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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철에 기차가 한 시간 동안 정차했습니다.

'가을 속의 봄' 서문

봄. 노란색 들판이 녹색으로 변했습니다. 죽은 가지에 새로운 녹색 잎이 자랍니다.

태양은 모두에게 부드럽게 미소 짓고, 새들은 노래하며 날아다닌다. 꽃은 붉은색 꽃, 흰색 꽃, 보라색 꽃이 핀다. 별은 빛난다, 빨간 별, 녹색 별, 하얀 별.

푸른 하늘, 자유로운 바람, 그리고 꿈처럼 아름다운 사랑.

누구에게나 봄이 있습니다. 당신이든 나이든 모두가 봄에는 웃음과 사랑, 그리고 취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을은 봄에 울었다.

올 봄, 중국 남부의 매력적인 고대 도시에서 나는 나의 시간과 작별을 고한다

.

가을비가 내렸지만 봄바람에 휩쓸려 갔다.

비 온 뒤 화창한 날, 친구 두 명과 저는 진흙탕 길을 걸었습니다. 돌다리를 건너고, 들판 옆 길을 따라 걷고, 남쪽에서 온 여자,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미친 여자를 만나보세요.

우리는 그리 작지 않은 마을의 문 앞에 멈춰 섰다. 내가 알아듣지 못하는 언어를 말하는 어린 소녀가 우리를 위해 검은 나무 문을 열어주었다. 이 나무 문은 내 소설에 나오는 것과는 전혀 달랐다. 이곳은 지역 부유층의 집입니다.

어두운 방에서 나는 우리의 스승님을 보았다. 큰 선반

침대, 큰 매트, 얇은 이불. 그녀는 일어나 앉았고 나는 그녀의 상반신을 보았습니다.

꽃을 피우는 소녀입니다.

우리 셋은 그녀 맞은편 벤치에 앉았다. 친구가 그의 목적을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울면서 소리 없이 웃기만 했다. 나는 몇 번이나 말없이 그녀를 바라보았다. 나는

친구가 말한 것을 모두 이해했다. 우리는 그곳에 머물렀던 30분 남짓 동안 열 문장도 안 되는 말을 했고, 그녀의 가을 미소를 열 번도 넘게 보았다.

가을의 아픈 마음을 안고 나왔습니다. 내가 온 목적, 그녀를 도우려는 목적을 생각하면 나는 거의 울 뻔했습니다.

소녀, 꽃다운 소녀... 난생 처음으로 광기의 의미를 깨달았다.

나의 오랜 세월의 노고, 피와 눈물로 쓴 나의 책, 그리고 나의 삶

모두가 모두가 얻을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돕는 것이 목표입니다. 봄에는 모든 마음

가벼워지고, 모두의 삶이 행복해지고, 모두의 발전이 자유로워집니다

. 나는 사람들의 욕망, 빛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킵니다. 나는 사람들 앞에 헌신할 가치가 있는 대의를 제시합니다. 그러나 나의 모든 노력은 다른 세력에 의해 물거품이 되었다

. 어린 영혼을 깨운 후에는 더욱 부끄러운 참상과 고문을 당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그 소녀는 미쳤다. 불합리한 사회 제도, 자유롭지 못한 결혼,

전통적인 관념의 제약, 가족의 횡포가 수많은 꽃피웠던 젊은 영혼을 파괴했습니다.

8년의 세월 동안 너무나 많은 그림자가 쌓였습니다. 그 가을의 미소, 우는 듯한 미소 속에서 나는 전 세대의 젊은이들의 시체를 보았다.

'이건 끝나야 해'라는 괴로운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가을 속의 봄'은 잔잔하게 울어주는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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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대 청소년의 매력. 나는 펜을 무기로 들고 그들을 향해 돌격하며 죽어가는 이 사회에 "나는 고발자다"(나는 고발한다

)라는 단호한 외침을 보낼 것이다.

1932년 5월

'서문집'에서 선정

기계의 시

친구를 만나기 위해 나는 Xinning 철도의 승객이었습니다.

친구 3명과 함께 혜성에서 공이까지 기차에 앉아 약 3시간을 보냈습니다.

시간은 길고 날씨도 덥지만 외롭지 않아요.

남쪽의 풍경은 묘한 매력을 갖고 있다.

내 눈에는 모든 것이 꿈같은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 무성한 푸른 나무, 새빨간 흙, 논, 빽빽한 ​​집, 거울 같은 강물, 우뚝 솟은 망루. 남쪽 시골은 많은 고통을 안고 있지만 표면적으로는 여전히 매우 평화롭고 아름답습니다!

탄장에 도착하자 기차가 멈췄다. 바퀴는 움직이지 않았지만 바깥 풍경은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했다. 이것은 기적이 아닙니다. 이곳은 신닝 철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구간입니다

. 여기에는 다리가 없습니다. 기차는 배 위로 항해하고 배에 머물러 배를 천천히 강을 건너게 합니다.

차에서 내려 철판 위에 섰다. 배의 선체가 작지 않고, 갑판에는 난간이 깔려 있다.

열차는 숨을 쉬기 위해 난간 위에 누워 있다. 왼쪽에는 음식과 음료를 파는 노점이 있고, 그 주위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웃고 있습니다. 나는 걸으며 지켜보았다. 나는 기관차 앞쪽을 가로질러 오른쪽으로 걸어갔습니다.

배에는 일꾼들이 많아요. 한 친구는 배에서 일하는 사람이 100명이 넘었다고 말했습니다.

별로 볼게 없는 것 같아요. 몇몇 작업자는 체인을 들어올리고 있고, 몇몇 작업자는 기계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각 기계 옆에는 Xiangyun 거즈 셔츠와 바지를 입은 작업자가 최소 한 명 이상 서 있었습니다.

기계를 관리하고 선박의 전진을 지휘합니다.

기계 옆에 선 직원들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보며 진심으로 감동받았습니다

.

잔잔한 백사장에 둘러싸여 있고 저 멀리 나무와 집들이 보입니다. 강은 매우 넓습니다. 이를 배경으로 기계를 관리하는 작업자들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드러난다. 기계에서 정기적으로 신호음이 울렸습니다.

기차는 마치 정복당한 뱀처럼 그곳에 누워 있었다.

이걸 다 보니 일종의 시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진짜 시를 읽은 것 같았어요. 그러자 내 마음을 거의 떨게 만들 정도의 기쁨이 나를 사로잡았습니다.

이 기계의 시가 움직이는 힘은 그 어떤 시인의 작품보다 훨씬 크다.

시는 사람들에게 창조의 기쁨을 주어야 하고,시는 생명을 널리 퍼뜨려야 합니다. 나는 시인은 아니지만,

진정한 시인은 기계의 힘, 기계 작업의 독창성, 기계 움직임의 우아함, 기계 제작의 완성도를 이해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기계는 창의적이고 생산적이며 완벽하고 강력합니다. 오직 기계의 시만이 사람들에게 창의적인 기쁨을 줄 수 있습니다.

기계를 관리하고 배를 지휘하고 탄장강을 건너 수백명의 사람과 수많은 기차를 운반하는 그 노동자들이 철판 위에 서면 기계가 옆에 있다.

그들은 기계를 관리하면서 하얀 강을 바라보며 배가 천천히 해안으로 다가오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들이 진심으로 글을 쓸 수 있다면 마음속으로 느낀 점. , 분명 좋은 시가 될 거예요.

상하이에서 건물을 짓는 모습을 자주 본다. 말뚝을 박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모여 구경하고 있었다. 강력한 기계가 높고 두꺼운 나무 말뚝을 높은 곳에서 흙으로 밀어 넣었는데

한 번, 한 번은 소리와 움직임이 규칙적이고 매우 빨랐습니다.

그 다음에는 나무 더미가 무너졌습니다. 완전히 땅바닥에 곤두박질쳤고, 주변을 구경하던 사람들의 얼굴에는 놀란 미소가 보였다

. 땅은 평평했고 나무는 땅 밑에 완전히 묻혀있었습니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기적처럼 보입니다. 그 기계는 기적을 행했고 모두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이 기쁨의 느낌

이 바로 시의 느낌이다. 노동자들이 집을 짓는 모습을 볼 때마다 좋은 시를 읽는 것 같습니다.

1933년 6월 광저우에서

<기행수필>에서 선정

하늘에 밝은 달을 마주할 때마다 , 나는 생각합니다 : 이 시간에도 누군가 난간에 기대어 달을보고 있습니까?

보름달은 푸른 하늘에 높이 떠 있는 밝은 거울과 같다. 우리의 얼굴은 모두 거울 속에 남아 있어야 합니다. 거울 속에는 누군가의 그림자가 있어야 합니다.

추운 밤에 거울을 보다가 차가운 빛이 얼굴에 닿는 것을 느꼈습니다. Liang Yue를 만날 때도 같은 느낌이 듭니다.

바다에서, 산에서, 정원에서, 거리에서, 때로는 조용한 밤 도심의 높은 테라스에 홀로 서서 밝은 달을 바라보며 언제나 차가운 빛과 찬 공기가 내 몸을 침범한다.

늦은 겨울 밤, 작은 마당에 서서 서리가 내린 땅에 비치는 달빛을 바라보니 옷에 서리가 내린 듯한 느낌이 들었다.

실제로 달빛은 매우 차갑습니다. 나는 죽은 행성이 열을 방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달빛은 죽음의 빛이다.

그런데 창어가 달에 갔다는 전설이 아직도 남아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불멸의 비약을 먹은 아름다운 여인이 이 죽은 행성을 재생시킬 수 있었던 것은 아닐까? 아니면 그 밝은 거울에서 누군가의 얼굴을 봤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