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산유령>을 사상적 내용, 인물 이미지, 예술적 기법 등의 측면에서 감상하고 분석한다.
<산유령>을 사상적 내용, 인물 이미지, 예술적 기법 등의 측면에서 감상하고 분석한다.
'산귀신'은 산귀신의 내면 독백을 이용해 아름답고 솔직하며 넋을 잃은 소녀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시 전체는 단순한 줄거리를 갖고 있다. 가는 길은 험난했지만 행복하게 도착했지만 애인은 약속대로 오지 않았고, 폭풍이 닥치자 애인을 애타게 기다리며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렸지만 결국 애인은 오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바람과 비, 유인원의 지저귀는 소리 속에서 슬픔과 애절함을 느끼며 집으로 돌아왔다. 시 전체는 환상과 현실이 얽혀 있으며, 인간과 신이 결합되어 아름다운 산을 만들어 냈다. 유령 이미지: 그녀는 세이지, nvluo, Shilan 및 Du Heng을 입고 계피 나뭇가지로 짠 깃발을 들고 붉은 표범이 끄는 Xinyi 수레를 타고 패턴이 있는 고양이가 따라옵니다... 그녀는 기본적인 필수품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음식, 의복, 주거, 교통수단 등 신성하고 야성적인 색채가 강하며 이는 산귀신의 정체성과 신분과 일치하지만, 산귀신의 외모, 체형, 감정변화는 모두 정상인의 발현이다. . 그녀는 젊음이 영원할 수 없다고 한탄했고, 사랑하는 사람이 빨리 오기를 바랐다. 그러다가 슬프고 외로워진다... 이런 인간과 신의 합일의 이미지 창조는 바로 굴원의 시에서 일관된 방식이다. Mountain Ghost"는 "Nine Songs"의 아홉 번째 노래에서 유래합니다. "Nine Songs"는 신을 숭배하는 음악 그룹입니다. , [Qu Yuan]이 신에게 바치는 민요를 기반으로 수정했다고합니다. "구곡"에는 귀신과 신의 사랑의 삶을 묘사한 "상왕", "상부인", "대사명", "소사명" 등의 장이 많이 있는데, 본조는 산신(山鬼)으로 흔히 알려져 있는데, 의로운 신 중에서는 천황이 정식으로 시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도 '山鬼'로 표기하고 있다. ] 내면의 독백을 사용하여 아름답고 직설적이며 열광하는 소녀의 이미지를 만듭니다. 시 전체는 간단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주인공과 그녀의 연인은 어느 날 어떤 장소에서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도착했지만 약속대로 애인이 오지 않았고, 폭풍이 닥쳤을 때 그녀는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리고 애인을 기다렸지만 시간이 지나도 애인은 오지 않아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 바람과 비 속에서 유인원과 원숭이들이 후렴에서 슬프고 애틋한 감정을 느낀다. 감상시의 첫 번째 연은 주로 [산유령]의 아름다움을 모든 면에서 묘사하고 있다. [산유령]의 혼란과 혼란을 없애라. "신이시에게 끌려가 소녀 루오를 이끌게 된다", "신이처희가 귀기와 묶여 있다", "시란희가 이끈다." 두행'과 [산귀신]을 쓴 의상 모두 [산귀신]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이러한 산과 숲의 신인 타고난 딸의 모습은 그녀의 외모와 마음의 아름다움을 암시하기도 한다. 아름다운 특성을 비교하기 위해 약초를 사용하는 [Qu Yuan]의 기술을 반영합니다. ", Zi Mu Yu Xi는 착하고 우아합니다.", [Mountain Ghost]의 두 가지 갑작스런 자랑 배우의 첫 무대 등장과도 같은 그의 아름다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을 빛나게 한다. 여기에는 세심함을 더한 '산유령'의 등장을 묘사하기보다는 연인의 말을 활용해 칭찬한 점이 눈에 띈다. 그녀의 표현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에게 "시경, 웨이펑, 슈오인"에서 "슈오인"의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를 상기시키지 않을 수 없습니다: "고양이 같은 손, 응축된 지방과 같은 피부, 칼라." 귀뚜라미 땅벌레 같은 이빨, 조롱박과 코뿔소 같은 이빨, 수줍은 머리와 나방의 눈썹, 영리한 미소, 그것을 기대하는 아름다운 눈." 앞 문장의 철저한 은유는 확실히 창작자에게 많은 노고를 들였습니다. 그러나 감상자들은 그다지 감사하지는 않지만 "Shuo Ren"의 딸의 기분과 활력을 보여줄 수있는 "영리하게 웃고 아름다운 눈을 기대합니다"라는시는 만장일치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산 유령" 이 시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산귀신]의 애인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약속 장소로 가는 길에 [산귀신]이 자신에 대한 애인의 칭찬을 기억하고 어쩔 수 없이 본 것 같습니다! 이때 그녀는 애인을 당장 만나고 싶었고, 애인을 만나기 위해 특별히 선물도 준비했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나를 그리워한다>. [산귀신]은 약속된 장소에서 애틋한 마음으로 애인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 집 "시대가 끝나면 화위는 누구인가"라는 문장은 고대와 현대 여성이 썼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젊음을 위협하는 시간의 흐름에 대해 그들을 만들 수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만족감과 안도감을 느끼는 것은 연인에 대한 감사와 호의이다. 연인이 주변에 없다면 그들의 모습은 자연스럽게 흐릿해지고 빛이 부족해질 것이다. 친절하고 귀엽습니다. "십구고시"의 "Xing Xing Xing Xing Xing"과 같은 후기 시에서도 유사한 표현이 자주 사용됩니다. 그 안에 "생각"이 있습니다.
"당신은 나를 늙게 만들고 갑자기 세월이 너무 늦었습니다." 오랜 기다림 동안 [산 유령]은 왜 약속에 오지 않았는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게으름 피우지 말라'는 것은 연인에 대한 변명일 뿐만 아니라 자기 용서이기도 하다. 3연에서는 연인이 도착하지 않고, [산귀신]은 의심과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의 희망은 완전히 좌절되었기 때문이다. , [산귀신]은 애인에 대한 원망을 금할 수 없었다. “산에 사는 사람들은 꽃처럼 향기롭고, 돌샘물을 마신다.”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흐려진다”는 아름다움과 [산유령]의 고귀함, "당신은 나를 그리워하지만 나는 의심스럽다"는 "당신은 나를 그리워한다, 나는 시간이 없다"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때 [산유령]의 인내심은 극에 달했고, 그녀는 어쩔 수 없지만 지구는 최악의 상황을 생각하려고 합니다. 어두워지고, 천둥이 요란하게 울리고, 비가 거세지고, 유인원들이 슬프게 지저귀고, 바람이 숲 사이로 불고 있습니다. [산귀신] 더욱 쓸쓸한데 어떻게 불평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특히 2연과 3연에서는 여주인공의 감정 변화를 부각시키고 과장하는데, 2연에서는 연인이 약속대로 오지 않는 것을 보고 [산유령]의 행복한 기분이 무색해지게 된다. 날씨도 "어둡고 어둡습니다. 동풍은 신의 비를 운반합니다", 세 번째 연에서 연인이 마침내 도착하지 못하고 [산 유령]이 한없이 슬프고 애도하면 바람과 비가 더욱 격렬해집니다. , 원숭이의 울부짖음이 섞인 이 글은 산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노래입니다. 이 글이 묘사하는 것은 아마도 산귀신의 이미지일 것입니다. 『구곡』에서 숭배하는 다른 신들과 달리 그녀는 밤에만 나타날 수 있고 신의 위엄도 없다. 이 시를 읽으면 전체가 산귀신인 척하는 마녀의 고백이다. 먼저 두 가지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첫째, "산귀"는 여신인가 아니면 남신인가? ”, 정산귀는 “목석요물”, “요물요물”을 말하며 남성산요물로 간주한다. 그러나 원명대 화가들은 시의 묘사를 바탕으로 적지 않은 작품을 창작했다. "우아한" 그림. 청나라의 고성천은 그의 "구계절"에서 산귀론을 처음으로 주장한 후, '산귀신'은 '여신' 또는 '여신'으로 보아야 한다는 것이 널리 받아들여졌다. 이 글에 대한 평가는 이 이론에 근거한 것으로, 시에 묘사된 산귀의 이미지에 더 가까운 것 같다. [주 1] 소설린이 『구곡』이 '인신의 사랑'을 표현한다는 이론을 제시한 이후,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이 시를 '산귀'와 '공자'의 애틋한 사랑으로 해석하는데, 저자는 진나라와 한 왕조의 제사 예절에 따르면 무당은 먼저 신처럼 보이도록 옷을 입고 신처럼 옷을 입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신들만이 기꺼이 "소유"하고 존재합니다. [주2] 그러나 산은 '산강신'에 속하므로 고대인들은 '멀리서 바라보며 제사를 지낸다'는 '제사를 바라보는 방식'을 채택하였기 때문에 산귀는 그렇지 않은 자이다. 이 시는 이러한 특성에 따라 산귀신으로 분장한 마녀가 신을 맞이하기 위해 산에 들어가지만 신을 만나지 않는다는 점에서 신을 향한 세상의 염원을 진심으로 표현하고 있다. " "Jun", "Gongzi", "Lingxiu"는 모두 산귀신을 의미하고 "Yu", "I", "Yu" 및 기타 1인칭 대명사는 신을 맞이하기 위해 산에 들어가는 마녀를 의미합니다. 이 두 가지 점을 설명하면 독자는 이 시에 대해 깊은 감상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시의 시작 부분에 산귀신으로 변장한 마녀가 산속의 신들을 맞이하며 즐겁게 떠다니는 모습이 나오는데, 무당의 옷차림에 대한 시인의 절묘한 묘사에서 우리는 초족의 전설에 나오는 산귀신이 얼마나 아름다워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 . "누군가 산에 오면"은 가능성이 크다. "루오"라는 단어는 펜의 시작부터 사람들에게 영묘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카메라를 확대해 보니 가랑이와 허리에 꽃다발을 묶은 상큼한 소녀입니다. 이 소녀는 바로 숲 여신의 독특한 스타일입니다. 상냥하게 웃는 그녀의 치아는 하얗고 입술은 빨갛게 되어 미소를 짓는 것이 적절하며 그의 눈과 미소를 묘사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레이아웃보다 더 생동감 있고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시경·위봉·석인』에서는 “손은 고양이과 같고 피부는 응고된 지방과 같으며 목덜미는 귀뚜라미 애벌레와 같다”고 한다. 마녀가 이렇게 옷을 입는 본래의 의도는 신을 소유하고 있어서 "아들(신을 지칭함)은 나의 친절함과 우아함을 존경한다"라는 문장을 덧붙였습니다. 나는 너무 아름다워서 부러워할 것입니다: 톤도 전설적인 산신을 바탕으로 합니다. 캐릭터는 숨김없이 자기 칭찬을 표현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는 산귀신의 초상화를 마녀의 복장과 말투를 통해 표현한 것으로, 이는 극도로 미묘하다고 할 수 있다. 분위기가 조금 황량했기 때문에 그녀는 다시 카메라를 밀고 그녀의 운전하는 측근을 강렬한 색상으로 강조했습니다. "원리에서 붉은 표범을 타고 신이의 마차가 가까워졌습니다.
귀기..." 이것은 정말 신을 맞이하는 웅장하고 즐거운 여행입니다! 시인은 이를 사용하여 신을 맞이하는 붉은 표범, 화려한 사향 고양이, 펜 모양의 꽃이 달린 신이, 향긋한 계피 가지를 사용했습니다. 마녀의 캐러밴은 자신이 맞이하는 신의 환경과 정체성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꽃을 피우고 손에 미소를 지으며 앞으로 걸어가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유난히 밝고 열정적이다. 그리고 하늘은 사라졌다' 줄거리가 나타나고 우여곡절이 있었고 시도 기쁨의 정점에서 떨어졌다. 즐거운 마녀는 높은 산과 위험한 길 때문에 지체되었을 뿐이고, 그녀는 주울 수 없었다. 산 귀신 소녀 (물론 이것은 "왕 희생"에 따른 것이며 신들은 현장에 오지 않았습니다. 예절과 관습에 의해 잉태됨) 그녀는 짜증이 나고 슬프고 동시에 희미한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 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마녀의 탐색 과정과 그녀의 미묘한 심리를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그녀는 갑자기 산 꼭대기에 올라 깊은 숲을 내려다 보았지만 떠오르는 산 안개가 가려졌습니다. 그녀의 불안한 환상, 그녀는 갑자기 어두운 숲 속을 걸었지만 고대 나무는 밤처럼 빽빽하고 어두웠습니다. 소나기는 신이 내린 것 같았지만 산 유령 소녀는 산신에게 제물을 바치지 않았습니다. , 단지 그녀의 축복을 구하기 위해. 이제 신들이 보이지 않는 이상, 누가 나(마녀로 대표됨)를 만들 수 있겠는가? 그녀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산에서 Ganoderma lucidum ( "Three Show")을 먹었습니다. 이 묘사는 신을 찾는 무당의 생각으로 쓰여졌지만 세상에서 가장 흔한 삶의 소망과 우울함을 표현합니다. 는 특히 신을 환영하는 무당의 심리를 잘 보여줍니다. "나는 젊은 주인을 원망하고 집에 돌아가는 것을 잊었습니다."는 신들에 대한 슬픔을 분명히 표현합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그의 모든 원한은 사라졌고, 그는 산귀녀의 부재를 옹호하기 시작했다. "산 사람들은 두약만큼 아름답다"는 말 그대로 "나는 존경한다"의 시작과 비슷하다. 너, 그리고 나는 착하고 우아하다'라고 말하며 스스로를 자랑하고 칭찬하는 것 같지만, 여기에 놓으면 신을 만나지 못한 것에 대한 연민과 자기 연민도 희미하게 드러난다. 당신은 나를 의심하고 있습니다.” 산귀신이 없는 것을 그리워하고 의심하는 사람은 분명 마녀이다. 시가 끝날 무렵에는 신의 부재가 당연한 결론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비탄의 소리가 온다"라는 세 줄의 천둥소리와 비명소리가 뒤섞여 있다. 여기에서 시인은 유인원, 바람소리, 유인원의 우는 소리 등을 과장하여 산과 숲의 황량한 밤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다. 더욱이 그는 산귀신이 살고 있는 산림의 깊음과 고요함을 본다. 이 한없는 비바람 속에서 시인은 갑자기 터져 나오는 슬픈 울부짖음으로 끝난다. 걱정은 놔둬야지!" 신을 맞이하는 마녀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애절한 외침이다. 처음에는 꽃가지를 들고, 붉은 표범을 타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걷는 것이 너무 행복했다. 그러나 지금은 많은 슬픔과 슬픔을 겪은 그는 비바람 속에 비참하게 떠났고, 마침내 천둥과 유인원의 울부짖음 속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대부분의 고대인들은 "슬픔의 소리를 아름다움으로 여겼다"고 신들도 그러하리라 기대했습니다. 애도의 애절한 소리처럼.. 희생 속에 삶의 슬픔과 애틋함이 더 많이 표현될수록, 산귀신 소녀가 이 희생의 노래를 들으면 감동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다. 그녀가 바라는 것을 세상에 축복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