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데스티니에서는 어떤 예술적 기법을 사용했나요?
데스티니에서는 어떤 예술적 기법을 사용했나요?
Destiny의 네 가지 스토리 캐릭터와 사실적인 프로토타입
스토리 프로토타입
1
: Hu Wenhai
프로토타입 : Jiang Wu는 "Destiny"에서 산탄총으로 6명을 연속으로 죽이는 Dahai 역을 연기합니다. 이 캐릭터의 이야기는 실제 인물 Hu Wenhai의 사건을 각색한 것입니다. 후웬하이(남성), 산시(山西)성 출신.
2001
년
10
월
26
악랄한 총잡이 같은 마을에서 14명이 사망
하고
3
부상
2002
연도
1
월
25
가 실행되었습니다. Hu Wenhai에 의해 살해되고
부상을 입은 17명 중
4명만 사망
>
Hu 원하이는 '관개 분쟁'에 연루된 사람이 자신을 죽이려는 사람이라고 믿었다. 다른 사람들은 후원하이에 대해 깊은 증오심이 없었다.
법정에서 Hu Wenha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 사람을 죽이는 것도 죽음이고, 집단을 죽이는 것도 죽음입니다. 그렇다면 이 기회에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들을 모두 제거해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인물:
산시,
강우가 연기한 다하이는 마을의 탄광이 부유한 사람들에 의해 점유된 것에 항상 분노했습니다.
그는
불만을 호소하는 편지를 쓰려고 했지만
그 편지가 어디로 보내졌는지 몰랐습니다.
그는 같은 반 친구를 도발하려다 부유한 탄광 주인이
골프채로 머리를 맞아 피를 흘리게 되면서부터 '골프'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Dahai가 아무리 버티려고 노력해도 그는 결코 어떤 피드백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무대 위에서는 강제로 양산으로 가게 된 다하이는 엽총을 꺼내 복수의 길로 나섰다.
복수의 길
스토리 프로토타입
2
:Deng Yujiao
프로토타입:
2009
연도
5
월
10
저녁 8시쯤
후베이성 팔동현 예산관
p>3명의 직원이 마을 Xiongfeng Hotel Dream City에서 돈을 쓰던 중 규칙을 위반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웨이터인 Deng Yujiao가 괴롭힘과 도발을 했습니다. .
덩위자오는 과일칼로 2명을 찔렀다. 덩구이다는 심각한 부상을 입어 사망했고, 황덕지의 부상은 경미한 것으로 평가됐다. 다음날 경찰은 '고의적 살인' 혐의로 덩위자오에 대해 강압적인 조치를 취했다.
2009
년
6
월
16
, 후베이 성 바둥현 법원의 첫 번째 재판은 유흥업소에서 마을 공무원을 찔러 살해한 여종업원 덩위자오(Deng Yujiao)에게 "유죄가 있으며 처벌이 면제된다"고 판결했습니다.
역할:
후베이 /p>
자오타오가 연기한 샤오위는 후베이성 이창의 한 목욕탕에서 접수원으로 일하고 있다.
그녀는 작은 회사 사장의 여주인이다.
그녀는 남자에게 떠나 결정을 강요했지만, 남자의 아내에게 굴욕과 구타를 당할 줄은 몰랐다.
그리고
성접대를 요구하고 오랫동안 구타하는 손님을 만나자 마침내 가방에서 칼을 꺼냈다
이야기의 원형
p>
3
: Zhou Kehua
원형: Zhou Kehua, 남성, Su Xiangyu 시리즈 무장의 가해자 강도 및 살인, 공안부
A p>
급 수배범.
이후
"
1
·
6
난징 총격 및 강도 사건" 이후 공안부는 다음과 같이 분명히 밝혔습니다:
"
1
·
6
" 총격 사건과 난징의 강도 사건은 이전의 창사, 후난, 충칭의 총격 사건 및 강도 사건과 유사합니다.
6
무장 강도 및 살인 사건은 모두 같은 사람에 의해 자행되었습니다. 범죄 용의자
2012
연도
8월
월
10월 10일 오전
범죄는 저질러졌습니다
용의자는 충칭시 샤핑바구의 한 저축은행 앞 은행에서 강도를 난입해 1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나중에 경찰은 범인이
남성, 저우 커화(Zhou Kehua),
1970년생
, 한 국적, 중학교 교육을 받은 에르탕 출신이라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충칭시 사평바구 징커우진 마을은 총기 밀매 혐의로 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2012
8
월
14
이른 아침 > Zhou Kehua는 충칭시 Shapingba District Tongjiaqiao 지역에서 경찰의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캐릭터: 충칭
, 왕바오창(Wang Baoqiang)이 연기한 산얼(San'er)은 설날에 고향으로 돌아와서 밖에서 조용하고 무자비하게 사람들을 약탈하고 살해합니다.
권총 덕분에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총소리를 듣기 전까지는 심심하지 않다”
우리 가족은 그의 복귀를 그다지 심각하게 여기지 않았다.
이에 대해 모자, 형제간의 사랑은 점차 식어갔지만 그의 아내는 그가 집에 머물며 안정된 삶을 살기를 바랐지만 그는. 그럴 생각이 없고 오히려
아내가 애인을 찾거나 이혼하게 놔두는 편이 낫습니다. 이어 그는 망설임 없이 방랑 여행을 떠났다.
스토리 프로토타입
4
: Foxconn 직원
프로토타입:
Foxconn Technology Group은
p>
1974
,
컴퓨터,
통신,
가전 분야 전문, 등.
6C
업계의 첨단 기술 기업
. 이후
2010
년
1
월
23
Foxconn The 첫 번째 직원이
2010
년
11
월
5
14일에는 푸젠성의 한 건물에서 한 남성이 투신하는 사건이 발생해 각계각층의 관심을 끌었다.
2012
연도
6
월
13
청두 공안 국 소속사는 같은 해 6월 12일 오후
6월
시에 폭스콘 직원이라는 또 다른 사람이 사망한 사실을 확인했다.
인물:
광둥,
뤄란산이 연기한 후난 샤오후이는 노동자로 일하던 중 동료에게 손을 베는 부상을 당했다.
p>
그래서 동관 나이트클럽에 일하러 갔다
리멍이 연기한 에스코트 소녀를 만났습니다. 사랑의 꿈이 깨진 후, 샤오휘는 다시 식당에 출근했다. 어머니가 전화로 왜 돈을 보내지 않았는지, 아니면 돈을 보내지 않았는지 물었다. 그는 밖에서 장난을 치고 있었다.
돈을 쓰고,
끊임없는 잔소리에 샤오후이는 참을 수 없게 되고,
그의 손을 베는 동료
그 전에도 복수를 하러 온다.
결국 샤오후이는 땅에 떨어진 무기를 집어들었지만
누구를 공격해야 할지 몰라
절망에 빠져 올라갔다. 발코니로
뛰어내렸습니다.
Jia Zhangke가 뉴욕에서 말하는 '운명'
1부: Jia Zhangke의 자서전
약자가 약자에게 가하는 폭력,
중국 사회에서 형성된 폭력은 어떻습니까? 각종 사건 속에서
폭력 피해자가 폭력 가해자가 되는 이유는
? 웨이보와 언론 논의를 통해
그런데 미학적 관점에서 이를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부족하다는 걸 느꼈어요.
저널리즘의 관점뿐만 아니라 예술가의 관점에서 우리 사회를 이해해 주세요. 현금사회를 이해하려면 상상력과 현실이 동등하게 존중되어야 한다. 그래서 네 가지 실화를 바탕으로 대본을 각색했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는 나의 고향 산시(山西)에서 일어난다.
정치적 부패와 마을의 빈부 양극화로 인해 일반 농민들은 총구를 들게 됐다.
갈등의 초점은 탄광의 민관 구조조정,
불공정한 분배이다.
두 번째 이야기는 충칭의 한 마을에서 일어난다
일하러 집을 나간 청년은 총이 자신의 인생을 직업 범죄자로 변화시켰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신을 깨달았다'. 범죄
p>
.
세 번째 이야기는 후베이성에서 벌어졌다.
한 사우나 가게 직원이 손님에게 성폭행을 시도하고
돈으로 구타를 당했다.
네 번째 이야기는 동관에서 벌어지는 일이다. 후난성 청년들은 여러 공장에서 잦은 이직을 하다가 결국 예고 없이 자살했다.
몇 년이 지나도 잊지 못할 사건들이다.
나중에 보니 사건 속 인물들의 상황이 무협 영화의 이야기와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표현하기에 적합한 영화 언어를 찾아서 매우 기뻤다. 현대 중국이다. 이는 또한 저를 매우 슬프게 했습니다.
이 사건이 송나라 호진권의 명나라 무술 작품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수호' .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개인의 삶은 위기에 직면하고
힘으로만 해결될 수 있지만 이는 모두 비극이다. 나는 가슴이 아팠고 이 영화를 만들고 내 마음의 아픔을 전달하는 데 온 마음과 영혼을 쏟았습니다.
영화에서는
경극의 클립도 사용했습니다
"린총은 밤에 달리다"
Lin Chong은
(Gao Qiu)
수년 동안 자신을 박해해 왔다는 사실을 알고 산사로 도망쳤습니다.
그는 중국 사람들이 어떻게 뛰어다니고 있는지, 중국 사회 전체가 움직이고, 밤에 뛰고, 돌아다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이 영화는 탈출에 관한 영화입니다.
2부: 영화에 대한 Q&A
1
영화가 이렇게 '폭력적'이라면 어떻게 중국에서 승인을 받을 수 있나요?
< 피> Weibo의 광범위한 사용이 영화 개발에 도움이 될까요?지아 장커: 작년에 영화를 만들 때 모두가 걱정했어요. 사실 중국 본토에서는 현대 생활의 폭력을 다룬 영화가 거의 없었어요.
모두가 의구심을 품었어요. 검열을 통과할 것이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 왜냐하면 내 인생에서 그것이 매번 나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진을 찍지 않으면 불행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폭력적인 분위기를 반영할 영화가 없다.
감독으로서 부끄럽다.
아내
영화배우 자오타오도 걱정이다. 다시는 영화를 만들 기회가 없을 거라고 각오했어요.
2
재판을 통과할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이런 일은 잘 알려져 있고,
누구나 웨이보에서 토론할 수 있고,
언론인과 영화인은 같은 시대를 마주하고 있다.
그들은 토론할 수 있는데,
왜 우리는 할 수 없나요?
웨이보의 등장은 중국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변화시켰다.
웨이보 이전에는 모두가 이 영화가 우연이거나 허구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웨이보 이후에는
그는 우리의 무거운 삶입니다.
우리는 이런 뉴스를 매일 접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폭력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중국 현실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반드시 심사를 통과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폭력을 줄이려면
폭력에 직면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한 평론가가 그에게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좋아했다고 말했다.
나는 사람이어야 하고 직업과 분리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5월 심사 이후 더 많은 사건이 발생했다.
버스에 불을 지르는 노인을 비롯해
수도공항에서 폭발을 일으킨 산둥성 청년,
나 폭력의 근본 원인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폭력
폭력은 사회적 문제와 인간적 문제를 모두 갖습니다.
폭력은 모두 존엄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존엄성은 발생하는 순간 존엄성을 박탈합니다.
나중에
폭력도 표현과 관련이 있다는 걸 느꼈어요.
표현할 방법이 없으니까
도 마찬가지예요. 말할 수 없는 고통을 겪게 된 것은 사실입니다
.
그래서 우리 사회는 표현의 채널을 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포함한 영화는 중국에서 큰 화면으로 상영되어야 합니다.
현재
11월 출시 예정이다.
돌이켜보면
영화가 빨리 촬영되어서 많은 분들이 제가 용감하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용기가 없었던 것 같아요,
p>
카메라를 집어들 시간이 되자 겁이 나지 않았을 뿐입니다.
2
.왜 영화로 표현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지아장커: 그들이 자란 환경도 뉴스에서 볼 수 없고,
그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지각의 세계도 볼 수 없다 .
이것이 제가
포착하고
영화로 표현하고 싶은 것입니다.
왜 4명씩 찍었을까?
사실 한 사람이 혼자서 영화 전체를 찍을 수 있다. 폭력사건은
고립적으로는 우발적이기 때문에
그러나 중국에서는
보편적이기 때문에
제 생각에는 사회문제의 형태. 저는
이야기 속에서 이런 미묘한 연결을 원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이야기의 노동자는 산시성을 떠나 충칭으로 돌아갔고, 두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은 춘절을 맞아 집으로 돌아가는 배에 앉아 있었다
.
세 번째 이야기 속 주인공의 남자친구와 두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은 장거리 버스를 타고 있었다.
네 번째 이야기의 남자 주인공
은 세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 남자친구의 공장에서 일한다.
모든 것이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표현하고 싶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만의 일입니다.
3
영화에 등장하는 디테일과 문화, 종교는 매우 풍부하고 흥미롭다. 천년의 발전 속에서 영혼의 상실과 행방
그것도 표현하고 싶나요?
지아 장커:
이러한 변화는 중국 현대화의 고통스러운 과정이며,
이 과정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패배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운명을 바꿀 것입니다. 그것은 무겁습니다. 그래서 영화의 서사에는 역사소설의 방식을 차용했다. 예를 들어 『삼국지』의 '로맨스' 방식은 현실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 과정을 통해 내 작업을 이해할 수도 있었습니다. 중국 전통극은 지금은 관객이 많지 않지만,
대대로 불러야 할 중국의 추억이다.
영화를 만들면서
나도 이런 드라마를 만들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마 백년 뒤에도 되돌아볼 것 같다. 중국 오페라 전통.
4
. 현실과 영화 예술의 균형을 맞추시나요?
지아장커: 폭력적인 순간에 저는 현장에 없었습니다. 상상만 할 뿐입니다. 기사도의 정의: 뛰어난 무술로 인해 불의에 맞서 싸우고 폭력을 근절합니다. 나 역시 이 네 인물을 기사로 이해하지만, 자기 자신을 돌볼 시간이 너무 많다. 인간적인 관점에서 보면 모두가 자신의 존엄성을 지키는 영웅들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폭력을 폭력으로 진압하는 방식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영웅 무협영화를 미화해도
비극과 상처는 극복할 수 없습니다. 피하다. 이 영화에서 그들은 모두 '캔' 영웅들, 나머지는 캔들이다. 왜냐하면
문화적 배경으로 볼 때
과거 장기 권위주의 시대
우리 자신과 존엄성을 지킬 능력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영화의 마지막 순간, 이 네 사람은
자신의 존엄성을 재확인하려 했다.
평범한 사람들이 위기에 빠지면
마지막 순간에 영웅이 된다
인생은 마치 물이 끓는 냄비와 같아서 모든 이야기가 시작된다. 차분하고 서서히 끓는 것에서.
5
이 역할을 위해 어떻게 준비했나요? 무협 영화 속 기사도의 여주인공 역시 현대 중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물이에요.
조타오: 그런 역할을 해본 적이 없어서 대본을 읽을 때 굉장히 설렜다.
. 감독님이 가장 중요한 것은 의협심 있는 여성의 기질이라고 하셔서
걸음과 모델로 표현했어요.
특히 샤오위가 피해자에서 칼을 뽑는 순간,
그 순간 나는 그녀의 무력함과 기사도를 연기했다.
무술 부분도 흥미롭네요
저는 댄서였기 때문에
자기 몸으로 할 수 있어요
언어.
특별히 태극권을 연습하러 갔어요. 후베이 사투리를 배운다.
매일 배우는 것도 도전이다. 샤오유의
플레이는 고작 3일 동안만 지속됐다.
평범한 사람에서 피해자로, 패자로 변하는 과정은 복잡하다.
다공의 심리적 변화는 눈에 보이지 않는다. /p>
다양한 기간의 상태를 연구합니다. 이는 제가 Xiaoyu의 세계에 빠르게 들어가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6
. 이야기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Jia Zhangke:
1
공간적 연결: 산시성, 충칭, 후베이성, 광둥성, 시각적 구조는 중국 북부와 남부를 관통합니다. 고대 중국 화가들은 중국의 수천 마일에 달하는 강과 산을 한 그림에 그렸는데, 나도 그렇게 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2
시간의 연결: 춘절, 4개의 이야기
는 춘절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첫 번째 이야기는 춘절 전 귀국 분위기,
두 번째 이야기는 춘절 중,
세 번째 이야기는 귀국 후입니다. 축제
p>
일하러 도시로 돌아왔는데, 네 번째는 멀다. 나는 계승과 전이, 전이의 엄격한 구조를 갖고 있는 중국 고전 소설에서 서사 기법을 많이 배웠다.
그래서 네 개의 이야기가 아닌 하나의 이야기로 썼습니다.
첫번째 이야기는 현장
(극심한 빈부격차,
극심한
극빈층)
; 두 번째 이야기는 그들의 삶(남편, 아내, 형제, 가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남은 담배 9개비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 세 번째 이야기를 자세히 들려드립니다
존엄성; 네 번째 이야기는 살인에 앞서는 자멸적인 폭력이다.
7
영화 속 동물들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호랑이, 말, 오리, 원숭이 등 사람의 폭력뿐만 아니라 자연의 폭력도 표현하고 싶으신가요? 영화 속 말들은 정말 미친 듯이 채찍질을 당하는 걸까요?
지아장커: 강아지를 키우기 전까지는 실감이 나지 않았어요. 인간과 인간 사이의 폭력은 명백하지만, 나무를 바라보거나 고문하는 등 인간과 자연 사이의 폭력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 말은 스타이고 많은 영화에 등장했다. 말을 채찍질하는 사람은 말을 훈련시키는 사람이다.
말을 훈련시키는 것은 쉽지만 사람을 훈련시키는 것은 어렵다. 수행하다.
8
영화 속에서는 이주노동자(가난한 사람들) 사이에서 전자기기가 널리 사용된다. 그들은 한 달 월급으로 휴대폰을 사거나
또는 태블릿. 중국과 서양 사이에 어떤 의견이 있거나 연결고리를 구축하고 있나요?
지아장커: 관객이 누구인지 구분하지 않고 관객이 관객이다.
젊은이들은 전자제품을 정말 좋아하는데,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아시아 청소년들은 유럽이나 미국 청소년들보다 전자제품에 더 열정적인 것으로 보인다. 몇 년 전 제 고향 중국에는 피시방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파리에는 거의 없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경제적 분배는 불공평할 수 있지만
정보 전달에서는 공정성을 달성하려고 노력합니다
.
저는 전자 제품과 인터넷에 대한 중국 젊은이들의 사랑을 이해합니다.
이런 평등은 달성될 수 있습니다.
그 이면에는 실존적 위기감도 있다.
지난 30년 동안 중국 사회는 수많은 변화를 겪었다.
사람들은 늘 그것을 걱정한다. 변경된 정보는 변경으로 인해 제거됩니다.
사흘 동안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으면
며칠 동안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아마도 생활 환경에서 잊혀질 것입니다.
그래서
거리에서 휴대폰을 꽉 쥐고 있는 젊은이들을 보면 그들은 일을 하거나 친구들과 소통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9
그런 영화를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들은 상업적 압력에 굴복하거나 그런 영화를 만들 용기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지아 장커: 나는 감독으로서 그들의 운명을 제시하지만 폭력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회 발전이 아닙니다.
그러나 저는 인간으로서 우리가 저항 정신을 유지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여기에는 비즈니스가 우리에게 부과하는 제약에 대한 저항도 포함됩니다.
이데올로기가 우리에게 부과한 제약.
영화는 나의 저항방식이다
총을 잡지 못하게 막아주는 영화에 감사한다
총을 잡다
카메라가 됩니다.
10
이 시대와 역사 속의 폭력 시대 사이의 연관성을 찾으려고 노력했고, 그 해결 방법에 대해 힌트를 주셨나요
?
Jia Zhangke:
영화는 사회 문제를 직접적으로 해결할 수는 없지만,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 문제와 인간 본성 문제를 해결하려면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네 동물, 네 가지 이야기, 네 가지 삶: Hu Wenhai의 소설 속 채찍질 말이 말하는 '노예와 해방'
운전할 때 , 트럭으로 운반되는 소는 "지배와 도살"에 관한 것입니다.
Deng Yujiao의 뱀은 "휴면 및 구멍에서 나오는 것"
강중의 금붕어는 '생존과 귀환'을 다룬다
왕바오창이 마작실에서 지켜본 싸움은 어떻게 된 걸까?
왕바오창 부인이 그에게 한 말과 연관이 있을 텐데
“그냥 마을에 나가지 말고 그냥 마을에 있으면 안 되나요?”
“지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