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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의 미래 발전
극장에 앉아 흥미진진한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면서 미래의 영화가 어떻게 상영될지 생각해보시나요? 최근 할리우드 리포터(Hollywood Reporter)는 미래 영화의 10가지 새로운 트렌드를 예측하는 일련의 기사를 썼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영화관은 아직 사라지지 않습니다.
1. ?사람들은 홈시어터에서 영화를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영화 관람 습관이 바뀔 것입니다. 앞으로는 홈시어터 수준의 장비 세트를 구매하는 기준이 더 이상 높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집에서 고품질 영화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극장과 보조를 맞출 수 있습니다. 물론 극장은 여전히 독특한 분위기와 경험을 갖고 존재하지만, 사람들은 극장을 선택할 때 이동 시간을 더 많이 고려하게 될 것이다.
2. 2024년까지 스트리밍 미디어 및 블루레이 디스크 대여 서비스가 크게 늘어날 것입니다
인터넷 주문형 스트리밍 미디어 재생을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유사하게, DVD 및 Blu-ray 디스크 온라인 대여 서비스가 더 선호될 것입니다. 제3자 플랫폼을 제공하는 온라인 재생 서비스 제공업체는 더 나은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기술의 활용을 영화 산업에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중 창 작동 및 다중 플랫폼 기술이 더욱 널리 사용될 것입니다. 즉, 언제 어디서든 제3자에게 성공적으로 비용을 지불하기만 하면 영구 방송 자격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3. ?영화의 작업 방식은 텔레비전 제작 산업과 일치해야 합니다.
영화는 더 강력한 후속력을 가져야 하며, 전통적인 영화는 사람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 이 이야기의 후속작. 사람들은 제작비가 높은 영화를 선호한다. 영화 저작권자는 프랜차이즈권을 스튜디오에 대행사로 위임할 수 있지만, 이는 중소 제작사들이 생존할 수 없는 결과를 낳게 되며 이는 합리적인 개발 방식이다.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이러한 영화 속편을 시청하고 구독을 통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슈퍼 히어로를 각색한 TV 시리즈도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4. 전 세계인이 듣고 싶어하는 좋은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2013년 미국 국내 흥행액은 109억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4년 전과 비교하면 놀라운 금액인 3억 달러 증가. 해외 박스오피스가 호황을 누리는 가운데 2009년 88억 달러에서 2013년 250억 달러로 급성장해 전체 박스오피스의 70%를 차지했다. 해외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제작자들은 촬영에 앞서 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흥행할 수 있을지 고민하게 된다. ICM 파트너스(수사기관)의 크리스 실버만드는 “영화가 지역별 문화, 언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람들의 감정을 울릴 수 있는 핵심 포인트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5. ?글로벌 배우 협업이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
영화가 점점 글로벌화되면서, 사람들은 화면에서 얼굴을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제작자들은 배우 선택에 더욱 신중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지역에서 알아볼 수 있는 것입니다. 토니 렁을 언급할 때처럼 관객들은 그가 대표하는 홍콩영화를 떠올릴 것이다. 가장 최근의 대표적인 영화는 얼마 전 흥행한 '트랜스포머4'다. 이 영화에는 리빙빙 같은 중국인 얼굴이 등장하는 게 중국 취향에 맞는 게 크다.
6. ?영화관 스크린은 더욱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홈시어터 스크린이 50인치에서 60인치로 바뀌면 극장에서는 단순히 화면을 더 크게 만들 수 없습니다. 벨기에의 한 극장 스크린 제조업체는 Escape라는 새로운 스크린을 출시했습니다. 관객을 향한 대형 스크린 외에도 양쪽에 보조 스크린이 있어 관객이 둘러볼 수 있는 시청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사람들에게는 좀 더 입체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영화관이 필요합니다. 독일의 프라운호퍼 연구소(The Fraunhofer Institute)라는 회사가 360도 파노라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도 사용된 적이 있으며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영화관에서 더 널리 사용됩니다.
7. ?새로운 대화형 방식이 영화관에서 새로운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Avatron Development USA는 관객의 얼굴 표정을 스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급 기능을 갖춘 새로운 극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보는 동안 360도 3D 효과를 표시할 수 있는 돔형 스크린으로 이동합니다. "신원 정보를 미리 선택할 수 있으며 인식 시스템이 신체와 얼굴 표정을 스캔한 후 이 정보를 화면으로 변환하여 영화 캐릭터와 상호 작용합니다"라고 시각 효과 아티스트 Joel hynek은 설명합니다. 우리는 홀로데크에 가장 가깝습니다."
8. 다양한 방식으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사람들이 영화를 보는 방법을 여러 가지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영화가 더 실현 가능한 표현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기법. 영화의 배경과 색감도 달라지고, 촬영기법의 다양성은 사람들의 인지방식에도 큰 변화를 가져오겠지만, 어찌됐든 진정 좋은 이야기는 인간의 본성과 시간과 장소를 완벽하게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9. 특수효과 기술은 영화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다
2009년 영화 '아바타'가 글로벌 흥행 28억 달러를 기록한 이후 산업계에는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영화 특수 효과 제작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사람들의 영화 감상 경험에 큰 향상을 가져올 것입니다. 오늘날의 영화 제작자들은 디지털 영화 촬영 기술을 디지털 프로젝션 기술로 전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후자의 프레임 속도가 현재 프레임 속도보다 6배 더 높아 초당 144프레임에 도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현재의 영화 프로젝션 기관에서는 이러한 높은 프레임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요금. 유명한 영화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의 감독인 더글러스 트럼블(Douglas Trumbull)은 프레임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이 신기술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최신 프로젝터에는 이제 높은 프레임 속도의 영화를 재생하는 기능이 있으며 이제 영화관은 스크린 교체에 더 집중하고 있지만 프로젝션 방식을 적용하는 것이 상업적 가치가 크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10. 가상현실 영화가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가상현실 장비 기업 오큘러스(Oculus)는 더 이상 게임 분야에서만 장비를 만드는 데 만족하지 않고, 영화 분야에 더욱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오큘러스는 자체 프로젝트인 오큘러스 시네마(Oculus Cinema)를 개발했다. 이 기술은 마치 영화 <매트릭스>의 NEO를 시뮬레이션하는 것과 같지만, 이번에 보는 것은 이 숫자들이 이미지로 변환되어 눈앞에 표시된다는 점이다. 이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을 창출하며,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가상 장치에 연결하는 것뿐입니다. 오큘러스 창업자 중 한 명인 네이트 미첼은 "가상현실 기술은 게임과 영화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 게임은 상호작용에 초점을 맞추고 좋은 줄거리를 무시하지만, 영화는 스토리 측면에서 더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둘 사이의 매우 흥미로운 연관성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