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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안 북 가사의 유명 거장 소개
위에 루라고도 알려진 린 차오 판 (1904-1984)은 당시 "조옌 씨"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사립 학교에 다녔고 재능이 뛰어났습니다. 시와 서예. 14살 때 그는 유명한 구루 스승인 '동산더(Dong Shande)'에게 예술을 배웠고, 1년 후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무술 주제를 노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보컬의 음역이 넓고, 목소리와 대사가 강렬하고 아름다우며, 피아노와 드럼의 반주도 적절해 스토리 전개에 맞춰 다양한 무술 액션을 효과적으로 소화해낸다. 무술 의상을 입고 퍼포먼스까지 펼치는 것은 관객들을 집중시키고 숨을 죽게 만들며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한다. 당시 사람들은 이를 조연의 '힘', 악승의 '문', 화산의 '진', 시치의 '음'이라고 칭찬했습니다. 한번은 그가 평양현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을 때 청중 중에 노래를 듣고 있던 무술가가 있었는데, 그는 노래에 매료되어 그의 동작을 흉내냈다. 공연이 끝난 뒤 무술가가 앉아 있던 의자가 산산조각이 났다. 대표적인 레퍼토리: "삼문 거리", "용호 그림", "십금약" 등. 1949년 이후에 부른 새로운 주제에는 "유구월", "삼대 적의", "황계광"이 있습니다.
관화산(1916.8.25~1960.1.11), 별명은 남산조(南山趙). 원래 루이안시 탕샤진 난산 시안촌 출신으로 1951년 원저우시로 이사했다. 13세에 미술을 전공하고 1936년 천바오환 선생에게 사사했다. 원저우 인민 교육 센터가 주최한 온주 북 노래 대회에 참가하여 "초선은 달을 숭배합니다"를 부르며 1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1940년대에 다양한 (서적) 시에서 자주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는 진지한 무대 스타일과 진지한 예술적 태도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가 부른 가사로는 '위탕춘', '양내무와 소백채', '동샤오완' 등이 있다. 대표 가사로는 '맹리군'과 자작 가사 '세 가지 잘못된 연애'가 있다. Magnolia officinalis는 자유롭고 숭고하게 말하며 등장인물의 감정을 사실적이고 사실적으로 표현합니다. 형태와 정신이 모두 담겨 있으며, 특히 정신이 유사하다는 점에서 사람들은 이를 "관화산의 정신은 기름과 같다"는 아름다운 말로 여긴다. 1958년 절강성 제1회 민속예술공연에 참가해 '신영웅대회'를 불렀고 우수공연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1회 온주민속예술관람가요대회에 참가하여 배우로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해방 초기에는 루이안현 민속예술개선협회 회장, 제1회 온주 음악회 회장, 제1회 절강성 음악회 부회장, 제1회 및 제2회 온주 정협 회원을 역임했다.
화산의 인생은 짧았지만 여전히 원저우 음악계의 선배로서 자격이 있었다.
루안시치(1928.9.11-)는 루이안시 안양진에서 태어났다. 절강성 문화부에서 지명한 최초의 민속 예술가 중 한 명이며 원저우 북 가사 "완파(Ruan School)"의 창시자입니다. 14세에 왕치판(Wang Qifan) 밑에서 공부했고, 나중에 천바오성(Chen Baosheng)과 천안우(Chen Anu) 선생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17세에 그는 "Five Phoenixes"와 "Twelve Reds"를 부르며 유명해졌습니다. 해방 초기에는 서안민예향상협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1952년에는 절강성 민속음악과 무용 공연에 참여해 북 가사 '왕계와 리향향'을 불렀다. 1956년에는 성에 가서 '추상애회'를 부르며 호평을 받았다. 1958년 배우로 서안민속예술단에 입단해 그해 절강성 최초의 민속예술공연에 참가해 '홍파언덕'을 불렀고, 같은 해 8월 우수공연상을 수상했다. 중국 최초의 민속예술 공연에 참가하기 위해 베이징에 가서 “하늘에 의지하지 말라”라는 북 가사를 불렀고, 저우 총리는 이를 환대했다. 이후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문화부가 주최하는 장쑤성, 상하이, 장시성, 광둥성, 랴오닝성, 텐진, 산둥성 등 11개 성·시 순회 참가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복건성 전선에서 최전선 부대를 방문하여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1964년 절강성 민속예술 공연에 참가해 '리 아줌마가 간첩을 잡다'를 불렀다. 1968년 루이안 방송장비 공장으로 이주해 노동자로 일했다. 1977년 팀에 복귀했다. 1979년 원저우(지역) 민속 예술 공연에 참가하여 자신이 개작한 "천현담"을 노래하여 공연 부문 1등을 수상했습니다. 1980년에 그는 루이안 문화 센터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전근되었습니다. 그가 자주 부르는 가사로는 '팔도적 진주', '홍록 매화 비녀', '금팔찌', '자금채찍', '화장탑' 등이 있다. 대표 가사로는 '문무상추', '화장탑' 등이 있다. Ten Beautiful Pictures''; 그는 현대 가사의 노래를 적극적으로 옹호합니다. 그는 'Breaking Dawn', 'There Are Relatives Everywhere in the Motherland', 'A Parachute Bag'과 같은 수십 개의 현대 가사를 작사, 노래 또는 각색했습니다. A Zhongniang" 등. 또는 편집된 전통 항목에는 "Twelve Reds", "Flying Tiger Whip", "Contract" 등이 포함됩니다.
그는 과감하게 낡은 틀을 깨고 민담과 다른 예술 분야의 장점을 잘 흡수했으며, 정확한 발음과 명확한 발음, 대중적인 가사를 갖고 있어 '루안파'로 알려져 있다. . 1985년에는 원저우 어린이 도서관을 설립해 자금을 모금했으며, 딩링성(Ding Lingsheng), 천지웅(Chen Zhixiong), 팡커다오(Fang Keduo)와 함께 베네피트와 같은 무대에서 공연한 바 있다. 좋은 강연으로 그는 또한 위의 세 사람과 협력하여 "Cangzhou Road"를 불렀습니다. "Butterfly Cup"의 발췌 부분은 Zhejiang Audio and Video Publishing House에서 출판되었습니다. 현재 중국음악가협회 회원, 제2절강음악가협회 부회장, 온주음악가협회 부회장, 루이안시 음악가협회 회장, 루이안시 인민정치협상회의 상무위원, 제4차 온주정치협상회의 상무위원, 제1~6차 루이안인민정치협상회의 인민대표를 역임했다.
'하나의 세계'로 알려진 최초의 유명 브랜드로도 알려진 진 창파이(1865-1947)는 평양현 아오장진 빈하이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Wenzhou Guci와 Niujinqin의 창시자. 그는 평생 동안 온주 북시의 혁신과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좋은 친구 Chen Huanchang과 Chen Youqian에게서 오페라단과 학습 수업을 통해 지식을 배웠고 시골에서 유명해졌습니다. 22세에 그는 Xiao Jiang Mao 가문의 유명한 드럼 및 가사 아티스트인 Mao Afa로부터 원저우 드럼 가사를 부르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는 드럼 가사를 부르는 것이 오페라 무대에서 연기하는 것과 유사하다고 생각하지만, 드럼 가사는 한 사람이 노래하고, 읽고, 표현하고, 해설하는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드럼 가사 속 인물들도 드라마 속 각 인물의 목소리를 흉내내며 표현력 있게 표현한다면 관객들에게도 더욱 흥미로울 것이다. 그래서 그는 극중 노성, 노단, 샤오성, 화단, 화련 등의 목소리를 모방하여 가사에 활용하였다. 청나라 광서시대 중반에 진창배는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북 가사를 노래하는 악기로 납작한 북에만 의존하는 것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하여 청중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는 용가의 한 북 연주자가 의자 다리에 묶인 쇠고기 힘줄에서 영감을 받아 목화를 연주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며칠 밤낮으로 고심하고 연구한 끝에 그는 마침내 길이 62cm, 너비 32cm, 두께 3.8cm의 활 모양의 직사각형 우통 보드를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는 대나무 막대를 필러로 사용했습니다. Yin Jie는 견목을 양쪽 끝의 프레임으로 사용하고 작은 대나무 막대를 사용하여 쇠고기 힘줄을 쳐서 조입니다. 쇠고기 힘줄 피아노는 마침내 공(Gong), 상(Shang), 자오(Jiao), 위(Wei), 우(Yu)의 다섯 가지 소리를 낼 수 있으며, 풍부하고 부드러우며 크고 선명한 소리를 내며, 소리가 멀리까지 전달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작은 곡과 작은 곡을 연주할 수 있어서 "뉴진 진(Niujin Qin)"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가락과 가락이 있기 때문에 정확하고 질서정연해야 한다고 하여 오페라에서도 리듬감을 높이기 위해 '세곡'(박자)과 '작은 홀드 달'(뱅)을 사용하기도 했다. Niujinqin의 등장은 온주 북 가사의 표현력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온주 북 가사의 개혁, 혁신 및 발전을 위한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어우강 남북에서 유명해진 북 가사의 대가는 말년에 목성(Mocheng) 출신의 소방조(Su Fangzu)와 같은 북 작사가 그룹을 양성했습니다. 수용력이 강하고 3일 만에 CI를 배울 수 있다. 안타깝게도 목소리도 좋지 않고 유명해지지도 않았지만 선생님의 뱃속에는 CI를 적을 수 있다. 오늘날까지 그는 그의 학생인 Fang Keduo에게 "십이홍(Twelve Reds)", "Jie Xiao Wen" 및 기타 단어 사본을 남겼습니다. Fang Keduo는 여전히 그곳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첸창 파이(Chenchang Pai) 탄생 135주년을 기념하여 절강곡이 예술가 협회, 원저우시 문화국, 시 문예계 연맹, 시 꾸이 예술가 협회, 평양현 인민정부 및 기타 2000년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원저우 드러머 치(Ci)의 개혁, 혁신,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한 명인을 기념하기 위한 콘서트 및 예술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Chen Changpai 북 시의 시가 Aojiang Town에서 공동 개최되었습니다. 이는 원저우 민속예술계, 특히 북과 서정 예술가들에게 큰 격려가 되며, 국가의 뛰어난 문화유산의 계승과 홍보를 크게 촉진할 것입니다.
후핑(1953~)은 루이안시 안양진에서 태어났다. 현재 루이엔문화센터 부원장 겸 부연구원, 중국민속예술가협회 회원, 중국민속예술음악학회 회원, 절강민속예술가협회 이사, 절강음악가협회 회원, 온주민예가협회 부비서장.
1970년 루이안 중학교를 졸업한 후 저장성 생산건설대 원링 17연대에 들어가 농업을 지원했다. 1974년 다시 도시로 승진해 루이안 뮤지컬에서 활동했다. 1977년 군문화국으로 편입되어 군설립을 준비하였고, 1983년부터 군민예악단에서 작곡가와 배우로도 활동하였다. 절강전파대학교를 졸업하고 1987년에 졸업했다.
1982년에는 국민우수민속예술극(남부영화) 공연에 공동으로 참여해 북가사 '용담교 건너 지혜'를 불러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1986년 공연, 다시 절강성에서 협연. 제1회 신민예가(도서) 콩쿠르에서 드럼 가사 '독수리 잡는 궁정'을 불렀고 연주 부문 2위, 음악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전국민속예술신곡(도서) 콩쿠르에 참가해 북가사 '독수리를 잡는 법정'을 불러 연주상 3위, 반주부문 3위를 차지했다. 문학 창작 및 음악 디자인 상. 1978년 그가 부른 개혁드럼곡 '고대이별'은 중앙인민방송국에 녹음돼 1년 만에 반복 재생됐다.
1977년부터 그는 절강성 남부의 향토민속음악을 세심하게 수집하고 연구해 왔으며, 원저우 북음악을 거듭 고민하고 개혁해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작품으로는 "온주 북 음악", "온주 꽃 북 음악"이 있으며, "중국 민속 예술 음악 컬렉션 - 온주 볼륨"의 부편집장이기도 합니다. 그의 전기는 Ba Jin과 Cao Yu가 종합 컨설턴트로 활동한 "중국 작가 및 예술가 전기"(4부)에 포함되었습니다.
구무 정밍친(1920.4.20~1984.10.18)은 루이안시 마유구 조촌 출신이다. 그는 8살 때 미술을 배우기 시작했고 Lin Yuesheng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는 13세에 무대에 올라 '정시', '칠성검', '이중계약' 등의 가사와 음악을 자주 불렀는데, 그 중 '삼문거리'가 가장 돋보였다. 1958년 절강성 제1회 민속예술 공연에 참가해 '천국을 믿지 말라'를 불렀고, 1979년 온주(지역) 민속예술 공연에 참여해 '천국'을 불렀다. 미녀는 시험에 간다'로 명예상을 수상했다. 그의 노래 스타일은 기복이 많고 가사는 속어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목소리는 변화가 많으며 그의 반주는 곡조가 풍부하고 Feiyunjiang'an 청취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는 한때 루이안 민속 예술 개선 협회 부회장, 제4차 루이안 시 인민 정치 협의 회의 회원, 제1, 2차 절강성 음악 협회 회원을 역임했습니다.
만아이친(1943.1- )은 루이안시 안양진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7살 때 시력을 잃었고, 11살 때 다시 정밍친(Zheng Mingqin) 선생님에게 스승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당시 원저우 최초의 여성 현악기 연주자였습니다. Wan Aiqin은 열심히 공부했으며 Zheng Mingqin 선생님의 세심한 지도와 지도 아래 그녀의 목소리가 아름답고 성격과 음색이 분명합니다. 묘사된 피아노 판은 조화롭고 신난다. 많은 사람들이 한결같이 칭찬했다. 그는 20세가 되기 전에 'Anti-Tang', 'Jade Dragonfly', 'Meng Lijun'을 부르며 도시 전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Wan Maosheng은 북 가사의 반주를 개량했습니다. 원래의 소힘줄 진은 오랜 노력 끝에 현이 12개, 나중에는 15개 또는 16개로 늘어났습니다. 무대에서 더 잘 표현되고 북 가사의 음악을 풍부하게 하며 원저우 북 가사의 발전에 일정한 기여를 합니다.
서위옌(1962.3~)은 저장성 루이안시에서 태어났다. 1977년 서안당하중학교 졸업. 그는 중국 Quyi 예술가 협회 회원, Zhejiang Quyi 예술가 협회 회원, Wenzhou Quyi 예술가 협회 이사, Ruian Quyi 예술가 협회 부회장입니다. 1977년 황스밍 선생이 되었고, 1978년 서안민속예술단 북가사과에 입학하였고, 이후 대부금 선생이 되었으며, 1981년 항종광 선생이 되었다. 1970년대 예술가로 전향한 이후 그녀는 '용봉황', '후궁 리첸', '풍신', '금상각', '한옥진주', '전설의 전설' 등 7편의 주요 영화에서 노래를 불렀다. 백사', '진향연' 등의 책이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용봉환생'이 있다. 1988년에는 '고택청이 겨를 먹고 가사를 채운다'를 불렀고, 1990년 온주시 제2회 민속예술 공연에서 2등상을 받았다. 원저우시와 절강성 성과상을 수상했습니다. 1988년 <누가 납치했는가>를 부르며 제3회 온주민속예술제에서 1위를 수상했다. 1989년부터 1994년까지 루이엔문화제, 민속예술제에 5차례 참가해 1위, 은메달, 공연상을 수상했다. 각각 수상 및 창작상을 수상했습니다.
1998년부터 현재까지 절강성 오디오 및 비디오 출판사에서 출판한 (VCD) 트랙에는 "The Story of the Beauty", "Meng Lijun", "The Legend of the White Snake", "Pearl Tower", "서방의 낭만", "바다의 사랑", "폭풍우", "비룡검", "음양풍불부채", "사천남삼영웅", "봉황산", "삼관전설", "비수전투", "동구인용", "명나라 시조 주원장", "쌍혼자매", "용봉환생" 등 위의 이력서는 "중국 민속 예술계의 유명인"과 "중국 현대 예술가의 누구"에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