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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룻의 고음과 저음을 연주하는 방법

플루트를 연주할 때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은 높은 음과 낮은 음이다. 이제 플루트의 고음과 저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관심있는 친구들은 함께 살펴보세요.

플루트의 저음

플루트를 연주할 때, 플룻을 올바르게 연주하는 방법 고음과 저음을 잘 연주하는 초심자들은 종종 고음 3?을 연주해야 할 때 알토 3?를 연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koujin"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폐에서 짜낸 공기는 입과 입술의 조절을 통해 계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때 공기가 낭비되지 않습니다. 댐퍼의 크기와 입 공기의 속도를 제어하고 "코우 힘"이라고 하는 입술과 뺨의 일종의 자유로운 수축 및 해제 힘을 사용해야 합니다. 연주할 때 "입의 힘"을 사용하지 않으면 발음이 흐릿하고 불분명해질 뿐만 아니라 연주하기 힘들며 소리가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고음과 저음을 올바르게 연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플루트를 연주하므로 평소에 더 많이 연습해야 합니다. 고음의 피리 실력

1. 대나무 피리의 소재 자체가 고음 연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고대인들은 "일꾼이 일을 잘하려면 먼저 도구를 갈고 닦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일을 성공적으로, 만족스럽게 하고 싶다면 먼저 그 일을 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갈아야 한다는 뜻이다. 즉, “칼을 갈면 장작을 자르는 데 실수가 없다”는 뜻이다. 대나무 피리 연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최고의 느슨하고 깨끗한 고음을 얻으려면 먼저 고품질 대나무 피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초보자는 전문가가 직접 선택하도록 하여 연주를 통해 각각의 고음이 연주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연주자들은 단지 대나무 피리 연주에만 관심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전문 연주자처럼 연주하기 위해 고품질 대나무 피리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들이 구입하는 대나무 피리는 품질이 좋지 않고 모양이 거칠고 색상이 어둡습니다. 음색, ** 진동이 작아서 전문적인 대나무 피리 연주 실력이 뛰어나도 좋은 악기가 없으면 고음을 연주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2. 플루트 멤브레인의 품질은 고음 연주의 투명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중국 죽피 예술의 비밀은 피리 막에 있습니다. 이는 중국 대나무 피리와 외국 피리의 가장 큰 음색 차이이기도 합니다. 작고 얇은 막은 대나무 피리의 음색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나무 피리를 연주할 때 베이스는 두껍고 둥글게 연주해야 하고 고음은 크고 명확하게 연주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초보 연주자가 이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투명하고 밝으므로 연주하기 전에 깨끗하고 투명한 플루트 필름을 선택하면 대나무 피리의 진동을 향상시키고 고음 연주를 더욱 풍성하고 밝고 투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주관적인 이유부터 분석해 보세요.

연주자의 긴장감과 이완감이 고음 연주의 어려움을 가속화시킨다. 가르치면서 나는 많은 연주자들이 고음을 연주할 때 특히 긴장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잠재의식 속에서 그들은 항상 고음이 높을수록 자신이 사용하는 힘과 에너지가 더 커진다고 생각하여 눈에 보이지 않게 자신의 몸에 많은 압력을 가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과도한 힘은 입의 변위, 손가락의 뻣뻣함, 호흡 상승을 더욱 악화시켜 연주 중 이완이 부족하고 고음을 낼 수 없게 됩니다. 대나무 피리가 고음을 못치는 이유

첫 번째 단계는 운지법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운지가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기본입니다. 운지가 정확하지 않으면 고음을 치는 것이 쉽지 않거나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운지법이 올바른지 확인한 다음 연주하기 가장 쉬운 음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진공관 소리는 솔(sol)의 알토미(alto mi)입니다. 여기에서는 올바른 외모, 입 모양, 입에서의 플루트 위치, 손 모양, 자세 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거울 앞에서 연습하세요. 블로우 홀이 댐퍼와 정렬되지 않아 많은 초보자들이 고음을 칠 수 없기 때문에 이 문제는 거울을 보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연주하기 가장 쉬운 음부터 시작하여 레벨별로 점점 더 높은 레벨로 연주하는 것입니다. 각 음표를 여러 번 반복하면서 주의 깊게 연주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 다음 음표를 연습하세요. 많은 초보자들이 고음을 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사실 그것은 단계별로 훈련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직 알토라를 치지 않아서 하이알토라를 치면 당연히 못 치게 되겠죠... 나는 모든 사람에게 방법을 추천합니다: 메트로놈을 켜고, 분당 60의 속도로 조정하고, 각 음표에 4초를 주고(2~3초 동안 연주하고 1~2초 동안 휴식) 알토 미로 시작합니다. , 100 altos mi, 이것은 400초이며 성공률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80% 이상 플레이가 가능하다면 더 높은 레벨인 알토 파로 가서 100번(400초) 반복한다... 참고로 알토 5는 6번 홀을 여는 핑거링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

네 번째 단계는 특정 고음이 연주되지 않거나 발음하기 어렵다고 판단되면 음정을 한 단계 낮추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예를 들어, 하이미를 연주할 수 없다면 하이리로 연습하지 말고, 하이레로 낮추고, 더 큰 볼륨으로 100번 연습한 다음, 여전히 하이미로 올라가세요. 일하지 말고 다시 높은 곳으로 돌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