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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영화가 살아 남았다
한국영화의 살아있는 결말에는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이 구원받는다.
'살아있다'의 유아인은 현실 속의 너와도 같은, 눈만 뜨고 세수만 하면 목표가 없는 행복한 오타쿠다. 그는 사회의 모든 것을 피하고 이기적입니다. 감독은 이 독특한 좀비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작은 캐릭터를 묘사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좀비 영화는 현실에 더 가깝습니다.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은 자신이 사는 공동체의 집에서 좀비에 갇히게 됩니다. 남자 주인공은 대개 음식을 비축하는 습관이 없습니다. , 그래서 그의 부모님은 현실의 많은 사람들처럼여 주인공은 정반대입니다. 야외 등산 애호가들은 집에 텐트와 야외 생존 용품, 조명, 등산용 낫,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 도끼는 모두 완전합니다. 그래서 남자주인공이 아직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여자주인공은 "저 사람 바보구나?"라고 혼잣말을 하곤 한다. 여주인공은 자신이 좋아하는 식물에 물을 주면서 살아남기 위해 필사적이었지만 여전히 살아남을 수 있다는 희망을 품고 있었는데, 여주인공은 이 기술이 너무도 비상했다. 주인공은 "이게 뭐야?"라며 깜짝 놀랐다. 응!
객관적으로 볼 때 이 영화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다. 보고 나면 친구들도 똑같이 느낄 것이지만 중요한 것은 돈이다. 어차피 여자 주인공은 포위망을 뚫고 남자 주인공을 만났고, 남자 주인공도 오타쿠 속성을 버리고 무사로 변신해 골프채를 휘두르며 결국 두 사람은 서로 만났습니다.
그러나 좀비를 엿먹인 남녀 주인공은 결코 자신의 사람을 엿먹인 적이 없다. 재난 앞에서도 인간성이 잃지 않았다면 인간성은 언제나 핵심이다. 좀비와 함께 걷는다면 차이가 생깁니다. 마침내 8층에 도착한 주인공과 주인공은 아무도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아내(좀비)를 키우는 삼촌의 속임을 당하고, 삼촌은 그들을 매혹해 아내에게 먹이려 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정말 술에 취해 있었고, 재난이 닥치면 화를 내는 게 당연한 일인 것 같았다. 다행히도 주인공은 반격해 주인공과 자신을 구했다.
다행히 결말은 좋다.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이 포위망을 뚫고 최상층으로 올라와 구조를 기다린다. 이곳은 이미 대군이 다가오고 있다. 마치 레지던트 이블의 한 장면처럼 남자주인공이 절망에 빠진 순간, 이미 좀비들로 가득찬 도시에서 구조대가 나타나 그들을 데리고 살아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