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3일만에 5억 돌파! 네티즌들은 '아버지와 나'에 대해 "이 시리즈를 매년 촬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3일만에 5억 돌파! 네티즌들은 '아버지와 나'에 대해 "이 시리즈를 매년 촬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국경절 연휴 기간, 드디어 국경절 노점상 오픈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국경일 영화에는 두 편의 대형 블록버스터가 출연했지만 이미 그 성과는 매우 인상적이다. '창진호'는 현재 흥행액이 13억을 넘어섰고, '아버지와 나'도 5100을 돌파했다. 백만.

이번에는 '아버지들'에 시선을 돌렸다. 이 영화는 출연진과 제작력 면에서 '창진호'에 뒤지지 않는 작품이다.

'아버지와 나'는 국경절 일정에 고정된 작품이라 모두가 늘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조국'과 '고향' 이후에는 어떤 주제를 선택할지.

이번에는 쉬정(Xu Zheng), 우징(Wu Jing), 장쯔이(Zhang Ziyi), 션텅(Shen Teng) 4명의 감독으로 구성된 중국 감독 드림팀이 '아버지들'이라는 현대적 주제를 선택했다.

혁명, 건설, 개혁개방, 새 시대를 역사적 좌표로 삼아 아버지 세대의 투쟁 경험을 '가족과 국가'의 관점에서 묘사하고 혈연과 중국인의 정신적 유산을 재현하고 중국인의 노력 시대의 추억을 재현합니다.

쉽게 말하면 이 영화는 티켓 한 장으로 4가지 감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가성비가 좋다.

일부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Wu Jing 감독의 '바람을 타고'의 오프닝 장은 'Fathers'에서 가장 뜨겁고 열정적인 챕터입니다.

'바람을 타고'는 2017년 '늑전2' 이후 우징의 두 번째 감독 작품이다. 영화는 실제 인물을 각색해 지종기병연대의 피난민을 지키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을 그린다. 대중. 일본군을 막는 이야기.

영화 속 지중기병연대는 우리 군대 역사 속에 실제로 존재했던 부대였지만, 비록 오래 지속되지는 못했지만 그야말로 전설적인 영웅 부대였습니다.

1940년대와 1950년대 지중기병연대를 주제로 한 반전가요 '우리 철기병'이 지중평야에서 널리 유포됐다. 말을 타고 채찍을 휘두르며 투혼을 다해 용감하게 앞으로 달려갔다…

영화의 스타일은 비하인드에서도 스틸컷에서도 오징의 터프가이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

우징은 '아버지와 나' 상하이 상영회에서 '바람을 타고' 제작진이 '가장 열정적인' 제작진이자 '가장 고통스러운' 제작진이라고 밝혔다.

촬영 내내 모두가 터프가이 스타일을 극에 달했다. 스태프 모두가 목숨을 걸고 영화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액션신이 많기 때문에 조심하지 않으면 다칠 수도 있어요.

환경과 결합하여 때로는 돌발 홍수와 폭우로 인해 상황이 더욱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촬영 내내 전체 제작진 중 80명이 넘는 사람들이 병원을 찾았다. 제작진 중 가장 바쁜 사람은 구급차 두 대와 의료진이었다.

그리고 그 사람이 가장 먼저 들어갔어요. 또한 '바람을 타고'는 실제 장면을 촬영해 장엄한 고개와 철마의 전쟁 장면을 재현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바람을 타고>에서 가장 놀라운 점은 영화 속 눈길을 사로잡는 말 액션 장면인데, 이는 이 장르의 새로운 경지를 만들어냈다고도 할 수 있다. 영화.

과거 전쟁영화에서는 말싸움 장면이 나오는 경우가 거의 없었고, 한편으로는 말 자체가 컨트롤하기도 어렵고, 한편으로는 촬영하기도 매우 어려웠다.

16년 전 고득점 고전 반전극 '명검'에서 이윤룡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것은 '기병대'로, 중대장 손득성이 이끄는 기병대 역시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용기 .

"기병중대, 공격하라!"

중대에 마지막으로 남아 팔을 잃은 중대장 쑨덕성은 여전히 ​​검을 휘두르며 이렇게 외쳤다. 구호를 외치며 말을 타고 일본군을 향해 달려갔다.

하지만 말싸움 장면은 아름답고 촬영할 가치가 있다.

오징은 만주족으로서 예전부터 말을 탈 수 있었던 적이 있다. 현재까지도 내몽골 국제승마축제에서 승마 공연을 하는 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오고 있다.

누가 봐도 “너무 멋있다!”라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앞장서는 멋진 광경을 보러 오세요.

당시 오경이 마전 장면을 촬영하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었다. 이번 '바람을 타고'에서는 꿈이 이루어진 셈이라고 할 수 있다.

서커스는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 공연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매우 까다로운 작업을 수행했으며 제작진은 말과 함께 한 달 이상을 보냈습니다.

본 공연에 앞서 멤버 전원이 승마 훈련과 평가도 받았는데, 주연배우 누구나 말을 타고 돌아서서 촬영을 하기도 했다.

촬영 과정에서 우레이는 말을 타고 촬영하는 장면 때문에 얼굴에 화약 찌꺼기 20개가 튀어나와 눈을 다칠 뻔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레이는 여전히 휴가를 내지 않고 다음날에도 계속 일했다.

스태프 모두가 열심히 촬영을 했고, 그 결과물은 그야말로 '충격'이었다고 할 수 있다.

말을 타고 총을 쏘는 전투는 장엄하고 스펙터클하다. 실제 검과 총이 사용되는 전투에서는 수천 마리의 말이 질주하고, 말발굽 소리가 갑자기 들리는 듯하다. 전투 장면.

실제로 '아버지와 나'는 4개의 챕터마다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수 있는 요소와 칭찬할 만한 요소가 있다.

Xu Zheng의 "Duck Prophet"이 가장 흥미 롭습니다. 3 편의 플래터 영화 경험이있는 Xu Zheng은 그림의 구조와 이야기에 대해 절대적으로 독보적 인 통제력을 가지고 있으며, 부활절 달걀이 많이 있습니다. 그의 장.

Shen Teng의 '청춘'은 가장 상상력이 풍부하고, 대본은 표면적으로 공상 과학 영화이지만 여전히 기반입니다. "한텡 "수량 100%"와 "신마조합"은 나를 속이지 않습니다.

영화 속 말리는 공원에서 하드코어 피트니스 루틴을 선보여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칭찬받아 마땅한 사람은 바로 장쯔이이다. 처음으로 감독.

그녀의 '시'는 장쯔이와 황쉬안의 이야기를 담은 4부작 중 가장 눈물을 흘리는 작품이다. .공연도 매우 좋습니다.

영화팬들의 반응은 매우 좋았다. 어떤 사람은 “고급 퀄리티에 감동이 넘치고, 초보 감독으로서 어색함이 없다”는 평가도 있다. "드라마와 긴장감이 넘치고, 의외로 아름답다. 가장 중요한 건 충분히 섬세하고 감동적이라는 점이다.

처음으로 연출을 맡은 배우로서 이런 반응을 받아 정말 놀랍다."

Qingshi 영화 편집부 Lao M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