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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화이찐 소개

난화이진(Nan Huaijin) 난화이진(Nan Huaijin): 1918년에 태어난 중국의 유명한 학자. 그의 조상은 원저우 웨칭(Yueqing)이다. 그는 1949년 봄에 대만 성으로 이주했고, 1985년 한여름에 미국으로 여행했다. , 그리고 1988년 홍콩으로 이주했습니다. Nan씨는 오랫동안 중국 전통에 대한 연구와 인본주의 정신의 증진에 전념해 왔습니다. 저서로는 『논어』, 『맹자의 패러다임』, 『노자의 또 다른 말』, 『역경에 관한 잡설』, 『주역전』, 『역사체험』, 『역사체험』, 『역경』 등이 있다. 구세대와 신세대', '중국 불교 발전사', '중국 도교 발전사', '금강경은 무엇을 말하는가', '완각경 간략 소개', " 선 정글 시스템과 중국 사회', '도교 밀교와 동양 신비주의', '관음보살과', '선 수행 영상', '선 수행의 올바른 맥박에 관한 연구', '불도 수행자의 기본 신념', " 불교를 실천하고 깨닫는 방법', '스랑가마의 위대한 의미에 대한 현재의 설명' 등 Yuan Huanxian과 공동 집필한 "Vimalakirti Jingshe Series" 및 "Dinghui의 초기 실습"은 수년에 걸쳐 시, 대련 등의 작품을 편집 및 출판했으며 "Jin Suxuan 연대기 시집 초집" 및 "Jin Suxuan 시집, 대련과 시'. 1918년 천재 난화이진(Nan Huaijin) 왕 씨는 저장성 원저우(Wenzhou) 웨칭현(Yueqing County)의 학자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가족은 대대로 자선 활동을 해왔으며 모든 세대에서 사람들이 승려가 되었습니다. 역사상 저명한 승려도 여럿 있었다. --- 편집자 추가) 그는 어릴 때부터 전통적인 사립학교 교육을 엄격히 해 왔다. 17세가 되었을 때 그는 사서오경을 집중적으로 공부한 것 외에도 수백 가지 사상파와 권투, 검술, 기타 중국 무술 등 다양한 중국 무술에 손을 댔습니다. 동시에 그는 문학, 서예, 시, 음악, 의학, 점술, 천문학 및 달력을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본질을 얻을 때마다 나는 행복합니다. 항일전쟁이 일어나자 청년 남씨는 친척을 떠나 먼 곳으로 떠나 중앙군관학교에서 가르치고 조국에 봉사했다. 쓰촨성 화시바에 있는 금릉대학 연구소에서 그는 대중에게 봉사하기 위해 사회복지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시 기록에는 다음과 같다: "난(南)이라는 성의 청년이 있었는데 그는 야망과 뜻이 숭고한 청년일 뿐이었다. 그는 야만적인 연기와 비의 고난을 피하지 아니하여 말을 타고 사막에서 뛰어내렸다." 서남 변경에서 군사를 억제하고 훈련을 잘 조직하여 국방을 공고히 하였으며, 임무를 마친 후 조용히 촉나라로 돌아가 중앙군사학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청성 영암사를 버리고 아미산 정상에 있는 대평사(大平寺)로 도피하여 불멸을 연구하고 도교를 수련했다.” 1945년 남 씨는 큰 신통력을 지닌 풍요(鳳遼) 승려와 동행했다. , 서강과 티베트를 여행하고 탄트라 불교의 다양한 종파를 방문했습니다. 봉요대사가 그를 보호하고 여행 일정을 정했고, 만공대사가 그를 위해 티베트 번역가로 일했고, 쓰촨성 고등법원 검사장인 재가 사자후가 그에게 홍종(紅宗), 백종(白宗), 백종(白宗) 등 각종 비밀법문을 제공했다. 꽃파. 아마도 남 선생은 당시 서강행원(西康興源)의 주요 참사직을 맡고 있었기 때문에 강장 지역의 일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었고, 각종 탄트라 종파의 비밀을 이해할 수 있는 편리함을 누렸을 것입니다. 요컨대 난씨는 궁가생불, 현상생불 등을 참배하고 많은 스승들로부터 확인을 받아 자격을 갖춘 탄트라 스승으로 인정받았다. 그 후, 공가생부처가 아직 청두의 고대 사찰인 대자사(大施寺)에 계실 때 남(Nan) 선생에게 특별히 경전과 밀교를 가르쳤으며, 또한 티베트의 법전증서와 계율을 직접 써서 남 선생에게 주셨습니다. 낸. 난씨는 쓰촨성을 떠나 충칭을 거쳐 운남으로 갔는데, 그곳에서 춘청의 운남대학교에서 강의를 했고, 이 기간 동안 그는 잠시 청두로 돌아와 쓰촨대학교에서 강의를 했습니다. 1947년에 그는 절강성 웨칭에 있는 고향으로 돌아와 즉시 항저우성 천주에 은둔했다. 수리. 1949년 봄, 남편은 아내와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많은 모험 끝에 대만으로 이주했습니다. 몇 년 후 Nan씨는 문화대학교와 푸옌대학교의 교수로 재직했으며, 많은 대학, 기관, 사회 단체에서 강연을 하게 되었고, 그의 글과 글을 통해 얻는 수입도 점차 늘어났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중국의 전통문화를 알리려는 목적으로 계속해서 석유를 태우고 글을 썼는데, 당시 학계에서는 선과 도교에 대한 많은 오해와 불일치가 있었지만 그는 거대한 펜을 뗏목처럼 휘둘렀다. , 근원을 정리하고 선종의 목적과 종파를 종합적으로 설명하고, 선불교가 중국 문화와 사회에 미친 영향에 대한 심오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책은 상세한 사료를 활용하여 정통 도교와 선인, 연금술사, 내부 연금술사, 외부 연금술 학교의 기원과 변화, 그리고 그들의 수련의 요점을 논의하고 있어 학계에 신선함을 줍니다. 책이 나오자마자 각계각층의 독자들이 이 책을 읽고 싶어했고, 섬 안팎에서 빠르게 팔리며 난징사범대학교의 이름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969년 난 선생은 “경전을 잘 아는 제자들은 너무 외로워서 도덕을 실천할 수 없다”고 믿고 중국 전통문화의 쇠퇴를 견디지 ​​못하고 “천심의 꿈을 일깨우겠다”고 다짐했다. 중국 문화의 신선한 봄을 대만과 홍콩의 산업 및 상업 사회에 주입하고 중국과 서양의 문화 교류를 연결하여 본질을 추출하고 응용하려는 의도로 "동서 정수 협회"를 창립했습니다. 사회와 대중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그 후 Nan 씨는 나중에 "Laogu Cultural Enterprise Company"로 이름이 변경된 "Laogu Publishing House"를 설립하고 "Mahayana Academy"를 설립하고 나중에 "Sifang Jungle Academy"로 이름을 변경하고 잡지 "Zhijian"을 출판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바빠졌지만 란 씨는 중국 전통 문화를 알리겠다는 결심으로 밤낮으로 일하며 '논어', '맹자의 패러다임' 등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지는 일련의 걸작을 집필했습니다. ", "노자의 다른 말", "주역잡기", "주역", "논어". "경전시리즈", "역사적 경험", "구세대와 신세대", " 중국 불교 발전사', '중국 도교 발전사', '금강경이 말하는 것', '깨달음 경에 대한 간략한 소개', '선' 정글 시스템과 중국 사회', 『도교 밀교와 동양 신비주의』, 『관세음보살과』, 『선 수행 영상』, 『선 명상의 참경로에 관한 연구』, 『불교 수행자의 기본 신앙』, 『불교 수행 방법』”, 상당한 편이다. 그 중 일부는 강의 기록입니다. 동시에 Nan 선생님은 Yuan Huanxian 선생님과 공동 집필한 "Vimalakirti Jingshe 시리즈"와 "The First Practice of Dinghui"를 편집하고 출판했으며 수년에 걸쳐 시와 대련과 같은 작품을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진숙안기념시집','진숙안시집','시어집'...정말 놀라운 작품집입니다. 난 씨는 평생을 대중을 위해 바쳤습니다. 이 세상에 난 씨와 같은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1985년 한여름, 난 씨는 미국으로 비행기를 타고 워싱턴에 도착했습니다. 동서대학'을 설립하고 동서연구소에 헌신하여 중국 고유의 학문적 성과를 홍보하고 문화를 전파하는 데 3년이 걸렸습니다. 제가 미국에 머무는 동안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 독일인, 일본인, 이집트인, 중국계 미국인, 미국에 있는 화교 등 거의 매일 많은 손님들이 저를 찾아왔습니다. 교수, 장군, 국회의원, 고위 인사, 사업가도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경제, ​​철학, 종교, 국제 관계 등에 대한 지식을 요청합니다. , 나는 Mr. Nan의 지식과 수양, 끝없는 매력에 반했습니다. 난 씨를 만나러 온 점원, 소규모 식당 주인, 흑인 임시직 직원 등도 있었는데, 난 씨는 그들과 함께 반가운 표정으로 앉아 재치 있게 웃으며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선생님의 말씀을 들으며 우리는 농담을 들으며 진실을 많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1988년 Nan씨는 홍콩으로 이주했고, 중국 공산당 원저우시당위원회 서기 Dong Chaocai 등도 있었습니다. Nan 씨가 Sun Yat-sen 씨의 "국가 건국 전략"에 언급된 Jinwen-Wenzhou 철도를 옹호하고 홍보하여 ​​저장성 서부 지역의 1400만 인구에게 혜택을 주기를 바라며 방문했습니다. 1915년 저장성 주지사 사무실이 북양 정부에 철도 건설을 제안한 이후 1984년 저장성이 전국인민대표대회에 철도 건설을 제안하고 덩샤오핑(Deng Xiaoping)의 지시를 받을 때까지 여러 차례 "사산"되었습니다. 지난 70년 동안 산은 높고 강은 빡빡해서 투자가 너무 많아 좌초되었습니다. 그는 서민을 생각하고 나라를 이롭게 하고 중국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고난과 위험을 피하지 않고 큰 소망을 품고 진원철도의 기폭제가 되기 위해 나섰습니다. 그는 재빨리 제자들과 함께 홍콩연영공업주식회사(Hong Kong Lianying Industrial Co., Ltd.)를 설립하고 ""금원철도에 대한 간략한 의견"이라는 기사를 참고용으로 원저우시 지도자들에게 전달했습니다. 곧 본토 여러 기관의 승인을 받은 후 중외 합작 투자 회사인 Jinwen Railway Development Company가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으며 Lianying Company에서 1,286만 달러를 선불로 투자했습니다. 1992년 12월 18일, 진원철도 착공식이 열렸는데, 10만 명이 자발적으로 참석해 모두가 손을 모은 채 축하했고, 홍콩과 대만 언론도 이를 보도했다. 지난 1년여간 공사기간 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란씨는 흔들리지 않고 좋은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재 진원철도 건설은 철도부에서 전담하고 있으며, 10월 17일 철도부 제14공정국에서 집중적인 기계화 부설을 시작하여 현재 완전히 완공되었습니다. 오늘날의 환경에서도 공자, 석가모니불 이래로 위대한 가르침을 이어가기 위해 정진하여 대대로 불을 이어가며 끝이 없는 존경받는 스승님이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