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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킹콩'에 대한 자세한 분석

이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캐릭터는 킹콩, 앤 다로우, 잭, 칼이다. 이 캐릭터들은 또한 현대 사회의 사람들 사이의 일, 우정, 사랑 관계를 깊이 반영합니다.

킹콩 - 남자가 나쁘지 않으면 여자도 그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앤 다로우를 향한 킹콩의 집요함은 여자, 특히 파격적인 여자의 마음을 쉽게 감동시킬 수 있다. 킹콩은 분명 사랑에 헌신하는 고릴라이고, 사랑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고릴라이기도 하다. 현실에는 천다오밍(Chen Daoming), 천샤오춘(Chen Xiaochun)과 같은 사악한 눈을 가진 킹콩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남자들은 겉으로는 사악해 보이지만 지적이고 교활하며 매혹적인 눈빛을 갖고 있다. 불안하고 위험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활력과 활력, 끈기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사람은 때로 악마처럼 잔인할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 앞에서는 고양이처럼 행동하기도 합니다.

요즘 젊은 여성들은 더 이상 결혼을 목적지로 여기지 않는다. 그들은 사랑의 과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이 과정이 모든 사람에게 비난받고 이해되지 않고 심지어 자신에게 큰 해를 끼치더라도 주저하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인생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비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조금 사악한 킹콩 같은 남자들의 가장 큰 매력은 거침없는 모습, 사람들에게 주는 위험감, 그리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위에서 사랑을 위해 희생을 선택하는 용기마저도 가능하다. 사랑에 대한 고집이라고 할 수 있다.

앤 다로우 - 당신은 나만큼 행복하지 않다

앤 다로우에게 있어서 이 여자는 사람들의 마음의 가장 아름다운 면과 전설적인 사랑 이야기의 관점에서 볼 때, 킹콩과의 관계 이야기는 미녀와 야수에 비유될 수 있다. 그러나 실제적인 관점에서 보면 앤 다로우와 킹콩의 이야기는 마치 자신에게 상처를 준 강간범과 사랑에 빠진 소녀와 같다.

앤 대로우는 먼저 잭과 사랑에 빠졌어야 했지만, 킹콩에게 납치된 후 다시 킹콩과 사랑에 빠졌다. 이것은 여성에게 있어서 매우 복잡한 심리적 변화입니다. 영화를 보고 남자친구에게 "고릴라보다 더 나쁜 놈"이라고 가르치려는 여자의 모습을 모든 남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중국 전통 여성의 덕목은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이 요구 사항이 실제로는 너무 가부장적이고 봉건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요즘 여성들도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행복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기 시작했다. 어떤 남자를 유일한 사람으로 대하지도 않고, 이미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이유로 또 다른 사랑을 포기하지도 않는다.

남자는 아내 셋과 첩 넷을 가질 수 있고, 여자는 두 사람에게 마음을 줄 수 있다. Ann Darrow는 이제 막 Jack과 시시덕거리기 시작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King Kong이 그녀에게 가져다준 전례 없는 사랑의 맛을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이는 조던찬이 '폭찹리그'에서 "중국 음식에 익숙하다면 가끔 서양 음식도 먹을 수 있다"고 말한 것과 정확히 같다. 이는 현대인의 사랑과 애정에 대한 개념의 변화를 반영한 ​​것이다.

잭 - 왜 맨날 상처받는 건 나일까

잭은 정직한 남자, 자신의 창작물로 생계를 유지하는 남자다. 그는 매우 단순하고 푹 ​​빠진 사람입니다.

그러나 잭은 보기만 해도 여자를 편안하게 해주지만, 그의 솔직함은 여자를 지루하게 만드는 그런 남자다. 이런 남자는 여자가 평생 의지하고 평화롭게 살아갈 수 있는 남자다. 이런 남자도 사랑하는 여자를 구하기 위해 미쳐버리고, 온화한 외모와는 다른 행동을 하게 된다. 앤 다로우를 구하기 위해 칼은 혼자 킹콩의 은신처로 갔다. 이것도 남자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잭 같은 남자는 킹콩 같은 남자와 여자를 놓고 경쟁할 수 없다. 대부분의 여성은 칼 대신 킹콩을 선택할 것이기 때문에 킹콩이 그녀의 삶에서 사라지지 않는 한 여성은 잭과 같은 남자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칼의 곁에 있어도 늘 생각하는 건 사라진 킹콩!

잭 같은 남자는 여자들이 길을 잃었을 때 목적지이자 항구 역할을 할 수 있지만, 결코 여자들이 잊지 못할 남자가 될 수는 없다. 또 다른 사랑 이야기에서 여자들이 상처받을 때, 현실에서 깨어날 때, 안정이 필요할 때, 점점 매력을 잃어가야 할 때, 모두 잭을 떠올릴 것입니다!

킹콩이 죽었을 때 앤 다로우가 잭을 포옹하고 심지어 잭과 결혼해 아이까지 낳았을 것이라는 추측도 가능하다.

출신:/New/PublicForum/Content.asp?strItem=filmTV&idArticle=141811

피트. 잭슨의 전갈자리 시네마

저자: Jeffrey. 케시나

전갈자리는 먼 행성 명왕성에 의해 조종되고 영향을 받습니다. 명왕성은 인류의 잠재 의식, 사회의 지하 부분 또는 지옥 자체로 이해될 수 있는 지하 세계를 지배합니다. 명왕성은 강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버리려고 하는, 혐오스럽고 역겹고 역겹다고 생각하는 금기 사항, 우리 자신이나 사회의 일부를 지배합니다. 사회가 거부하려고 하는 모든 것은 명왕성의 손아귀에 있습니다. 명왕성은 또한 죽음으로부터의 부활, 즉 재에서 솟아오르는 불사조처럼 더 높은 형태의 부활을 기대하며 죽는 우리의 일부와 같은 신비의 신이기도 합니다.

피트에서. 잭슨이 감독으로 활동하는 동안 빛나는 태양의 별인 전갈자리는 명왕성의 영역을 구현했습니다. '스페이스 오디티', '언데드' 등 그의 초기 영화들은 피와 피로 가득 차 있었고, 전갈자리에 담긴 죽음의 색은 그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가 본 그의 인형극 영화 중 가장 역겨운 영화는 "The Big Fat Show"입니다. 이 영화에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외설과 천박함 등이 담겨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신체 기능이 발달했습니다.

피트. 잭슨의 태양은 해왕성과 결합합니다. 해왕성은 희생과 고통뿐만 아니라 상상, 환각, 꿈도 다스립니다. 다음 영화 '파라다이스'에서는 피트. 잭슨은 열정적으로 사랑에 빠진 뉴질랜드의 두 십대 소녀(Scorpio)와 그들의 환상의 삶(Neptune)을 피하는 현실을 다루면서 갑작스러운 변신을 시도합니다. 한 소녀는 엄마를 미워했고, 다른 소녀는 결핵에서 회복되면서 부모에게 거듭 버림받는 고통을 겪었다. 두 소녀가 그들을 갈라놓으려는 부모의 시도에 저항하면서 영화는 살인으로 끝난다.

이 멋진 영화를 만든 후, 피트. 잭슨은 다음으로 "고스트버스터즈"를 촬영했습니다. 영화를 본 적은 없지만 줄거리 시놉시스에는 "심리 사립탐정이 작은 마을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해결하기 위해 죽은 유령으로 변신한다"고 나와 있다. Nav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여기서 우리는 사립탐정(전갈자리), 유령(해왕성) 및 죽음(전갈자리)을 봅니다.

다음 3편의 '반지의 제왕' 테마 영화에서는 웅장한 연출과 숨막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잭슨은 소설 '반지의 제왕'의 팬들을 모두 사로잡았고, 권력(명왕성을 설명하는 핵심 단어이기도 하다)이 뒤따랐다. Neptune의 희생과 이타심, 선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행동은 Frodo가 취하는 모든 행동에 스며 듭니다. 긴 여행 끝에 그는 결국 후회하지 않고 모두 모두로 돌아왔다.

놀라운 컴퓨터 애니메이션 효과는 제쳐두세요, 피트. 잭슨의 최신 영화 '킹콩(King Kong)'은 기본적으로 사랑 이야기입니다. 모든 물 표시는 친밀감과 관련이 있습니다. 암은 어머니와 자녀 사이의 살과 피의 연결을 나타내고, 전갈자리는 개인의 성인 파트너를 나타내며, 물고기자리는 인간과 우주 사이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Scorpio는 King Kong과 Annie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Darrow의 개인적인 행동. 전갈자리는 결혼 생활의 어둡고 추악한 부분에 관여하기 때문에 콩의 질투, 잔인함, 소유욕을 볼 수 있습니다. 뉴욕 시에서 애니를 미친 듯이 찾고, 애니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고(스컬 아일랜드의 공룡 입에서), 그녀와 단둘이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꼭대기에서) 전갈자리 색상입니다. , 비행기가 돌면서 그들을 쏘려는 시도)는 모두 전갈 자리의 죽음에 맞서 싸우는 성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해왕성은 바다의 지배자인데, 영화의 시작은 바로 영화감독 칼의 말이다. Denham과 그의 선원들은 일반 지도에는 표시되지 않는 짙은 안개(해왕성의 또 다른 키워드)로 뒤덮인 스컬 섬을 찾기 위해 바다를 건너갑니다. Neptune은 희생의 정신도 지배하며 Denham과 그의 승무원이 섬에 도착했을 때 Annie를 짐승에게 희생시킨 지역 부족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해왕성은 또한 감금(포식)을 나타내는 12하우스의 자연적인 통치자이기도 합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콩은 붙잡혀 뉴욕의 타임스퀘어로 옮겨져 공개 관람을 위한 극장에 갇혀 있으며 스컬 아일랜드에서 승무원들의 모험을 재연합니다.

영화 마지막에 킹콩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꼭대기층에서 산채로 총살당한다.

해왕성은 순교를 상징합니다. 그리스도는 물고기자리의 상징입니다. 해왕성은 인간이 그에게 그러한 결말을 준 이유를 죽을 때까지 결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단지 그것이 인간의 감정을 표현한다고 해서 단지 거대한 짐승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발신:/b196146/d36130430.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