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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비노의 소설 '보이지 않는 도시'의 고전 인용문

'보이지 않는 도시들' 초판은 1972년 11월 토리노의 에이나우디 출판사에서 출판됐다. "보이지 않는 도시"라는 책이 출판되었을 때 칼비노는 여러 신문 기사와 인터뷰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소설 "보이지 않는 도시"에는 멋진 인용문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모든 사람에게 추천하는 고전 인용문입니다.

"보이지 않는 도시"의 고전 인용문

1. 우뚝 솟은 요새가 많은 도시 셀라를 아무리 묘사해도 모두 헛된 것입니다. 계단처럼 솟아오른 거리의 계단이 얼마나 되는지, 아케이드가 얼마나 굽어 있는지, 지붕에 어떤 종류의 아연 타일이 있는지는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이 아무 것도 알려주지 않는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 도시를 구성하는 것은 이것들이 아니라 그 공간적 영역과 역사적 사건들과의 관계이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2. 그녀는 당신의 욕망을 하나씩 불러일으키고, 그것을 억누르도록 강요할 뿐이다. 그리고 어느 날 아침, 아나스타샤에서 깨어나면 모든 욕망이 사라질 것이다. 당신은 아나스타샤를 즐기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당신은 그녀의 노예일 뿐입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3. 이것은 기억되기 위해 계속해서 반복되는 성가신 도시이다. 기억 역시 부담이다. 도시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기호를 뒤집어놓는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4. 도시의 모든 혁신은 하늘의 모습에 영향을 미칩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들'

5. 가장 기괴한 꿈조차도 욕망이나 경외감을 담고 있는 매혹적인 그림이다. -----일로타 칼비노(Ilota Calvino)의 "보이지 않는 도시"

6. 살아있는 지옥이 존재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매일 살고 있는 지옥이고, 우리가 함께 모여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 고통을 피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들"

7. 나는 이럴 수도 있었고, 저럴 수도 있었다. 내가 이 도시에서 한 일은 여기에 나의 과거가 있고, 그 도시에서 내가 하지 않은 일은 또한 내가 경험하지 못한 나의 과거도 있으며, 이것도 일종의 과거입니다. 한번도 경험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일종의 이상한 일이 됩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8. 도시는 스펀지처럼 끊임없이 흐르는 기억의 흐름을 흡수하고 그에 따라 확장한다. 그러나 도시는 과거를 드러내지 않고 공책처럼 감출 뿐입니다. 어떤 순간, 어떤 거리에는 거리의 모퉁이, 창문의 난간, 계단의 난간 등에 적혀 있을 뿐입니다. 당신은 틀림없이, 희귀하고, 심지어 뛰어난 사람에게도 그것을 읽을 것입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9. 꿈의 도시에서 그는 젊었지만, 도착했을 때 그는 이미 노인이었다. 광장 반대편에는 노인들이 벽에 기대어 앉아 젊은이들이 오가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욕망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10. 기억의 이미지는 말로 고정되면 사라질까 두려워서 베니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다른 도시에 대해 이야기하다 보면 벌써 조금씩 잃어가는 것 같아요.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11. 기억은 단명하고 쉽게 흩어지는 구름도 아니고, 건조하고 투명한 구름도 아니고, 도시의 표면에 그을린 생명체들이 형성한 딱지처럼 스며들어 있다. 더 이상 흐르지 않는 액체 생명의 스펀지, 과거, 현재, 미래가 뒤섞인 잼, 움직이는 존재를 석회화하고 밀봉하는 것, 이것이 바로 당신이 여행의 마지막에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탈로 칼비노(Italo Calvino)의 "보이지 않는 도시들"

12. 그의 꿈속의 도시, 그러나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 꿈의 도시에서 그는 젊었지만 이시도라에 도착했을 때는 늙었습니다. 광장에는 노인들이 서로 기대어 앉아 지나가는 젊은이들을 지켜보는 벽이 있었습니다. 원래의 욕망은 이제 기억이 되었습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13. 당신은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여행합니까? 아니면 미래를 찾기 위해 여행합니까?

당신은 그런 여행을 했습니다. 향수의 부담을 없애기 위해서는 먼 길을 가야 합니다. 원정을 마치고 돌아온 당신의 배에는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들"

15. 이야기를 결정하는 것은 이야기를 하는 목소리가 아니라, 이야기를 듣는 귀이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들'

16. 여행의 의미는 도피도 아니고, 바람을 피우는 것도 아니고, 긴장을 푸는 것도 아니고, 과시하는 것도 아니고 몸과 마음을 씻고 자신에게 변화를 주는 것이다. 새로운 관점, 심지어 삶의 방식도 삶에 또 다른 가능성을 더해줍니다. Calvino의 "보이지 않는 도시"

17. 그것은 나를 하늘로 던졌다가 다시 나 자신으로 돌아가게 했고, 내가 만든 폭풍 속에 나를 남겨 두었습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18. 도시에 들어가지 않고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에는 도시가 도시에 갇혀 나오지 않는 사람들의 눈에 보이는 도시이다. , 그녀는 또한 도시처럼 보입니다. 사람들이 처음 도착했을 때 도시는 한 방향으로 보이고 영원히 떠날 때 다른 방향으로 보입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들'

19. 청춘의 여행에 대한 말: 그리움의 짐을 풀기 위해 그렇게 먼 길을 여행했다. 원정을 마치고 돌아오면 배에는 아쉬움이 가득하다. .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20. 하루에 8시간씩 마노, 마노, 녹옥수를 자르면 당신의 노력이 당신의 욕망을 형성할 것이고, 당신의 욕망도 당신이 생각하는 노동을 형성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나스타샤의 모든 것을 즐기고 있지만 사실 당신은 그녀의 노예일 뿐입니다.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보이지 않는 도시' 소개

어린 시절 해변 교외의 폐허에서 놀던 소년 로지는 이제 바르셀로나가 된 조금 유명한 갤러리다. 소유자. 어느 날 누군가 익명으로 18세기 건축가 로셀리의 <보이지 않는 도시의 회고록> 원고를 보냈는데, 이는 그의 어린 시절 고향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집안의 어른들은 아이들이 보이지 않는 도시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금지했다. .

신비한 원고는 전설적인 보이지 않는 도시의 수많은 미스터리를 밝혀내기 위해 그를 소환한다. 그러나 모든 단서는 Rosselli가 숨긴 비밀, 바로크 시대 벽화의 대가 Tiepolo가 그린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고대 그림을 가리킵니다. 로지는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사라진 고대 그림을 찾기 위해 온갖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유명한 그림 뒤에는 200년 전 스페인 궁정에서 일어났던 사랑과 이상, 정치와 예술이 얽혀 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

200년 전, 스페인을 통치했던 부르봉 왕조의 카를로스 3세는 러시아 표트르 대제가 건설한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본떠 해변에 운하를 파고 꿈의 도시를 건설하겠다는 야심을 품었다. 산 카를로스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상과 열정으로 가득 찬 이 원대한 계획은 결실 없는 사랑, 한 사람의 질투와 증오로 인해 완전히 무너지고 말았다. 그것은 언제나 보이지 않는 도시일 뿐이다

"

Calvino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저는 여전히 Croce와 같은 그룹에 속하며 작가는 자신의 작품에만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전기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말해줄 것이지만 결코 진실을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

쿠바에서 태어난 그는 1985년 9월 19일 해변가 별장에서 갑자기 세상을 떠났고, 그 해 노벨문학상 수상을 놓쳤다.

저희 부모님은 모두 열대 식물학자이십니다. 저희 가족은 오직 과학적인 연구만을 존중합니다. 나는 우리 가족 중 문학에 종사하는 유일한 사람인 흑양이었습니다. ?

내 청춘은 책과 만화, 영화로 가득 차 있다. 그는 극작가를 꿈꾸며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대학 농학과에 입학했고, 이후 예술학부를 졸업했다.

1947년 첫 소설 『거미집으로 가는 길』을 발표한 이후 그는 소설 서사예술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해 왔다.

그는 15년 동안 파리에서 은둔생활을 하며 리바이 스트라우스, 롤랑 바르트, 쿠노 등과 긴밀한 접촉을 가졌다.

1985년 여름, 그는 하버드에서 강의를 준비하던 중 병에 걸렸다. 외과 의사는 칼비노의 뇌 구조만큼 복잡하고 섬세한 뇌 구조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칼비노 작품집(***14권), 이 시리즈에는 "미국 강의", "크레이지 올랜도", "운명의 성", "거미 둥지로 가는 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리의 은둔자> 등

토리노대학교 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반 파시스트 저항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데뷔 소설 "거미 둥지로 가는 길"(1947)은 게릴라들의 삶을 비영웅적인 방식으로 반영했습니다. 1950년대에 나온 '우리 조상' 3부작 '두 자작'(1952), '나무 위의 남작'(1957), '존재하지 않는 기사'(1959)는 모두 현실과 같다. 책 속의 동화는 동화 속의 현실처럼, 서구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본질을 잃어가는 상황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3부작은 작가에게 세계적인 명성을 안겨주었습니다. 이후 발표된 『우주유머』(1965), 『보이지 않는 도시』(1972), 『겨울밤이면 나그네』(1979) 등은 혼란스러운 현실에 대한 사유를 관통하는, 상당히 포스트모던한 성격을 띠고 있다. 칼비노의 『이탈리아 동화』(1956)는 이탈리아 여러 지역의 동화를 장기간 수집하고 연구한 결과, 여러 나라의 언어로 번역되었다.

이탈로 칼비노는 1923년 10월 15일 쿠바 아바나 근처 산티아고의 라스베거스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원래 이탈리아 산 레모 출신이었고 나중에 쿠바에 정착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외국에서 태어난 아들이 잊지 않도록 하기 위해 사르디니아 사람이었습니다. 어머니는 고향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특별히 아들에게 '이탈리아'라는 뜻의 이텔로(Yi. Tello)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1925년, 칼비노가 겨우 2살이었을 때, 가족은 아버지의 고향인 산레모로 돌아갔습니다. 그들이 살았던 별장은 꽃을 재배하는 실험장이자 열대 식물 연구 센터였기 때문에 칼비노는 어릴 때부터 자연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감을 갖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에게서 자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을 뿐 아니라, 과학적인 지식도 많이 배웠습니다. , 많은 이국적인 꽃과 식물, 숲 속의 다양한 동물의 습성을 잘 알고 있으며 아버지와 함께 사냥과 낚시를 자주 갔습니다. 이 독특한 어린 시절의 삶은 칼비노의 후기 문학 창작에 깊은 흔적을 남겼고, 그의 작품은 항상 우화적이고 동화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으며 독특하게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