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상하이 아파트에서 폭연이 발생했습니다.

상하이 아파트에서 폭연이 발생했습니다.

인생은 생각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눈에 보이는 광채를 위해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렸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이 문장은 최근 흥행한 영화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의 영적인 주제를 잘 요약하고 있다.

두반은 8.9점, 티켓팅플랫폼은 9.7점을 기록했다. 이 같은 높은 점수는 지난해 동시간대 히트했던 '늑대전사2'를 연상케 했다. 하지만 이 영화는 '늑대전사2'의 열정적이고 폭발적인 가족과 시골 배경과는 전혀 다르다. '나는 약의 신이 ​​아니다'는 작은 캐릭터로 시작해 비판적 사실주의적 주제를 사용해 이 사회에 가슴 아픈 교훈을 전하고 있다. 수업.

영화는 주로 밑바닥 사람들이 고가의 수입 의약품을 살 여유가 없다는 사실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생명의 패자' 정용(서정 분)은 이를 위해 인도에서 밀수 작전에 나선다. 빨리 돈을 벌어 아버지를 치료하고 아이들의 양육권을 빼앗기 위해 '가짜 약'으로 가는 길. 도중에 정용은 여러 명의 '환자'로 밀수 갱단을 결성하고 경찰, 진짜 마약상, 위조 마약상들과 일련의 투쟁과 얽힘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영화의 내용은 복잡하지 않고, 얽힌 긴장감도 없고, 차근차근 비밀을 밝혀내는 짜릿한 줄거리도 없다. 는 블랙 유머의 장식과 결합되어 영화를 눈물로 웃게 만들었습니다.

이 영화의 성공 중 하나는 캐릭터의 탄생이라고 생각한다. 영화 초반에는 인도 신곡 '불타오르는 사랑(Burning Love)'이 흘러나오는데, 이 세뇌곡은 쉬정(Xu Zheng)의 전작 '囧'처럼 영화 전체의 배경이 인도인 줄 착각하게 만든다. 카메라가 방향을 돌려 상하이의 옛 골목에 도착하기 전까지. 상하이 표준어를 구사하는 쉬정은 아픈 아버지를 돌보면서 아이의 양육권을 두고 싸우는 전처와 맞서 싸운다. 헝클어진 머리와 헝클어진 옷을 입은 기름진 중년남자가 영화의 주인공인 청용이다.

서정휘를 보면 '봄의 빛'의 청순한 '주팔계'가 떠오르고, '예쁜 마음'의 황보를 이끄는 '좋은 게이 친구' 하오이가 떠오르는데, 그리고 저는 "The Journey"의 불운한 상사인 Li Chenggong을 "People"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캐릭터들은 귀엽거나 교활하거나 우연적일 수 있으며 모든 캐릭터는 재미 있고 코믹함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약신이 아니다>의 정용은 나를 슬프고 무력하게 만들었다.

베테랑 배우 서정을 제외하고, 영화 속 다른 배우들의 연기력도 모두 눈부시다. 배우 주이웨이는 배역이 많지 않아 눈에 띄지는 않지만, 강점이 위태롭다. '광곡의 기적' 왕천준은 칭찬받아 마땅한 배우 중 한 명이다. '나는 약의 신이 ​​아니다'에서 백혈병에 걸린 루이이를 "할복"을 좋아하고 항상 "리푸"라고 말하는 "러브 아파트"의 세키야 씨를 너무 많이 봤습니다. Wang Chuanjun의 이전 이미지를 완전히 전복시켰습니다.

캐릭터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키 187cm의 왕천준은 미친듯이 몸을 움츠리고 살을 빼며 사회 밑바닥 사람 루이이 역을 맡았다. 소심하고 비겁하며 문제를 두려워하지만 마음이 친절하고 산 채로 질병에 굴복하지 않습니다.

영화에서 인상 깊었던 것은 '연기력이 없다'고 느꼈던 '황마오'였다. '노란 머리'의 모습은 당시 '샤겐'에서의 왕바오강의 연기와 조금도 닮지 않았다. 맑은 눈빛과 절제된 표정으로 36세의 반항적인 청년을 생생하게 표현한다. 그의 20대 초반.

흑백? 옳은가, 그른가?

어른들의 세계에서는 옳고 그름의 경계가 명확하지 않을 때가 많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기준도 반드시 객관적인 사실이 아닌 자신의 입장에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신'의 진정성은 특정 집단을 특징짓거나 인물을 '흑백'으로 만들지 않는다는 점에 있다. 예를 들어, 도둑 "황 마오"는 냉혈하고 성격이 나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의롭고 친절한 가난한 아이입니다. 폴 댄서는 본질적으로 방탕하지 않고 아픈 딸을 구해야합니다. 마약상은 돈을 사취하고 다양한 수단을 동원해 인도산 '위조의약품'을 사고팔 수 있는 권리를 빼앗은 뒤 실제로 구치소에서 충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절대적인 권리는 없다. 그리고 이 사회에서는 잘못된 것입니다. 가난한 환자들 앞에서는 영화 속 스위스 의료진은 부와 살인을 추구하는 사형집행인이지만, 스위스 기업의 입장에서 보면 그들은 기업의 이익을 위해 일하는 좋은 직원들이다. 인도에서 위조약을 파는 상인들은 신이 환자들에게 보낸 구세주로 여겨지지만, 경쟁 스위스 기업들에게는 지적재산권을 훔치는 범죄자들이다.

법과 정의를 상징하는 경찰은 영화 속 주인공의 '적'이 되고, 살고 싶은 이모 앞에서 경찰은 '보호우산'이 아니라 그녀를 방해하는 무자비한 존재가 된다. 그녀의 삶을 계속합니다. '의신' 정용은 법 앞에서는 밀수꾼이지만, 환자들 앞에서는 '신으로 추대'된다.

아마도 영화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이유는 이 줄거리들이 우리가 살아가면서 접할 수 있거나 경험하고 있는 모든 것들이 우리 존재의 아픔을 건드리기 때문일 것이다. 영화 속 대사처럼 "나는 수년 동안 아프고 약을 먹으며 집은 파괴되었고 우리 가족은 황폐화되었습니다. 경찰국장님, 가족 중에 환자가 없다면 장담해 주시겠습니까?" 평생 아프지 않을 거야?”라는 간결하고 인상적인 대사가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대사는 바로 중국 현실 사회에 질문을 던지는 가장 강력한 목소리다.

서정이 병원으로 급히 달려갔을 때 경찰 조빈은 "그는 이제 겨우 스무살이다. 그냥 살고 싶은 것뿐이다. 그가 무슨 죄를 지었느냐"고 말했다. 쓸데없는 비난처럼 보였지만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그래, 삶과 죽음 앞에서 사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또 무엇이겠는가?

사람은 살기 위해 범죄를 저지를 수도 있고, 살기 위해 자신을 낮추기도 하고, 저항하여 폭발할 수도 있다... 건전한 사회는 그래야 한다. "나쁜"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사람들이 근원적으로 나쁜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살아남는 것"이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을 때, 아마도 이 세상에는 더 조화로운 목소리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를 보고 동료들에게 가장 먼저 한 말은 “이렇게 예민하고 비판적인 현실을 다룬 영화가 검열을 통과할 수 있을까?”였다. 중국 한국의 입법을 옹호한 영화 '도가니', 인도 체육총국을 비판한 영화 '당갈' 등 사회 현실을 주제로 한 영화를 제작할 수 있게 된 '의학의 신'을 통해 우리는 이제 희미한 희망.

펑샤오강은 중국이 쓰레기 영화를 많이 생산하는 것은 쓰레기 시청자가 많기 때문이라고 중국 관객을 비난한 적이 있다. 그리고 영화 '의신'은 그 위력으로 '작은 쇠대포'를 뺨을 때렸다. 중국 관객들은 차별성을 갖고 있다. 좋은 영화는 언제나 훌륭하다.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 값비싼 특수효과나 유명 감독의 축복이 없다면, 그래도 높은 점수를 받은 다른 영화들을 압도할 수 있다. 기름진 중년 남자의 연기력이 너무 좋아서 작은 신선한 고기를 이길 수 있고, '폴 댄스'이모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고, 나쁜 남자 '장 창린'조차도 너무 나쁘고 인간적입니다.

우리는 평범하게 태어났고 항상 이런저런 어려움에 직면하게 마련입니다. 대부분 우리를 좌절시키는 것은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무능력과 무관심입니다. 그 중 일부는 더욱 따뜻해질 것입니다.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는 사회적 불의를 한탄하는 동시에 인간 본성에 숨겨진 연민, 즉 친절과 사랑을 볼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