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Tian Zhen이 마이크 사건을 폭로했습니다.
Tian Zhen이 마이크 사건을 폭로했습니다.
2021년 초, 연예계에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먼저 황샤오밍, 리페이얼, 다바오바오는 인정 사건을 놓고 소란을 피운 뒤 정솽, 장헝과 관련된 다양한 사건이 터졌고 이후 장비첸과 딸은 아버지 화를 알아보았다. 첸유, 이후 연예인들의 각종 루머 반박이 잇따랐다고 할 수 있다.
그런 분위기 속에서 '바람을 타고 누나2'가 조용히 론칭됐다.
역시 자매들은 바람과 파도를 계속 타고 있으며 그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직립 여왕과 동북 맏언니 다잉입니다.
그녀는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장신위와 리페이얼을 만나 인사를 했고, 언니는 "너희 둘은 누구냐"고 직접 말했다.
첫 번째 무대에서 선보인 곡 '나타나고'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무릎을 꿇게 만들기도 했다. "저 언니 목소리가 너무 독특해서 입 열자마자 반했다!" p>
오늘의 나영, 벌써 54세입니다. 그녀는 수년간 중국 음악계에서 열심히 활동하며 우여곡절도 있었지만, 마침내 그녀는 자신의 자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같은 나이, 같은 강직함, 같은 독특한 목소리를 보면 필연적으로 Tian Zhen이 생각납니다.
만약 천진이 연예계에서 사라지지 않았다면 오늘날 중국 가요계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타나'와 음악 전성기 사이의 원한과 증오를 떠올리면 눈 깜짝할 사이에 벌써 지난 세기였다.
그해 Tian Zhen은 29세, Na Ying은 28세였습니다.
1966년 베이징의 한 군인 가족에게 딸이 태어났다.
울음소리가 너무 커서 가족들은 그녀에게 '티안젠(Tian Zhen)'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부모님은 일로 바빴습니다. Tian Zhen은 젖을 떼자마자 시골에 있는 이모 집으로 양육되어 6년 동안 머물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Tian Zhen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밀의 황금빛 파도 속에서 달리고, 귀뚜라미를 잡고, 28도의 따뜻한 바람 속에서 매미 지저귀는 소리를 자유롭고 제멋대로 들었습니다.
8살 때 Tian Zhen은 부모님에 의해 베이징에 있는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높은 건물과 칸막이 칸막이가 황토의 딸을 제약하고 있습니다.
집에 없는 시절에는 아버지의 돈을 훔쳐 혼자 차를 타고 시골로 달려갔다.
체포되어 집으로 돌아온 그녀는 "빨리 돈을 벌어 3.5위안을 벌어 고향인 멘터우고로 돌아가는 표를 사고 싶다!"며 히스테리를 느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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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기다리기도 전에 그녀는 3달러와 7달러를 벌었지만, 늘 그녀를 사랑했던 이모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Tian Zhen은 슬픔에 잠긴 긴 외로운 밤 동안 테이프가 그녀의 유일한 오락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Teresa Teng의 말을 가장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밤은 물처럼 시원하고 생각이 가득하며 노래는 선율적입니다. 이것이 Tian Zhen과 Teresa Teng의 운명입니다.
'베이징 소녀'Tian Zhen이 태어난 지 2 년 후인 1967 년, Na Ying은 수천 마일 떨어진 선양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잉은 예헤날라 가문의 후예인 만주족으로, 그의 혈통에 담대함과 활력을 물려받았다.
어머니 뱃속에서도 부정직한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아들을 임신한 줄 알고 그녀에게 '영웅'이라는 뜻의 '나잉'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나잉은 어렸을 때 부모님이 그녀를 시골에 있는 조부모님 댁으로 보냈는데, 장난감이 없어서 '돼지 타기'를 하며 놀곤 했습니다.
말은 너무 높아서 닿지 않고, 노새는 너무 힘들어서 고민 끝에 타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나잉도 큰 나무 아래, 강 위, 마당 등 어디를 가든 무대가 있는 것을 좋아한다.
나잉은 12세에 요녕성 합창단에 리드 싱어로 입단했다.
16세에는 목소리가 커졌고, 노래와 무용단에 합류했다. 심양에서 다른 사람들과 노래를 부르기 위해.
그녀는 천성적으로 다루기 힘들고, 음악을 좋아하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며, 자신의 목소리와 고막이 진동하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그때 그녀는 평생 이 사랑에 의지할 것이라는 것을 몰랐을 것이다.
세월이 흐르고, 계절도 눈 깜짝할 사이에 1983년이다.
열일곱 살 티안젠은 긴 머리를 자르고 짧은 단발머리를 유지해 소년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그녀가 음악을 좋아하는 것을 보고 그녀의 부모님은 전문 교사를 고용했고, Tian Zhen도 베이징과 텐진을 오가며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텐진에서 노래를 녹음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천진에서 베이징으로 돌아갑니다.
그로부터 불과 1년 만에 첫 앨범을 발매했다.
당시 Tian Zhen의 목소리는 여전히 매우 달콤했습니다. 데뷔 첫 몇 년 동안 그는 주로 Teresa Teng의 노래를 커버했습니다.
음반사에서도 “이 소녀의 목소리가 Teresa Teng의 목소리와 너무 비슷해서 너무 비슷해요!”라고 놀랐습니다.
Tian Zhen과 그녀의 어린 시절 목소리가 이 노래들에서도 나옵니다. 너무 비슷해요. 그 아이돌은 팔을 꽉 쳤어요.
거의 같은 시각, 나잉도 자신의 아이돌인 소루이를 따라하고 있었다.
그의 좋은 모방 덕분에 그는 Gu Jianfen 선생님의 평가를 받고 그녀의 학생이 될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나잉은 선생님의 도움으로 마오 아민 등을 위한 음반 샘플을 녹음하기도 했고, '수빙'이라는 가명을 사용하며 수루이의 노래도 많이 불렀다.
당시 시중에 나와 있던 Su Rui의 카세트 중 'If the Wine Is Sell Without', 'Follow Your Feeling' 등 Na Ying이 부른 카세트테이프가 많았습니다.
신인 가수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커버뿐이다.
나잉이 소루이의 실력을 흉내내던 중, 전진은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을 먼저 찾았다.
우연히 Tian Zhen은 'The Last Moment'라는 노래를 부르도록 초대 받았습니다. 그녀는 원래 이런 스타일의 노래를 부른 적이 없었기 때문에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입을 열자마자 전진 자신을 포함해 현장에 있던 모두가 눈물을 흘렸다.
그때부터 Tian Zhen은 가수로서 다른 사람의 작품을 계속 커버하면 자신의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1990년대는 티안젠과 나잉에게 황금기였다.
두 사람의 스타일은 전혀 다르다. 하나는 거칠고 거침없지만, 하나는 서정적이고 섬세하지만, 운명의 톱니바퀴는 끊임없이 시소처럼 겹친다.
나잉은 1992년 춘제 갈라 무대에 처음으로 출연해 'What a Big Tree'를 불렀으나 안타깝게도 인기를 얻지 못했다.
나중에 Tian Zhen도 이 노래를 불렀고, 그의 대담하고 폭발적인 목소리는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 나잉과 천진은 아직까지 서로 반목하지 않은 상태였다. 나잉은 공개석상에서 "디바라는 타이틀은 저 같은 실력파 가수들에게만 있는 것"이라며 여러 번 공개석상에서 천진의 노래 실력을 칭찬했다. 마오 아민과 천진!"
1996년 30세의 천진은 동명의 앨범 '천진'으로 하루아침에 유명세를 탔다.
앨범 발매 후 6개월도 채 되지 않아 중국 내 정규 음반 최고 판매량 기록을 세웠다.
당나라 밴드, Xu Wei, Luan Shu 및 기타 업계 거인들이 모두 앨범의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Wild Flowers"와 "Perseverance"는 누구나 아는 이름이며 Tian Zhen은 Faye Wong 및 Mao만큼 유명합니다. 아민.
동시에 본토에서 발전에 힘쓰던 나잉은 대만으로 이주해 '낮은 밤의 어둠을 알지 못한다'를 불렀다.
1997년 춘절 갈라에서 전진은 다른 가수들과 함께 '1997 AD'를 불렀는데, 1998년에는 나잉과 왕페이가 'Meet in 1998'을 불러 인기를 끌었다. 전국.
나잉은 1998년 이후 'Conquer'라는 곡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200만 장 이상 팔리고 상을 받으며 쭉 바람을 피웠다.
20세기 말, 천진(Tian Zhen)과 나영(Na Ying)은 '노래의 여왕'의 정점에서 만나 저류가 솟구치는 강물 같았다.
타임라인이 새로운 21세기로 늘어났습니다.
2001년, '타나'의 폭발적인 전쟁이 본격 시작됐다.
'중국 인기가요 차트' 시상식에서 천진은 팬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본토 최고 인기 여자 가수'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사전에 통보받았다.
일정 충돌로 인해 Tian Zhen에게 알리지 않은 채 2위인 Na Ying에게 상이 수여되었습니다.
Tian Zhen이 직장을 그만두고 현장에 왔을 때 Tian Zhen은 굴욕을 참지 못하고 분노하여 무대에 올라 주최자의 그늘진 이야기를 폭로했습니다.
마이크가 두 번 꺼졌지만 전진은 여전히 “중국 팝송 차트 주최측의 이런 극도로 경솔한 접근 방식이 싫다. 이 상을 받지 않아도 상관없다”고 주장했다. !"
말을 마친 그는 '쾅' 소리와 함께 마이크를 던진 뒤, 단호하게 등을 꼿꼿이 펴고 성큼성큼 걸어갔다.
멍청한 진행자와 당황한 표정의 나잉만 남겨두고 관객들은 환호했다.
다음 날에는 '천진이 화를 내며 마이크를 던졌다'가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회사에서 일을 정리하려고 나섰습니다. Tian Zhen은 솔직한 성격이고 음악과 관련 없는 일에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는 사람입니다. 시상식은 정말 너무 과하고 견딜 수 없었습니다!
주최 측에서는 아직 말을 하지 않았지만 나잉 스튜디오는 “티안젠은 올해 많은 상을 받았고, 나잉은 가수들이 서로 상처주기보다는 서로 사랑해야 한다는 말을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Tian Zhenfang은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Na Ying의 반응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Tian Zhen은 Na Ying을 목표로 삼은 적이 없었습니다!
2004년 춘절 갈라 연출가는 의도적으로 두 사람의 관계를 완화하고 두 사람을 모아 같은 무대에서 연주하고 노래하게 했다.
나잉은 천진이 혼자 노래를 부르면서 다른 사람들과 노래를 부른 것을 알게 된 후 '너무 싸다'고 느껴 아무 말도 없이 춘절 갈라에서 탈퇴했다.
나중에 Tian Zhen은 중국 국립 전통 오케스트라와 협력하여 앨범을 녹음했지만 상대방이 갑자기 후회했습니다. 나잉이 그룹 리더와의 좋은 관계 때문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티안은 분노하여 공개적으로 나잉을 '악당'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렇게 시대의 격류의 교차점에 선 두 '천나'는 다시 갈라지며 멀어져 갔다.
멀리서 강물소리가 크다.
2007년 천진은 연예계에서 탈퇴했다.
그녀는 아프다.
혈액 질환 '만성 혈소판 감소 자반증'을 앓고 있는 Tian Zhen은 한때 의사로부터 '가망이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티안젠은 점점 대중의 눈에서 사라져가고 있다. 비밀리에 촬영된 사진에서만 그녀의 현재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흰 머리카락과 변덕스러운 얼굴.
애인은 결코 그녀를 떠나지 않았지만, 그 고통으로 인해 그녀는 엄마로서의 자격을 잃게 되었다.
당시 40대 초반이었던 전진은 나이보다 더 늙어 보였다.
거의 동시에 나잉은 2004년 혼외 아이를 낳은 후 자신의 '전 남편' 가오펑이 자신을 속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10년 동안의 경력을 쌓게 됐다. 긍정적인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나잉은 아이가 생후 6개월이 되던 해, 자신의 나이 38세에 떠나기로 결심했다.
다행히 나잉은 '그녀보다 더 멍청한' 맹통을 만났다.
두 사람은 나잉의 아들을 친자식처럼 대하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딸까지 함께 낳았다.
나잉이 가족에게 돌아와 오랫동안 활동에 조용했던 것도 이 관계 때문이었다.
2012년에야 '보이스 오브 차이나' 시즌 1이 시작됐고, 나잉차이가 심사위원으로 강력하게 복귀했다!
여러 차례 우승을 차지했고, 예능에도 자주 출연했으며, '성샤오가 침묵하는 이유'에서 '모'를 불렀다...
'올바르고 사악한 혀'지만 그녀는 종종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것이 아닌 새로운 시대에서 끈질기게 노력하며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래서 연예계 사람들은 오고 가고, 썰물과 밀물을 겪지만 그녀를 위한 자리는 항상 마련돼 있다.
Tian Zhen의 경우 실종 기간 동안 가끔씩 나와서 노래를 부르고 장기 예능 심사위원을 맡았습니다.
2019년 신곡 '성미교'가 발매됐을 때는 지난 앨범 'Cheers, Tian Zhen' 이후 13년 만이다.
일부 네티즌들은 그녀에게 “돌아오면 떠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Tian Zhen은 여전히 여행하고, 요리하고, 가끔 SNS에 글을 올리며 자신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거품.
그녀의 인생의 굴곡을 지켜본 연예계는 결국 '그리워하기보다는 만남'이 됐다.
1월 29일, 전진이 광고 공연 무대에 등장한 사실이 공개됐다. 그녀는 열심히 노래를 불렀지만 관객들은 휴대폰을 가지고 놀거나 구경하는 듯했다. 그녀의 공연을 지켜보는 그녀는 매우 당황스러워 보였습니다.
제가 천진과 나영의 사랑과 증오에 대해 글을 쓰고 싶은 이유는 사실 세 가지입니다.
첫째, '누구나 황금노래를 불렀던 시대가 그리워요' " 좋은 음악은 생명력이 있어 부드러운 와인처럼 영원히 지속됩니다. 몇년이 지나 다시 들어보니 아직도 충격과 감동을 금할 수 없습니다!
2. 시대가 변하고 미학도 변하지만 그에 맞춰 음악의 문턱을 낮춰서는 안 된다. 오늘날의 음악가들은 음악에 대한 존경심과 사랑이 더욱 커져야 합니다. 이전 세대의 최저점이 다음 세대의 최고점이 되어서는 안 된다.
3. 인생은 체스와 같아서 말은 흑백이다. 나영은 시대의 발자취를 따르기를 선택했고, 전진은 자신이 잘 살던 아니던 자신의 마음을 따르기를 선택했습니다.
글을 다 쓰다 보면 나잉과 티안의 충격을 묘사하기에 아주 적절한 수시의 노래 '정풍보'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숲속의 나뭇잎이 흔들리는 소리를 듣지 말고, 비명을 지르며 천천히 걸어가는 것은 어떨까요?
대나무와 망고신발이 말보다 쉬운데 누가 두려워하겠는가? 안개와 비는 평생 지속될 것입니다.
파릇한 봄바람이 술취함을 날려주고, 살짝 쌀쌀한 날씨지만 산봉우리는 비스듬히 빛나고 있다.
내가 왔던 황량한 곳을 돌아보니 바람도 없고 비도 없고 햇빛도 없었다.
바람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이야기의 전반부는 나영에 대한 것이고, 후반부는 대깨달음에 대한 이야기일지도 모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