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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다 고메즈의 경험

아이다 고메즈는 스페인 마드리드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3살 때 춤을 좋아했다.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았지만 그녀의 부모님은 춤을 추기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썼다. 그녀를 훈련시키세요. 그녀는 처음에 스페인 고전 무용을 공부했지만, 10살 때 희귀한 "척추측만증"에 걸렸고 의사들에 의해 그녀의 춤 경력이 끝났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린 나이에도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춤을 추겠다고 고집했고, 이후 5년 동안 금속 교정기를 착용하며 참을 수 없는 고통을 겪었다. Aida는 12세에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14세에 스페인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안토니오 엘 바일린(Antonio El Bailarin)의 지휘 아래 여러 차례 수석무용수로 활동했다.

7세에 민속무용을 공부하기 위해 국립무용학원에 입학했다. 14세에 국립민속무용단에 입학해 17세에 수석무용수가 됐다. 극단을 떠났다. 호아킨 코르테스(JOAQUIN CORTES)에 따르면 이 사람은 중국을 방문했을 때 스페인 총리에 의해 베이징으로 데려왔고 인민대회당에서 주룽지(Zhu Rongji) 총리를 위해 플라멩코 댄스를 선보였으며 상하이 대극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로스엔젤레스 '유니버설극장', 뉴욕 '보이스 오브 더 시티', 런던 '로얄시어터' 등에서 초청공연을 펼친 뒤 스페인 왕립극장을 준비하며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그는 자신의 무용단을 창단해 개막식 다음날 스페인 왕립극장에서 초연했고, 3년 뒤 다시 국립민족무용단에 입단해 스페인 왕국 문화부의 명령을 받아 그룹의 리더로 활동했다. 그는 스페인 역사상 가장 어린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발레단 나시오날 데 에스파냐(Ballet Nacional de España)의 10주년 축하 행사에서 그녀는 보다스 데 상그레(Bodas de Sangre)에서 위대한 안토니오 가데스(Antonio Gades)와 공동 주연을 맡았습니다.

“저는 춤을 좋아해요. 춤의 세계에서는 마음껏 표현할 수 있고, 마음 속 깊이 숨겨둔 감정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게 제 삶의 일부가 됐어요. 그러면 내 인생은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그녀 앞에 있는 아이다 고메즈는 과장된 안경과 특이한 모자를 쓰고 얼굴에 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연예인의 분위기가 전혀 없었고, 그녀는 연예인이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다. 그녀와 일반 사람들 사이에는 차이점이 없다. 유일한 차이점은 현재 두 언어 사이에 약간의 의사소통 장벽이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번역가의 존재는 또한 필요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댄서가 한때 10kg의 금속 프레임을 들고 춤 연습을 했다는 사실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녀는 공연을 하면서 여러 가지 어려움을 일반인들이 상상할 수 없는 강한 의지로 이겨냈고, 현재도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10세에 척추가 심하게 기형

1967년 스페인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난 아이다 고메즈는 아마도 이 '가난한' 소녀가 반드시 그렇게 될 운명이었을 것이다. 앞으로도 특별할 것. 고메즈는 "3살 때 처음 플라멩코 춤을 봤을 때 깊이 반했고, 훌륭한 플라멩코 댄서가 되겠다고 다짐했다"고 감동적으로 설명했다. 아이다 고메즈는 7세에 소원을 이뤄 국립무용예술학원에 입학했다. 10세가 될 때까지 순조롭게 진행됐다. 비록 리허설이 너무 힘들고 지루했지만, 그녀는 그것을 좋아해서 계속해서 학교에서 공부했다. 어린 나이에도 인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은 예측할 수 없다. 10살이던 1977년 겨울, 아이다 고메즈는 갑자기 허리에 참을 수 없는 통증을 느껴 어머니와 함께 병원으로 들어갔다.

“나를 포함해 모두들 무리한 훈련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생각했고, 일정 기간 휴식을 취하면 아무런 심리적 부담 없이 회복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 나는 그 순간 믿을 수 없었고 어머니도 울었습니다. 의사의 진단은 아이다 고메즈가 희귀 형태의 척추 측만증을 앓고 있으며 그녀의 척추가 "S"로 변했다는 것입니다. 모양. 척추 측만증은 척추의 한 부분 또는 여러 부분이 옆으로 휘어지고 척추체가 회전하는 입체적인 척추 변형을 의미하며, 심한 척추 측만증은 성장과 발달에 영향을 미치고 신체의 변형을 초래하며 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고 보고됩니다. 아이다 고메즈는 "물론 나는 춤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런 말을 받아들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후 가족들과 함께 11곳의 병원을 찾아 진단을 받았다. 그러나 과학적인 결론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고 모든 의사는 그녀의 댄스 경력을 사형 선고로 선언했습니다.

10kg의 철제 프레임을 들고

“병원에서 돌아온 뒤 생각한 건 정말 춤을 추는 그날까지 포기할 수 없다는 생각뿐이었다. 더 이상 춤추지 말고 이건 봐야 해. 무대." 척추가 더 악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의사들은 그녀의 몸에 10kg이 넘는 금속 프레임을 고정시켰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목에서 엉덩이까지 금속 프레임을 들고 다녔습니다. 먹든, 자든, 학교에 가든 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다는 자신이 춤을 출 수 있다는 굳은 믿음을 갖고 있었습니다.

어렸을 때 그녀는 울어도 소용없고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고, 춤으로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고통을 덜어줄 수도 없었다. "저에게는 항상 저를 이해해 주시고 지지해 주시는 좋은 어머니가 계십니다. 오늘 제가 이룬 성과는 어머니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입니다."라고 아이다 씨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때부터 아이다는 10kg에 달하는 금속 프레임을 착용하고 자신의 꿈을 찾기 위한 힘든 여정을 시작했다. 매일 아침 6시에 어머니는 아이다에게 제 시간에 일어나서 수영하고 운동한 다음 약을 먹고 몸을 마사지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5년 동안 금속 프레임은 그녀와 분리될 수 없었습니다. "그런 생활 방식을 선택했기 때문에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는 것을 그때 알았습니다. 고통은 불가피하지만, 나는 어머니의 지원으로 날마다, 해마다 고통에 익숙해졌습니다." 아이다는 14세에 전교 1위를 차지했고,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쌓아 명예졸업생이라는 타이틀을 얻었으며, 뛰어난 실력으로 스페인 국립무용단에도 입학했다. “참을 수 없을 만큼 고통스러웠지만 마침내 이겨냈습니다.” 당시를 회상하며 아이다는 침착한 모습으로 인내심을 보였다.

1989년 그녀는 미구엘 나로스가 감독하고 호세 안토니오가 안무를 맡은 영화 《돈 후안》에서 도냐 이네스 역을 맡았으며, 이 쇼는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공연되었다.

같은 해 마드리드 마리아 게레로 극장에서 열린 안토니아 메르세의 회사 라 아르헨티나(La Argentina)의 100주년 기념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그 후 그녀는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와 프랑스 카르카손을 순회하는 Dancing Stars Touring Company에 합류했습니다.

이후 아이다는 '피노키오의 이야기'(Puerta de Tierra)에서 호세 안토니오와 호흡을 맞췄다.

이후 그녀는 Vicente Escudero와 Joaquin Cortés의 무용단에서 수석 직책을 맡았습니다.

1996년에는 유럽과 미국을 순회하며 런던 로열 앨버트 홀과 뉴욕 라디오 뮤직 시티 무대에 올랐을 때 그녀는 출연진 중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또한 그녀는 Maurice Bejart Dance Company와 Rudraschool에서 교사로 일했습니다.

1997년 아이다는 마드리드 테아트로 레알 개막식에서 파야의 "El Sombrero de Tres Picos"(El Sombrero de Tres Picos)를 공연해 그녀에게 수여하는 "Max Scenic Arts Prize"를 수상했습니다. 최고의 여성 댄서. 이후 자신의 회사를 설립하고 스페인 국립발레단 예술감독으로 임명돼 최연소 스페인 국립발레단 연출가가 됐다. 그녀는 Vicente Amigo의 안무를 맡은 Vicente Amigo의 Poeta에서 공연했으며 안달루시아 무용단과 함께 투어에 초대되었습니다.

2000년 초 그녀는 두 작품의 신작을 선보이며 전혀 다른 스타일의 두 가지 역할을 맡았다. 안토니오 카날레스가 안무를 맡은 프리다 칼로와 호세 안토니오가 안무를 맡은 카르멘.

같은 해 4월 멕시코 테아트로 벨라스 아르테스 극장에서 공연한 뒤 멕시코 예술극장 문화원(Teatro Bellas Artes)으로부터 은메달을 받았다.

2001년 그녀는 자신의 무용단과 리허설을 했고 카를로스 사우라 감독의 살로메를 초연했다. 이 작품은 영화로도 제작돼 몬트리올 국제영화제에서 '최고 예술적 표현상'을 수상했고, 바야돌리드, 브뤼셀, 파리, 마이애미 영화제에서 상영됐다.

2003년 3월 작품 '수에오스'는 밀라노 라 스칼라에서 초연된 뒤 유럽 순회 공연을 펼쳤다. 그녀는 또한 스페인 TV 시리즈 "Un Paso Adelante"에도 출연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국립극장 투어와 함께 마누엘 데 파야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오션'의 호세 카를로스 플라자 프로덕션에 합류했습니다. 스페인 왕실 가족이 마드리드 팔라시오 레알 공연에 참석했다.

그 후 그녀는 자신의 회사와 함께 아시아 투어를 했고, 카를로스 사우라 감독의 영화 '이베리아'에 각색됐다.

2004년 Aida는 National Dance Award를 수상했으며 마드리드 Teatro de la Zarzuela에서 Antonio Gades를 추모하는 행사에 참여했으며 "Glamour" 잡지에서 "올해의 여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4년 11월 12일, 아이다는 베이징 폴리 극장에서 댄스 드라마 '살로메'에 출연했다. 고메즈는 극중 비극적인 살로메 역을 맡았다.

현재 그녀는 말라가에서 고급 음악 워크샵을, 코르도바에서 음악 학교를 진행하는 동시에 에밀리오 사기가 감독한 '카르멘'을 리허설하고 투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