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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은 누구인가?

루쉰(Lu Xun, 1881년 9월 25일 ~ 1936년 10월 19일)은 원래 이름이 Zhou Zhangshou였으나 나중에 이름을 Zhou Shuren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는 절강성 소흥 출신입니다. 중국 현대 작가, 사상가, 혁명가. '문사혁명'으로 알려진 그는 광서 7년(1881년 9월 25일) 8월 3일 절강성 소흥현 후이지현 동창방구(현 소흥시)에서 태어났다. 허난성 루난현이다. 어렸을 때 그는 젊은 주인과 같은 삶을 누렸지만 점차 가족이 쇠퇴하고 가난해졌습니다. 루쉰은 젊었을 때 다윈의 진화론과 톨스토이의 박애사상에 영향을 받아 1898년에 이름을 주장서우에서 주수인으로 바꿨습니다. 1902년 공비 유학을 위해 일본으로 건너간 그는 원래 센다이 의과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으며, 자신의 손으로 질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겠다는 이상을 갖고 있었지만, 전쟁으로 인해 직업을 바꾸었습니다. 작가이자 문학 및 예술 작업에 참여하여 국가 정신을 바꾸기를 희망합니다 ( "The Scream"서문 참조). 1905년부터 1907년까지 혁명당 활동에 참여하여 『모로시의 힘에 대하여』, 『문화적 편파성에 관하여』 등의 논문을 발표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중국으로 돌아와 아내 주안과 결혼했다. 1909년에는 형 주작인(周章仁)과 함께 『외국 소설집』을 공동 번역하여 외국 문학을 소개했다. 그는 같은 해에 중국으로 돌아와 광저우와 소흥에서 차례로 가르쳤습니다. 1918년 그는 '루쉰'이라는 필명으로 중국 역사상 최초의 자국어 소설 '광인의 일기'를 출간했다. 1927년에 그는 서광평(徐光平) 여사와 결혼하여 주해영(周海英)이라는 아들을 낳았다. 조카가 3명 있습니다. 1936년 10월 19일 상하이에서 병으로 사망. 그의 작품은 『루쉰전집』, 그의 작품, 『루쉰서간집』에 수록되어 있으며, 루쉰이 편찬한 다양한 고서들을 복각하였다. 이후 1981년에 『루쉰전집』(*** 16권)이 출판되었다. 2005년에는 『루쉰전집』(***18권)이 출판되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소설과 수필이다. 소설 중에는 『축복』, 『아Q 실화』, 『광인의 일기』 등이 비교적 잘 알려져 있다. 수십 권의 루쉰의 소설, 수필, 시, 수필이 중, 초등 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으며, 그의 소설 '축복', '아Q 실화', '의학'이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루쉰 박물관과 기념관은 베이징, 상하이, 소흥, 광저우, 샤먼 등에 건립되었으며, 동시에 그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아랍어 등이 전 세계적으로 출판되었습니다.

루쉰은 펜을 무기로 삼아 평생을 싸워 '민족의 혼'으로 칭송받았다. 마오쩌둥은 그를 위대한 작가, 사상가, 혁명가, 중국 문화대혁명의 지도자로 평가했다. 차가운 눈썹과 천 개의 손가락으로 고개를 숙이고 무자비한 소가 되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

작품: '지지지', '루쉰전', '유사자유편지', '잡초', '황혼에 딴 아침꽃', '비명', '치지에' 등 선정작 파빌리온 수필', '두 마음' 수필집, '아Q 실화'는 중국 현대 문학사의 걸작으로 꼽히는 '백광', '용선제', '폭풍', '고향', 공이지'는 1918년 5월에 처음 출간됐다. '루쉰'이라는 필명으로 쓴 중국 역사상 최초의 토착소설로는 '광인일기', '내일', '사회극', '머리털 이야기' 등이 있다. ', '토끼와 고양이', '작은 것', '오리의 희극', '의학', '방황' 선집, '축복', '형제들', '식당에서', '슬픔', '이혼' , '외로운 사람', '가오 노사', '보여주기', '영원한 빛', '비누', '행복한 가족', '무덤' 선집, '비문', '강한 힘에 대한 나의 견해', 『우리는 이제 어떻게 아버지가 되는가』, 『노라가 떠난 후 무슨 일이 있었나』, 『천재가 있기 전』, 『천둥에』, 『뇌봉탑의 몰락』, 『뇌봉탑의 몰락을 재론하다』 , "수염에 대해 이야기하다", "사진 등에 대해", "거울에 비친 생각", "등불 밑의 에세이", "늦봄 잡담", ""Fuck!", "여러 가지 추억" , "수염에서 이빨까지", "과부주의", "강벽의 황야", "페어플레이에서는 속도를 늦추어야 합니다", "'무덤'에 쓰여진"뒤로", "후지노 씨", "아버지의 병"

심오한 의미: 이창지는 루쉰이 공격면만 있고 건설이 없기 때문에 아무 생각도 없고 산발적인 혼합 감정만 가지고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루쉰이 사상가가 아니었다는 리창즈의 결론은 근본적으로 객관적인 사실에 어긋난다. 더욱이 이러한 견해는 루쉰을 공격하는 진영의 비교적 대표적인 견해이다.

Liang Shiqiu는 Lu Xun이 어떤 통찰력을 가지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루쉰 사상'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루쉰 사상은 사실 그의 '현상 유지에 대한 불만'을 거친 어조로 표현한 것일 뿐이다. 그러나 '현상 유지에 대한 불만'만으로는 Shi Zhecun은 또한 Lu Xun은 자신의 생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루쉰은 정말 사상가이다. 불행하게도 그의 생각은 아직 체계로 통합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의 생각은 체계로 통합되지 않았다. 따라서 잡다한 수필집이 많지만 총 수는 각 모음집에 수집된 단어의 비율은 50~60%에 불과하며, 그의 불순물은 독자들에게 그가 비판의 대상이 많다는 것만 알 뿐, 그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는 모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동일합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그가 이념 체계를 갖고 있든 없든, 그의 생각이 현실 사회에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 살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다. 사상가란 무엇인가? 어떻게 이데올로기적 체계를 갖고 있다고 간주할 수 있는가? 공자(孔子)는 생각이 있었느냐? 마오쩌둥은 어떤 생각이라도 했나요? 공자와 마오쩌둥이 모두 사상가임을 인정한다면 공자의 사상은 수많은 대화로 이루어져 있지 않은가? 마오쩌둥 사상은 『서문』 같은 책으로 완성되는 것이 아니다. 즉, 마오쩌둥 사상 역시 기사가 겹겹이 쌓여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기사 중 일부는 물론 에세이이지만 에세이, 편지 등도 있습니다. 공자와 마오쩌둥처럼 루쉰 역시 자신만의 사상과 체계를 갖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