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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에서 봄으로 가는 영상리뷰
영화 전체가 한 편의 산문처럼 독특한 서사, 다양한 인물의 시점, 수많은 플래시백이 어우러져 파격적이고 파격적이다. 인물들이 이야기 상황과 분리되는 서사는 참신하고 독특한 경극의 예술적 기법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보인다. 흩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는 서사 속에는 정서적 발달의 주요선이 매우 뚜렷하고, 그 흔적이 남아 있다. 영화는 매우 신중하게 촬영되었습니다. Geng Le와 Xu Jinglei의 캐릭터는 영화와 매우 일치하며 사진과 음악 제작은 더욱 절묘합니다 (Southern Metropolis Daily Review).
이 영화는 줄거리에 우여곡절이 없지만 영화의 섬세한 느낌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작은 우울증, 낮은 자존감, 작은 회피, 작은 질투, 작은 전이, 작은 감정적 고통 등 일상생활 속의 온갖 작은 모순을 보여주지만, 결국 축적되면 큰 심리적 갈등을 야기할 수 있다. 동시에 영화는 이상주의적인 측면도 갖고 있다. 타이거와 샤오후이, 젠빈과 리촨의 아름다운 관계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시나 엔터테인먼트 리뷰).
감독은 영화 속 절묘한 이미지를 일관되게 이어가며 '원죄'와 매우 흡사한 반복되는 욕조 장면, 오르고 싶은 자 등 일부 작은 디테일도 기억할 만하다. 셰프와 영양가 높은 아침 식사 판매원의 사랑, 사진관 점원과 벙어리 소년의 사랑을 포함한 "작은 바퀴벌레"는 Jianbin Xiaohui의 이야기를 반영하려는 의도일 수 있습니다(Netease). 엔터테인먼트 리뷰).
경러의 감성과 쉬징레이의 섬세함이 영화 속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젠빈과 샤오휘를 만들어냈다. 영화 속 서징레이의 연기는 확실히 소녀의 발랄함을 어느 정도 잃어 성숙한 매력을 더했고, 등장인물의 감정 파악도 매우 섬세하고 다층적이다. Geng Le는 또한 이 영화에서 자신의 삶의 내성적이고 민감한 측면을 발견했습니다. Geng Le가 Xu Jinglei를 만났을 때 사람들은 삶의 젊음, 사랑, 끝없는 얽힘을 보았습니다(Southern Online Review). 영화의 진행 속도가 너무 느리고 줄거리에 우여곡절과 서스펜스가 부족하여 관객이 영화를 보는 데 인내심을 잃게 만드는 내러티브가 항상 다소 부적절합니다(NetEase Entertainment Review).
영화 속 세 쌍의 세 남녀가 똑같은 감정적 의사소통의 어려움에 직면하지만, 위기의 해결은 눈에 띄지 않는다. 영화는 도시 사람들의 정서적 위기를 해석하지만, 영화에서는 현실과의 관계가 벗겨져 정제된 표본에 가깝다. 뿌리를 내릴 수 있는 흙이 없어 사람을 움직일 힘이 없습니다(남부 메트로폴리스 데일리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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