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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상노군(Taishang Laojun)의 삼청(Sanqing)은 누구인가?
위칭성계의 최고 문명 지도자는 판구원시천준, 최고순계 태위위진도군 링바오천준, 태청계 삼종교 대주교 혼원제 태상노군도덕천준이다.
추가 정보
1. 도교의 삼대신인 삼경. 총칭은 "무성삼성계삼순계"로 도교에서 중시하는 우청(玉清), 상칭(商清), 태경(泰淸)의 삼순계(三淨界)를 가리키며, 삼순천에 사는 삼신을 뜻하기도 한다. 영역.
'공통문답'은 "우청(玉淸), 상청(商淸), 태청(泰淸). 둘, 둘, 셋, 셋, 모든 것의 뜻이다. 삼청은 대도(大路)생성의 법칙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하나의 기가 셋이 되고 셋이 하나로 합쳐지면
1. 대도는 태극권의 기로 변한다. ?
2. 대도(大道)는 만물이 변한 후에 일어나는 근본이요. 삼정도(Three Pure Dao)는 삼동경을 제정하여 그들을 교육하고 구원한다. 삼계와 시방의 만물을 다스리며 시공의 질서와 조화를 유지하는 우주의 법칙이므로 대도는 만물의 주인이라 칭함을 받느니라
삼청도주(창조), 삼청도(교육), 옥황상제(통치), 신성한 힘, 종교적 권위.
도, 아주 명나라. Xuan, 매우 신비 롭습니다.
1. Tianzun은 도교에서 가장 높은 신인 Tao Sheng Yi를 나타냅니다.
찬양:
원나라 최고의 신, 10을 능가하는 신.
나는 무수한 겁에 걸쳐 놀라운 업적을 쌓았고 순수한 축복을 받았습니다. p>
모든 번거로움과 습관은 결국 제거되었습니다.
초자연적인 힘의 힘은 두려움이 없으며 삼계에 침투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지혜의 공덕이 당신 몸에 집약되어 있습니다.
우주 만물 중 첫 번째인 도(道)의 자연 에너지가 당신 안에 있습니다. 하늘과 땅이 멸망하더라도 그는 '삼성' 중에서 가장 존경받고, '천국을 주관하는 조상'이 될 것이다. 높기 때문에 태상노군(泰上老君)보다 늦게 등장한 것으로, 중국 신화와 『태평경』에는 『원사천존』이라는 기록이 없다.
도교 기록에 따르면 이름은 진가홍의 '베개책'에 등장하는데, 혼돈이 시작되기 전에는 천지의 본질이라는 이름이 있다. 그 안에서 헤엄치는 '원시천왕'은 두 가지 의식이 분리된 후 하늘의 중심에 살면서 우러러보며 땅의 샘물을 마시고 몇 겁 후에 소통한다. 태원옥녀와 함께 천황(天皇), 서왕모(西王母)를 낳았고, 천황(天皇)이 지제(地帝)를 낳고, 지제(地皇)가 인제(人皇)를 낳고, 그 뒤를 이어 복희(富熙)와 신농(沈農)이 있다. 그는 둘 다 묘족의 후손이었다고 말했다. "현도 위경의 치바오산은 대락 위에 있고 상, 중, 하가 있으며 집이 세 채 있다. 상부 궁전은 Pangu Zhenren, Yuanshi Tianwang 및 그의 아내 Holy Mother가 통치했습니다. "
당시에는 원사천준이라는 제목밖에 없었습니다. 양도홍정의 '진정직위와 산업지도'에 '원사천준'이라는 제목이 붙은 것은 남조 시대가 되어서였습니다. 책에 나오는 1급 중신은 "서황도주"로 무대에 오른 사람은 "원시천준"으로 불러야 하고, 본명은 "유청징원시천준"이다. 그러나 또 다른 "원시천준"이 있다. 책에서는 가운데 왼쪽에서 네 번째 신으로 기재되어 있다.
'수서.정지지 4'는 먼저 원시천준을 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부르며 '이전에 태어났다'고 한다. 태원(泰源)'은 '천준의 몸은 항상 존재하고 불멸(不死)한다'고 믿으며, 천지가 처음 열릴 때마다 비도(密道)를 가르치는 것은 환난(難難)을 열어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환난의 시작은 단번에 일어나지 아니하였으므로 그들의 왕명인 안강(黃康), 장명(智命), 용한(隆寧), 개황(開皇)이 있었고 그들 사이에는 40억년의 세월이 있었고 그들을 구원한 선신(仁身)은 모두 다 태왕(孝王)이었다. 최고장인과 황제 등 최고위직의 인물, 오방오황제, 모든 불멸의 관료.
천준이라는 이름의 수나라 도사. 낙경신". 수당시대에는 고대 신화와 전설에서 판고진의 지위에 관한 이론이 생겨났다. "Tai Xuan Zhen Ben Ji Jing"을 인용하여 "최고의 종파는 없지만 Yuanshi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운명의 길에 있는 모든 것은 지극히 고귀하며 항상 두 가지 청정계에 머물며 모든 하늘에서 나오므로 이를 천준이라 부른다. "과거 왕조 불멸의 Tongjian"은 "원이 근원이다"라고 말합니다. 시작, 시작은 타고난 기입니다. "원시는 원초(始源)이며 모든 신 위에 있다고 하여 천준이라 부른다.
도교 경전의 설명에 따르면 원사천준은 자연의 에너지를 부여받았으며 우주 만물보다 먼저 존재한다. 그의 진정한 몸은 항상 존재하며 결코 파괴되지 않습니다. 온 세상이 파괴되더라도 그의 존재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새 하늘과 새 땅이 이루어질 때마다 하늘의 주님은 인간 세상에 오셔서 은밀한 길을 가르쳐 주시고, 사람들을 재난에서 구원해 주실 것입니다. 구원받은 자들은 천제(天帝), 오천제(五帝帝) 등 많은 선인들을 포함하여 모두 최상급 선인들이었습니다.
새로운 세계가 열릴 때마다 양강, 장명, 용한, 개황 등 연호가 있다. 연호 사이의 간격은 무려 41억년에 달한다. 게다가 원시천준은 삼십육천의 최상층인 '대나천'에 위치해 있고, 그가 사는 불멸의 저택을 '현도옥도'라 부른다. 옥도에는 땅이 금으로 깔려 있고 계단은 옥으로 되어 있으며, 궁궐에는 선왕, 선공, 선청, 선보, 선의사 등이 살고 있다. 중앙과 양쪽에 불멸의 궁전이 있습니다.
원시천준의 진화 과정을 살펴보면, '원시'라는 단어는 원래 도교에서 세상의 기원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했던 철학적 용어였으며, 나중에 도교에서 신격화되어 점차로 진화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교의 최고신으로 청나라의 3대 신 중 하나이다. 역사적 관점에서 보면 이는 도교가 도교로 진화한 역사와 완전히 일치한다. '원시'는 모든 것의 시작, 즉 만물의 어머니를 상징하는 '도'라는 뜻이다.
동지는 원시천준의 성탄절이다. "과거 왕조 불멸의 Tianzian"에 따르면 Yuanshi Tianzun은 "머리에 둥근 등불을 들고 72 가지 색상의 옷을 입었습니다." 따라서 Taoist Sanqing Hall에 모셔진 Yuanshi Tianzun은 일반적으로 그의 몸에 신성한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와 손에 빨간 알약을 들고 있거나, 왼손은 비우고 오른손은 비우고 있어 '천지가 생기지 않고, 혼돈이 열리지 않고, 만물이 열리지 않는 무한한 상태'를 상징한다. 사물은 태어나지 않는다'와 '혼돈의 때, 음양은 판단되지 않는다'는 1세기에 양이 음을 낳고 떨어진다. , 낮이 짧고 밤이 긴 동지는 원시천준의 성탄절이다. . 오랫동안 원사천준은 황제와 성현, 그리고 인민의 선량한 남녀들로부터 경건한 숭배를 받아왔습니다.
2. Lingbao Tianzun
Lingbao Tianzun은 Yuchen Daodaojun 및 Taishang Daodaoju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원석천준의 정수에서 태어났다. 개황제 원년에 어머니 홍옥궁에서 잉태되어 태어났다. 도군이 수련을 집중한 곳은 3천7백년 전 우차산 불라탄쉬안 기슭에서 태어났다. 도왕은 자라서 도교의 진리를 깨닫고 시든 뽕나무 아래에서 백일 동안 묵상했습니다.
갑자기 원시천준이 내려와 도주에게 영보대승법과 십묘경을 가르쳤습니다. 그래서 Tao Lord는 Yuanshi Tianzun을 따라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도교를 설교했습니다. 곧 도군은 도과를 얻었고, 원사천존은 태상영보천존이라는 칭호를 부여하였고, 그는 또한 극진한 실재의 세계인 어우전에서 살게 되었고, 또한 경전에게 『금과보록』과 『삼공불멸경』을 주었다. Yu Luoqiao 스승님, 모든 방향, 모든 나라, 9개 주에 복음을 전하십시오. 하지절은 Lingbao Tianzun의 크리스마스입니다.
본래는 상청대성자, 육진대제주, 원나라 황제로 알려져 있다. Qi Liang의 도사인 Tao Hongjing이 편집한 "진정 위치 및 산업 지도"에서는 그를 제2 신품 중위로 평가했으며, 제1 신품 중이었던 Yuanshi Tianzun에 이어 두 번째로 평가했습니다. 당나라에서는 태상도군(Taishang Daojun)으로 불렸고, 송나라에서는 영보천준(Lingbao Tianzun) 또는 영보군(Lingbao Lord)으로 불렸다.
도교경에는 우주가 생기기 전 혼돈상태에서 생성된 에너지에서 태어났다고 나와 있다. 원래 "두 아침의 정수, 구제의 보라색 연기"였던 그녀는 3,700년 후 태어나 상청국 현두성의 유경불멸저택에서 살았습니다. 그녀는 30만 명의 황금 소년과 30만 개의 옥의 보호를 받았습니다. 모든 신들이 그를 숭배했고 수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았습니다. 36개의 변신과 72개의 변신으로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나 그를 볼 수 있다.
'운기치전'에 인용된 '동진대동진징'에 따르면 영보천준은 '우진의 정수, 구청의 자색 연기, 옥의 광채, 금의 진정한 반영, 매듭'이다. 아름다운 사물로 변하고, 새싹은 정신을 응축하고, 어머니의 가족은 태아에 자리잡고, 그 형상은 인간으로 양육된다." 『영보로기』에는 “태상도군은 개황 원년 서방 녹옥국에서 태어나 홍씨 가문에서 잉태되었으며, 경궁에서 3,700년 동안 태어났다. 국우차산 복로의 단선은 기도라고 하는데, 이는 개원(開源)자와 그 길이로 도의 진리를 깨닫고 고결한 마음을 품고 원석천준 앞에서 백일 동안 고민하였다는 뜻이다. , 영보 대승의 10가지 경전을 가르치소서.”
대성자 태상우진도군은 원사천준에게 경전을 받은 후 원사천준을 도우며 36일째 상경계에서 두 번째 높은 지위를 차지했다. 서주태양궁을 다스리고, 기영자실을 관리하며, 금소년과 옥녀를 위한 호위병이 각각 30만 명입니다. 모든 신들이 와서 예배하고, 오덕이 부적을 쥐고, 신들이 아침을 모시고, 황제가 그림을 쥐고 있다.
'Dongxuan Benxing Jing'에 따르면 Lingbao Tianzun은 Lingbao의 방법을 사용하여 세상 사람들을 구합니다. 원나라 시작부터 청나라 원년까지, 9900억 겁 동안 그가 먼지와 모래만큼 많은 사람들을 구했는데, 이는 헤아릴 수 없습니다. 학습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만날 때마다 질문을 하면 Lingbao Tianzun은 주저하지 않고 가르쳐 줄 것입니다.
Tianzun에는 36개의 변형과 72개의 변형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고 싶다면 자신의 감정에 따라 반응할 수 있습니다.
도교 사원 산청당에서 영바오천준은 손에 여의상을 들고 태극권 도표나 옥여의를 들고 있는 원시천준의 왼쪽에 자주 앉아 있다. 대규모 도교의 금식 의식에는 세 명의 순수한 신이 많이 있는데, 영바오 천준이 원시 천준의 왼쪽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Lingbao Tianzun의 생일은 대략 음력 5월 중순인 하지절입니다. 중국인들은 하지절에 영바오천준을 주요 신으로 숭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
3. 도덕천준(Daode Tianzun)
도덕천준(Taode Tianzun)이라고도 알려진 노자는 삼청신(Three Pure God) 중 3위를 차지하며 초기에 숭배되었던 최고의 신입니다. 도교 시대의 삼순(三純) 중 하나로 꼽힌다. 도덕신의 화신은 원래 춘추시대 사상가이자 도교의 중요한 인물이었던 노자(후세대는 일반적으로 노자를 도교의 창시자로 믿고 있음), 노자(1301년 2월 15일 출생)이다. 기원전), 그리고 나중에 노자는 한곡관에서 나와 『도덕경』을 집필하고 서쪽으로 가서 호족을 부처로 변모시키고 불교를 창시하고 호족을 교육했습니다.
동한 명제와 장제(58~88년)를 계기로 의주현사 왕푸는 '노자성모비'를 쓰며 '노자는 도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보이지 않는 것보다 먼저 태어나 태중의 요소로 여행하고, 여섯 개의 공(六)에 떠다니며, 저승에 들어가고, 혼합의 미분을 관찰하고, 탁함과 맑음의 미분을 관찰한다.” 노자는 천지의 신적인 존재로 여겨 '도'와 동일시하였다. 순 황제(126~144) 때 장령(張靈)이 파수성 하명산(河寧山)에 오두논길(五端米路)을 건설하고 노자를 그 지도자로 삼았다.
장링(張陵)이 선교 설교 중에 쓴 『노자상어노트』에는 “하나는 도(道)이다.... 하나는 천지 밖에 있고 천지 사이에 들어간다. 땅에 있지만 사람의 몸과 중이 사이를 오가는 ... 흩어진 형상은 기(氣)이고, 모인 형상은 태상노군(宇宙老君)이라 자주 곤륜을 다스리거나 무(無)를 말하거나 자연을 말하거나 이름이 없고 모두 같은 귀를 가지고 있다. "태상노군(Taishang Laojun)이라는 이름은 도교에서 처음으로 등장한다. 위(魏), 진(金), 남조(南朝) 시대에 태상노군(Taishang Laojun)의 이름이 점점 더 두드러졌다. 북주 무제 건덕 3년 5월, “불교와 도교가 먼저 끊어지고 모든 경전과 조각상이 파괴되었으며 승려와 도사들은 파면되어 귀국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사람들."
도교 경전에 따르면 당시 태상 노군이 사신을 보내 나타나게 했다. 한 달이 지난 후 무제는 또 다음과 같은 칙령을 내렸다. 수도를 보기 위한 통로... 명확하고 일관되게 설명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바이두백과사전-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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