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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이 미나가 3급 영화를 촬영한 적이 있나요?
촬영해본 적은 없지만, 후지이 미나는 '인간세계, 공간, 시간 그리고 사람'이라는 비교적 큰 규모의 영화를 만들었다. 이 영화는 김기덕 감독이 맡았다. 유혈, 폭력, 성적인 장면.
'세계, 공간, 시간 그리고 사람'은 김기덕 감독이 연출하고 후지이 미나, 장근석, 안성기, 이성재, 류승기가 주연을 맡은 장편영화다. 부랑자, 오다기리 조 등. 이 영화는 2018년 2월 18일 베를린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습니다.
군함을 개조한 유람선을 타고 여행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그 배는 갑자기 예상치 못한 세계로 들어섰고, 폭력과 살인, 성적 욕망 속에서 인간의 도덕적, 윤리적 문제를 보여준다.
이 영화의 이야기는 폐쇄된 군함을 배경으로 하며, 배에 탄 인물들의 유래, 항해의 출발점, 목적 등 중요한 줄거리 요소는 전혀 설명되지 않는다. 김기덕의 평소 방식. ?
김기덕은 전작들에서 일부러 영화 속 인물을 의도적으로 상징화해 이미지의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 그의 영화에서 캐릭터는 중심이 아닌 삶에 대한 시각적 자기관, 세계관, 철학적 개념을 표현하기 위해 감독이 사용하는 도구인 경우가 많습니다. ?
이 영화에서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우화의 틀을 구축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것은 마치 과학 실험과 같습니다. 필요한 여러 요소를 빠르게 함께 배열한 다음 "시작" 버튼을 누르고 그들의 충돌 조합을 냉정하게 관찰합니다. 그러나 김기덕의 야망은 과학자의 야망보다 분명 더 크다. 그가 이번에 해체하고 싶은 것은 바로 인간 그 자체이다. ?
관리자, 거짓말쟁이, 권력자, 폭력배, 매춘부, 외부인, 민간인 등 킴 키드는 비교적 단순하지만 매우 전형적인 인간 사회의 원형을 구축했다. '인간세계'는 인간이 살아가는 공간이다. 이 공간의 질서와 규칙은 인간의 동물적 본능을 어느 정도 억압해 왔지만, 이 본능은 여전히 은밀하게 솟아오르고 있다. 그래서 평화로워 보이는 환경 속에서 선한 남자와 나쁜 남자가 서로 경쟁을 벌이고, 남자와 여자가 얽혀 있었습니다. ?
환경이 완전히 고립되면 소위 인간 사회의 질서와 규칙은 종이 한장이 되고, 남는 것은 '공간' 그 자체다. 완전한 방종의 공간에서 인간의 생존과 재생산 본능은 무한히 증폭되고, 권력과 위협은 본능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도구가 된다. ?
수라원 이후에는 모든 것이 무(無)로 돌아가고, 공간은 폐허가 되고, 존재하는 것은 끊임없는 시간의 흐름뿐이다. 시간의 물질화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자원이다. 이때 인간은 더 이상 즐거움도 방종도 없고 생존만 있을 뿐이다. 인간이 불을 계속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생존 때문이며, 인간의 동물적 본능은 필연적으로 계속 존재할 것이다. 아이가 총을 만지는 순간부터 인류 비극의 순환을 예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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