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최근 몇 년간 성룡의 흥행 성적이 부진한 이유는 무엇일까.

최근 몇 년간 성룡의 흥행 성적이 부진한 이유는 무엇일까.

연예계에서 '빅 브라더'라고 하면 다들 알고 있는 성룡이다.

성룡의 영화 경력은 홍콩에서 시작되었으며, 홍콩 영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영화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하다. 쿵푸 코미디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룡은 실제로 중국어 영화의 영광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으며 영화라는 매체를 사용하여 중국 문화를 세계에 전파했습니다. <드렁큰 마스터>, <나는 누구인가>, <레드존> 등 당시 그가 선보인 많은 작품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재미있게 볼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의 흐름과 사람들의 관념의 변화에 ​​따라 빅 브라더의 쿵푸 영화는 점점 더 견딜 수 없게 되었습니다.

성룡은 '조디악' 이후 변신을 최우선으로 삼았다. 평소 국경을 넘나드는 액션과 과속 묘기를 선보였던 '쿵푸요가'를 제외하면 다른 많은 영화들도 변신의 의미를 담고 있었다. .

'폴리스 스토리 2013'은 실내극 스타일의 경찰과 갱스터 영화이며, '대군'은 '소병들'보다 더 진지하고 비극적인 의상을 입은 전쟁 영화이다. 철도 호랑이'는 손으로 그린 ​​일본 항일 걸작이고, '영국 대결'은 정치적 서스펜스 영화입니다(영화 속 영국과 아일랜드 배경은 많은 본토 관객들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명탐정 포송령'은 SF와 판타지를 직접 연기해 성룡이 2002년과 2003년에 촬영한 '턱시도'와 '환생'을 떠올리게 만든다. 물론 이 네 편의 영화는 흥행하지 못했지만 성룡은 성공하지 못했다. 1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촬영하고 싶었지만, 그는 변신을 거부했습니다.

좋은 영화인지 나쁜 영화인지는 모두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성룡은 자신의 감정을 뽐내지 않았고, 바보를 만들지 않았다는 점은 인정해야 합니다. 스스로 만들었으며 "리메이크"나 "속편"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성룡의 '십이지신' 이후 흥행이 예전 같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단일 영화적 관점에서 보면 참으로 부정할 수 없는 일이지만, 돈을 내고 싶어지는 현상이 있다. 주목: 2016년 7월 21일 개봉한 '탈출'은 8억 8천만 위안의 흥행 수익을 올렸고, '철도호'는 2016년 12월 23일 개봉해 7억 위안의 흥행 수익을 올렸으며, '쿵푸 요가'는 2016년 12월 23일 개봉해 7억 위안의 흥행 수익을 올렸다. 2017년 1월 28일 개봉, 흥행 수입 17억 5천만 위안.

어떤 특징이 있나요? 63세 액션 배우가 반년 만에 주연 영화 3편을 개봉했고, 올해까지 국내 흥행 수입만 33억 위안을 기록했다. 과연 중국 스타가 2위를 찾을 수 있을까.

어필 측면에서는 사실상 20~30억 수준의 인기 중견 선수들(결국 Wu Jing, Xu Zheng, Huang Bo, Wang Baoqiang, Shen Teng 등)보다 약하지 않습니다. 현재 본토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 2012년 성룡은 34년 동안 유명세를 탔다. 지금으로 치면 그의 반응은 '화나지 않았다'였다. 1978년부터 2019년까지 그처럼 유명해질 수 있었던 중국의 살아있는 스타는 비난이라기보다 칭찬이라고 해야 할 것 같다. ? 아마도 개혁과 개방만이 비교가 될 수 있지 않을까?

결국 우리는 싸울 수 있는 성룡을 놓아주기가 꺼려질 뿐입니다. 하지만 그가 '인기 없다'고 생각하기 전에 그는 이미 누구보다 열심히 변신해 왔다는 사실도 배우의 본질이고, 그에겐 그럴 자격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어떻게 생각하나요? 누구나 좋아요, 댓글, 팔로우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