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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와 타오위안밍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마스터에게 물어보세요.

공무원이 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점에서 비슷하다. 차이점은 Li Bai의 가족이 Tao Yuanming의 가족보다 더 부유하다는 것입니다. 리바이는 번영했던 당나라 시대에 태어났지만 생애의 대부분을 중국 전역을 떠돌며 보냈습니다. 그는 20세에 쓰촨성을 홀로 떠나 남쪽으로는 동정(洞庭)에서 향강, 동쪽으로는 오(吳), 월(越)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유랑을 시작하여 안록(지금의 호북성 안루시)과 영산(지금의 광수)에서 살았다. 후베이성 시). 그는 친구를 사귀고 유명 인사를 방문하여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추천을 받고 높은 지위에 오르기를 희망하며 여행했습니다. 그러나 10년 동안 방황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북쪽으로 태원과 장안(지금의 산시성 시안), 동쪽으로 제와 루의 여러 곳을 거쳐 산둥성 런청(현재의 산둥성 지닝)에 정착했다. 이때까지 그는 많은 유명인과 친구가 되었고 훌륭한 시를 많이 작곡했습니다. 리바이는 관료가 되기 위해 시험을 치르고 싶지 않았고, 자신의 재능에 의지해 다른 사람의 추천을 받아 관직에 오르고 싶었지만 결코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는 한때 왕조의 유명한 학자인 한징저우에게 자신을 추천하기 위해 '한징저우에게 보내는 편지'를 썼지만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천보 원년(742년)까지 이백은 도사 우준의 권유로 장안으로 소환되어 황실에 모셔졌다. 그의 문체는 세계적으로 유명했다. 이백은 처음에는 현종에게 그의 재능을 높이 평가받았지만 나중에는 권력자들의 인정을 받지 못해 베이징에 온 지 3년 만에 관직을 버리고 방황 생활을 계속했습니다. 안시의 난 2년(756), 어려운 시대에 분개하여 용왕리린막부에 합류하였다. 불행하게도 용왕과 수종은 패전 후 이백이 연루되어 예랑(지금의 귀주)으로 유배되었지만 도중에 사면을 받았습니다. 말년에 그는 남동쪽을 유랑하다가 당도 현 행정관 이양병(이백족의 삼촌)을 만났는데, 그는 곧 병으로 사망했다. 도연명은 동진 애제 3년인 형녕(興寧) 3년(365)에 쇠퇴하는 관문에서 태어났다. 증조부 타오칸(Tao Kan)은 동진(Eastern Jin)의 시조이며 군사적 공적이 뛰어나 팔주군사(八州師), 형주(景州)와 강주(江州)의 도사, 장사공(長沙孫)의 칭호를 받았다. 그의 할아버지 Tao Mao와 그의 아버지 Tao Yi는 모두 지사를 역임했습니다. 그가 어렸을 때 그의 가족은 거절했고, 그의 아버지는 9살에 돌아가셨고, 어머니, 누나와 함께 살았습니다. 고아와 홀아비는 모두 할아버지 Meng Jia의 집에 살고 있습니다. 맹가는 현대의 유명인이다. "그는 금욕적이지 않고, 나이를 자랑하지 않으며, 결코 불행해 보이지 않습니다. 그는 술을 좋아하고, 술을 많이 마셔도 술을 망치지 않습니다. 자존심이 강해 마치 다른 사람이 없는 것처럼 행동한다." - "서진을 정복한 전진의 대장군" "몽부준의 오랜 역사". Yuan Ming은 "그의 마음으로 살았고 그의 조상 중 많은 사람들이 그를 모방했습니다." ——Tao Qinliyu. 미래에 그의 성격과 업적은 그의 할아버지와 매우 유사할 것입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집에 많은 책을 소장하고 있었기 때문에 고대 서적을 읽고 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일반 학자 관료 "장자"처럼 "노자"를 연구했을뿐만 아니라 유교의 "육경"과 문학, 역사, 신화와 같은 "이국 서적"도 연구했습니다. 그는 시대의 이념적 경향과 가정 환경의 영향을 받아 유교와 도교라는 두 가지 다른 사상을 받아들이고 "세계를 여행하려는 강한 야망"과 "산과 언덕에 대한 타고난 사랑"이라는 두 가지 다른 열망을 키웠습니다. 도연명은 어렸을 때 "맹렬한 야망으로 세계를 날아 먼 곳을 생각한다"는 야망을 품고 있었다. - 《잡시》. 소무제 태원 18년(393년)에 "사람들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는 강주 공양주를 맡았습니다. 당시 그는 가문 제도가 매우 엄격하여 평민 가문에서 태어나 남들에게 무시를 당했다. 진·도천 전기'. 그가 사임하고 귀국한 뒤 국가는 그를 다시 서기장으로 불러들였으나 그는 역시 거절했다. 용안제 4년(400)에 형주에 가서 환현문의 부하로 일했다. 이때 환쉬안은 장강 중상류를 장악하고 있으며 동진의 세력을 찬탈할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 물론 그는 환쉬안의 대열에 합류하여 이 야심가의 측근이 되는 것을 꺼렸다. 남성. 그는 시에서 “내가 어떻게 여기를 떠나서 서경까지 갈 수 있겠는가?”라고 썼고, “신주 7월에 휴가를 떠나 강릉으로 돌아와 투커우로 밤여행을 가다”라고 썼다. 공식 Huanxuan. "장기 여행과 사랑으로 태어났는데 어떻게 자양분에 빠질 수 있겠습니까?" - "경자 5월 계림에서 여전히 바람을 막고 있는 두 시"는 관직 생활에 대한 깊은 한숨을 표현합니다. 그건 사람에게 달려있습니다. 용안 5년 겨울, 어머니의 죽음으로 사임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원흥 원년(402) 정월에 환헌은 군대를 일으켜 조정에 맞서고 건강을 침략하여 동진의 군사정권을 장악하였다.

송나라 원가 원년(424), 강주 태수 담도기가 직접 그의 집을 방문하였다. 이때 그는 며칠 동안 아프고 배가 고파서 침대에서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담도기가 그에게 조언했다: "성인이 살아 있을 때 세상에 길이 없으면 숨고, 길이 있으면 오는데, 오늘날 문명 세계에서 어떻게 이런 고통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 그는 말했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야심적이지 않은데 어떻게 감히 덕을 찾을 수 있습니까?" Tan Daoji는 그에게 몇 가지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Liang Rou는 그에게 손을 흔들었습니다. 그는 관직을 사임하고 고향으로 돌아와 22년 동안 가난한 목가적 삶을 살았으며, 가난함을 유지하고 청렴을 지키려는 그의 결심은 나이가 들수록 더욱 강해졌습니다. 원가 4년(427) 9월 중순, 아직 의식이 있을 때, 그는 세 번째 시의 마지막 두 문장에서 "죽음은 없다. 같은 산이 몸을 지탱하고 있다.” 아”라는 말은 죽음을 너무나 당연하고도 담백하게 바라보고 있음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