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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자금성의 모습
당시 자금성의 앞궁전은 건축적 형태가 웅장함을 요구했고, 안뜰이 명확하고 개방적이어서 봉건 정권의 패권을 상징하는 대화전이 중앙에 자리잡고 있다. 자금성의 대각선의 네 모퉁이에는 생생한 이미지의 상서로운 짐승이 있습니다. 자금성의 설계자들은 이것이 황제의 위엄을 보여주고 세계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뒤쪽의 안뜰에는 깊은 안뜰과 조밀한 건물이 필요하므로 6개의 동궁과 서궁은 독립되어 있으며 각각 문과 벽이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 있고 궁등 쌍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자수 소파는 모두 사치에 대한 필요성을 반영합니다. 안뜰 다음에는 궁전 정원이 있습니다. 뒷마당에는 추운 날씨에 깎이지 않은 푸른 소나무와 푸른 편백나무가 있고, 아름다운 돌로 만든 절묘한 암석이 그 사이에 자리잡고 있어 아름답고 고요합니다.
자금성 궁궐은 남북 중심 축을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3개의 본당, 뒷 3개의 궁, 황실 정원이 모두 이 중심 축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양쪽으로 퍼져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직선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대칭을 이룹니다. 이 중심축은 자금성을 통과할 뿐만 아니라 남쪽의 영딩문(Yongding Gate)과 북쪽의 고루(Drum Tower)와 종루(Bell Tower)에 도달하며 도시 전체를 관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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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2020-05-20
자금성의 모습을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북궁성벽에 기대어 있는 가파른 돌산이 유명한 두수산이다. 가파르고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산에 오르면, 산 위에는 유경정이 있고, 정자에서는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옛날에는 황제와 후궁들이 올라가서 놀던 곳이었다고 합니다. 이중 나인 축제. (2) 자금성은 베이징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전체가 웅장하고 웅장하며 화려합니다. (3) 자금성이라고도 불리는 자금성은 봉건적 위계와 질서를 엄격히 준수하여 배치되어 있어 일반 사람들은 들어갈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한 발짝도 가까이 다가갈 수 없는 황실의 최고 권력을 반영합니다. 봉건 시대의. (4) 높이가 10미터가 넘는 자오문(絲樓)에는 겹처마가 있는 충루(崇樓)가 있고, 봉황 다섯 마리가 날아오를 것 같이 튀어나온 첨탑이 웅장하여 오봉탑이라고도 불린다. (5) 자금성은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고 해자로 둘러싸여 있어 자금성의 완전한 방어 체계를 형성하고 고대 우리나라 노동자들의 지혜를 구현합니다. (6) 네이진수이교를 건너면 눈앞에 탁 트인 광장이 보이고, 중앙에 궁전 같은 건물이 있고, 대화문이 있고, 앞쪽에는 장엄한 청동사자가 쪼그리고 앉아 있는 모습이 보인다. 문. (7) 자금성의 궁전은 남북 중심축을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3개의 본당, 3개의 뒷궁, 황실 정원이 모두 이 중심축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양쪽으로 퍼져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직선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대칭을 이룹니다. (8) 이 중심축을 따라 걸으며 앞에서 뒤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둘러보면 자금성의 전체 건물 단지는 정사각형과 정사각형입니다. 고대 중국 사람들은 모두 하늘이 둥글고 땅이 둥글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둥글다는 것은 말하기도 어렵고, 조심하지 않으면 사각형의 반대가 되기 때문에 사람들이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견고하고 안정적입니다. 사실, 방정과 양립할 수 있는 것은 조화입니다. 불교에서는 종종 조화가 방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자금성에서는 이 둘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방정이 건축을 말한다면 조화는 자금성의 심오한 문화적 기반으로 이해됩니다. . 역사적 배경의 변천. (9) 천안문을 두 번 방문하고 자오선 밖으로 돌아왔습니다.
궁문의 모습은 벌써 경외심을 불러 일으켰고, 궁궐의 분위기에 깊은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동절 연휴 전에 친구들과 함께 여유롭게 둘러보기 위해 궁에 갔는데, 이 광경만으로도 사람들이 마음을 열고 한숨을 쉬게 만드는 궁궐이라는 사실에 더욱 감사했습니다! 유약을 바른 원앙 타일, 주홍빛 옻칠한 문, 직립한 스탠리 기둥, 조각된 대들보와 채색된 기둥, 3층 대리석 제단에 앉아 장엄한 남쪽 전망을 감상하는 이 모든 것이 사람들로 하여금 "여기서 살아야 해"라고 한숨을 쉬게 합니다! 이때 나는 오늘날의 고층 건물이 그들과 다르다고 생각했을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고층 건물도 다양한 모양과 모양으로 각각 다르며 모든 사람 앞에서 눈부시게하고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섹시한 태도. 사람들이 그것을 보면 기분이 상쾌해지고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고대 궁궐의 대청은 엄숙하고 웅장했으며, 궁궐의 모든 자리가 세상 사람들에게 웅장하고 장엄해 보였고, 장엄한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경외심으로 바라보게 만들고 마음 속에 악이 없습니다! 이것은 자금성을 방문한 나의 경험입니다. 고대와 현대의 파빌리온의 차이는 고대에서 현대로의 인간 기질의 변화 때문입니다. (10) 중화전은 황제가 대화전으로 가기 전 휴식을 취하고 부제와 관리들로부터 예배를 받던 곳으로, 중앙에는 "윤지각중"이라는 글자가 2개 있다. - 아래 왕좌의 왼쪽과 오른쪽에 서있는 다리 달린 왕좌. 유니콘과 이국적인 짐승들이 모두 금으로 만들어져 빛나고 웅장합니다. (11) 당시 자금성의 앞궁전은 웅장함과 웅장함을 요구하는 건축양식으로, 뜰이 맑고 개방적이어서 봉건체제의 패권을 상징하는 대화전이 성의 중앙에 위치한다. 자금성의 대각선 네 모퉁이에는 생생하고 생생한 10마리의 상서로운 짐승이 있습니다. 자금성의 설계자들은 이것이 황제의 위엄을 보여주고 세계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뒤쪽의 안뜰에는 깊은 안뜰과 조밀한 건물이 필요하므로 6개의 동궁과 서궁은 독립되어 있으며 각각 문과 벽이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 있고 궁등 쌍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치품에 대한 필요성을 반영하는 자수 소파. 안뜰 다음에는 궁전 정원이 있습니다. 뒷뜰에는 추운 날씨에 깎이지 않은 푸른 소나무와 푸른 편백나무가 있고, 아름다운 돌로 만든 절묘한 암석이 그 사이에 자리잡고 있어 아름답고 조용합니다. (12) 자금성 궁궐은 남북 중심 축을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3개의 본당, 3개의 뒷궁, 황실 정원이 모두 이 중심 축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양쪽으로 퍼져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직선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대칭을 이룹니다. 이 중심축은 자금성을 통과할 뿐만 아니라 남쪽의 영딩문(Yongding Gate)과 북쪽의 구루(Drum Tower)와 종루(Bell Tower)에 도달하며 도시 전체를 관통합니다. (13) 보허당 뒷계단 중앙에 있는 거대한 석조 조각이 눈길을 끈다. 이것은 유명한 운룡 석조 조각으로, 구름과 푸른 바닷물, 가파른 절벽, 아홉 마리의 용들이 헤엄쳐 다니는 모습이 새겨져 있다. 바닷물, 절벽, 흐르는 구름 사이에서 진주를 가지고 노는 모습은 사람들에게 상상을 불러일으킵니다. (14) 비가 올 때마다 태화, 중허, 보허 3개의 본당 위의 3층 단에 비가 내립니다. 돌 수도꼭지의 입구에서는 수천 개의 수도꼭지가 있습니다. 물의 흐름은 수천마리의 용이 물을 뱉어내는 장관을 이룬다. (15) 베이징은 3천년의 역사를 지닌 국가 역사문화 도시이다. 베이징은 역사상 6개 왕조의 수도였습니다. 연왕조 이후 2000여년 동안 수많은 웅장한 궁전 건물이 건설되어 베이징은 중국에서 가장 많은 황궁, 정원, 사원 및 묘소가 풍부한 도시가 되었습니다. . 그 중 베이징의 자금성은 명나라 때는 황궁, 청나라 때는 자금성으로 불렸습니다. 원래는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황궁으로 24명의 황제가 살았던 곳으로, 그 웅장한 건축물이 그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습니다. 중국 전통 양식과 동양 양식은 중국은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현존하는 궁전이자 중화민족의 귀중한 문화유산입니다.
56 views 8062019-10-16
베이징 자금성의 대칭미를 소개한다
'특징'에서 다큐멘터리의 미래를 바라본다 자금성' 키워드: 자금성 다큐멘터리 스턴트 CCTV를 통해 방송된 대규모 TV 다큐멘터리 '자금성'은 언론, 문화, 영화 및 TV계에서 관심과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2005년에는 매우 중요한 문화 현상이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 다큐멘터리의 발전 과정에서 '고궁'의 혁신과 실험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전체를 보면 '고궁'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영화 편집장 Zhou Bing 자금성의 창의적인 개념에 관해 이야기할 때 강조되는 것은 바로 혁신입니다. 그는 "영화가 좋은지 아닌지의 핵심은 독창적인 요소의 수에 있다. 관점과 정보의 혁신, 예술적 창의성의 혁신, 신기술의 활용에 있다"고 말했다. 이 다큐멘터리의 예술적 창작, 많은 시도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또한 미래 다큐멘터리 창작의 기본 특성과 경로를 나타냅니다. 1.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 무대를 지속적으로 확장한 토마스는 한때 "Magnolia Award"의 국제 심사위원을 역임했습니다. 제4회 상하이 TV 페스티벌에서 스키너 씨는 "중국 다큐멘터리가 세계로 진출할 수 없는 이유는 기록된 콘텐츠의 '절대적 진실'을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첨단 기술의 사용을 포기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컴퓨터 입체 애니메이션 기술의 발전은 비디오 아트의 영향을 불러일으키며 혁명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영화나 TV 시리즈 등 대중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는 컴퓨터 입체 애니메이션 기술이 가져오는 변화 속에서 헤엄치고 있다. 틈새에서 탄생한 예술 스타일인 TV 다큐멘터리도 이러한 추세에 결코 뒤처지지 않을 것이다. 촬영 사진을 더욱 완벽하고 충격적으로 만들기 위해 '자금성'은 국제적으로 선진적인 애니메이션 기술을 채택하고 영화의 다양한 촬영 기술을 차용했습니다. 3D 제작은 실제 촬영, 저속 촬영(예: 자금성 위의 구름) 및 고정점 촬영을 결합하여 "자금성" 전체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좋은 기반을 마련합니다. 이로부터 우리는 입체 애니메이션이 다큐멘터리 제작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음을 느낄 수 있다. 시간과 공간의 확장 시간과 공간의 진정성은 다큐멘터리 제작에 있어서 항상 따르기 어려운 원칙이었습니다. 특히 '자금성'과 같은 역사적 주제를 다루는 다큐멘터리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수백 년간의 역사적 변화 속에서 자금성은 시공간적으로 엄청난 변화를 겪어온 건축물로서 어떻게 그러한 시공간을 현실에 가깝게 보여줄 수 있을까? 컴퓨터 기술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자금성의 오프닝 크레딧에서 카메라는 먼저 엄숙한 태화전 내부를 보여주었습니다. 누렇게 변한 사진은 사람들에게 매우 실제적인 느낌을 주었지만, 카메라가 뒤로 이동하여 문 밖으로 나가자, 한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한 무리의 관광객이 역사를 현재로 되돌렸습니다. 시간과 공간은 한 장면에 걸쳐 있다. 다큐멘터리 초반에는 하늘에 떠 있는 밝은 달이 먼저 등장하고, 카메라가 아래로 내려와 구름을 뚫고 서서히 떨어지는 모습으로 먼 지구의 모습을 보여준다. 애니메이션의 역사는 주왕조부터 현재까지의 전체 변모 과정입니다. 이러한 기술의 사용은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단축시키고, 수천년의 역사를 단순한 변화로 보여주어 관객에게 명확하게 전달한다. 공간을 표현하는데 있어 컴퓨터 기술의 활용은 더욱 강력하다. 자금성은 복잡하고 거대한 건축 시스템으로, 전통적인 항공 사진으로는 그 모습만 보여줄 수 있지만 실제 장면을 하나씩 재현하면 궁전의 전체적인 인상이 산산조각이 납니다. 그러나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통해 두 가지 방법이 잘 통합될 수 있습니다. "The Forbidden City"에서는 컴퓨터 특수 효과를 사용하여 정문 밖에서 빠르게 북쪽으로 이동하고 천안문 광장을 통과하고 자금성의 축을 따라 자금성 전체를 통과하는 등 자금성의 장면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카메라가 위로 이동하여 자금성의 전경을 보거나 거꾸로 걸어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공간적 돌파구는 의심할 바 없이 자금성의 전체 모습을 보다 입체적이고 사실적으로 보여줍니다. 시공간의 돌파는 다큐멘터리 무대를 확장시켜 다큐멘터리 표현의 시공간이 더 이상 제한되지 않고 더 확장될 수 있게 되었으며, 역사적, 대공간적 주제의 창작과 발표가 더욱 쉬워졌다. 그리고 더 생생해요. 표현방식의 다양화 표현방식의 변화는 '자금성'의 분명한 특징이다. 전통적인 방법으로는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없는 콘텐츠를 더 잘 설명하고 표시하기 위해 현대 기술의 사용도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저속 촬영, 고정 소수점 촬영, 저속 촬영 등이 속속 등장했습니다. . '자금성'에서는 이러한 기법을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수천년에 걸친 베이징시의 변화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원본의 그림 묘사와 해설이 관객들에게 추상적인 인상을 줄 뿐입니다. 그러나 컴퓨터 기술의 처리를 통해,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베이징의 역사적 변화를 실제적이고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관객들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자금성의 구조와 건축 과정을 보여줄 때 3차원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자금성 본당의 구조와 건축 과정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그 역시 매우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같은 본당에서 화재를 당해 불타버린 모습을 보여줄 때 전통적이지만 지루한 해설로 설명하지 않고, 비용을 높이기 위해 실제 화재 장면을 활용하지 않고 모의 장면을 활용해 만들었다. 더 현실적이고 경제적입니다. 현대적인 도구의 사용은 다큐멘터리 표현 기법에 장기적인 이점을 가져왔고 표현 수단을 풍부하게 했습니다. 창작물의 개인화에는 어떻게 역사적 현실을 보다 현대적인 의미로 제시할 것인지, 제한된 그림 속에 어떻게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것인지, 창작자의 생각과 감정을 어떻게 더 많이 담아낼 것인지가 포함됩니다. 기술을 더 많이 사용하면 위의 문제가 암묵적으로 표시될 수 있으며 다큐멘터리의 개인화된 스타일이 점점 더 분명해집니다. 일반 다큐멘터리에서 개인적인 의견은 이런저런 이유로 항상 개인화가 부족합니다.
그림의 표시도 진정성을 추구하는 개성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기술의 사용은 해설의 역할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그림의 표현 언어와 성격 특성을 증가시킨다. 『자금성』은 바로 그러한 성격을 보여준다. 흐린 하늘은 역사의 무게를 강조하고, 먹구름과 계절의 순간적인 변화는 역사의 변화를 보여준다. 화면의 전체적인 톤은 짙은 노란색과 검은색으로 엄숙하고 중후한 느낌을 줍니다. Zhou Bing은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우리는 전체 촬영 과정에서 사진 작가의 창의성과 독특한 관점을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항상 이 영화에서 탁월한 시각 효과를 보여주고 싶어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통제 범위 내에 있는 한 우리는 창의적이어야 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제작자와 관객에게 특별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강렬하고 감동적인 그림을 선보입니다... 우리는 이 영화 세트의 여러 장에서 특별한 시각적 창작물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2] "자금성", 특히 첫 세 에피소드에는 3차원 애니메이션이 너무 많습니다. 일부 시청자들은 댓글에서 "컴퓨터 스턴트를 너무 많이 사용한다. 역사 다큐멘터리이기 때문에 실제 장면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사진이 너무 변형됐다"고 지적했다. 다큐멘터리에서는 기술이 언제나 수단일 뿐이다. , 현실을 표현하는 주제 만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손님을 압도 할 수 없습니다. 예술적 기법의 표현은 내부에 진정성을 가져옵니다. 옥스퍼드 현대 고급 영중 사전은 어근 문서를 인간 본성의 기록(인간 본성을 보여주는 사실 또는 사건)으로 설명합니다. "예술을 통해 사실을 제공합니다: 다큐멘터리." 여기에서 우리는 진정성에 있어서 예술적 특성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다큐멘터리의 현실은 예술적 표현을 배제하지 않는다. 예술적 표현을 고찰해 보면 예술적 표현의 적절한 활용이 다큐멘터리에 대한 매우 강력한 반응을 가져오는 동시에 좋은 결과를 낳는다는 것도 발견할 수 있다. '자금성'은 사진, 음악 창작, 애니메이션 제작 등 분야에서 국제적 수준의 전문가들을 특별히 고용해 합류하게 됐다. 최우수 촬영 부문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자오 샤오딩(Zhao Xiaoding), 최우수 다큐멘터리, 감독, 촬영상을 수상한 후청(Hu Cheng), 33년간 사진 활동을 해온 일본 최고의 사진작가 아카히라 츠토무(Tsutomu Akahira). ; 최우수 음악상을 수상한 Su Cong, Tang Jianping, 중앙 음악원 작곡부 디렉터 및 유명 작곡가 Zhang Guangtian으로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강력한 라인업은 프로그램의 시각적, 청각적 효과를 보장합니다. 사진의 아름다움을 높이다 사진의 아름다움은 예전부터 다큐멘터리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에서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던 측면이었지만, 최근에는 장편영화 제작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자금성"은 "비범한 시각적 창조를 보여주기 위해 필요하다"는 개념 아래 그림 아름다움의 측면에서 거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그는 자금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구도의 아름다움, 색채의 아름다움, 심지어 기술까지 활용했습니다. '자금성'에서 제작자는 자금성의 대칭적인 아름다움을 깊이 이해하고 이를 다큐멘터리 자체의 구성에 통합했습니다. 자금성의 모습을 파노라마로 보여줄 때 카메라는 거의 항상 중심축을 따라 앞뒤로 움직인다. 영화 등에는 대명호 구석구석이 많이 나오는데, 이는 비교적 흔한 대칭 구도이다. 다른 하나는 사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배경과 배경 대비의 원리입니다. 메인 사진의 전경에 더 작은 테마 관련 개체를 포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사진의 아름다움을 높일 뿐만 아니라 사진의 내용을 풍성하게 하거나 흥미를 더해줍니다. 우리는 이런 장면을 자주 봅니다. 주요 사진은 우뚝 솟은 탑이고 전경에는 선명하거나 반쯤 흐릿한 새끼 사자가 있습니다. 그림은 더 이상 단조롭지 않고 심미성을 높여주며 사람들에게 상상의 여지를 충분히 줍니다. 색상 사용 측면에서 그림은 컴퓨터 기술을 포함한 모든 요소를 사용합니다. 푸른 하늘, 붉은 벽, 노란 타일, 맑은 물, 푸른 나무는 모두 컴퓨터 기술의 도움으로 매우 밝고 눈부시게 보입니다. 전체적인 색조는 MTV 촬영의 사진 렌더링 방식을 거의 채택하여 사진의 가시성을 높입니다.
48 조회수 38252016-04-09
자금성의 모습을 설명하는 두세 문장
자금성, 예전에는 자금성으로 알려졌는데, 명나라와 청나라 황제의 행정관이었던 이 궁전은 우아하게 조각된 기둥과 채색된 건물, 눈부시게 늘어선 골동품과 골동품으로 유명합니다.
47 조회수 8012017-11-21
자금성의 모양은 왜 기울어져 있나요?
자금성의 모양은 왜 기울어져 있나요? 선반을 구매하려면 준홍 선반을 선택하세요. 고대 중국 점성술 이론에 따르면 자위원(북성)은 하늘 한가운데에 있으며 하늘의 황제와 인간이 거주하는 곳이므로 황제의 것입니다. 거주지는 자금성이라고도 불립니다.
명나라 제3대 황제 주제가 즉위 후 북경으로 천도하기로 결정한 후 이 궁궐을 짓기 시작하여 명나라 영락 18년(1420)에 완성되었습니다. 1911년 혁명으로 중국의 마지막 봉건 군주제였던 청나라가 무너지고, 1924년 후계자인 푸이 황제가 궁궐에서 쫓겨났습니다. 500년이 넘는 이 기간 동안 24명의 일본 천황이 이곳에 살면서 나라를 통치했습니다. 자금성은 높이 10m의 성벽과 폭 52m의 해자로 둘러싸여 있다. 이 도시는 남북 길이가 961m, 동서 너비가 753m이며 면적은 78만㎡에 8,700채의 주택이 있다. 성벽의 양쪽에는 문이 있으며, 그 중 남쪽의 자오문과 북쪽의 신우문은 현재 방문객 전용으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궁전 건물 배치는 중심 축을 따라 동쪽과 서쪽으로 펼쳐져 있습니다. 붉은색 벽, 노란색 타일, 칠해진 기둥, 조각된 기둥이 웅장합니다. 궁전의 건물과 탑은 다양한 높이로 흩어져 있어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마치 지구상의 동화 나라 같습니다. 도시의 남쪽 절반은 태화(Taihe), 중허(Zhonghe), 보허(Baohe)의 3개 본당을 중심으로 하고 양쪽에 문화당(Wenhua Hall)과 무영당(Wuying Hall)이 보충되어 있으며, 황제가 조정 회의를 열었던 장소이며 "전 왕조"라고 불립니다. 북쪽 절반은 Qianqing, Jiaotai, Kunning의 세 궁전과 동서 여섯 궁전과 황실 정원을 중심으로 동쪽에는 Fengxian과 Huangji 홀이 있고 서쪽에는 Yangxin Hall, Yuhua Pavilion이 있습니다. 닝궁(Ning Palace) 등은 황제와 그의 후궁들이 거주하며 제사를 지내고 종교 활동을 하며 일상적인 정무를 처리하는 곳입니다. 궁전 앞부분과 뒷부분의 총 건축 면적은 163,000m2에 이릅니다. 전체 궁전 건물의 배치는 엄격하고 질서정연하며, 모든 벽돌과 타일은 봉건 시대의 위계와 예절을 따르며 이는 황제의 최고 권위를 반영합니다. 봉건 군주제 시대에 일반 사람들은 감히 그것에 접근할 수도 없었고 접근할 수도 없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의 황제들이 살았던 궁궐을 자금성이라고 불렀습니다. 자금성은 베이징에 하나, 난징에 하나, 두 개가 있습니다. 이 자금성을 자금성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밝혀진 바에 따르면, 고대 중국의 천문학 이론은 우주의 천체에 대한 장기간의 관찰을 바탕으로 자웨이 성단이 하늘 한가운데에 존재하며 그 위치는 영원히 변하지 않고 황제의 거처라고 믿었습니다. 천국의. 그래서 천황이 사는 천궁을 자궁이라 부르며, '자위가 가운데 있다'는 말이 있다. 천황의 아들이라 주장하는 제후들이 진정한 용제(龍帝)이고 그들이 사는 궁전은 하늘의 자색궁(紫殿)에 비유되었다. 그들은 또한 보라색 궁전에 살면 덕으로 통치하고 사방에서 귀화하고 사방에서 법정에 올 수 있기를 희망하여 국가에서 영구적이고 장기적인 통치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명청대 황제들은 자신의 권위와 위엄을 지키고 자신의 안전을 고려하기 위해 웅장하면서도 견고한 궁전을 지었습니다. 이 도시에는 많은 궁전과 정자가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이 10m의 성벽과 폭 52m의 해자로 둘러싸여 있어 초소로 삼엄하게 경비되고 있습니다. 일반 사람들이 탑과 궁궐과 누각을 보는 것, 심지어 문과 이마와 모퉁이를 보는 것조차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명·청 황제와 그 가족들이 거주하는 궁궐에는 그들을 시중드는 시녀와 환관, 호위병을 제외하고는 소환된 관리와 권한을 부여받은 인원들만이 들어갈 수 있었다. 이곳은 외부인이 [필터링된 단어]를 넘어설 수 없는 곳입니다. 따라서 명나라와 청나라의 황궁을 자궁(紫殿), 금단지(禁区)라고 불렀기 때문에 예전에는 자금성(紫禁省)이라 불렀다. 베이징의 자금성은 해자와 성벽 사이의 녹지대를 제외한 724,250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궁전 건물의 건축 면적은 155,000 평방 미터입니다. 자금성은 남북 길이가 961m, 동서 너비가 753m인 직사각형 도시로, 성벽 바깥 둘레가 3428m에 이른다. 자금성 중요한 시설을 보호하는 성벽 바깥쪽에 있는 너비 52m의 해자입니다. 성벽의 양쪽에는 문이 있고 남쪽에는 자오문, 북쪽에는 신우문, 동쪽에는 동화문, 서쪽에는 서화문이 있습니다. 성벽 네 모퉁이에는 정교하게 디자인된 네 개의 포탑이 있습니다. 북경의 자금성은 명나라 황제 영락 5년(서기 1404~1424년)에 건설될 예정으로 영락 15~18년에 건설됐다. 전체 건설 프로젝트는 Chen Gui 후작이 감독했으며 구체적인 책임자는 기획자 Wu Zhong이었습니다. 자금성은 수도의 중심에 위치하며 중심축은 황성의 중심, 즉 자금성의 3개의 본당과 궁궐을 통과한다. 자금성의 정문은 남문(南文)으로 궁궐에서 가장 높은 문으로 사면, 포로 인도 등의 주요 의식이 거행된다. 북문은 신무문, 동문은 동화문, 서문은 서화문이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궁전 도시인 자금성 역시 바깥뜰과 안뜰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졌습니다. 바깥뜰은 황제가 일하는 곳이다. 모든 주요 국가 행사와 각종 의식이 바깥뜰에서 거행됩니다. 바깥마당은 천안문-단문-경락-태화당-중화당-보화당으로 구성된 중심축과 중심축 양쪽에 정자와 툇마루로 구성되어 있다.
안뜰은 황제의 후궁이 거주하는 곳으로 중앙축에 건청궁, 교태궁, 곤녕궁, 황정원, 양쪽에 동서 6개의 궁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징의 자금성은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황제들의 궁전이었습니다. 명나라 영락 5년(서기 1407년)부터 명나라 성조가 전국의 공예인들을 모아 20만~30만 명의 이주 노동자와 군인들을 모집한 지 14년 만에 이 대규모 궁궐 단지가 탄생했다. 세워짐. 청나라 때 사용된 후 일부만 재건축 및 개조되었으며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기본적으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고대 중국 건축 예술의 정점이자 2000여년 동안 중국 독재 사회의 제국 권력 이념이 집중적으로 표현된 곳이다. 자금성 성벽의 둘레는 약 3,000m, 면적은 720,000m2 이상, 건축 면적은 약 150,000m2, 가옥 수는 9,000채 이상입니다. 궁전 도시는 평면상 약간 직사각형 모양으로 동쪽, 서쪽, 남쪽, 북쪽에 높은 성문이 있으며, 성벽은 52m 폭의 해자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웅장하고 화려하며 튼튼하게 요새화된 성을 형성합니다. 중국 모든 왕조의 황궁과 마찬가지로 자금성의 전반적인 계획과 건축 형태는 고대 가부장적 예절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따르고 반영하여 최고의 황실 권위를 강조했습니다. 전체 궁전은 "외부 왕조"와 "내부 확장"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외부 왕조는 태화궁, 중화궁, 보화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앞에는 태화문이 있고 양쪽에는 문화궁, 무영궁이 있습니다. 건물의 기능으로 볼 때 바깥뜰은 황제가 정무를 처리하고 궁중 회의를 열던 곳으로 당연히 자금성 앞쪽에 있었고, 안쪽 확장은 주로 건청궁, 교태궁, 곤녕궁이었다. . 명나라 때 황궁이었으며 자금성 뒤쪽에 거주지가 있습니다. 이 궁전 그룹의 양쪽에는 6개의 주거용 궁전, 동궁과 서궁, Ningshou Palace, Cining Palace 등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황실 정원이 있습니다. 궁궐 안에는 황실 근위대와 일부 서비스 건물이 있으며, 환관과 시녀들이 사는 작은 집도 있습니다. 경락문과 궁궐의 정문인 천안문 사이에는 양쪽에 법정이 있습니다. 제국의 길. 법정 바깥쪽에는 동쪽에 황실 조묘가 있고 서쪽에는 셰지 제단이 있습니다. 궁전 북쪽의 경산(Jingshan)은 궁전에 붙어 있는 또 다른 건물 그룹입니다. 태화문은 영락 18년에 건립되었으며, 명나라 초기에는 '봉천문', 청나라 시대에는 '태화문'으로 불렸습니다. 높이 3m의 단층 석조 쉬미 마당에 위치해 있으며, 폭이 9개, 깊이가 4개이며, 높이가 23.8m로 우리나라의 기존 고대 건물 중 가장 크고 가장 큰 문입니다. 지붕 형태는 Xieshan 스타일의 이중 처마입니다. 문 앞에는 키가 큰 청동 사자 한 쌍이 있습니다. 태화문 양쪽에는 두 개의 문이 있고 안뜰의 동쪽과 서쪽에는 Xiehe Gate와 Xihe Gate가 있으며 각 문을 연결하는 베란다가 있고 북동쪽에 Chou Tower가 있습니다. 그리고 북서쪽 모퉁이. 이 모든 문, 탑, 베란다의 규모와 부피는 태화문보다 작기 때문에 태화문은 광장 전체에서 눈에 띄는 위치를 차지합니다. 태화문에 들어서면 더 큰 마당이 있다. 여전히 동서 폭은 200m, 남북 깊이는 약 190m로 의장대 1만 명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다. 광팅(Guangting)에는 외부 왕조의 세 가지 주요 홀인 태화당(Taihe Hall), 중화당(Zhonghe Hall) 및 보화당(Baohe Hall)이 있습니다. 태화전은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베이징 궁전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높이 35.05m의 3층짜리 Xumizuo를 포함하며, Zhengqi를 포함하여 총 높이가 37.44m입니다. 희망을 담은 백옥 난간으로 둘러싸인 주미즈오의 형상. 낙인 아래에는 물을 뿜는 머리가 있고, 각 기둥 꼭대기에는 장식이 있다. 그 홀은 너비가 11칸, 깊이가 5칸이고 건축 면적이 2,377제곱미터에 달하며 우리나라에 현존하는 고대 건물 중 가장 큰 목조 궁전입니다. 본당의 지붕은 겹처마 베란다식으로 은상시대의 '4대 무거운 집'으로 '최고'의 형태를 이루고 있다. 지붕 위의 뿔달린 짐승과 두공은 또한 가장 많은 점프 수를 가지고 있으며, 왕도와 난간의 조각, 궁전의 그림과 케이슨 문양은 모두 황실의 힘을 상징하는 용과 봉황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의 청동 거북 등은 모두 여기에만 전시할 수 있습니다. 궁전에 있는 금칠한 용의 "왕좌"는 독재적인 제국 권력의 상징입니다. 태화전은 황제가 즉위식과 축하 행사를 거행하고 문무관들의 축하를 받는 곳이다. 장군이 원정을 나가라는 명령을 받으면 태화전에서도 인장을 받아야 한다. 명나라 시대에는 궁궐시험과 설날 연회도 타이뎬에서 열렸습니다. 태화당 뒤의 중화당은 중정방형 평면에 깊이 3개, 너비 3개의 방과 그 주위에 복도가 있는 건물로 면적은 580㎡이다. 지붕은 단처마와 뾰족지붕으로 되어 있으며, 금동지붕은 황제가 궁정에 참석하기 위해 대화전으로 갔을 때 쉬던 곳이다. 안뜰의 정문은 Qianqing Palace라고 불리며 그 앞에는 일반적으로 Hengjie로 알려진 길고 평평한 안뜰이 있습니다. 헝지에 남쪽에는 보화당(寶河堂)이 있고, 호보당 북쪽에는 헝지에로 가는 3층 기단이 있어 이것이 바깥뜰과 안뜰의 교차점이다. Qianqing Gate는 Hengjie의 북쪽에 위치하고 중앙을 중심으로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너비가 5개이고 단일 처마 지붕이 있고 아래에 흰색 돌 플랫폼이 있는 궁전 스타일의 문입니다. 건륭문의 규격은 3본당의 정문인 태화문보다 약간 낮으며, 문의 양쪽에는 8자 모양으로 배열된 유색 유약으로 장식된 칸막이 벽이 있습니다.
이 한 쌍의 스크린 벽은 벽돌로 만들어졌으며, 붉은 벽에 유약 처마가 있고 아래에는 유약을 바른 수미 대좌도 유약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Kunning Palace는 Qianqing Palace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중 처마와 베란다 지붕이있는 9 베이 메인 홀입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초기에 여왕이 살았던 정궁이었습니다. 청나라 순예시대에 곤녕궁은 만주족의 풍습에 따라 개조되었으며 주로 궁궐을 동서로 나누었습니다. 서쪽에는 벽을 따라 고리 모양의 강을 추가하고 실내에는 큰 화분을 배치했다. 곤녕궁의 동쪽 부분은 황제의 혼례식장으로 건축되었으며, 입구가 동쪽으로 바뀌었으며, 궁궐 안에는 쌍복궁등이 있고, 붉은 배경과 금빛 쌍복막벽이 있습니다. 북쪽 벽에 기대어 있는 침대 앞에는 Baizi Tu의 화려한 거즈 커튼이 수놓아져 있습니다. 재건 후에도 원래 Linghua는 여전히 Kunning Palace에 남아 있습니까? 새시가 수직 창걸이 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Qianqing Palace는 Housan Palace의 주요 홀입니다. 명청 왕조와 청나라 초기에 Qianqing Palace는 황제와 여왕의 거주지였습니다. 궁전의 모양은 9칸 너비이고 이중 처마가 있는 툇마루형 지붕이 있으며 좌우로 연결된 두 개의 작은 홀, 즉 조인당과 홍덕당이 있습니다. 그는 황제의 관저 외에도 자주 이곳에 궁정 관리들을 불러 모았고, 위령도를 낭독하고, 정무를 처리했으며, 심지어 궁궐에서 외국 사신을 접대하기도 했습니다. 자금성 동부의 북쪽 절반에는 완전한 궁전 건물 그룹이 있는데, 이는 닝수궁 단지입니다. 명나라 시대에도 이곳에 건물군이 있었지만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고, 청나라 강희시대에는 이곳에 닝수궁이 지어졌는데, 이는 다음과 같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두 부분: 앞쪽의 궁전과 뒤쪽의 거주지. 후반부는 세 구역으로 나눌 수 있는데, 가운데 길은 주거 지역, 동쪽 길은 유흥 지역, 서쪽 길은 정원 지역이다. 건물 단지 전체가 높은 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상당히 폐쇄적이고 독립된 공간이 된다. Ningshou Palace 단지의 정문은 Huangji Gate입니다. 문 앞에는 수평 안뜰이 있으며 좌우에는 Qinxi Gate와 Xiqing Gate가 있으며 황지 문을 향한 남쪽에는 스크린 벽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문 앞 광장. 황제문은 채색유를 사용하여 성벽 바깥쪽에 3개의 문을 만들었고, 7층에 방 3개를 달고 연꽃기둥을 달았으며, 3개의 문 개구부는 유약 기와 처마를 달았고, 처마 아래에는 도우공과 들보가 있으며, 기둥이 있다. 대들보에는 색색의 유약으로 만든 나선이 그려져 있고, 문에는 석수오가 있고, 문 앞에는 물탱크가 4개 놓여 있어, 문 전체가 화려하고 장엄합니다. 황지문(Huangji Gate) 남쪽에는 구룡벽(Nine Dragon Wall)으로 알려진 아홉 마리 용이 그려져 있는 유리벽이 있습니다. 황지문(黃ji Gate)에 들어서면 닝수문(寧守文) 앞마당이 나옵니다. 안뜰은 매우 넓고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최고 황제가 특별히 사용했던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닝칭문(寧清文)은 안뜰의 북쪽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5개의 만과 넓은 박공지붕이 있고, 그 아래에는 3개의 계단이 있으며, 왕도(王道)가 있다. 문 동쪽과 서쪽의 벽은 8자 모양으로 열리며 문 앞 좌우에는 두 개의 금박을 입힌 청동 사자가 있으며 전체 문은 호산궁의 건청문과 매우 유사합니다. 모양과 규모. 자금성은 베이징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옛 황궁이라는 뜻으로 현재는 자금성이라 불린다. 이곳은 명청 왕조의 왕궁이었으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크고 웅장하며 가장 잘 보존된 고대 궁전 및 고대 건축 단지이기도 합니다. 그 중 태화전은 가장 높고 화려하며, 황제의 즉위, 혼례, 시성식, 장군 임명, 원정 등 성대한 의식이 이곳에서 거행되었다. 안뜰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서태후가 40년 이상 커튼 뒤에서 정치를 듣던 곳인 양신당입니다. 베이징은 국제적인 대도시이자 중국의 교통 허브입니다. 세계 주요 항공사들이 베이징과 기타 국제 도시 및 중국의 주요 도시를 오가는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2조 13342016-07-17
고궁박물원 태화전 외관 특징은 무엇인가
태화전은 자금성에서 가장 크고 가장 높은 건물. 폭 11개, 깊이 5개, 길이 64미터, 폭 37미터, 2377.00제곱미터, 높이 26.92미터, 높이 35.05미터로 자금성에서 가장 크고 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궁전 앞에는 플랫폼이라는 넓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플랫폼에는 해시계, Jialiang, Tonggui, Tonghe 및 18 Tongding이 있습니다. 거북이와 학은 장수의 상징입니다. 해시계는 고대 시계이고 Jialiang은 고대 표준 통치자입니다. 둘 다 황실 권력의 상징입니다. 태화전 전하는 대리석으로 조각한 3층 기단을 갖고 있으며 높이는 8.13m이고 난간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난간 아래에는 배수를 위한 돌 수도꼭지가 있습니다. 우기마다 수천 마리의 용이 물을 뱉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 태화전의 장식이 매우 화려합니다. 처마 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