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이번 '더 보이스' 시즌은 왜 루틴을 따르지 않는 걸까요? 우리가 얘기했던 '좋은 중국 이야기'는 어디에 있나요?
이번 '더 보이스' 시즌은 왜 루틴을 따르지 않는 걸까요? 우리가 얘기했던 '좋은 중국 이야기'는 어디에 있나요?
'보이스 오브 차이나'는 매 시즌 방송되면서 사람들의 마음속에 좋은 노래를 들려주는 프로그램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이야기가 모이는 '집합의 장'이 됐다. 세계.
학생과 강사 간의 소통에서 피할 수 없는 주제는 '꿈을 쫓는 것'의 어려움이다. 시청자들은 효과를 얻기 위해 일부 '스토리'가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닐까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학생들이 비참한 일이 아니면 이 무대까지 왔다고 하기가 민망할 것 같다.” 이것은 관객들 사이에서 오래된 농담이다.
실제로 대중은 전체 예능 예능의 가장 일반적인 특징 중 하나가 스토리가 있고 스토리와 심지어 캐릭터에 의존하여 만들어낸다는 점을 종종 무시합니다. 프로그램 효과 및 추진력 등급 상승과 개인 및 IP 체인의 개선도 업계를 운영하는 방식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12가지 맛'에서 프로그램팀은 Nicholas Tse를 '모든 종류의 식기를 마스터하는' 셰프라는 이미지를 만들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세계에 전파했습니다. '크로스오버 개그맨' 배우들의 '무대 위에서는 아무리 힘들어도 웃었다'는 '눈물 흘리기' 체험도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이런 일반적인 환경에서 '더보이스'는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스토리를 활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하지만 다른 예능 운영과 달리 프로그램 그룹이 더 좋다. "거래"에서.
프로그램 저작권은 해외에서 구입했지만, 중국 '더 보이스' 프로그램팀은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하며 '현지화'된 음악 프로그램 개발에 전념해 왔다. 최종 산업 체인이 차이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튜터의 출연료는 없으며 수입은 이후 프로그램의 개발 몫에서 나옵니다. 이는 또한 프로그램에 있어서 광고 배치를 점점 더 중요하게 만듭니다. 통계에 따르면 독점 명명권을 획득하기 위해 6천만 위안을 지출한 Jiaduobao는 시즌 3 3회에서 360,015초까지 올랐고, 예약 판매 가격도 150,000초에 도달했습니다.
동시에 Canxing은 자체 플랫폼 리소스를 사용하여 해외 투어를 포함하여 웹사이트 및 디지털 음악 플랫폼에서 학생들과 협력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 팀은 China Mobile과 협력하여 벨소리 다운로드 사업을 시작합니다. 즉, 프로그램에서 학생이 부른 모든 노래가 링으로 만들어집니다. 벨소리 및 벨소리 다운로드 수익은 차이나 모바일에서 제공되며, 참가자가 속한 프로그램 팀과 스타 멘토가 비례하여 분배됩니다.
"더 많은 현지화를 보고 싶다"는 브랜드 요청에 따라 프로그램 팀은 편집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서사 구조"에 변화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이야기'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이러한 '이야기'는 믿을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학생 캐릭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좋은 이야기' 시리즈는 시청률도 높여 프로그램 팀에 일정 기간 동안 큰 이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프로그램 자체 수입 외에도 학생들은 'The Voice of China 시즌 3'을 예로 들면 총 수입이 입니다. 20게임 공연 1회 공연료 250만 위안이면 '더 보이스' 5000만 위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초반 '스토리'에 집중하느라 바빴던 '더 보이스' 역시 2107년 시청률 하락세를 보였다. : 3개 프로그램만이 ?1.0까지 올랐으나, 프로그램팀은 3회 연속 시청률 하락세를 겪었다.
이는 '더 보이스' 프로그램팀에게도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소리였다. 시장의 다른 예능들이 여전히 감성 카드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보이스 오브 차이나'는 절벽에서 물러나 노래 자체에 초점을 맞춘다.
새롭게 출범한 '보이스 오브 차이나 2019'는 프로그램 자체는 경쟁 시스템을 제외하면 크게 달라진 것이 없지만 여전히 4명의 강사가 오디션을 통해 각자의 팀을 구성하고 있다. .PK를 실시합니다. 오디션 단계에서 멘토가 되는 참가자들은 여전히 자신의 '정신적 여정'을 공유할 시간이 많이 있지만 내용은 완전히 다릅니다. 비판받는 '템플릿' 생활이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이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내몽고 싱안연맹 우란하오터시 출신의 취양(Qu Yang)은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 '소통 단계'에서 언급한 바 있다. 'The Voice of China'에서는 자신의 사업을 하게 됐다. 식당이 팔렸고, 관객들이 주도적으로 취양의 다음 이야기를 채워줬다. 이는 '식당 운영 포기'의 또 다른 우여곡절임에 틀림없다. 음악의 꿈을 위해 수년 동안."
그러나 전환점이 찾아왔다. 취양은 자신의 호텔이 돈을 벌지 못해 운영을 중단했고, 자신의 음악적 꿈과 아무런 인과관계도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저는 아내와 아이들에게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어서 '더 보이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매우 강한 것으로 입증된 또 다른 소녀는 Zhuoma Yincuo입니다. 그녀는 쓰촨성 캉딩 출신이며 상하이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녀는 무대에 올라 부모님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는 질문에 "아니요"라고 답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본질적인 '플롯 설정'을 뒤집었다고 할 수 있다.
'보이스 오브 차이나 2019'는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이다.
이전 'The Voice' 초연에서 Xiaolangjiu는 독점 특별 파트너로서 다음과 같이 구체적으로 밝혔습니다. 프로그램 자체나 혁신 측면에서 'The Voice'는 ”은 관객의 취향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것을 끊임없이 실천하고 있습니다.
결국 모든 것은 시간이 테스트할 것이다." 좋은 프로그램 역시 시간을 통해 스스로를 증명하고 많은 압박감을 이겨낼 것이다. '더 보이스'는 '스토리-프로그램-노래' 모드로 계속해서 탐색을 이어가며, 방송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였다. 업계에서 주목받는 '스토리', '스토리'를 축소한 '더 보이스'는 여전히 음악 자체로 관객 시장을 점유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