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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야자키 하야오의 만화 전체를 소개합니다
1.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1979)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야마자키 하루야
은행강도 사건에서, 루팡은 그 돈이 모두 위조된 것임을 알아차렸는데...
칼리오스트로 공작은 자신의 특별한 신분을 이용해 칼리오스트로를 위장하여 비밀리에 인쇄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사전. 루팡은 진실을 조사하기 위해 칼리오스트로 시티에 몰래 잠입했지만, 뜻밖의 또 다른 충격적인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칼리오스트로 성에는 거대한 보물의 비밀이 숨겨져 있음이 밝혀지고, 공작은 클라리스 공주와 결혼을 강요했고, 루방 3세는 역사상 최초로 아무것도 훔치지 않고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
2. 바람계곡의 나우시카(1984)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영화판 '계곡의 나우시카' ’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대표작으로, 1984년 일본 전역에 개봉돼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극중 독특한 세계관과 인간적 가치관은 오랫동안 일본 애니메이션의 흐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10년 동안 여주인공 나우시카는 역대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2위보다 보통 4~5배 더 많은 표를 얻었습니다. 각각 '사파이어의 미스터리'와 '시티헌터'의 여주인공 나디아. 이 영화는 또한 글로벌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미야자키 하야오의 대체할 수 없는 위상을 확립했습니다. 디즈니는 그를 애니메이션 업계의 구로사와 아키라로 기렸습니다.
일반 만화에 비하면 이 영화는 만화 중에서도 웅장한 구조와 진지한 주제, 웅장한 상상력을 갖춘 영웅서사라고 할 수 있다. 영화의 주인공은 아직 어린아이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등장인물들이 등장하는데, 이는 일반 만화 속 어린이들의 세계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완전한 신화/SF 세계를 형성하고 있다. 영화의 주제는 인간의 전쟁, 주인공의 전 세계 삶의 추구, 인간과 자연의 투쟁 등을 포함하여 똑같이 심각하고 무겁습니다. 영화 속 세계는 현실 세계와 다르지만 특유의 신비롭고 마법 같은 색감을 갖고 있다. 마치 후기 <반지의 제왕> 시리즈처럼 상상도 낯설고 다채롭다. 영화는 마술적이면서도 현실, 특히 인간과 자연의 투쟁과 생존의 모습을 암시하는 공상과학적 색채를 띠고 있어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과 다르지 않고 더욱 계몽적이다. 영화 '환경' 영화라고 불리는 이유.
영화는 마지막에 클라이맥스에 이른다. 나우시카를 치유하기 위해 수많은 거대 왕벌레들이 촉수를 뻗으며, 끝없는 황야를 포장하고, 황금빛 빛으로 빛나고, 나우시카는 천천히 깨어나 마치 초원으로 돌아간 듯하다. 어린 시절, 순수한 음악이 울리고, 기대하는 군중이 미소를 지었고, 마침내 "이 사람은 녹색 옷을 입고 황금빛 초원 위에 서 있어야 한다..."라는 고대 예언이 실현되었습니다. 인간과 자연은 다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장면일 것입니다.
3. 천공의 성(1986)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라비다는 하늘에 떠 있는 섬이다. 과학의 힘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곳. 고대 전설에 따르면 라비다에는 더 이상 사람이 살지 않고 무한한 부를 품고 있다.파커는 광산 지역의 소규모 노동자로 우연히 비행선에서 떨어진 라비다의 후계자인 히다를 만나 알게 되고 친구가 된다. .
히다는 행복이나 재앙을 불러온다는 날아다니는 돌 수정을 소유하고 있는데, 그 날아다니는 돌을 잡기 위해 군대와 해적들이 반복적으로 히다를 사냥했고, 파커는 히다에게 납치당했다. 군대에서 그는 날아다니는 돌이 성스러운 빛을 발하게 하고, 로봇을 부활시키고, 랍비를 인도하는 주문을 외웠다.
4. 이웃집 토토로(1988)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도널드 휴이트(2005년 디즈니판)
초등학생인 사츠키와 그의 4살 여동생 샤오메이는 어머니가 입원한 동안 아버지와 함께 이사를 온다. 교외의 오래된 집에 살기 위해 '유령의 집'이라는 별명을 가진 새 집에서 그들은 전설적인 토토로를 포함하여 삶에서 많은 흥미로운 새로운 발견을 했습니다. 어느 날, 어머니를 그리워한 샤오메이는 그녀를 병원으로 방문하기로 결정했지만 도중에 빅 토토로가 나타나 샤오메이를 찾는 것을 도와줄 것인가?
5·키키의 배달 서비스(1989)
원작: 카도노 에이코(안데르센상 수상)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전설에 따르면, 마녀 집안의 소녀 자격을 갖춘 마녀가 되려면 사회적 실천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당신의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13살이 되는 보름달 밤에 1년 동안 낯선 곳에서 살기로 선택해야 합니다. 13세 소녀 Qiqi는 비행 능력을 이용해 빵집에서 일하고 Corico 마을에서 특급 배달을 합니다. 직장 경험이 전혀 없는 그녀는 모든 것에 호기심과 혼란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녀의 등장은 평화로운 마을에 큰 소란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우여곡절 끝에 Qiqi는 마침내 자격을 갖춘 마녀가 되었고,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삶의 길을 개척하게 됩니다.
6. 로소 포르코(1992)
원작.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제1차 세계대전 직후의 이탈리아. 사악한 하늘 해적 무리가 아드리아 해를 배회하며 곳곳을 약탈합니다. 비행을 좋아하는 전직 이탈리아 공군 영웅 폴루크는 세상의 평범한 삶에서 탈출하기로 결심하고, 뛰어난 실력으로 붉은 비행선을 몰고 그곳에서 만연하는 공중도적들을 처리한다. 아드리아해에서 현상금을 받고 행복하게 살아보세요. 해적들은 폴루크를 상대하기 위해 미국에서 외국 원조 '말얼굴의 남자' 카치스를 초청했다. 비행기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폴룩은 카치스에게 패했다. 비행선 디자이너 페오의 세심한 디자인 아래 새로운 고성능 항공기가 탄생했습니다.
7·모노노케 공주(1997)
원작: 미야자키 하야오.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의 정점이다. 해외에서의 평가는 후기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 심오한 함의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보다 훨씬 크다. 이로써 이 영화는 3천만 명에 달하는 관객 동원 열풍을 일으켰다. 이 영화는 인간과 자연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심오한 사유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단순히 인간이 환경을 파괴하고 있다는 비난이 아니라, 생각을 자극하는 인간과 자연의 비극이다.
8·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2001)
제작 감독: 도쿠마 야스키 제작: 지브리 원작/각본/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10년- 늙은 소녀 Qianxun은 부모님과 함께 도시에서 시골로 이사했습니다. 이사하던 중 예상치 못한 사고가 가족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수프집 주인인 마녀가 조종하는 이상한 세계로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일하지 않는 사람들은 동물로 변하게 됩니다. 치히로의 부모는 일본의 급속한 경제 성장 시대에 태어나 돈과 물질적 통제에 대한 강한 욕망을 갖고 있었고, 판타지 세계의 규칙을 어기고 판타지 세계에서 혼자 지내는 돼지로 변했습니다. 마을을 장악한 마녀는 치히로의 이름을 강제로 빼앗아갔고, 이로 인해 치히로는 자신을 잃는 공포를 더욱 느꼈다.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중 정점을 찍는 작품이다. 이후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은 이 작품을 능가한 적이 없다.
9·하울의 움직이는 성(2004)
제작: 토호 픽쳐스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영국의 인기 아동 소설가 '매직 하웰과 더 더 더'를 각색한 작품 Diana W. Jones의 불의 악마."
이 연극 애니메이션은 전쟁 직전을 배경으로 작은 마을에 살고 있는 두 자매의 큰누나인 소피가 모자를 만드는 장인이지만 마녀의 분노를 사서 18세의 소녀에서 변신하는 모습을 그린다. 늙은 소녀에서 90세 할머니까지. 그녀는 겁에 질려 집에서 도망쳤지만, 마법의 움직이는 성에 들어가게 되는데, 마음은 없지만 마법을 아는 그녀와 할은 전장의 사랑 노래를 작곡하고, 성 안의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이를 해결할 방법을 모색한다. 당신에 대한 저주. 이 영화는 높은 흥행 성적에도 불구하고 관객들 사이에서는 그다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다. 스토리가 상대적으로 모호하고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이 일반적인 반응이다.
10·벼랑 위의 판초(2008)
감독, 원작,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음악: 히사이시 조 제작: 스튜디오 지브리
금붕어 지보 니우(Niu)는 활기가 넘치는 작은 물고기입니다. 한번은 유리병에 갇혀 빠져나오지 못했습니다. 우연히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게 된 소년 종스케는 곤경에 처한 해변을 돕기 위해 지나가게 됩니다. Zongjie는 금붕어 포뇨를 집으로 데려가 먹이를 주었고 함께 놀며 그녀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졌습니다. 선원 아버지가 하루 종일 바다에 있었기 때문에 종스케는 어머니에게 의존해야 했고, 이로 인해 그는 은둔하고 자폐증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포뇨를 만난 후 종스케는 삶에 대한 무관심한 태도를 점차 변화시켰다. 쓰나미로 인해 종스케는 몸에 부상을 입었고 포뇨는 인간의 피에 오염되어 다시 바다로 떠내려갔습니다. 바다 속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거기에는 수문학적 환경을 통제하는 이상한 남자 후지모토(포뇨의 아버지)가 인간의 환경 오염의 추악함을 발견하고 또 다른 수중 세계를 창조했습니다. 인기에 물든 포뇨를 발견하고 마법을 이용해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려 했지만 역효과를 낳게 되는데… 이 영화는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깊은 애정을 표현한다.
11. 차용자 아리에티(2010)
감독: 요네바야시 히로유키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프로듀서: 스튜디오 지브리
이야기 요약: '아리에티' 이야기 속에서 the Borrower'에서는 배경이 1950년대에서 2010년 도쿄 코가네이시로 변경됩니다. 키가 10cm에 불과한 소녀 '아리에티'와 그녀의 미니 가족은 일상생활에서 쥐들과 싸워야 하며, 살충제, 바퀴벌레 함정 등 다양한 위험도 피해야 하는 어린 소녀의 모습을 그리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가족은 생존을 위해 노력합니다. 인간이 살기 위해서는 많은 생필품을 '빌려야' 하고, 그 존재를 인간이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고대부터 갑자기 무언가가 사라질 때마다 인간은 그것이 이 작은 난장이들이 빌린 것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우연히 알리티는 인간 소년 '샹'과 친구가 되었지만, 인간들에게 발각되면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야생으로 이주하게 되는데...
('바이두백과사전'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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