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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스 게임 및 이동 방법
체스를 두고 움직이는 방법
체스를 두고 움직이는 방법 Xiangqi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전해지는 오락 문화 중 하나입니다. 체스를 배우는 것은 실제로 어렵지 않습니다. 체스의 게임 플레이와 동작을 여러분과 공유해 보겠습니다. 체스 게임 및 이동 방법 1
1. 체스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2.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사는 체스에서 이동합니다. 해가 지면 코끼리가 들판을 이동하고, 전차는 직선으로 가고 포병은 산을 넘어 가고, 병사들은 장군의 곁을 지키기 위해 대각선으로 가고, 졸은 돌아오지 않고 떠난다. 마차는 직진하고 말은 대포가 들판을 가로질러 날아가듯이 대각선으로 밟고, 졸은 강을 건너는 것이 대단한 위업이다.
확장 정보:
전체 체스판은 "강 경계"에 의해 두 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뉩니다. 게임 기록의 편의와 체스 기록 연구의 편의를 위해 현행 규칙에서는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9개의 수직선을 기준으로 1부터 9까지의 한자 숫자를 사용하여 빨간색 면의 각 수직선을 나타냅니다. , 아라비아 숫자 1~9를 사용하여 각 세로선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체스 말은 그 말이 "강을 건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항상 자신의 줄 번호를 사용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빨간색과 검은색 측면 모두 체스 말을 지정된 위치에 배치해야 합니다. 체스 말이 한 발짝 나아갈 때마다 전진하면 "전진", 후퇴하면 "후퇴", 루크처럼 옆으로 이동하면 "짝수"라고 씁니다. 체스 게임 및 이동 방법 2
커맨더(일반)
커맨더(일반)는 체스의 리더이자 양측이 모두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9개의 궁전 내에서만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할 때마다 수직 또는 수평 라인 하나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휘관과 장군은 같은 직선에서 직접 마주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동하는 플레이어가 패배합니다.
시(시)
시(시)는 장군(잘생김)의 개인 경호원으로 구궁 내에서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 길은 구궁의 대각선뿐이다.
샹(Xiang)
샹(Xiang)의 주요 기능은 지휘관(장수)을 방어하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동 방법은 일반적으로 "Xiang Feitian"으로 알려진 두 개의 사각형을 한 번에 대각선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샹(코끼리)의 활동 범위는 강 경계 내의 자신의 위치로 제한되어 있으며 강을 건널 수 없습니다. 또한 들판 중앙에 체스 말이 있으면 이동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코끼리의 눈을 가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루크
루크는 체스에서 가장 강력합니다. 가로와 세로로 모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한 대가 17개 지점을 제어할 수 있으므로 "1개 자동차 10개 냉점"이라고 합니다.
대포
대포(대포)가 조각을 포획하지 못할 때 그 움직임은 루크의 움직임과 똑같습니다. 말을 잡을 때 자신의 말과 상대방의 말 사이에는 하나의 말만 있어야 합니다(상대방의 말이나 자신의 말에 관계없이). 캐논은 체스에서 말을 능가할 수 있는 유일한 체스 유형입니다.
말
말이 움직이는 방식은 대각선으로 움직이는 것인데, 먼저 수평 또는 수직으로 한 칸 이동한 다음 대각선으로 대각선으로 움직이는 것을 흔히 '말 걷기'라고 합니다. 낮" . 말이 한번에 움직일 수 있는 선택점은 주변 8개에 달할 수 있어 8면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는 길을 막고 있는 다른 체스 말이 있으면 말이 그곳으로 갈 수 없게 되는데, 이를 흔히 "나쁜 말의 다리"라고 합니다.
Bing(Pawn)
Bing(Pawn)은 강을 건너기 전에 한 걸음씩 전진할 수 있으며, 강을 건너고 나면 후퇴를 제외하고 왼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한데, 그래도 한 걸음씩만 할 수 있다. 그래도 병사(폰)의 위력이 크게 강화되기 때문에 '강을 건너는 폰은 수레 반을 운반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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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체스 오프닝 기술
오프닝의 기본 원칙:
가능한 한 빨리 조각을 모아 강 경계를 위해 싸우세요
가능한 한 빨리 조각을 모으십시오
불필요할 때 같은 조각을 두 번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대포와 기사를 먼저 플레이한 다음 루크와 폰을 플레이하세요
하나 또는 두 개의 조각으로 맹목적으로 공격하지 마십시오
조각은 서로 반응하고 협력해야 하며 서로 방해하거나 차단할 수 없습니다
상대의 능력을 이용해 빠르게 조각을 내거나 공격을 시작한다면 받아들이지 마세요
강 경계를 위한 싸움:
제외 루크, 다른 체스 말은 강 경계 근처에서 가장 큰 힘과 제어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체스 말은 더 유연하고 빠르기 위해 두 날개로 동원되어야 하므로 강 경계 근처의 체스 말은 필수입니다. 모두를 위해 승리하세요. 강 경계 근처 지역을 상대가 점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점령을 시도해야 합니다. 반대로 점령할 때에는 붙잡고 이용해서 상대의 구궁을 공격해야 합니다.
루크를 잘 활용하세요:
루크는 매우 유용한 체스 말입니다. 앞, 뒤, 왼쪽,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병사들과 협력하여 합동공세방어를 형성하고 공세와 방어역할을 강화한다.
루크는 말과 대포를 사용하여 조율하는 등 다른 체스 말과의 조직적인 전투 전술에 사용되어야 전술적 효과가 더 커집니다.
군인 보호:
폰은 일반적으로 체스 게임 시작 시 처음 사용되지만 체스 게임 도중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인 체스 게임의 발전에 있어서 군인의 수와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군인이 먹힐 확률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군인은 보호 및 방해 기능이 있으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루크, 말 및 기타 전투 능력이 더 큰 체스 말이며 요새 역할을 합니다.
중국장기의 경기규칙 중 경기규칙
01. 터치하고 배치하고 실수를 바로잡는다
1. 터치하는 체스말은 어떤 체스여야 하나? 체스 규칙에 따라 터치된 체스 조각이 전혀 움직일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체스 조각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의 체스 말을 터치한 경우, 자신의 체스 말을 하나도 잡을 수 없는 경우에만 다른 말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자신의 체스 말을 먼저 터치한 후 상대방의 체스 말을 터치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가 후자를 캡처해야 합니다. 캡처할 수 없는 경우 전자를 이동해야 합니다. 전자가 움직일 수 없으면 다른 조각이 후자를 캡처해야 합니다. 다른 조각은 후자를 캡처할 수 없습니다. 다른 경로를 이용하세요.
4. 상대방의 체스 말을 먼저 터치한 후 자신의 체스 말을 터치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후자가 전자를 먹어야 하며, 먹을 수 없는 경우 다른 체스 말을 사용해야 합니다. 전자를 먹습니다 - 둘 다 먹을 수 없으면 후자를 움직여야 합니다. 후자는 움직일 수 없는 경우에만 다른 사람이 걸을 수 있습니다.
5. 양쪽 조각을 동시에 터치하시면 처리 순서는 4와 동일합니다.
6. 체스 말의 배열은 반드시 상대방의 사전 동의를 얻어 이루어져야 하며, 자신의 체스 수 시간 내에만 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 체스 말을 만지는 벌칙을 받게 됩니다. 체스 말을 실수로 건드린 경우에는 페널티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7. 체스 말을 이동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손이 체스 말에서 떠날 때 말의 배치가 뿌리를 내립니다.
8. 역수나 체스 말이 우발적으로 이동하는 등의 오류에 대한 수정은 적시에 이루어져야 하며 게임이 끝난 후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오류가 체스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조항 4.1.6에 따라 처리됩니다.
02. 타이밍
공식 대회에서는 두 개의 시계 문자판이 있는 특수 타이밍 시계를 사용하여 양쪽의 체스 이동 시간을 누적합니다. 경기 전, 첫 번째 팀은 제한 시간 내에 특정 수의 동작을 완료해야 한다고 명확하게 규정되었습니다. 두 플레이어 모두 종을 울리기 전에 움직여야 합니다. 벨을 누르는 것을 잊어버린 경우, 심판은 벨을 울리지 않습니다. 게임의 성격과 규모에 따라, 그리고 게임이 종료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타이밍 체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첫 번째 제한 시간 동안 각 파티는 90분 이내에 40개의 동작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게임이 끝날 때까지 15분마다 10개씩 움직여야 합니다.
2. 첫 번째 제한 시간 동안 각 파티는 60분 이내에 30개의 동작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게임이 끝날 때까지 10분마다 10개씩 움직여야 합니다.
3. 첫 번째 제한 시간 동안 각 파티는 10분 이내에 40개의 동작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게임이 끝날 때까지 5분마다 30개의 동작을 완료해야 합니다. --빠른 체스 경기에 적합합니다.
4. 각 팀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5분마다 30개의 동작을 완료해야 합니다. ——빠른 체스 경기에 적용 가능합니다.
5. 각 파티의 시간은 계산에 관계없이 일괄적으로 사용됩니다. 먼저 타임아웃된 사람이 패배합니다.
03. 기록
1. 경기 중 양측은 각 라운드를 하나씩 기록해야 하며 명확하고 정확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연속으로 4개의 동작을 놓칠 때마다 파울이 발생합니다.
2. 어느 쪽이든 제한 시간이 3분 미만 남은 경우 해당 측은 제7.1조의 규정 시행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 시간 제한으로 넘어가면 누락된 수는 소멸됩니다. 체스를 두기 전에 먼저 완료해야 합니다.
3. 경기가 끝난 후 심판은 특정 기록이 명확하지 않거나 정확하지 않다고 판단할 경우 경기 후 당사자에게 사본을 만들고 정정하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4. 선수가 7.1조, 7.2조, 7.3조의 조항 이행을 거부하는 경우 심판은 4.1.10조를 참조하여 패배를 판정할 수 있습니다.
5. 녹음 방법에는 완전형과 축약형 두 가지가 있습니다.
빨간색 사각형과 검은색 사각형을 위한 라운드 빨간색 사각형과 검은색 사각형을 위한 라운드
대포 1개, 무승부 2개, 기사 5개 8 엔터 7, 대포 1개 25, 말 87
말 2개, 엔터 2개, 자동차 3개, 레벨 8 9개 말 2개 23, 자동차 98
자동차 3개, 1 레벨, 2 대포 8, 4 전진 3 자동차 12, 대포 84 p>
04. 체스 플레이어를 위한 지침
1. 옷은 깔끔하고 단정해야 합니다. 외모는 단정해야 하며, 보기 흉하거나 부적절한 행동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이 규칙의 모든 용어를 이해하십시오. 대회 절차 및 규정의 핵심인 기타 임시 보충 조항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변명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3. 경기 중에는 상황을 분석하기 위해 체스 장비나 종이, 펜을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거나 정보를 참고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4. 어떠한 방식으로든 상대를 방해하거나 주의를 분산시키는 행위는 금지되며, 정상적인 게임 진행을 방해하는 어떠한 언행도 금지됩니다.
5. 경기 중 문제가 생기면 자신의 시간 내에 올려야 한다. (상대가 반칙을 범한 경우는 제외) 분쟁 발생 시 심판의 지시를 따르지만, 이후 경기중재기관에 항소할 수 있는 권리가 유보될 수 있습니다.
6. 게임 중에는 반드시 체스 손으로 벨을 눌러야 하며, 벨을 너무 세게 누르지 마십시오.
7. 스포츠 경기의 규율을 준수하고 점수를 주거나 화해하는 데 동의하지 마십시오.
8. 위 사항을 위반한 선수는 경중에 따라 파울 또는 경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패배했습니다. 퇴학 등 징계 조치.
05. 파울
1. 경기 중 한쪽에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파울이다.
1.1. 상대방의 이동시간, 이유 없이 질문을 하는 행위, 기타 상대방의 주의를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행위.
1.2. 경기 중 무단 정지. 체스시계를 잘 친다.
1.3. 상대방이 제안을 거절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제안을 해야 한다.
1.4. 자연적 한계는 드로우라고 제안되었는데, 검토 결과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1.5 움직일 수 없는 체스 말을 만졌습니다.
1.6. 상대방의 체스 말을 건드리면 자신의 체스 말은 그것을 잡을 수 없습니다.
1.7. 연속 누락 횟수가 한도를 초과했습니다.
1.8. 체스 플레이어 지침의 관련 조항을 위반했으나 상황이 심각하지 않습니다.
2. '파울'이 선언될 때마다 주심은 그 자리에서 이를 명확히 선언하고 적시에 기록해야 한다.
06. 게임 종료
1. 게임이 끝난 후 기록지에 게임 결과와 양측이 보낸 시간을 기록한다. 파울이 발생한 경우에는 양 팀 선수와 심판이 현장에서 서명 및 승인을 하며, 이에 따라 경기 결과가 결정됩니다.
2. 체스 플레이어 여러분, 게임이 끝났습니다. 심판은 즉시 경기를 종료해야 합니다(현장 경기 이외의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