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소규모 수업 수업 계획
소규모 수업 수업 계획
저는 헌신적인 교사로서 수업 활동을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업 계획을 준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공식적인 수업 계획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작성한 7개의 소규모 수업 계획입니다.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규모 수업 계획 1부
활동 목표:
1. 5개 안에 있는 물건의 개수를 손과 입으로 동시에 세어 그 개수를 말해 보세요.
2. 5개 이내의 수량을 물체와 일치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3. 운영 활동에 기꺼이 참여하고 필요에 따라 운영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아이들의 관찰력, 판단력, 실습 능력을 키워주세요.
5. 어린이들이 자료와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수학 활동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활동 준비:
1. 다섯 가지 작은 동물의 머리가 있는 큰 판지 집.
(강아지 1마리, 새끼 고양이 2마리, 병아리 3마리, 양 4마리, 토끼 5마리)
2. 숫자 카드와 1부터 5까지의 원 몇 개를 클릭하세요.
3. 고기 뼈, 작은 물고기, 애벌레, 풀, 당근 사진 여러 장.
활동 과정:
1. 숲에 홍수가 나서 작은 동물들의 집들이 홍수에 휩쓸려갔습니다. 날씨가 좋았고, 작은 동물들이 함께 일하여 큰 집을 지었습니다. 아이들아, 그들의 큰 집을 보고 싶니? (집 보여주기)
2. 와! 또 홍수가 나면 그 큰 집은 물에 휩쓸리지 않을 것이다! . 꼬마 동물들의 집이 몇 층이나 지어졌는지 살펴볼까요?(5층) 그런데 꼬마 동물들은 아직 층수를 표시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1층은 1이라고 표시되어 있나요?) 2층은 1이라고 적혀있습니다. 2번은 3층은 3번, 4층은 4번, 5층은 5번)
3. 오늘은 작은 동물들이 놀기 좋은 날이에요 새 집으로 이사 가요. (강아지)
강아지가 오늘 제일 일찍 와서 큰집 1층으로 이사했어요.
야옹! 2층에는 새끼 고양이 두 마리가 왔고, 3층에는 병아리 세 마리가 왔고, 4층에는 키가 커서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귀 달린 동물들이 뛰어 올랐습니다. (작은 흰 토끼) 다섯 마리의 작은 흰 토끼가 5층에 살기 위해 뛰어올랐습니다.
4. 작은 동물들이 새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어떤 선물을 주어야 할까요? (아이들은 토론을 시작하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도록 격려합니다.) 새 집으로 이사했는데, 집에 먹을 것이 없는데, 작은 동물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얼마만큼 주어야 할까요?
강아지가 말했습니다: "나는 개예요. 고기 뼈를 원해요. 그게 다예요.” 어린이에게 강아지에게 고기 뼈를 주라고 하세요. (고양이, 양, 병아리, 토끼에게 먹이 보내기)
요약 (꼬마 동물들은 아이들이 보낸 먹이를 받고 매우 기뻐합니다.)
방금 선생님이 코끼리 삼촌은 코끼리 삼촌이라는 큰 전화를 받았습니다. 코끼리 삼촌은 작은 동물들이 새 집으로 이사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작은 동물들에게 축하하기 위해 많은 축하 카드를 썼습니다. 그런데 코끼리 삼촌은 오늘 할 일이 있어서 우리 아이들을 축하 카드에 적힌 숫자에 따라 각 층의 가방으로 보내길 원합니다. (음악을 틀고 어린이들이 조작하게 하세요)
수업 후 묵상:
해결해야 할 문제.
첫째, 이 코스에서는 코스 설계가 활동을 계산하는 것이므로 사고가 명확해야 하고 논리가 강력해야 합니다. 1부에서는 작은 동물들의 습성에 초점을 두지 않고, 그에 따른 숫자 세기 활동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작은 동물들을 보여주는 것이 조금 늦어졌습니다. 두 번째 부분도 조금 지저분한 편이라 세 번째 부분의 내용도 일부 삽입했습니다.
둘째, 목표 설정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이 활동에서는 물건 세기의 효과가 달성되지 않았습니다. 이 수업은 단지 소리를 듣고 물건을 집어 들고 세기만 했습니다. 따라서 목표도 수정되어야 합니다. 모든 활동은 설정된 목표를 중심으로 단계별로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셋째, 이번 활동에서는 아이들보다 선생님이 더 많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어린아이들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아이들이 말하고 생각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대답하라고 말하는 것보다.
넷째, 세 번째 링크에서는 아이들이 작은 동물들의 소리를 듣고, 숫자를 세고, 먹이를 줄 때, 실제로는 놔줘야 한다는 점을 아이들에게 계속해서 손가락으로 일깨워주는데요. 아이들 와서 직접 들어보세요. 아이들의 듣기 능력을 키워주세요. 이 링크에서는 아이들이 수술하러 올 때 그 양이 명확하지 않고 아이들이 직접 확인할 방법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교구에도 문제가 있는 것은 물고기 몇 마리, 뼈 몇 마리, 풀 몇 마리임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올라온 후에는 교사 자신도 누가 올바른 것을 보냈는지, 누가 잘못된 것을 보냈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다섯째, 결말은 아직 좀 뜬금없었다. 스트레칭부터 소변보기, 손씻기까지. 이 마지막 단계도 주목해야 합니다. 소규모 학급 수업 계획 2부
디자인 의도 :
활기차고 호기심이 많은 소규모 학급 아이들의 특성에 맞게 생활 속에서 굴러다니는 모든 물건을 활용하여 아이들의 활동에 대한 흥미를 자극합니다. 다양한 구르는 공, 바퀴, 캔, 병 등 움직이는 물체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 주고, 몸을 움직이고 굴러가는 물체를 가지고 놀고자 하는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놀이 중 구르는 재미를 경험하고 스포츠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활동 목표:
1. 어린이들이 몸을 움직여 보도록 합니다.
2. 스크롤의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활동 준비:
큰 공, 작은 공, 바퀴, 체, 굴러다니는 모든 물체, 색색의 비단, 음악 테이프.
활동 과정:
1. 어린이의 흥미를 자극하고 주제 소개
1. "I Can Turn" 음악에 맞춰 어린이와 교사가 함께 활동실에 입장합니다. .
2. 준비 운동: "건강 노래"
2. 공이 굴러가는 느낌
1. 큰 공을 보여주고 포옹하고 뽀뽀하세요 큰 공의 어머니 친척.
2. 큰 공 엄마가 아기와 '뽀뽀' 게임을 하고, 아기는 공이 굴러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3. 아이들은 구르는 느낌을 받기 위해 몸을 움직입니다.
4. 다양한 공을 가지고 놀며 구르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1) 아이들은 공을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으며 공을 굴리는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내도록 격려합니다.
(2) 교사가 개별적으로 지도하고 아이들과 소통합니다
5. 나눔과 소통에 집중
공아기들은 잠시 쉬게 하고 아이들은 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3. 다른 물체가 구르는 느낌을 느껴보세요.
1. 아이들에게 어떤 물체가 구르며 큰 바퀴로 이어지는지 물어보세요.
2. 유아들은 큰 바퀴 아빠와 바퀴 아기와 함께 굴리기 게임을 합니다.
3. 운동의 감정(행복, 즐거움)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4. 아이들의 상상력을 확장하고 상상력을 활용합니다.
1. 다채로운 실크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가이드 아이들과 함께 알록달록한 명주말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2. 아이들에게 다양한 굴리기 방법을 사용하도록 격려하십시오.
5. 휴식 활동 '목욕하기', 리본을 이용해 굴러가는 자동차를 만들어 집에 돌아가는 활동이 종료됩니다. 소규모 수업 계획 3부
활동 목적:
다양한 일반 동물을 가까이서 좋아하고 그들의 독특한 특징을 찾아보세요.
활동 준비: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동물 식사 관련 게임 자료, 오디오 테이프, 동물 사진 및 사진
활동 과정:
1. 그룹 게임: 작은 동물 찾기
지침: 숲 속의 작은 동물들이 모두와 숨바꼭질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동물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그들은 어디에 숨어 있나요?
1. 어떤 동물이 올지 듣고 맞춰보세요.
요구사항: 동물의 발 모양에 따라 이름을 지을 수 있어야 합니다.
2. 작은 동물들이 어디에 숨어 있는지 찾아보세요.
요구사항: 어린이는 동물의 외모와 특징에 따라 동물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독립 게임: 와서 놀아주세요
지도 요구 사항: 아이들은 자신의 능력과 선호도에 따라 "작은 동물"과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을 독립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활동 내용 : 아기 동물 먹이주기, 동물 퍼즐, 동물 체스, 동물 수수께끼, 동물의 기술 알아보기 등 소규모 수업 계획 4부
목표:
1. 친숙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가사를 바꾸고 노래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적절한 동작을 사용하여 표현합니다.
2. 오렌지의 디테일을 관찰하고 다양한 모양을 상상해 보세요.
3. 발견에 대한 기쁨과 자부심을 기꺼이 표현하십시오.
활동 준비: 코스웨어, 펜, 종이, 관련 사진, 음악, 오렌지. 활동 프로세스:
1. 가져오기.
1. 코스웨어를 플레이하고 오렌지를 보여주세요. 오늘 저는 마술사가 되어 모두를 위해 마술을 선보이고 싶습니다. 내가 마술로 무엇을 할 것인지 아시나요?
2. 오렌지를 이용해 오렌지의 단면을 만들어 보세요. 질문: 이것은 무엇입니까? 어떤가요?
2. 오렌지는 마법을 부리는군요.
1. 오렌지는 마법을 부리는군요. 모두가 주문을 외우고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로 변했습니다. 오렌지는 선풍기로 변했습니다.
질문: 선풍기를 불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선풍기는 어떻게 회전하나요? 어떤 소리가 날까요? 선생님: 오렌지를 선풍기로 만들어서 정말 뿌듯해요. 내 오렌지는 선풍기로 변하고, 선풍기로 변하고, 회전합니다. 내 오렌지가 선풍기로 변신, 선풍기로 변신, 아 멋있다
아이들은 음악에 맞춰 다시 노래를 불렀다.
2. 오렌지 두 개가 마법을 부리네요.
오렌지는 자전거로 변신해요. 질문: 자전거를 타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타고 뭐해요? 바퀴는 어떻게 회전하며 어떤 소리가 나나요? 아이들은 가사를 만들고 규칙을 알아냅니다. 각 노래의 마지막 세 단어를 바꾸면 됩니다.
노래를 함께 불러보세요.
3. 오렌지 세 개가 마법을 부리네요.
이번 오렌지는 무엇이 될까요? 오렌지색은 우산을 연상시킵니다. 아이들이 가사를 만들고 음악에 맞춰 노래하도록 지도하세요.
3. 아이들에게 세로로 자른 오렌지를 주고, 과감하게 그림을 추가하도록 지도하세요.
1. 오렌지는 어떻게 되었나요? 그것은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2. 오늘 선생님은 여러분 각자를 위해 오렌지를 준비하시고 생각해보고 펜으로 그려보라고 하십니다.
3. 아이들은 대담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오렌지에 그림을 추가합니다.
4. 칠판에 아이들의 작품을 전시하세요.
1. 아이들이 오렌지로 변신한 모습을 소개합니다.
2. 어린이들 각자에게 노래에 맞춰 노래를 부르게 하여 스스로 마법을 부리게 하세요. 소규모 수업 계획 5부
[활동 목표]
1. 대결 중에 아이들이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감정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2. 어린이의 신체 여러 부분의 협응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 어린이들이 공통 항목을 색상에 따라 분류하도록 도와주세요.
[활동 준비]
1. 슬라이드, 가벼운 음악, 뮤직 테이프 "Bunk".
2. 빨간색, 노란색, 녹색, 보라색 풍선 여러 개와 작은 망치 세 개.
3. 빨간색, 노란색, 녹색, 보라색 야채와 과일의 사진과 물체.
4. 투명한 별들.
[활동 과정]
1. 소개: 풍선을 보여주고 색상을 검토하며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빨간색, 노란색, 녹색, 보라색 풍선을 각각 보여주며 아이들에게 이 네 개의 풍선과 같은 색의 야채, 과일, 물건이 무엇인지 상상해 보세요.
2. 확장:
1. 어린이들이 야채와 과일의 모양과 색상을 검토하도록 안내하는 슬라이드를 보여줍니다. 어린이가 대답할 수 없다면, 어린이가 대답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물건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주변 환경에서 이 네 가지 색상과 같은 색상의 물건을 찾고, 아이들에게 자발적으로 작은 망치를 사용하여 주변 환경에 있는 과일, 야채 또는 네 가지 색상의 물건을 치도록 하세요. .
3. 아이들은 위의 4가지 색상 중 과일, 야채, 물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빨간색 등 단색의 풍선을 선물합니다. 빨간색 물건을 가져가는 아이들은 손 등 신체 부위를 따라갑니다. , 발 등) 교사가 지정하는 머리, 엉덩이, 무릎, 귀---) 풍선을 터치합니다.
4. 게임: 터치 앤 터치
활동 장소에서 음악을 들으면서 자유롭게 노래하고 뛰어다니며 음악이 멈추는 곳을 교사가 알려줍니다. 같은 색깔의 물건을 가진 아이들이 모여서 어딘가에서 서로를 만진다.
5. '원더풀 스타 베이비', 색깔의 변화를 살펴보세요.
각자 투명한 별을 갖고 있으며, 두 별이 합쳐지면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지켜보려고 한다.
3. 마무리
색상의 변화는 정말 흥미로웠습니다. 다음에는 교사가 모두를 데리고 발견실을 탐색하여 색상의 다른 변화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세요. 소규모 수업 계획서 6부
활동 목표:
1. 이야기의 줄거리를 인지하고 이해하며 자신의 생각을 과감하게 표현합니다.
2. 단어를 배우세요: 부드러움, 신맛, 바삭함, 달콤함.
3. 맛있는 음식에 욕심을 부리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모두와 나눠먹으세요.
활동 준비:
동화책, 실물 프로젝터, ppt 배경 그림, 수박, 사과, 포도, 바나나 그림, 작은 뱀 두 마리(한 마리는 큰 배) )
활동 과정:
1. 활동에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자극하는 상황을 만듭니다.
1. 교사: 오늘 교사는 작은 손님을 데려왔습니다. 누군지 알아? (생각) 그럼 추측해 보세요. 이 작은 동물은 몸이 길고 땅에서 헤엄치는 것을 좋아하며 입에 긴 혀가 있습니다. (선생님이 작은 뱀 교구를 보여줍니다.) 작은 뱀의 이름은 두오두입니다(낱말 카드 보여주기: 작은 뱀 듀오두).
2. 선생님: 어느 날 꼬마뱀 듀오두가 밖에 놀러 나갔는데 이렇게 됐어요? (배불뚝이 뱀을 보여주며) 무슨 일이에요? 듀오듀오 배는 왜 이렇게 커? (아이들은 추측합니다)
3.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선생님이 이야기를 들려주러 왔습니다. 이야기 이름은 "A Lot of Little Snakes"입니다.
2. 이야기의 내용을 인식하고 이해하세요.
(1) 그림을 보고 이야기의 전반부를 말해 보세요.
1. (배경 그림과 작은 뱀을 보여줍니다) 교사가 이야기의 전반부를 들려줍니다. : 아, 한입에 먹어요.
꼬마뱀듀오는 수영하며 무엇을 보았나요? (바나나) 바나나는 어떻게 생겼나요? (부드러운) 먹기 편해요? 꼬마뱀 두오두오도 같은 생각을 했다. 바나나가 부드러워서 한 입에 먹기 좋을 것 같다. 듀오듀오의 뱃속에 바나나를 꽂아주세요. (아이들이 이 문장을 집단적으로 익히고, 남자와 여자로 말하고, 개별적으로 말할 수 있도록 주의 깊게 지도합니다.)
2. 작은 뱀은 헤엄을 많이 쳤는데, 무엇을 보았나요? (포도 한 송이) 포도 맛은 어때요? (신맛) 맛있어요? 작은 뱀은 어떻게 먹나요? (이론: 한 입에 먹기) (작은 뱀의 뱃속에 포도 막대기)
3. 계속해서 헤엄쳐 나가는 두오두, 과연 어떤 과일이 보일 것인가? (아이들이 맞춰보고, 각각 어떤 과일인지 말해보세요)
4. 두오두는 어떤 과일을 보셨나요? 살펴 보겠습니다. 나레이션: 두오두오는 여행을 다니다가 사과를 보고 '사과가 아삭아삭한데 맛있겠구나! 그래서 두오두는 사과를 하나 더 먹었습니다. 두오두의 작은 뱃속은 어떤가요? 가득한.
5. 수영과 수영, 잠시 후 두오두는 또 무엇을 보았는가? (수박 한 조각) 수박 맛은 어때요? 그래도 먹힐 것 같나요? 수박은 달콤하고 맛있을 거라 생각해서 힘들게 수박을 삼켰습니다.
6. (배가 큰 뱀을 보여주며) 자, 지금 두오두 배는 어떤가요?
(2) 후반부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1. 작은 뱀이 과일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엄청 커졌어요. 더 이상 수영도 못하고 집에 갈 수도 없어 너무 불안해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아이들이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이들의 추측)
2. 이때 꼬마 개미가 왔어요. 꼬마 뱀의 코 위로 올라올 때까지 기어다녔어요. 꼬마 뱀 두오두는 가렵고, 재채기를 하고, 수박을 크게 흘렸어요. 두오두의 뱃속에서는 사과, 포도, 바나나가 뿜어져 나왔다.
3. 이제 작은 뱀 듀오두는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결국 누가 도와줬나요? 개미는 개미에게 감사 인사를 하기 위해 과일을 모두 주고 쉽사리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작은 뱀 두오두오가 과일을 너무 많이 먹어서 수영을 못했는데 괜찮을까요? 작은 뱀에게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3. 이야기를 완전히 말하세요
1. 프로젝터를 보면 교사와 아이들이 이야기를 완전히 말하게 됩니다.
2. 맛있는거 보면 꼬마뱀 듀오듀오처럼 다 먹나요? 어린 아이들에게 함부로 먹지 말고 맛있는 음식에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교육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위장이 상할 것입니다.
3. 아이들은 자신의 동화책을 가지고 부모님께 이야기합니다.
활동 반영:
우리 반 아이들에게 집단 교육 형식은 여전히 제약이 너무 많습니다. 소규모 학급 아이들의 연령 특성으로 볼 때, 수업시간에 다양한 요구사항에 얽매이기보다는 자유롭게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린이의 사고를 제한하거나 교육 활동에서 소외되게 만들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합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측면에서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1. 어린이의 듣기 관심을 자극하기 위해 조작 교구를 사용합니다. 언어 교육 활동에서 아이들은 이야기 듣기를 좋아하고 이야기에 깊은 관심을 갖습니다. 그러므로 스토리텔링의 형태가 먼저 아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어야만 스토리 교육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아이들은 구체적인 이미지교구의 작동을 보고 이야기를 더욱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2. 추측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이끌어냅니다. 아이들은 이야기를 들으면서 실제로 많은 생각을 갖고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싶어합니다. 아이의 생각을 맹목적으로 억압한다면 오히려 역효과를 낳을 것입니다. 추측이라는 형태를 통해 아이들은 자신의 생각과 추측을 적시에 표현할 수 있고, 어른들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
3.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짧은 문장을 학습하세요. 짧은 문장을 배울 때 아이들은 지루한 교수법에 늘 지루함을 느끼게 됩니다. 생생한 표현과 몸짓, 도표를 통해 어린 아이들은 짧은 문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아이들은 짧은 문장을 말하는 법을 빠르게 배울 수 있으며, 대부분의 아이들은 "달다", "신맛"과 같은 단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4. 게임을 이용해 짧은 문장을 만들어보세요. 사실 소규모 학급의 아이들은 짧은 문장을 만드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전 링크의 예표를 통해 아이들은 기본적인 과일 경험이 있다면 자신만의 창작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상황을 이용하여 작은 뱀 Duoduo를 아이들에게 통합하여 함께 놀았습니다. 날씨가 추워진 탓인지 아이들이 과일을 덜 먹게 되어 언급된 유형에 대한 이해도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짧은 문장을 만들 때 일부 어린이의 문장은 여전히 방금 언급한 네 가지 과일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소규모 수업 계획 7부
활동 목표
종이 염색에 대한 애정을 키워주세요.
염색종이에 대한 사전 이해를 해보세요.
나는 예술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고 나의 감정과 경험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작품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행사 준비
라이스 페이퍼, 물감, 팔레트, 면봉.
염색된 종이 한 장.
활동 과정
1. 선생님은 모두와 함께 즐기고 싶은 미술 작품이 있습니다. 선생님은 여러분이 그런 미술 작품을 본 적이 없다고 보증합니다.
2. 어떤 예술 작품인지 보실까요? 선생님이 염색한 종이를 보여주면서 잘 보이는지 말해보자.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나요? 선생님이 설명해 주실 거예요.
3.염색종이로 만든 작품입니다.염색종이의 유래에 대해 선생님께서 설명해주시네요.
4. 선생님께서 염색종이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시고 염색종이를 만들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보여주실 수 있나요?
5. 이제 선생님이 종이 염색하는 법을 가르쳐 주실 건가요? 선생님은 모든 사람에게 단계별로 작동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종이 염색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6. 다들 종이 염색을 좋아하는지 이야기 나눠볼까요? 염색한 종이가 건조된 후 어떤 모습일지 보고 싶나요?
7. 같이 즐겨보죠. 이렇게 아름다운 꽃을 염색한 건 처음이군요.
8. 그럼 우리가 염색한 작품을 책에 담아 집에 가서 가족들에게 보여주며 감상해볼까요!
- 관련 기사
- 왜 대전력을 대전력이라고 부르나요?
- 라프 출연 순서
- 나에 대한 동음이의어 가사를 찾고 있습니다.
- 디지털 서밋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 샹그릴라 관광명소 샹그릴라 6대 관광명소 소개
- 그는 6살 때부터 보물을 감상하기 시작했습니다. 21살에 문화재를 주워 수억 달러의 가치를 갖게 된 그는 누구일까요?
- 핫켄덴 만화는 끝났나요?
- SDIC UBS 스테이블 펀드의 환매수수료는 얼마인가요? 투자를 결심한 지 2년이 넘었는데, 그때는 후순위 과금을 선택했다.
- 제1 킹콩
- Shu Qi Weibo 사건의 원인과 과정: Shu Qi가 Weibo를 삭제한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