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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의 오봉 축제에 대해 아는 사람이 있나요?

울람바나식은 부처님이 설하신 '고본경'을 바탕으로 만세 친족의 해탈을 위해 중국어권 불교 지역에서 열리는 법회이다. 당종밀(唐宗密)이 지은 『불경(佛言)』에 따르면 소위 울람바나 분지(曆柔機分)라 한다. ,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구조 도구입니다. 지시대로 따르면, 매달린 대야를 거꾸로 저장해야합니다. 법회의 형성은 800자가 넘는 이 불교 경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경전에는 목련이 천안으로 죽은 어머니가 아귀계에 태어난 것을 보고 고통을 받고 구원받지 못하여 달려갔습니다. 하얀 부처님. 부처님께서는 7월 15일 승려들이 자살할 때, 7대 부모와 그 부모가 곤경에 처해 있을 때 울롬분지에 각종 음식을 모아 공양하는 방법을 설하셨다. 시방에서 자살하는 승려들에게 전합니다. 일곱 번째 생에는 부모가 아귀의 고통에서 벗어나 인간과 천상에 태어나 행복을 누리게 됩니다. 이것이 추석의 유래입니다.

본 축제는 보통 음력 7월 15일인 유령 축제에 열립니다. 주요 의식은 깨끗한 제단을 순회하고, 난초 분지에 공양하고, 승려들이 음식을 받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공식 의례가 시작되기 전에 불교 제단(특별히 "중원 제단"이라고 함), 보편 공양 제단, 고혼 제단 등 세 개의 제단을 세워야 합니다. 그 중 불단에는 불상과 스승이 사용하는 여의자(結儀師) 등이 있고, 탁발단에는 각종 공양물이 놓이고, 고훈단에는 여러 신주가 있다.

청이준(淸伯君)이 지은 『백장정의명제』 제8권 『난봉의식요약』에 따르면 봉봉의식 전체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는 경탄경을 순회하는 것, 즉 울람바나경을 독송하는 것입니다. 먼저 스님이 제단을 순회하고, 독경을 외우고, 물을 뿌리는 의식을 주관하며, 신도들은 제단을 돌며 울람바나경을 세 번 독송한 후, 아침과 같은 자세로 무릎을 꿇는다. 그리고 저녁 염불을 하고, 주지와 함께 축복을 외우고, 적과 친척들이 함께 구원받기를 기원합니다. 축복이 끝난 후에는 모두 일어나 비나가 부처님의 명호를 낭송하는 것을 듣고 종소리와 함께 무릎을 꿇고 예배했습니다. . 무릎을 꿇고 경배한 뒤 해산됐다.

두 번째 아이템은 난초 대야 공양입니다. 스님들은 다시 제단에 들어가 부처님께 세 번 절을 했습니다. 주지스는 향을 피우고 모두가 함께 노래를 부르는 동안 '공양과 찬미'를 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경전을 읽고 외우고, 분지 공양의 목적을 설명하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때때로 무릎을 꿇고 부처님을 예배합니다. 마지막으로 헌정사가 낭독되고, 난분 봉헌식이 마무리된다.

마지막 의식은 스님들이 음식을 받는 것입니다. 공양이 끝나면 사람들은 담월(신도)이 시주한 물건을 모아서 절의 손님과 스님에게 균등하게 나누어준다. 배급을 받은 뒤 단체로 기도를 드린 뒤 각자 그릇을 손에 들고 기숙사로 돌아갔다. 봉봉행사가 모두 끝났습니다.

이 봉봉 의식은 비교적 복잡해서 실제로 실천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이에 반해, 귀신을 구제하기 위해 고인을 추천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일련의 민간 솥 공양 의식이 더 인기가 있다. 이 민속의례는 다음과 같다.

7월 15일 이른 아침, 3개의 제단이 미리 세워져 있었고, 수나 합주 소리 속에 6명의 스님들이 등장하여 행렬을 이루었다. 앞에 종을 들고 있는 사람은 "스승"이고, 그 뒤에는 큰 북, 목어, 당지, 하프늄, 탬버린을 들고 있는 다섯 명의 승려가 있습니다. 그들의 절차는 먼저 제단을 깨끗하게 한 다음 여는 것입니다. 우선 '순결함'을 행해야 한다. 즉, 불단을 마주하고 '대자비주', '십소주', '심장경' 등을 외운 뒤, 좋은 종이에 쓴 수필을 암송해야 하며, 그리고 낮은 영역의 부처님과 보살의 자비와 인도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둘째, "영혼" 의식을 거행하고, 노란 종이에 쓰여진 글을 읽고 외워서 글을 읽은 후, 마지막으로 "심장경", "환생주", "삼주"를 외우고, 마지막으로 란판회 공덕지도자는 법회의 "방웬"에 빨간 펜을 사용하여 법회의 완성을 표시했습니다. 제단 개방.

제단을 연 후의 의례 과정은 예배와 참회인데, 대부분 '자비의 물 참회' 의식에 따라 진행된다. 예배와 참회 활동은 3단계로 나누어 장기간 지속되며, 스님들에게 공양하고 스님들에게 단식하는 등의 활동이 산재해 있다.

시선 행사는 저녁에 거행되며 주로 불을 풀어주는 행사로 진행됩니다. 불이 다 타면 강등이 꺼지고, 법배가 불타고, 영실이 타오르고, 깜박이는 불 속에서 법회가 성공적으로 끝난다. 강등은 물 속에 있는 귀신들의 희미한 영혼을 비추고, 법선은 그들을 모두 저편의 즐거운 세계로 데려가며, 묘소는 죽은 자의 세계에 필요한 저택과 별장을 제공합니다. Bon Bon의 모든 목적은 이 순간 완전히 실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