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8.7점의 '원탁파티'가 막을 내리며, 여성 손님들은 이제 더 이상 화병이 아니다.

8.7점의 '원탁파티'가 막을 내리며, 여성 손님들은 이제 더 이상 화병이 아니다.

'원탁' 하면 바로 도우웬타오가 떠오른다.

그 다음에는 '원탁' 보이 밴드인 량웬다오(Liang Wendao), 마자후이(Ma Jiahui), 쉬자둥(Xu Zidong), 마웨이두(Ma Weidu)가 있다.

'강강삼인조'부터 현재까지 크게 변함이 없다.

몇 회를 보아도 질리지 않고 이 노인네들이 수다 떠는 모습을 그저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원탁파티'에서는 여성 손님들을 무시하기 쉬운 경우가 많다.

솔직히 '원탁'이 4시즌을 맞이할 무렵에는 여자팀이 거의 결정됐다.

원타오의 '여자친구' 장팡저우, 자후이의 '아내' 저우이준, 그리고 온라인 교육 전문가 리메이진.

'원탁'에서는 해박한 지식과 폭넓은 경험, 여성스러운 섬세함을 활용해 즐겁게 이야기하고 웃었고, 유저 프로필이 남성 쪽으로 치우쳐 있는 이 프로그램에는 적응하기가 쉽지 않았다. 손님의 75% 이상이 남자들이다.

나이로 보면 3명이 노년, 중년, 청년 이렇게 3세대를 이룰 수 있다.

감정적인 강팡저우, 이성적인 리메이진 교수, 그리고 단순하고 관대한 저우이준.

이 시대에 점점 더 보기 드문 여성의 자질, 즉 뛰어난 사고력, 용기, 예리함을 그 속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장팡저우는 누구인가?

1989년생 '천재 소녀'이자 '아름다운 작가'다.

11세에 <개발자>를 발표하며 데뷔한 그녀는 <천창을 열어라>, <악한 아이의 진사>가 모두 그녀의 작품이다.

이후 특별한 사정으로 칭화대학교에 입학했고, 졸업과 동시에 '뉴위클리' 부편집장이 됐다.

인생은 끊임없는 하이라이트가 있는 부드러운 여행입니다.

"나는 인생의 우여곡절을 경험해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야기의 결말은 이미 처음에 쓰여졌다." 이 익숙한 캐치프레이즈가 그녀의 책 제목이다.

하지만 장팡저우는 '원탁'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 많은 혼을 받았다.

그녀는 강강시대를 경험해 본 적이 없다.

그녀는 '라운드 테이블' 4시즌을 마치고 이제 막 30세가 됐다.

경험도 없고 지식도 없고, 인생을 논할 자격도 없다고 생각하는 시청자가 많다.

외모까지 공격하며 못생겼다고 생각했다.

장팡저우의 '미인 작가'라는 평판은 여성 작가들 사이에서 그녀의 외모가 정말 나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말이 있다.

결국 그녀는 외모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9년까지 방영됐고, 시청자들은 장팡저우에 대한 욕설과 사랑이 공존하는 상태에 이르렀다.

그녀가 없으면 포격은 '왜 아크는 안 왔지?'라고 계속해서 물었다.

그녀가 주변에 있을 때 포격은 왜 다시 Jiang Fangzhou를 초대하는가?

깊은 사도마조히즘!

'원탁'의 여성 게스트들은 여성의 시각을 보완하고 여성 시청자들을 추가하는 등 매우 기능적이다.

Jiang Fangzhou의 또 다른 관점은 그녀의 솔직함에서 비롯됩니다.

Ma Jiahui가 종종 "xxx I Know"로 시작하는 것처럼 Jiang Fangzhou는 자신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사랑에 빠진 장팡저우를 가려내기도 한다. 그는 항상 남자친구에게 “나를 사랑하는지 아닌지”를 확인해야 한다.

그는 남자친구에게 버림받았던 경험을 시청자들에게 털어놓으며,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을 과감하게 털어놨다.

그러나 끈기가 없고 매우 솔직하다.

사랑 여부는 유동적인 상태이기 때문에 말해야 하고, 알아야 하고, 그녀를 설득할 수만 있다면 숨길 필요가 없다.

그냥 "우리가 친구가 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와 같은 이유를 대보세요.

'원탁'에서 장팡저우는 감성 드라마만 책임지는 게 아니다.

또한 청년들의 정서적 혼란, 진로 혼란, 가족관계의 무력감 등을 청년들의 관점에서 해석하고 살펴보는 것이 아크의 도움으로 가능하다.

전문 작가로서 그녀의 생각과 풍부한 지식은 이 프로그램에서 50명의 지식인 그룹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의 기초입니다.

저우이준의 초기 사진은 매우 단순했다.

이는 그녀의 경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녀는 아랍어를 공부하고 대학 졸업 후 신화통신사에서 기자로 일했다.

격렬한 전쟁을 목격하고 다가오는 탱크를 바라보며 사진을 찍었고, 언제든지 생명이 위태로운 거리를 걸으며 폭발을 여러 번 목격했습니다. .

날씬해 보이는 상하이 소녀다.

'원탁'에서 그녀는 차분하고 관대하며, 따뜻하고 예의 바르고, 좋은 아내이자 엄마였습니다. 사람들은 그녀가 얼마나 용감하고 굴하지 않는지 가끔 잊습니다.

물론 마가휘의 놀림에도 여전히 수줍음이 많았던 샤오준준은 방송에서 '가휘의 아내'로 승격되어 그 이후에도 수줍음을 담담히 마주할 수 있게 됐다. 수년.

메이크업을 한 주이준은 등장하자마자 원타오에게 “준준이 점점 예뻐지고 있다”고 칭찬할 예정이다.

정말 점점 더 예뻐지네요.

외모부터 성격까지.

그리고 '원탁' 속 그녀의 대화 역시 보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따뜻함을 선사했다.

예민하고 섬세한 시각으로 폭넓은 주제를 이야기할 수 있지만, 이제는 교육 문제에 더 관심을 갖는다.

그녀는 '외국의 유년시절'이라는 교육 다큐멘터리를 만들었고, 교육에는 방법이 없다고 결론을 내렸다.

어린이는 어른의 조상이라고 하더군요.

부모와 자녀의 관계에 대해서는 '관용'을 꼽았다.

그녀는 어렸을 때 상하이 출신 소녀로서 베이징에 있는 대학을 선택해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부모님은 이를 묵인했다.

일할 때는 가장 위험한 곳까지 가야 한다고 고집했지만 부모님은 이를 묵인했다.

부모는 커서 아이를 닮아가는데, 아이가 배워야 할 것은 '인내'다.

Zhou Yijun은 이제 "팜파스 풀은 실크만큼 질기다"는 느낌을 갖습니다.

그녀의 용기는 더 이상 젊었을 때처럼 무모하지 않고, 더 성숙하고 끈기 있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위는 늙은 여자, 아래는 어린 여자 역할을 맡은 그녀는 어린 아이들의 엄마이자 노부모의 딸이다.

따라서 그녀는 가족, 교육, 사회적 관계를 탐구합니다.

여전히 시끄럽지도 혼란스럽지도 않은 채 분주하게 세상을 걷고 있습니다.

리메이진 교수는 방송에서 남녀관계를 논하면서 여러 차례 뜨거운 검색을 하기도 했다.

예: 소녀들은 쓰레기를 어떻게 식별합니까?

그녀의 의견은 자신의 인생 경험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수많은 사례 사실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이는 그녀의 경력과도 관련이 있다.

리메이진 교수는 중국 인민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한 후 현재까지 중국 인민공안대학교에서 강의하고 있다.

주요 연구 분야는 범죄심리학, 청소년 심리문제이다.

프로그램에 담긴 리메이진 교수의 분석과 주장, 사실에 대한 존중과 논리는 그녀의 전문성에서 비롯된다.

각도도 매우 암울합니다.

그래서 가끔 기분이 좋지 않거나 날씨가 좋지 않으면 리메이진 교수님이 참여하는 '원탁'프로그램을 감히 열지 못합니다.

경계교육의 역할이 너무 강하다.

예를 들어 사회적으로 우려되는 주요 사례를 토대로 여자아이들에게 사랑에 빠졌을 때 불안해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것은 사회에 뛰어난 사람이 많거나 조건에 맞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고, 사랑에 빠졌을 때 나무에 목매어 죽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리메이진 교수님이 사랑이라는 주제로만 트렌드를 이끌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요.

그녀의 교육 주제도 인기가 많아 검색어에 급상승하고 있으며, 많은 부모들로부터 프로그램 출연을 권유받고 있습니다.

'원탁학교'에 가는 한, 맹공격에 대한 댓글은 거의 항상 '리메이진 교수님을 위해 왔습니다'일 것이다.

"자녀는 부모의 거울이다."

"아이들은 어릴 때 두려워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청소년기 어린이들과 소통하고, 핵심 사항에서 멈추세요."

“6세 이전에는 부모의 잔소리와 말이 금이다. 12세 이후에는 부모의 말이 쓰레기다.”

리메이진 교수의 견해의 가장 큰 특징은 다음과 같다. 사람들이 확신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탁'을 오락으로 시청하고, 모두의 대화를 듣고 듣고 있습니다.

하지만 리메이진 교수의 견해를 대하는 태도는 더욱 심각하다.

모두 사건 사실과 경험을 요약해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사회에는 항상 예외가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의 운명은 경험의 요약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리메이진 교수님이 많은 분들을 비명을 지르게 만드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경력 분야를 깊게 하고 전문화하세요.

이것이 리메이진 교수님이 사람들에게 이득감을 주는 근거라고 생각합니다.

'원탁'에서 그녀는 예리하고 현명하며 유능하고 믿음직하다.

물론 세 사람이 '원탁학교'에 자리를 잡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유는 평범한 여성들의 에로티시즘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예외 없이 그이기 때문이다. 아주 좋은 사람이에요.

하지만 손이 닿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업적이든 기질이든 여성에게 배울 수 있는 방향과 템플릿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회는 성급하며 명성과 행운의 빛이 모든 사람 주위를 배회합니다.

이맘때는 '원탁 파티'도 드물고, '원탁 파티'에 참가하는 여성은 더욱 드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