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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전소화극의 댄스 콘텐츠
전통 레퍼토리 좌천소화극(Zuoquan Xiaohua Opera)에는 약 50여 종의 전통 레퍼토리가 보존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구전을 통해 대대로 전승됩니다. 해방 후 약 50편의 새로운 시나리오가 나왔다. 그 중 전통레퍼토리의 대표작으로는 『채삽질』, 『소치기』, 『아줌마보내기』, 『정원을 배회하다』, 『창녀의 하소연』, 『체리비팅』, 『단형제』, 『팔자』 등이 있다. 야채', '야채 팔아요', '팬푸드', '아내와 놀아주기', '탑램프', '잠이 너무 많아', '아이를 잉태', '아이를 낳다', '아줌마', '금상자모자' ', '납치', '둘째이모', '춤', '꽃우산', '야생의사', '나샤맨', '하늘이 붉다', '새가 바늘에 떨어졌다' 등. 내용은 대부분 서민들의 삶을 반영한 희극이며, 단은 주로 단을 연기하며, 레퍼토리 중 일부는 샤오셩, 샤오단, 광대 등이다. Zuoquan Xiaohua Opera의 음악 시스템은 단일 반복과 Qupai 조합의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곡의 조합은 자유롭고 임의적입니다. 표현력이 뛰어난 콘텐츠의 요구 사항입니다. Xiaohua Opera의 곡은 널리 알려진 Zuoquan 민요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민요의 "단조"이고 그 다음은 "큰 곡"입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오페라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오페라와 노래도 있습니다. Litany 스타일에서는 노래하는 곡을 연결하는 데 막간과 전환을 사용하여 곡을 산과 시골 스타일로 가득 채우고 뻗어나가게 만듭니다. 곡은 Adagio, Medium Tempo, Allegro, Santempo로 구분되며 대부분 G 모드이며 2/4 및 3/8 비트가 주 반주입니다. 악기에는 수나(suona), 성(sheng), 플루트(flute), 반후(banhu), 얼후(erhu), 디후(dihu) 등이 포함됩니다. 나중에 덜시머(dulcimer), 첼로, 바이올린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주요 타악기로는 큰북, 작은북, 큰 징, 작은 징, 큰 비녀, 작은 비녀, 목어, 종 등이 있습니다. 과거에 존재했던 헤어핀 풀러와 4피스 타일은 유실되었습니다. Xiaohua Opera의 음악은 시대의 발전과 함께 끊임없이 혁신을 이루고 있으며 일부는 기존 Zuoquan 민요를 사용하고 일부는 민요를 재료로 사용하여 작곡을 합니다. 예를 들어, 전통극 '연 날리기'는 원래 전형적인 단조 노래 한 곡만 있었는데, 11개의 가사를 반복해서 부르니 단조롭고 지루해 보였습니다. 이후 악곡형식은 3성부 형식으로 변경되어 도입부, 도입부, 전환부가 추가되었으며, 변조기법을 사용하여 색채를 새롭게 만들었다. 소화극 '빨래'와 '도화꽃은 붉고 살구꽃은 하얗다'의 곡은 민요 '강에서 빨래'와 '유미의 혼례'를 각색하여 우아하고 맑고 풍부하게 표현됩니다. 현지맛에 . 민요와 소화극은 살과 피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 안에 내가 있고 내 안에 당신이 있습니다. 민요는 소화극에 꾸준한 음악 자원을 제공하며, 소화극은 민요의 선율을 촉진하고 풍부하게 하며 서로를 보완하며 분리할 수 없습니다.
좌전소화극의 공연형식은 노래와 춤이 동시에 있고, 춤이 있으면 노래가 있어 인물을 표현하는데 사용된다. 그리고 춤은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춤은 유연해야 하고 공연은 흥미로워야 합니다. 이러한 포괄적인 미적 요구 사항은 Xiaohua 드라마의 대본이 너무 길어지는 것을 제한하므로 전통 Xiaohua 드라마 대본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매우 짧습니다. 이후 조금 더 긴 대본의 연주 요구 사항에 부응하기 위해 창법을 개편하고 반주창, 반주창, 합창 등의 창법을 추가했다. Zuoquan에서 등불 축제를 개최하는 풍습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음력 1월 14일, 17일, 15일, 16일 밤에는 대부분의 마을에서 "등불 보기"가 거리 공연에 참여합니다. 허우샤오화 오페라(Hou Xiaohua Opera)는 매일 밤 거의 2시간씩 연속 3일 동안 무대에서 공연되었으며, 프로그램은 반복되지 않도록 요구되었습니다. 제16, 17기에는 마을 간 사회적 불꽃교류 공연과 18개 현급 문화공연이 진행되었으며, 낮에는 퍼레이드, 밤에는 임시무대에서 경연공연을 펼쳤다.
좌권의 소화극이 정식 공연을 준비하면 먼저 마을 사찰을 방문해야 한다. 사찰을 방문할 때 제사(祭祭)와 의례(儀禮)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음력 1월 15일 이른 아침, 화극단이 마을 사찰로 돌아와 예배를 드렸습니다. "세 마리 동물"(제물로 바칠 세 마리의 동물은 수컷이어야 하며 소, 말, 양의 뿔이 완전해야 하며 돼지는 검은색, 양은 흰색이어야 함)과 같은 공물과 기타 공물을 성전에 바치게 됩니다. 그리고 사원의 도교 사제가 제사를 주관하게 됩니다. 의식과 제사가 시작됩니다. 먼저 촌장이 신에게 향을 바치고 세 번 절하고 아홉 번 절하는 의식을 거행하고, 이어서 꽃단이 차례로 공양하고 향을 피우며 세 번 절하고 아홉 번 절하는 의식을 거행한다. 제사를 마친 후 사찰 앞에서 좌전소화극(Zuoquan Xiaohua Opera)이 공연되었습니다. 공연에 앞서 시상식도 진행된다.
먼저 본당에서 신주와 위패를 초대한 후 우서화는 신주와 위패를 공연장까지 호위하기 위해 길을 닦는다. 오전 1시가 되자마자 예포 세 발이 발사되고 공연이 시작됐다. 먼저 징과 북이 길을 열었고, 이어 향기 한 쌍, 청룡백호기, 용부채, 천지위패, 금수박, 도끼, 하늘을 향한 등자를 포함한 의례수호대가 이어졌다. 다음은 노란색 우산 아래 가마에 실린 신의 위패, 서화팀이 그 뒤를 잇는다. 공연장을 둘러본 후 좌권의 소화극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때 샤오화 오페라 공연자들은 마음껏 공연을 펼쳤고 관중석도 매우 붐비고 활기가 넘쳤습니다. 여러 고전 꽃극 "고추 따기"와 "길을 닦는 형제"를 공연한 후 무술계 소방관들은 신의 위패와 명예의 수호자를 사원에 반환했습니다.
제사 공연이 끝난 뒤, 각 마을 꽃가극단은 먼저 각자의 마을을 방문하며 공연을 펼쳤다. 집에 도착하면 먼저 징과 북을 치는데, 집에서 공연을 보고 싶으면 문을 열어주고, 보고 싶지 않으면 문을 꼭 닫는다. 그러면 꽃단은 다른 사람의 집에 다시 들어갈 것입니다. 이 작은 꽃극단은 보통 두 번의 전통 공연을 공연하며, 공연을 관람하는 가족들은 이 작은 꽃극단에게 담배, 술, 땅콩, 멜론 씨앗을 가져다가 행복하고 인사할 것입니다. 계속하기 전에 상서로운 말을 전하세요. Zuoquan에서는 다른 가족을 "Chuan Family"라고 부릅니다. 마을을 방문한 후 군내 여러 행정기관을 방문하여 공연을 하고, 이들 기관에서 꽃가극단에 현금을 지급하게 된다. 결국 이 꽃단은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마을로 돌아오면 공연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균등하게 돈을 나눠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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