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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공(당나라의 유명한 승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오공(731~812)은 당나라 때 유명한 승려로 통칭 처풍초(泳峰趙)로 알려져 있다. 경조현 운양현(현 산시성 징양현 운양진) 출신. 그는 후위 왕조 투오바 가문의 소원한 후손이다. 명나라 소설 '서유기'에 나오는 손오공의 원형이다. 기본 소개 실명 : 오공 별명 : Che Fengchao 서체 : 오공 선사 시대 : 당나라 민족 : Xianbei의 자손 출생지 : Jingyang County, Jingzhao County (Jingyang, Shaanxi) 생년월일 : 731 사망 시간 : 812 주요 업적 : 회유 지빈 전기, 이빈 달래기, 인물 전기 : 어려서부터 군대에 입대하여 소신이었으며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유교를 사랑하였으며 고향에서 이름이 높았다. 그의 효심을 위해. 당 현종 천보 9년(750년), 기빈은 장안에 특사를 보내 항복 의사를 표시했다. 이듬해(751년) 당현종(唐玄宗)이 장도광(張道光) 등 40여 명을 보내 길빈 사신을 호위하여 서역으로 돌아가게 했을 때 형주사문특장(役峰維將將)으로 처풍초(赤峰趙)를 임명하였다. 경비원. 천보 12년(753년) 당나라 사신은 길빈에서 출발하여 장안으로 돌아와 길빈왕의 겨울 거처인 간다라에 도착했다. 오공 2년(757년), 처풍조가 중병에 걸려 예정대로 일행을 데리고 중원으로 돌아가지 못하여 간다라에 머물면서 요양하였다. 아플 때 소원을 빌자: 병이 낫고 승려가 되고 싶다. 당시 지빈에는 불교가 성행하고 있었고, 저명한 승려들이 모여들었고, 체풍초는 병이 회복된 후 불교로 개종하여 간다라대장경, 성귀(聖魔)의 스승 밑에서 공부하였다. 그 후 법계는 Yue Mo 유물과 함께 산스크리트어를 배웠고 그와 함께 Jibin, Tianzhu 및 기타 국가로 여행하여 교사를 방문하고 불교를 공부했습니다. 광덕(廣德) 2년(764)에 남쪽으로 천주국(天竹國)에 이르렀다. 몇 년 후 법계는 당나라로 돌아가려는 뜻을 품고 스승에게 동쪽으로 돌아가라고 청했는데, 그 사리들이 귀신에게서 튀어나와 그를 불쌍히 여기고 그 소원을 들어주었다. Yue Mo의 유물은 Sanskrit "Ten Powers Sutra", "Ten Ground Sutra", "Returning Wheel Sutra"와 부처님 유물 및 기타 성물을 법계에 기증하고 법계에 요청하여 당으로 가져 왔습니다. 왕조. 달마계로 가는 길은 산과 능선을 지나고,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슐러(지금의 신장 위구르 자치구 카슈가르시)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슈러(Shule)와 호탄(현재 신장 위구르 자치구 호탄현)에 잠시 들렀다가 북쪽으로 치우치(현 신장 위구르 자치구 쿠카현)로 향했다. 추자는 당나라 안시 보호령의 소재지였습니다. Qiuci 왕은 Qiuci에서 불교를 전파하고 불교 경전을 번역하기 위해 Dharma Realm을 유지했습니다. 법계에서는 구차의 상품이 풍부하고 불교가 성성한 것을 보고 구차의 연화사에 머물면서 구차 명승 우티코뿔소와 다른 승려들과 함께 『십간경』과 『십력경』을 번역했다. "인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차크라경" 및 기타 불교 경전. Dharma Realm Master는 Qiuci에서 30년 이상 살았습니다. 당 덕종 5년(789년)에 법계가 구자를 떠났다. 진원 6년(790) 2월, 도읍 장안에 도착했다. 법계는 궁궐에 들어간 후 부처님의 치아 사리와 번역된 경전을 궁궐로 가져옵니다. 덕종황제는 공로사신 도문창(Dou Wenchang)의 청원을 받은 후 오공에게 장안 장경사(張景寺)에 거주하도록 명령하고 불교식 이름인 '오공'을 부여받았다. 오공은 장안을 떠난 때부터 장안으로 돌아올 때까지 총 40년 동안 60세를 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안시 난과 많은 투보 습격을 겪었습니다.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 윈양현으로 돌아 왔을 때 그의 부모와 가족은 이미 사망했습니다. 당 덕종 16년(800)에 원조(袁趙)가 『진원불기』를 편찬했는데, 『진원기록』 제2권에 새로 편찬된 6권의 고전 39권 가운데 『진원불서』가 있다. 오공이 번역에 참여한 『십력』. 1권(무뿔소 번역), 차크라바르틴경 1권, 십지경 9권(처음 2권은 모두 Shila Bodhidharma가 번역함) 오공이 서역에서 행한 일을 『십력경』의 서문에 『오공이 주에 들어간 기록』이라고 기록했는데, 여기에는 오공이 천주와 계빈에서 행한 일이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그 이후로 인도와 서부 지역에서 오공의 경험은 역사에 기록되었습니다. 프랑스어 Chavan에는 프랑스어 번역이 있습니다. 산시성(陝西省) 정양(陝陽) 선사 오공탑(五孔塔) 당영화 7년(812) 음력 1월 23일, 오공은 장안화법사에서 세상을 떠났고, 사가산 얼타이 정상에 안장되었습니다. 그를 기념하기 위해 사원과 선사 오공탑이 세워졌습니다. 송나라에서 잔닝은 "오공이 주에 들어가다"에서 정보를 보충하고 "송나라 고승전"의 "번역장"에서 오공의 전기를 정식으로 썼다. 또한 잔닝(Zhan Ning)의 『송대 고승전』에는 오공에 대한 『당나라 상도 장징사 오공전』도 있다. 지빈 달래기 당천보 9년(서기 750년) 어느 날, 평소 조용하던 장안시가 갑자기 활기를 띠게 되었습니다.

위대한 고승으로서 오공은 당나라를 두루 다니며 경전을 설하고 법을 가르친 지 20년 후 장경사를 떠나 장안법수사에 이르렀다. 그는 법호사에서 아침종과 저녁북을 치며 말년을 보냈고, 812년 이곳에서 세상을 떠났고, 82세의 나이로 고향인 사가산에 묻혔습니다. 후기 신화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의 원형으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