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Luo Shen Fu의 원문 및 번역

Luo Shen Fu의 원문 및 번역

"뤄 여신의 부"는 작가 Cao Zhi가 쓴 유명한 시입니다. 허구이며 전체 텍스트는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음은 참고용으로 제가 편집한 "낙신복의 원문과 번역"입니다. 『낙심부』 원문

황초 3년에 도성에 갔다가 낙천으로 돌아왔다. 고대인들은 말했다: 시수의 신은 미페이(Mi Fei)라고 불린다. 송우가 초왕여신에 대한 감정에 화답하여 이 시를 지었다.

나는 수도권에서 동판으로 돌아와 이과를 등에 업고 고랑을 건너 동곡산과 영정산을 지나갔다. 해가 서쪽으로 기울고 있어 마차와 말이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Er은 Henggao의 세무사, Zhitian의 말, Yanglin의 Rongyu, Luochuan의 방랑자입니다. 그러자 영이 떠나고 마음이 겁이 나고 갑자기 생각이 흩어져 버렸습니다. 내려다보면 잘 안보이지만, 올려다보면 특별한 풍경을 볼 수 있다. 나는 바위둑에서 아름다운 여인을 보았습니다. 그러자 그는 황제를 도우러 와서 그에게 말했다. "그와 경쟁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이 누구입니까?" 황제가 그에게 말했다. 그런데 왕의 모습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듣고 싶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 모양은 무서운 용처럼 아름답습니다. 가을 국화가 화사하게 빛나고, 봄 소나무가 화사하게 피어있습니다. 달이 옅은 구름에 가려진 것 같고, 펄럭이는 눈은 흐르는 바람과 같습니다. 멀리서 보면 해가 떠오르는 것 같고 아침 노을처럼 밝고 멀리서 보면 루보에서 피어나는 꽃처럼 밝다. 날씬함도 만족하고, 길이도 짧아졌어요. 어깨를 모양대로 자르면 허리는 예상대로 밋밋해집니다. 목을 길게 늘려 목선을 드러내며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향이 첨가되지 않았고, 리드가 아름답습니다. 구름빵은 E'e에 있고, 눈썹은 Lianjuan에 있습니다. 붉은 입술은 겉은 밝고 하얀 치아는 속이 상큼하다. 밝은 눈은 응시를 잘하고, 보조개는 권력을 계승하는 데 도움을 준다. 외모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외모는 조용하고 몸은 여유롭습니다. 부드럽고 매력적이며 말로 매력적입니다. 의상이 독특하고 독특하며, 뼈 조각상이 사진과 일치합니다. 눈부신 로브의 아름다움, 이랴오와 블루의 광채. 진주로 장식된 금과 옥 주얼리를 착용하여 몸을 눈부시게 하세요. 안개와 망사의 가벼운 베일을 끌고 먼 곳을 여행하는 문학적 신발을 실천합니다. 산 모퉁이에는 은은한 난초 향기가 맴돈다. 그래서 갑자기 Yan은 위아래로 뛰어오르며 날아다니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왼쪽은 Caiyan에 기대고 오른쪽은 Guiqi를 가리고 있습니다. 빛나는 손목으로 신의 습지로 가서, 격동의 바다에서 신비한 버섯을 모아보세요.

그 아름다움에 만족하지만 마음은 떨리지만 기쁘지는 않다. 부도덕한 중매인은 의사소통을 위해 전자레인지를 사용합니다. Cheng Su가 먼저 도착하여 옥 펜던트를 풀어서 얻으십시오. 미인은 신앙을 키우고, 강족은 예의를 배우고 시를 이해합니다. Anti-Qiongyao는 일정 기간 동안 심연을 가리키는 평화와 함께 찾아옵니다. 나는 가족의 부를 지키고 있지만 슬링에게 괴롭힘을 당할까봐 두렵습니다. 나는 우정에 감사한 마음에 머뭇거리고 의심스러운 마음에 말을 포기했습니다. 얼굴을 차분하고 침착하게 유지하고 예의를 갖추고 자신을 지키십시오.

그래서 나링은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었고, 이이로 이동하여 머뭇거렸다. 신성한 빛은 음과 양을 분리하고 결합합니다. 송씨의 가벼운 몸은 곧 날아오를 것 같지만 아직 솟아오르지 않은 듯 학처럼 서 있다. 고추를 실천하는 길은 힘차고 힘차며, 발걸음은 가늘고 향기롭다. 매우 긴 구호는 영원한 감탄을 위한 것이며, 그 소리는 애절하고 길다. 당신은 다양한 영혼의 그룹이며 커플이 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아니면 청류에서 놀거나, 선주로 날아가거나, 진주를 줍거나, 녹색 깃털을 줍습니다. 남향의 첩 두 명과 한빈의 유랑 소녀. 비교할 수 없는 멜론을 한숨 쉬며 나팔꽃의 고독을 노래합니다. 가볍고 얇은 풀이 솟아 오르고, 그늘이 소매를 수리하여 침묵을 확장합니다. 몸은 날아다니는 오리처럼 빠르고, 신처럼 변덕스럽다. Lingbo가 약간 걸으며 양말에 먼지가 쌓입니다. 움직임은 무상하여 위험하면 안전하고, 앞으로 나아가기가 어려우면 가고 돌아오기는 쉽다. 돌리면 에센스가 흐르고 옥면이 매끄럽고 매끄 럽습니다. 그는 말을 내뱉지 않고 혀를 붙잡고 있었고, 그의 숨결은 조용한 난초 같았습니다. 그 아름다움과 우아함은 먹는 것을 잊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화면이 바람을 가려줬고, 사천 뒤편의 파도도 잔잔했다. Feng Yi가 드럼을 연주하고 Nuwa가 노래를 부릅니다. 등원우가 경찰에 달려가고, 옥련도 함께 세상을 떠난다. 여섯 마리의 용들이 구름병거의 후손들을 데리고 함께 서있습니다. 고래 도롱뇽은 뛰어올라 허브를 꽉 쥐고, 물새는 날아올라 보호합니다. 그래서 북군으로 건너가 남강을 거쳐 유수를 이끌고 청양으로 돌아왔다. 붉은 입술을 움직여 당신의 말을 표현하고, 핸드오버의 개요를 제시하세요. 사람과 신을 미워하는 방식이 다르며, 전성기를 원망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나는 눈물을 가리기 위해 소매를 입지 않으려고 저항했고, 눈물이 옷깃을 타고 흘러내렸습니다. 제사는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며 애통도 사라져 타국 땅에 있게 될 것입니다. 사랑을 흉내낼 만큼 애정의 흔적이 없으며, 장강 남쪽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그는 태음에 잠복하고 있지만 항상 왕에게 마음을 둔다. 문득 그는 자신이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너무 슬퍼서 밤에 불을 가렸습니다.

그래서 신들에게 경의를 표할 만큼 영묘를 등에 짊어지고 다녔다. 슬픔을 바라보며 미련을 상상한다. 그는 영체가 본래의 모습을 되찾고 가벼운 배를 타고 올라가기를 희망한다. 긴 강에 떠서 반항하는 것을 잊고 생각하고 감탄을 높이십시오. 밤은 괴롭고 잠 못 이루고, 해는 짙은 서리와 함께 새벽이 온다. 나는 하인에게 차를 몰고 가라고 명령했고 나는 동쪽 길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는 계획에 저항하기 위해 굴레를 잡았지만 너무 슬퍼서 떠날 수 없었습니다. 낙심부 번역

황초 3년에 교토에 성지순례를 왔다가 낙수강을 건너기 위해 돌아왔다. 고대인들은 한때 이 물의 신의 이름이 미비(Mi Fei)라고 말했습니다. 송우가 초나라 왕에게 여신에 관해 말한 내용에 영감을 받아 이 시를 지었습니다. 복문은 말했다:

나는 수도인 낙양에서 출발하여 동쪽으로 영주인 주안성으로 돌아왔습니다. 나는 이각을 등에 업고 족쇄를 건너 통구를 거쳐 경산에 올랐습니다. 이때 해가 서쪽으로 지고 있었고 마차와 말은 지쳐 있었다. 그래서 사초풀이 깔린 둑에 수레를 내리고, 사초풀이 자라는 들판의 말들에게 먹이를 주었습니다. 나는 Yanglin을 걸으며 광대 한 Luochuan 강을 바라 보았습니다. 그 결과 나는 황홀경에 빠졌고 생각이 사라졌습니다. 고개를 숙였을 때 그는 아무 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고개를 들었을 때 그는 바위 옆에 아름다운 여인이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마부를 내 옆으로 끌어당겨 말했습니다. “저 사람을 보셨나요? 저 사람은 누구입니까? 정말 멋지군요!” 마부는 “합라신의 이름이 다음과 같다고 들었습니다.” 미페이, 그런데 지금 왕 내가 본 건 그녀였어! 그녀의 모습이 어떤지 정말 알고 싶어."

나는 그에게 "그녀의 모습은 날아다니는 기러기처럼 우아하고, 헤엄치는 용. 얼굴은 가을 햇살을 받아 국화처럼 빛나고, 몸은 봄바람에 청송처럼 푸르스름하다. , 그녀는 떠오르는 태양처럼 밝고 맑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녹색 파도 사이에 피어나는 새로운 연꽃처럼 밝습니다. 그녀의 모습은 적당하고 키는 어깨와 같습니다. 가는 허리만큼 가늘고, 허리는 뭉치처럼 가늘고, 기름진 모습도 화장도 보이지 않은 아름다운 목, 구름처럼 긴 머리카락, 곡선이 돋보이는 긴 눈썹, 가느다란 입술. 붉고, 치아는 하얗고, 눈은 밝고 세심하며, 뺨 아래에는 달콤한 보조개가 있고, 자세는 우아하고 매력적이며, 태도는 온화하고 조용하며, 말투는 온화합니다. 그녀의 의상은 화려하며, 그녀의 모습은 사진과 동일하며, 화려한 금은 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있으며, 빛나는 진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여행용 신발을 신고 안개 같은 치마를 질질 끌며 은은하게 난초 향기를 풍기며 산허리를 헤매다가 갑자기 그녀는 오른쪽으로 계수나무 그늘에 가려진 채 왼편으로 기대어 맨몸을 쭉 뻗고 걷고 놀았다. 강둑에 손을 대고 물가에서 검은깨를 따다”

그녀의 아름다움에 반해 마음이 흔들리고 불안했다. 중재할 만한 적당한 중매인이 없기 때문에 말을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전자레인지를 통해서이다. 내 진심이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표현되기를 바라면서 나는 옥 펜던트를 풀고 그녀에게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미인이 정말 아름답고 예의 바르고 웅변적인 것이 안타깝습니다. 그녀는 옥을 들고 대답하며 기대에 찬 물을 가리 켰습니다. 사랑의 진심을 소중히 여기지만, 이 여신에게 속을까 봐 두렵다. Zheng Jiaofu는 한때 약속을 어긴 여신을 만난 것을 느꼈기 때문에 마음 속에 우울함과 망설임, 머뭇거림을 느꼈기 때문에 얼굴을 진정시키고 예의와 정의로 자신을 유지했습니다.

이때 Luo Shen은 깊은 감동을 받고 낮게 방황했습니다. 신성한 빛이 왔다 갔다하며 깜박였습니다. 그녀는 곧 날아오를 듯, 아직 오르지 못한 듯 우뚝 솟은 학처럼 가벼운 몸을 들고, 짙은 후추 향이 가득한 길을 걸으며, 두헝 풀 사이를 걸으며 향기를 흘렸다. 갑자기 그는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긴 한숨을 내쉬었고, 그의 목소리는 슬프고 길었다. 그래서 신들은 대거 모여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어떤 사람은 맑은 물에서 놀고 있고, 어떤 사람은 마법의 소주를 타고 날아가고, 어떤 사람은 진주를 모으고, 어떤 사람은 물총새의 깃털을 줍고 있었습니다. Luo Shen 옆에는 Nanxiang의 두 번째 첩인 Nv Ying과 E 황제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한강의 신을 품에 안고 Hu Gua 별의 기회가 부족함을 탄식하고 Altair 별의 고독을 한탄했습니다. 때로는 바람에 나부끼는 상의를 들어올리고, 긴 소매로 빛을 가리고 먼 곳을 바라보기도 하며, 때로는 그 자리에 서기도 하고, 때로는 날아다니는 오리처럼 가볍고 민첩하여 제멋대로 헤매기도 한다. 그녀는 파도 위를 걸었고, 스타킹에 튀는 물은 먼지 같았습니다. 그녀의 움직임은 위기와 편안함처럼 불규칙하며, 떠나고 돌아오는 것처럼 그녀의 전진과 후퇴는 예측할 수 없다. 그녀의 눈은 밝게 빛났고, 얼굴은 빛나고, 그녀의 숨결은 말하기도 전에 난초처럼 향기로웠습니다. 그녀의 우아하고 우아한 자태는 나로 하여금 먹고 마시는 것을 잊게 만들었다.

이때 Fengshen Pingyi는 저녁 바람을 억제하고 Shuishenchuan은 파도를 진정시키고 Feng Yi는 신성한 북을 치고 Nuwa는 맑은 목소리를 불렀습니다. 날아다니는 만우가 나신의 마차를 지키고, 신들은 징징거리는 옥루안과 함께 떠났다. 여섯 마리의 용이 함께 행진하며 구름병거를 조용히 몰고 나아갔다. 고래 도롱뇽이 차 양쪽으로 뛰어오르고, 물새가 날아와 그들을 보호했다. 차가 북쪽의 모래톱을 지나 남쪽의 언덕을 건너는 동안 Luo Shen은 하얀 목을 굴리고 섬세한 눈썹을 바라보며 붉은 입술을 살짝 열고 교환의 개요를 천천히 이야기했습니다. 인간과 신은 서로 다르고, 둘 다 전성기인데도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게 한심할 뿐입니다. 그는 말할 때면 소매를 올려 얼굴을 가리고 울었습니다. 눈물이 옷을 적셨습니다. 그는 서로 다른 곳에 있었기 때문에 결코 상냥하게 사랑을 표현하지 않았습니다. . 내 마음은 영구 기념으로만 주어질 수 있습니다. 나는 태음에 깊이 갇혀 있지만 항상 왕을 그리워합니다. Luo Shen이 말을 마친 후 그는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모든 영혼과 그들의 광채가 갑자기 사라지는 것에 나는 깊은 슬픔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나는 겸손한 자리를 버리고 올라갔다. 비록 발걸음은 옮겨졌지만 마음은 그 자리에 머물렀다. 여운이 남아서 회의 장면과 뒤를 돌아보는 Luo Shen의 모습을 자주 상상하면 더욱 우울해집니다. Luo Shen이 다시 나타날 것이라는 희망으로 그는 필사적으로 배를 상류로 몰았습니다. 긴 뤄수강을 항해하면서 돌아오는 것조차 잊어버렸지만 그녀에 대한 그리움은 점점 더 강해져서 밤새 진정하지 못하고 잠들 수 없었고 몸은 짙은 서리로 뒤덮였습니다. 새벽까지.

나는 어쩔 수 없이 하인에게 말과 마차를 준비하라고 명령하고 동쪽으로 돌아가는 길로 나섰습니다. 그러나 손에 말 고삐를 쥐고 채찍을 들었을 때 나는 길을 잃고 머뭇거리며 떠날 수 없었습니다. . 낙신복에 대한 주석

1. 낙신: 전설에 따르면 고대 황제 미(복)희의 딸이 낙수에서 익사하여 신이 되었다고 합니다. 미 페이.

2. 황초(Huang Chu): 서기 220년부터 226년까지 위(魏)나라 문제(文皇) 조비(曹皇)의 치세.

3. 수도: 위(魏)나라의 수도인 낙양(洛陽)을 가리킨다.

4. 지 : 건널목. 낙천(羅泉) : 산시성(陝西省)에서 발원하여 남동쪽으로 허난성(河南省)으로 들어가 낙양(洛陽)을 거쳐 흐르는 낙수(洛수)이다.

5. 시수(Si Water): 이 물은 낙천(Luochuan)을 가리킨다.

6. 송우와 초왕 여신의 관계: 송우가 지은 『고당부』와 『여신시』에는 송우와 초상왕의 대화가 기록되어 있다고 한다. 꿈에 오산의 여신과의 만남에 대해.

7. 징위(Jingyu): 교토 지역, 낙양을 가리킨다.

8. 언어: 언어 입자. 동판(Dongfan) : 동부의 속국으로 조지(曹智)의 봉토를 가리킨다. 황초 3년에 조지가 환성(지금의 산동 성 환성현)의 왕으로 즉위하였다.

9. Yique: 산 이름은 Quesai Mountain, Longmen Mountain이라고도 하며 허난성 낙양 남쪽에 있습니다.

10.轘(huán)원: 허난성 옌시현 남동쪽에 있는 산의 이름.

11. 통구: 계곡의 이름. 뤄양시 남쪽에 위치.

12. 무덤: 승천. 경산(智山) : 현재의 옌시현 남쪽에 있는 산의 이름.

13. 거의: "게으른", 느슨함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위험을 의미합니다. 짜증: 피곤함.

14. Er Nai: 연속 접속사, so. 세금 운전: 주차. 세금, 집, 집. 운전, 운전의 총칭. Heng Gao: Du Heng이 자라는 강둑. 헝, 두헝, 바닐라의 이름. 가오, 해안.

15. 말에게 먹이를 주세요. 네 마리의 말이 끄는 마차인 시(Si)는 일반적으로 운전에 사용되는 말을 가리킨다. 지천 : 영지풀을 심은 밭. 야생초가 무성한 곳을 말한다. 한 가지 설은 허난성 공현 서남쪽에 있는 지천진을 가리키는 지명이라는 설이다.

16. 유용: 여유롭고 평화로운 모습. 양린: 지명.

17. Liuxiao: 둘러보세요. 샤오, 눈을 가늘게 뜨고. '흘러가며 기대한다'는 말을 표현하자마자 시선은 방황하며 기대한다.

18. 징시셴 호러: 황홀경에 빠져 있는 모습. 끔찍하고 흩어져 있습니다.

19. 후옌: 빠른 등장. 시시(Sisi): 생각이 산만해지고 집중력이 부족합니다.

20. 스페셜 뷰: 보기 드문 이상 현상.

21. Rockside: 산 바위 옆.

22. 지원: 손으로 이끌기. 전차병: 전차병.

23. 대면(dí): 보세요.

24. "Pianruo"의 두 문장 : 날아 다니는 거위처럼 우아하고 수영하는 용처럼 구불 구불합니다. 여기서 피안은 새가 나는 모습을 뜻하며, 불규칙하고 흔들리는 모습을 의미합니다. 경홍(Jinghong), 깜짝 놀란 기러기. 우아하고 구불구불한. 이 두 문장은 Luo Shen의 가볍고 우아한 자세를 묘사합니다.

25. "용요(yào)"의 두 문장: 얼굴은 가을 햇살에 국화처럼 빛나고, 몸은 봄바람에 소나무처럼 청청합니다. 룽, 부자. 야오, 태양이 빛난다. 화려하고 무성한 Huamao. 이 두 문장은 Luo Shen을 빛나고 생기가 넘치는 사람으로 묘사합니다.

26. '처럼'의 두 문장: 때로는 사라지고 때로는 가벼운 구름이 달을 덮고, 돌아오는 바람에 소용돌이치는 눈송이처럼 떠돌고 불규칙합니다. 마치 다가오는 것처럼. 떠 있고 날아갑니다. 뒤로, 둥글게, 회전하세요. 이 두 문장은 Luo Shen의 우아한 자세와 불규칙한 움직임을 묘사합니다.

27. 자오(Jiao): 새하얗고 밝다. 아침놀 속에 해가 뜬다: 아침놀 속에 해가 뜬다.

28. 강제: 가까이 다가가세요. 굽기 : 밝다, 밝다. 히비스커스: 한 단어는 "히비스커스", 연꽃입니다. 游(lù): 맑은 물. 위의 두 문장은 멀리서 보든 가까이에서 보든 Luo Shen은 항상 아름답다는 의미입니다.

29. 쌀 : 꽃과 나무가 무성하다. 이것은 인체의 통통함을 나타냅니다. 섬유질: 작다. 이는 인체의 날씬함을 의미합니다.

30. 단축: 길이, 높이. 위의 두 문장은 Luo Shen의 키, 키, 뚱뚱함, 마른 체형이 모두 적당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1. '어깨모양' 두 문장 : 어깨는 컷처럼 좁고, 허리는 묶음처럼 가늘다. 가늘고 처진 어깨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한 형태입니다. 흰 비단 묶음, 유에스(Yuesu). 일반 흰색 필라멘트 직물. 이 두 문장은 Luo Shen의 둥글고 아름다운 어깨와 허리를 묘사합니다.

32. Yan과 Xiu: 둘 다 길이를 나타냅니다. 목 : 목의 앞부분. 목 : 목의 뒷부분.

33. 하오: 백. 공개하다: 나타나다, 폭로하다.

34. "Fangze"의 두 문장 : 기름도 가루도 아닙니다. 광택, 완화 오일. 중국산 납, 분말. 고대에는 납을 태워서 가루로 만들었다고 해서 납꽃이라고 불렀습니다. 통제하지 않으면 주지 않을 것이다. 로얄, 사용하세요.

35. 구름빵 : 구름 같은 빵이다. E'e: 우뚝 솟은 모습.

36. Lianjuan : 살짝 휘어진 모습.

37. '빨간 입술' 두 문장 : 붉은 입술은 싱그럽고 촉촉하며, 치아는 하얗다. 밝고 밝습니다. 신선하고 부드럽습니다.

38. 눈: 눈의 동공. 라이(Lai) : 기대합니다.

39. 보조개(ye): 보조개. 보조 : 뺨. Cheng Quan: 광대뼈 아래요. 맞아, 광대뼈.

40.瓌: "장미"와 동일합니다. 훌륭합니다. Yanyi: 화려하고 우아해요.

41.이: 매너. 레저: 우아함.

42. 츄오: 우아하다, 아름답다.

43. 이상한 옷 : 이상한 옷. 비교할 수 없는: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열려 있고 비어 있습니다.

44. 뼈 이미지: 뼈 구조. 잉투: 그림 속의 인물과 동등하다는 뜻입니다.

45. 눈부시다: 독특한 외모. 한 분은 옷이 움직이는 소리라고 하더군요.

46. Er: 진주와 옥으로 만든 귀걸이. 이것은 착용을 설명하는 동사로 사용됩니다. Yao와 Bi: 둘 다 아름다운 옥입니다. 화주(Hua Ju): 문양이 새겨진 옥. Ju: Peiyu의 이름입니다.

47. 추이: 제이드. 장신구 : 머리핀 등 장신구를 말합니다.

48. 연습하다, 입다. Yuanyuan: 신발 이름. 문학신발: 꽃무늬로 장식된 신발.

49. 끌다. 안개비단(Mist Silk) : 안개처럼 얇은 비단. 생 실크. 트림 : 스커트.

50. 미미함. 향: 아로마.

51. 망설임: 방황. 유: 코너.

52. '그때'의 두 번째 문장 : 갑자기 가볍게 움직이고 가볍게 행동했다. 세로로 보면 몸체가 가볍고 외관도 가볍다. 여행하다.

53. Caiyan(máo): 화려한 깃발. Cai는 "cai"와 동일합니다. 네, 깃대에 소꼬리 장식이 있는데 여기서는 깃발을 의미합니다.

54. 구이 깃발: 계수나무를 깃대로 삼아 깃발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깃발.

55. 늘이기: 소매를 말아 올려 늘리는 것을 말합니다. 신성한 여백: 신들이 헤엄치는 물가의 땅. 후, 강둑.

56. 난기류: 바위 위의 급류. Xuanzhi: Black Zhicao는 신성한 풀이라고 합니다.

57. '남아있는 사랑' 두 문장: 그녀의 아름다움은 좋지만 인정받지 못할까 봐 불안하고 마음이 흔들린다. 진동은 심장의 난류를 나타냅니다. 이, 유에.

58. "파렴치한 중매인"에 대한 두 문장 : 사람들을 서로 연결할 적절한 중매인이 없으면 전자 레인지를 사용하여 말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눈을 말합니다.

59. 진실한 애정. Su는 "su"와 같은 감정입니다.

60. 받는 사람: "초대"와 동일, 초대합니다.

61.Xinxiu: 정말 아름답습니다. 수리, 아름답습니다.

62. Qiang : 발음하는 단어. 에티켓 실천: 에티켓을 이해합니다. 명나라 시: 말을 잘한다. 이 문장은 좋은 문화적 양육을 의미합니다.

63. 저항: 들어 올리세요. 경요(dì): 아름다운 옥. 그리고: 답장하세요.

64. "전천을 지칭함" 문장 : 깊은 물을 언급하며 맹세하고 만날 약속을 한다. 심연인 Qianchuan은 Luo Shen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고 합니다. 기간, 의지.

65. Juanjuan: 애착이 있는 모습. 정직: 정직.

66. 쓰링: 이 신은 미페이를 가리킨다. 나는 속인다: 즉, 나를 속인다.

67. 자오푸: 정자오푸. "선정 작품" Li Shan은 "불멸의 전설"에 다음과 같이 주석을 달았습니다. "Qie Xian이 나오자마자 그는 강변에서 수영을 하다가 Zheng Jiaofu를 만났습니다. Jiaofu는 자신이 누구인지 몰랐기 때문에 눈으로 골랐습니다. , 여자는 펜던트를 벗고 몇 걸음 걸어 갔지만 그의 팔은 비어 있었고 여자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버려진 말 : 약속을 어겼습니다.

68. 의심: 불확실성. 정교부는 선녀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하고 마음속으로 의심을 품었습니다.

69. 조화로운 얼굴을 버리세요: 조화로운 모습을 버리세요. Jingzhi: 감정을 진정시키세요.

70. 쉔: 캐스팅. 에티켓과 방어: 에티켓과 법은 혼란을 방지할 수 있으므로 에티켓과 방어라고 합니다. 자기 훈련: 자기 훈련.

71. 이주: 지체됨.

72. '신성한 빛' 두 문장: 나심이 발산하는 광채는 갑자기 모였다 흩어지고, 밝아지고 어두워진다.

73.竦(sēng): 어깨를 으쓱하다. 허 리(He Li): 학이 서 있는 것처럼 가볍고 펄럭이는 몸을 묘사합니다.

74. 자오 길(Jiao Road): 고추 진흙으로 뒤덮인 길이라는 설도 있습니다.

후추(Zanthoxylum bungeanum)는 강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75. Hengbo: Du Heng은 클러스터로 자랍니다. Liufang: 향기를 분배합니다.

76. '초장음' 두 문장: 길고 슬픈 구호는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고, 소리는 슬프고 길다. 슈퍼, 우울. 영원한 감탄, 오래 지속되는 그리움. 리, 지. 미, 길다.

77. 모든 영혼: 모든 불멸자. 카오스(Chaos): 다양하고 많고 혼란스럽습니다.

78. Mingren Xiaolun: 동료들에게 인사합니다. 俦, 파트너, 비슷한 사람.

79. 나기사: 물 속의 고지대.

80. Cuiyu: 물총새의 깃털.

81. 난샹의 두 번째 첩: E황제와 Nvying을 가리킨다. Liu Xiang의 "여성 전기"에 따르면 Yao는 Shun과 그의 큰 딸 Ehuang 및 그의 둘째 딸 Nvying과 결혼했습니다. 나중에 Shun은 남쪽을 방문하여 Cangwu에서 사망했습니다. 두 번째 첩은 그녀를 찾으러 갔다가 상수에 몸을 던지고 죽어서 상수의 신이 되었다.

82. 한빈의 유랑소녀: 정교복이 전편에서 만난 여신, 한수여신.

83. <멜론의 한숨> 속 두 문장: 멜론별의 우연성을 한탄하고, 알테르별의 고독을 한탄한다. 천지(Tianji)라고도 알려진 별의 이름인 대과(Dagua)는 허구싱(Heguxing)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나팔꽃, 천구라고도 알려진 별명, 베가는 은하수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1년에 한 번 7월 7일에만 일어난다고 합니다.

84.Guī: 여성용 상의. 이(yī)미: 바람에 펄럭인다.

85. 이(yì): 덮다. Yanyi: 오랫동안 서 있는 것.

86. 嫇: 들오리.

87. '영파' 두 문장 : 물결 위를 조심스럽게 걷다 보면 튀는 물이 양말에 먼지처럼 달라붙는다. 링, 스텝. 먼지란 미세하게 흩어진 물방울을 말합니다.

88. 어려운 시기: 예측할 수 없습니다.

89. '전샤오' 문장 : 눈 깜짝할 사이에 빛나는 눈빛이 드러난다. "류징(Liujing)"은 흐르고 빛나는 눈을 의미합니다.

90. "기약" 문장: 호흡을 난초처럼 향기롭다고 표현합니다.

91. 핑이(Pingyi): 전설적인 신 중 하나입니다. 그의 임무에 대해 여러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구름의 주인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비의 주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승님. 이 글에서는 조지(曹治)가 그를 스타일의 신으로 여긴다. 카와고: 전설적인 강의 신.

92. Feng(píng) Yi: 전설적인 물의 신.

93. 누와(Nuwa): 여신의 이름은 성황(Shenghuang)을 만들었다고 해서 여기서는 '누와경거(Nuwa Qingge)'라고 한다.

94. "등문우"의 두 문장: 날아다니는 문우가 나신의 마차를 지키고, 신들은 징징거리는 옥란과 함께 떠난다. 솟아오르라, 일어나라. 신화 속의 날치 마뉴. 경찰이 타고, 경비차가 타고. 루안 새 모양의 옥 자동차 종인 Yuluan이 움직일 때 소리를냅니다. 함께 갔습니다, 함께 갔습니다.

95. 여섯 마리의 용: 전설에 따르면 신들은 여행할 때 종종 여섯 마리의 용을 타고 다닌다고 합니다. 옌: 엄숙한 표정. 함께 향함: 여섯 마리의 용이 함께 행진하는 모습.

96. 구름 마차: 전설에 따르면 신은 구름을 마차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롱이(Rong Yi): '롱유(Rong Yu)'라는 뜻으로 차분하고 평화로운 모습을 뜻합니다.

97. 고래 도롱뇽(ní): 즉 고래입니다. 수생 포유류에서는 수컷을 고래, 암컷을 도롱뇽이라고 부릅니다. 허브(hub): 바퀴의 축에 사용되는 통나무, 여기서는 자동차를 가리킨다.

98.沚: 물 속에 있는 작은 땅.

99. "纡素灵"의 두 문장 : Luo Shen은 계속해서 뒤를 돌아보고 기대합니다. 유, 돌아와. 플레인 칼라, 화이트 넥. Qingyang은 여성의 섬세한 특징을 묘사합니다.

100. 인계: 친구를 사귀세요.

101. 전성기: 어린 시절. 모당 : 짝 없음, 커플 없음, 즉 두 사람이 합칠 수 없습니다.

102. '저항하다'의 두 문장: 그는 소매를 올려 얼굴을 가리고 눈물이 옷자락을 적시는 것을 막지 못하고 울었다. 저항하고 들어 올리세요. 袂, 소매. 파도와 파도가 계속 흐르고 있습니다.

103. '애도'의 두 문장: 이렇게 아름다운 만남이 다시는 없을 것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오랜 시간 동안 떨어져 지내온 것을 한탄합니다.

104. 에코(Echo) : 감탄을 표현하다.

105. 명주안(Mingjuan): 밝은 달구슬로 만든 귀걸이.

106. "잠재적이지만"의 두 문장 : 비록 한적한 신들의 땅에 살고 있지만 항상 왕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숨겨진 곳, 깊은 곳, 한적한 곳. 신들이 사는 곳, 태음산. 왕은 조지(曹治)를 가리킨다.

107. "갑자기 깨닫지 못함"의 두 문장 : Luo Shen이 말을 마친 후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모든 영혼과 그들의 광채가 갑자기 사라지는 것에 깊은 슬픔을 느꼈습니다. 알지 못함, 보지 않음, 알지 못함. 머무를 곳, 쉴 곳. Xiao, Tong "xiao"가 사라집니다. 빛을 차단하고 광채를 숨기세요.

108. 물러서세요: 저지대를 떠나세요.

링가오(Linggao): 높은 곳에 올라가라.

109. 미련: 미련. 상상력: Luo Shen을 그리워하는 아름다운 이미지를 말합니다.

110. 영체(靈身): 낙신을 가리킨다.

110. 상류로 가는 것: 상류로 가는 것.

112. Changchuan: Luoshui를 가리킨다.

113. 겅겅: 불안해요.

114. '굴레를 착지하다'의 두 문장 : 말의 고삐를 잡고 채찍을 들어올리면 마치 잃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맴돌며 매달릴 수 없다. 떠나다. 騑(fēi), 마차 옆에 있는 말. 고대에는 마차 밖에 있는 말을 '騑' 또는 '骭'이라 불렀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운전에 사용되는 말을 일컫는다. 굴레, 말 고삐. 저항은 채찍을 드는 것과 같습니다. 방황하고, 머뭇거리며, 그 모습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나신복의 감상

1. 낭만주의 색채

조지의 시는 한대 이래 서정시의 전통을 이어받아 시 창작에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Chu Ci의 낭만주의를 흡수한 Spirit은 Ci Fu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영역을 열었습니다. 『뤄신푸(Luo Shen Fu)』는 조지의 시 가운데 뛰어난 작품이다. 작가는 꿈의 세계를 통해 인간과 신의 진정한 사랑을 낭만주의로 묘사하지만, 결국 '인간과 신의 서로 다른 방식'을 결합할 수 없기 때문에 둘은 우울하고 이별하게 된다.

"달이 흐르는 바람에 눈처럼 휘날린다."는 왕희지의 서예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문장이다.

2. 문단 수준

『낙심부』 전체는 대략 6문단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문단에서 저자는 낙양에서 영지로 돌아왔을 때 이렇게 보았다. 절벽 위에 서 있는 '미녀' 미페이, 이것이 바로 이 동화책의 '소개'다. 두 번째 문단에는 '미비' 룽이 의상의 아름다움에 대해 적는다. 세 번째 단락에서 "나"는 Luo Shen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녀는 매너를 잘 알고 있으며 그녀에게 내 진심을 표현하고 데이트를 했지만 걱정됩니다. 속은 것에 대해 그녀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합니다. 네 번째 문단에서는 '왕'의 진심을 느낀 나심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다섯째 문단 '사람과 신을 미워하는 길'의 다음 두 문장이 이 시의 의미이다. 여섯 번째 단락은 이별 후 Luo Shen에 대한 "나의"그리움을 설명합니다.

3. 뛰어난 기능

첫 번째 특징은 풍부한 상상력입니다. 상상해 보십시오. 그는 수도인 낙양에서 출발하여 동쪽의 주안청 영지로 돌아왔습니다. 도중에 Luochuan 가장자리에서 말을 마시기 위해 멈춰서 Yanglin을 산책하는 동안 Luo Shen Mi Fei를 보았습니다. 그녀의 모습은 날아 다니는 거위처럼 흔들리고 있었고 그녀는 용처럼 우아하고 온화했습니다. 물 속의 그녀는 가을보다 더 맛있고 화려했습니다. 국화와 무성한 소나무는 아침 노을처럼 아름답고 무궁화처럼 순수하며 그 우아함이 비교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그는 그녀와 사랑에 빠졌고 그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그녀에게 옥 펜던트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신성함 덕분에 그는 어떤 실수도 저지르지 않았습니다. Luo Shen은 마침내 그의 진정한 감정에 감동을 받고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결국 인간과 신 사이의 길이 다르기 때문에 둘은 결합할 희망이 없었고 그들은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상상력은 화려하고 낭만적이고 슬픈 감정은 무관심하여 사람들을 한숨 쉬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 상상은 송유의 두 시, 『여신시』와 『고당시』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아니다.

특징 2. 말이 화려하지만 성급하지 않고, 상큼함이 상쾌하다. 짝짓기, 대화, 리듬, 언어에 주의를 기울여 깔끔하고 간결하며 생생하고 아름답게 만드세요. Han Fu의 재료 선택과 개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특징 3: 생생한 묘사와 특성화, 은유와 대비가 결합되어 영리하고 적절하게 복잡한 변화가 사람들에게 광대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느낌을 주고, 아름다움이 있지만 놀라지 않고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것과 같습니다. 멋진 그림을 보면 그 안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살과 피가 되어 사람들에게 공허함을 느끼게 하지 않습니다. 낙심의 체형, 얼굴 생김새, 자세 등을 묘사할 때 물고기가 가라앉고 기러기가 떨어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동시에 '무궁화는 맑은 물에서 나오고, 조각은 자연스럽게 제거된다'는 싱그러움과 순수함이 있다. Luo Shen을 만났을 때의 태도에 대한 묘사와 묘사는 사람들로 하여금 이 사람이 그의 눈앞에 우아하고 우아하게 나타나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그와의 이별에 대한 Luo Shen의 설명에 대해 "스크린 그늘이 바람을 닫고 쓰촨 뒤의 파도가 조용했고 Feng Lai가 북을 연주했으며 Nuwa가 사랑의 진실성과 순수함을 노래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람들은 이별 후에도 마음 속에 남아 있고 그들의 감정은 계속될 것입니다. Luo Shen의 아름다운 모습과 그들이 만나고 알아가는 장면은 여전히 ​​그들의 마음 속에 생생합니다. , 그리고 그들의 마음은 Luoshui 사이에서 불안하고 방황하며 떠날 수 없습니다.

4. 우울증

우울증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인간과 신은 다르며, 연인은 결혼할 수 없습니다.

p>

(2) "뤄셴(Luo Shen)"은 그의 영적 양식이지만 상상 속에서만 존재할 수 있고 현실에서는 찾기 어렵고 무한히 상실된다.

(3) 이를 이용하여 의미를 전달하면, 그는 황제의 왕좌를 놓쳤을 뿐만 아니라 형제들로부터 계속해서 박해를 받았고 무력하고 슬프고 분노했습니다.

5. 예술적 가치

선인들은 '뤄신푸'의 사상적, 예술적 성취를 높이 평가해 왔으며, 가장 분명한 점은 굴원의 '나인'과 자주 비교된다는 점이다. 시 ". "노래"는 송유의 "여신"시와 비교됩니다. 사실 조지의 시는 이 두 가지가 결합된 시로, 『항왕』과 『항부인』의 서정적 내용이 강함과 동시에 송유이 시의 여성미를 절묘하게 표현하고 있다. 게다가 플롯이 완성도 있고, 기법이 다양하며, 형태가 시대를 초월하는 등 전작에서는 볼 수 없는 수준이다. 그러므로 그것은 역사상 매우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

진나라의 위대한 서예가 왕헌지와 위대한 화가 고개지는 서예와 먹으로 '나신복'의 정신과 스타일을 묘사하여 서화계에 보기 드문 명작을 추가했습니다. 남송 왕조와 원명 왕조에서는 일부 극작가들이 그것을 무대에 올렸습니다. 왕도곤의 "Chen Si Wang Bei Sheng Luoshui"는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역대 왕조의 문인들은 이 주제를 주제로 삼아 시와 노래로 읊은 문인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조지의 <나신복>은 예술적인 매력이 지속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