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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시 '작은 연못'은 무슨 뜻인가요?

'작은 연못'은 송나라 시인 양완리(楊wanli)의 시로, 시 전체가 풍부하고 참신한 상상력과 의인화 기법을 사용해 작은 주변의 자연 풍경의 특징과 변화를 섬세하게 묘사하고 있다. 연못, 자연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표현합니다. 시 전체의 의미는 봄이 엷은 물을 놓지 않기 때문에 침묵한다는 것입니다. 물에 비친 나무 그늘이 화창한 날의 부드러운 풍경을 좋아합니다. 작은 연잎의 뾰족한 모서리가 물 밖으로 나오자마자 그 위에는 이미 작은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작품 원문:

"작은 연못"

양완리 [송나라]

봄은 조용히 물방울을 소중히 여긴다 , 그리고 나무 그늘이 물 위에 빛나고, 맑고 부드러운 물을 사랑합니다.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단어 및 문장 주석:

봄: 샘물의 배출구.

소중함: 인색함.

조수이: 물에 비친 모습.

칭러우: 화창한 날의 부드러운 풍경.

Jianjian : 아직 물 밖으로 나오지 않은 연잎의 끝 부분.

상터우: 위, 위. 운율을 위해 "head"는 부드럽게 발음되지 않습니다.

작품 감상:

이 시는 초여름 연못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린 싱그럽고 상큼한 시입니다. 모든 것이 너무 섬세하고 부드러우며 애정이 넘칩니다. 그것은 꽃, 식물, 곤충, 새를 그린 다채로운 수묵화와 같습니다. 그림 속 웅덩이, 샘, 시냇물, 연꽃, 잠자리는 모두 작지만 정교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첫 번째 문장에는 제목을 고수하고 작은 연못의 근원, 졸졸 흐르는 샘에 대해 쓰세요. 동굴 입구에서 샘물이 소리 없이 흘러나오는데, 물론 그 양은 아주 작습니다. 흘러나오는 샘물은 더욱 작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이루었습니다. 이는 매우 흔한 일이지만 저자는 샘물이 이 물방울을 소중히 여기고 더 이상 흐르게 놔두지 않는 인색한 것 같다며 허공에 '소중하다'라는 단어를 추가했다. 그래서 이 시는 즉시 날아오르기 시작했고 감상적이고 흥미롭고 인간미가 넘쳤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맑고 부드러운 풍경 속에 물을 덮고 있는 나무 그늘에 대해 쓴다. 이것도 흔한 일이지만 시인은 작은 웅덩이를 시원함으로 덮어 물이 증발하고 마르는 것을 막으려는 듯 '사랑'이라는 단어를 덧붙여 잔인함을 애정으로 바꾼다. 더욱이 이 시는 물 위에서 춤추는 부드러운 나뭇가지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그림자를 사용하는데, 그 모습은 매우 영묘합니다.

연못에 있는 작은 연꽃과 연꽃 위의 잠자리를 묘사하는 문장이 서너 문장이다. 샤오허는 막 싹이 트고 부드러운 끝부분을 물 밖으로 드러내며 생명력을 드러냈는데, 그 끝부분에는 이미 작은 잠자리가 서 있었는데, 마치 먼저 그곳에 도착해 초여름의 풍경을 즐기고 싶은 듯했다. 샤오허와 드래곤플라이는 하나는 '재능'이고 다른 하나는 '이미 거기'로 주변의 모든 것을 참신한 시각으로 바라보며 스쳐가는 풍경을 포착한다.

시 제목 '작은 연못'은 시 전반에 걸쳐 '작은'이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춘다. 시에는 다양한 주제와 맥락이 있어야 합니다. 어떤 주요 주제는 장엄한 영역과 장엄한 추진력에 대해 써야 하고, 어떤 주제는 아주 사소하고 삶의 세부 사항일 뿐이지만 평온함과 흥미에 대해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는 그림처럼 겹겹이 쌓인 그림처럼 씌어 있습니다. 태양, 나무, 연꽃, 연못이 다채롭고 밝은 햇살, 짙은 녹색 나무 그늘, 녹색 연꽃, 생생한 잠자리, 맑은 봄이 있습니다. 그림은 움직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잠자리, 그늘진 수영장 물, 시적이고 그림 같은 풍미가 가득합니다.

창작 배경:

'성재문·강호문' 제7권에 수록된 '작은 연못'은 기본적으로 관직순으로 정리되어 있다. 시간과 계절의 배열. 시 "작은 연못"에 앞선 여덟 번째 시의 제목은 "병심수차오"입니다. '병신'은 송나라 효종 춘희 3년(1176년)을 말하고, '수나라'는 음력 1월 1일을 가리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 "소치"는 그해 춘절 이후에 지어졌습니다. 시 '작은 연못' 앞의 첫 번째 시 제목과 두 번째 시 제목은 각각 '여름구경'과 '늦봄빛비'로, 이 두 시는 늦봄과 초여름에 지은 것임을 알 수 있다. 시 '작은 연못'에 이은 다섯 번째 시의 제목은 '극한의 여름에 설배를 낚는다'인데, 이는 작가가 무더운 날에도 지수이의 '설배 낚는 서재'에 머물고 있음을 보여준다. 지수이(Jishui)와 장시(江西), 후난(湖南)에서도 처음으로 연꽃이 피는 시기는 음력 5월 초이다. 소치'를 보면, 이 시의 창작 시기는 춘희(春熙) 3년(1176) 5월 상순이었을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창작지는 지수이현이며, 제목의 '작은 연못'은 양완리의 옛 거주지인 '아버지와 아들 후디' 바로 앞에 있는 큰 연못을 가리킨다.

저자 소개:

양완리(Yang Wanli, 1127년 10월 29일 - 1206년 6월 15일), Tingxiu 및 Chengzhai로도 알려져 있음. 지저우(吉州) 지수이(현 장시성 지수이현 황교진 관당촌) 출신. 남송(南宋)의 유명한 시인이자 대신(官士)으로 육우(魯九), 유묘(伯妙), 판성달(象成大)과 함께 '중흥4대 시인'으로 불린다. 송광종은 한때 그에게 "성자이"라는 단어를 직접 썼기 때문에 학자들은 그를 "성자이 씨"라고 불렀습니다. 양완리는 일생 동안 20,000편이 넘는 시를 썼으며, 4,200편의 시가 대대로 전승되고 있습니다. 그는 단순하고 명확하며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언어와 유머가 가득한 "Chengzhai 스타일"을 창조했습니다. 양완리의 시는 대부분 자연풍경을 묘사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또한 국민의 고통을 반영하고 애국심을 표현한 작품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Chengzhai Collection"등의 저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