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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베르트 F단조 환상곡의 배경을 요청하세요
네 손 연주라면 작곡가 슈베르트를 빼놓을 수 없다. 그의 짧은 인생은 고작 31세였다.
그러나 네 손 연주가 가장 많다. 피아노 분야의 다작 작곡가. 슈베르트의 네손 연주 전집 원본에 따르면 그가 네손 연주 레퍼토리를 개발하는 데 매우 헌신했음이 분명합니다.
작가들은 그를 전형적인 네발 폭탄의 창시자로 간주합니다.
모차르트는 이전에 그와 그의 여동생이 연주하고 연주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네손 곡을 작곡했지만, 슈베르트는 그의 풍부한 창작물과 함께 네손 음악이 가정, 살롱에 소개되었습니다. 콘서트, 일부 공식 공연, 그리고 슈베르트의 공헌은 필수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까지도 네발폭탄의 존재 여부는 여전히 매우 모호한 상태이다. 더블피아노에 비하면 더블피아노가 보여줄 수 있는 엄청난 음향효과도 없고, 서로 다른 성격이 얽혀있든 경쟁하든지 네손 연주에는 더 많은 상호지원이 필요한 느낌이다. 단결
그리고 통일된 음악 언어입니다. 피아노에서는 두 사람이 하나의 건반과 두 개의 페달을 가까운 거리에서 공유하고 있다.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서로의 말을 듣고, 심지어 서로의 호흡까지 조화시키지 못한다면 도저히 창조할 수 없다.
음악. 바로 그 친밀함 때문에 그리고 그것이 요구하는 절대적인 통합 때문에 그것은 실제로 오늘날의 공연 무대에서 쇠퇴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감각 자극을 추구하는 공연의 일반적인 추세에 따라 이러한 절묘한 보물이 점차 가족과 소규모 공연 행사로 돌아가고 있으며 그 결과 사람들은 이 달콤함을 많이 잃어가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기회네요.
슈베르트가 네 손을 위한 작품을 상당히 많이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중 6~7개만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일반적으로 연주되는 작품은 의심할 바 없이 Fantasia D.940 Op.103입니다.
이 '걸작'은 슈베르트가 죽기 5개월 전에 작곡된 곡으로, 예술가곡과 기악에 슈베르트의 일관된 문법이 결합되어 있다.
소나타와 환상곡의 요소를 모두 담고 있다. 전체 곡은 대략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으며, 첫 번째 주제가 전체를 관통하는 이 곡은 네 손 레퍼토리 중 가장 긴 단일 악장 중 하나이며, 전체 곡은 약 18분 정도 소요됩니다. .
F단조의 키에서 흘러나오는 애절한 주제가 음표의 흐름에 빠져들게 만든다.
프리모와 세컨도 더의 관계. 그들 사이의 대화는 매우 감동적이고 약간의 설렘
, 약간의 생각의 우여곡절, 모든 것이 클릭만으로 이루어집니다. 마음의 호수에서 조금씩 발효되고 발효되는 슈베르트는 장조와 단조의 전환을 능숙하게 활용하여 음악의 분위기를 변화시켰습니다.
나머지들의 모습은 말하기를 머뭇거리는 느낌을 자아낸다. 주제가 삼중주 반주로 재현된 뒤,
두 번째 문단이 점차 소개된다. 키는 다시 마이너 키로 바뀌고 이중점 코드와 옥타브 비브라토가 얽혀 불안과 머뭇거림을 표현한다.
F샵 장조의 감미로운 멜로디가 적절한 시점에 이어져 이전의 고민을 잊게 만든다. 프리모의 트레블 파트와 세컨도의 베이스 파트가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마치 러브스토리 같다. 불안이라는 주제가 다시 등장하며 곡 전체를 자유롭고 빠른 알레그로 섹션, 보헤미안 퓨리언트 댄스 스타일의 3박자 알레그로 섹션으로 이끌어 이전 곡에서 벗어나
>바운드. 가볍게 달리면서 장조로 전환되는 패시지는 마치 3인조가 경쟁하는 것처럼 매우 생동감이 넘친다. 이 긴 구간
활기찬 구간은 끝없는 활력을 선사하고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듭니다.
슬픔이라는 첫 번째 주제가 다시 등장하는데, 이번에는 예상치 못한 푸가 형식이 전개된다. 한 겹, 엮고 엮으면서 노래는 점점 절정에 이른다. 스무 개의 손가락으로 구동되는 피아노는 웅장한 소리를 내며 모든 우울함은 여기에 쏟아져 나온다.
옥타브 화음과 셋잇단음표의 타악기 소리에 음악이 갑자기 멈췄고 모든 것이 여전히 공중에 떠 있었습니다. 전체 노래의 최종 리뷰를 제공하기 위해 초기 첫 번째 테마가 다시 나타납니다. 노래가 끝날 무렵에는
가슴 속 설렘을 감추기 어려워지며 다시 분위기가 고조된다. 하지만 결국 F단조 3개의 화음이 억제되면서 모든 것이 평온하게 돌아왔다...
D.940은 네 손으로 연주하는 '국가' 중 하나가 됐다. 구입하기가 매우 쉽고 원본 에디션에는 완전한 컬렉션이 있습니다.
Shirmer's는 또한 슈베르트의 네손 음악 모음을 출시했으며,
Dover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곡의 악보도 공개했는데, 특히 저렴하면서도 큰 선택이 되는 Dover 버전이 출시됐다.
녹음에 관해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의 모든 피아노 듀오가 이 곡을 녹음했습니다. 현재 시중에 쉽게 구할 수 있는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버지와 딸 듀오 이메일(Email)과 엘레나 길렐스(Elena Gilels)의 공연은 최근 DG가 발매한 CD 두 장 세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DG 449 322-2
2. '모호한' 관계를 지닌 듀오 루이 로티와 헬렌 메르시에는 샹도스에서 녹음을 찾기가 어렵지 않다
받으세요.
Chandos Chan 9162
3. 오랫동안 파트너로 활동해온 두 비엔나 학술 피아니스트 Paul Badura-Skoda & Jorg Demus,
원래의 조합 슈베르트가 쥐고 있는 붉은 실입니다. 슈베르트 녹음은 당연히 그의 전문 분야로 간주됩니다.
Valois V4622
4. 1967년 Aldeburgh 페스티벌에서 라이브로 공연한 두 명의 스타 피아니스트 Sviatoslav Richter와 Benjamin Britten
그러나 암묵적인 이해를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Music & Arts CD-722
5. 유명한 출판 레이블인 Shefffeld Lab에서 일하는 두 명의 교수이자 조수인 Karl Ulrich Schnabel과 Joan Rowland도 이 노래를 녹음했습니다. 그리고 Karl의 연주는 그의 아버지 Arthur의 이름으로 평범했습니다. 녹음의 역동적인 과장은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Sheffeld Lab 10054-2-F
6. 두 명의 오랜 파트너 Christian Ivaldi & Noel Lee가 Arion에서 4곡의 슈베르트를 녹음했습니다
Duet Works의 CD는 "학문적 가치"가 뛰어나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Arion 268038
7. Christoph Eschenbach와 Justus Franz는 최근 4개의 저가형 슈베르트 피아노 듀엣을 출판했습니다
.
EMI7243 569770 20
8.Alfons & Aloys Kontarsky는 DG에서 저가 버전의 CD를 가지고 있습니다
DG453 675-2
9. 듀오 크로멜링크 게다가 재작년에 자살한 듀오 크로멜링크도 클라베스에서 이 곡을 녹음했습니다
. 다만, 현재는 카탈로그로만 구매 가능하고, 아직 구매는 불가능해 아쉽습니다.
10. 머레이 페라이아 & 라두 루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