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Lu Lixiang: 녹색이 흰색으로 변한 다음 검은색으로 변합니다.

Lu Lixiang: 녹색이 흰색으로 변한 다음 검은색으로 변합니다.

Lu Lixiang: 녹색이 사라지고 흰색이 오고 검은색이 옵니다

녹색이 사라지고 흰색이 오고 검은색이 됩니다

Lu Lixiang

녹색이 가고, 흰색이 오고, 그 다음에 검은색이 된다." 이 말은 남도교의 네 번째 조상인 진니완(Chen Niwan)이 지은 "백금불제시"의 세 번째 부분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시의 원문은 "물"입니다. 호랑이가 용을 만나면 불이 만난다. 금, 노인, 어린 소녀가 패권을 놓고 경쟁한다. 녹색이 사라지고 흰색이 나타나고 붉은 광장으로 가서 노란색 궁전으로 들어간다. "이 문장과 다음 문장 "빨간색으로 가서 노란 궁전으로 들어가라"는 황금 비약에서 약을 모으는 목적을 나타내는 문장입니다. 두 문장에는 "녹색", "흰색", "검은 색", "빨간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 "노란색"이라는 단어가 오행과 교묘하게 결합되어 있어 조상들이 경전을 쓰고 후손들을 성실하게 가르치려는 선한 의도를 잘 보여줍니다. 이제 이 시의 의미를 가족의 말로 설명하겠습니다. 나의 동지애를 보여주기 위해 Fang Jia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1. Chen Niwan 총 대주교의 삶

성조의 이름은 진남(陳南)이고, 니완(泳灣)은 남송 광동성 백로(百洞) 출신으로 남종의 세 번째 조상인 설자현(薩紀廣) 도광(雪道廣)에게서 비법을 얻었다. 선사께서 나에게 근본으로 돌아가 생명을 회복하는 장을 주셨느니라." 선조가 깨달음을 얻은 후에는 『룬기귀의륜』, 『자정경』, 『나부취서음』 등을 지었다. 그는 백우찬에게 태일도귀의 비법을 가르쳤기 때문에 조상 백우찬은 남종의 다섯 번째 조상이었다.

조상은 통 고리를 만들고 한때 "누설이 있다"라는 두 구절을 썼다. "누수 없음, 물이 흐르는 방법을 가르치면 둥글고 조밀해질 수 있으며 내부와 외부가 진공 상태입니다." "하루 종일 둥글고 가운데의 흙을 존중합니다." 몇 번이고 갈고 닦으면 얼마나 많이 배웠는지 알 수 있지만 거기에는 도끼 끌이 없습니다.” 첫 번째 구절은 도를 수련함에 있어서 본질이 새어나가지 않아야 하며, 본질이 완전히 용해된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 누출이 연결되고 내부와 외부가 진공 상태가 될 것입니다. 두 번째 구절은 진정한 의미 (땅)로 내부 정화의 비결을 지적합니다.) 존경받는 황금 비약을 얻은 후 생명의 두 빛 하나로 합쳐지면 "당연히 도끼의 흔적도 없다"

창업자는 세상을 이롭게 하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흙에 부적수를 섞어 작은 알약으로 만들어 사람들을 치료하기도 한다. 환자가 병에 걸리고 나았는데 갑자기 중병이 나타나서 옛 이름은 진니만(陳十灣)이 되었고 후에 장주(張州) 량산(梁山)에서 물에 녹아 천둥이 치고 천둥이 쳤다는 시가 남았다. 혼돈은 흔적도 없이 땅에 떨어졌다. 이제 뿔 없는 화룡을 탈 수 있게 되었다." .

2. 오행의 의미

오행은 에서 처음으로 나타났다. "상서·홍반"은 금, 나무, 물, 불, 흙이 있고, 나무, 불, 흙, 흙이 상호생성하는 것입니다. 금속은 물을 생성하고, 물은 나무를 구속한다는 것입니다. 나무는 흙을 억제하고, 흙은 물을 억제하고, 물은 불을 억제하고, 불은 금속을 억제합니다. 초보자는 이미 습득한 오행의 상호 억제에 익숙하지만 여전히 본연의 오행에 대한 심오하고 미묘한 세부 사항을 탐구해야 합니다.

본질적인 오행의 수에 따르면 물 1, 불 2, 금 4, 토 5가 있는데, 단가에서는 오행(五行) 가운데 삼족(三種)과 삼족(三種)설이 있다. 나무와 불은 한 가족이다 연금술경은 모레 궁궐을 떠나는 기를 말하는 것으로 하나와 다섯(본래의 오행, 목삼과 화2에서 따온 것)이다. , 그리고 내 아내. 금속과 물은 가족이며 도교 고전을 비유적으로 말하면 하나와 다섯이라는 선천적인 칸 궁전의 본질입니다. , 그의 가족, 남편, Wuji는 1과 5 (토의 다섯 가지 요소의 수를 취함), 즉 황 가족, 즉 중매인입니다. 송나라의 조상 장보단(張橋端)은 『오진변』에서 “동쪽의 셋과 남쪽의 둘이 오(五)가 되고, 북쪽의 하나와 서쪽의 넷이 합쳐진다”고 말했다. 우지가 돌아온 지 닷새째 되는 날, 세 가족이 만나 아기를 낳았다. "세 가문은 선천간공의 본질인 획득된 이공의 기, 그리고 선천적인 간공의 본질인 황가이다. 획득한 이공의 기를 후천기라 하고, 선천적인 간공의 본질을 가리킨다. Yuan Jing과 Huang 가족은 이것이 내부 정제의 세 가지 요소임을 알아야 합니다.

"Shen Tongqi"는 "녹색, 빨간색, 흰색 및 검은색, 각자 한곳에 살고 있어요. 녹, 적, 백, 흑은 각각 청룡, 홍조, 백호, 현무암의 네 코끼리를 비유한 것으로 청룡은 동쪽의 나무, 붉은 새는 남쪽의 불, 백은 호랑이는 서쪽의 금이고 현무암은 북쪽의 물이다. "성명계지"는 "하늘이 태어났고, 물은 북쪽에 있고 그 상징은 현무이고 땅은 둘째에 있고, 그것은 불이요, 남쪽에 있고, 그 상징은 붉은 새이고, 하늘은 셋째에 있고, 그것은 동쪽에 있고, 그 상징은 푸른 용이며, 땅은 넷째에 있습니다. 는 서쪽에 있으며 그 상징은 "백호"입니다. 사상론은 실제로 천문학에서 유래했습니다. 동한 왕조의 장형은 "영현"에서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백호가 오른쪽을 맹렬히 점유하고, 앞에 붉은 새가 날고, 뒤에 거북이가 돌고 있다'고 하여, 소위 '천신이 사방을 바로잡는다'고 한다. 북극을 보면 중궁(中殿)이 땅의 중심에 있고, 네 개의 형상이 지구를 중심으로 돌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둘(생명)을 합치고 하나(중궁)로 돌아가는 것 모두 참된 의미의 기능을 요구한다.

그러나 내면의 연금술 실천에는 오행(五行)을 묶는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Cuancu는 모임을 의미합니다. 장보단(Zhang Boduan) 대주교는 "황금약의 사백말"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진두이는 동쪽도 서쪽도 아니고 북쪽도 남쪽도 아닙니다. 양동이의 손잡이는 하늘을 돌아다니는 데 사용되며 중요합니다. 사람은 무리를 모을 수 있다." 또 『오진장』 서문에는 “금액을 정제하여 비약을 얻는 자는 얻기 어렵고 얻기는 쉽지만 음양을 깊이 이해하고 성품을 깊이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래야만 황도의 2기를 추구하고, 원궁에서 3성을 모아 5행을 모아 4상을 조화시킬 수 있다.” 『성명귀지』에서는 “눈을 뜨고 귀에 귀를 기울이고 코와 호흡을 조절하며 혀를 조용하게 하고 4대 원소를 움직이지 않게 하여 금속, 나무, 물, 불, 흙이 모이도록 하라”고 말했습니다. 중궁(中殿)에 있는데 이것을 오행(五行)의 집합이라 한다."

실제 수행에서 오행이 모이는 곳은 심기점인 중공황정이다. Shenqi 지점은 어디입니까? 이것은 수련하는 사람마다 먼저 알아야 할 문제이다.

독신자는 처음 명상을 시작했을 때 "기점에 집중하라"는 지시를 통해 배웠습니다. 순수하고 고요한 정신을 기점에 모아 양기가 돌아올 기회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Qi점은 하단전과 북해가 아닌 Shenqi점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총각의 수행이 하단전을 중시하면 외양이 쉽게 높아지는데, 이는 하단전이 따뜻해진 후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음란한 생각을 하기 쉬우며 외약은 후천적인 찌꺼기로 변할 것이다. Lu Zuyun: "저는 순수함을 잃을 생각조차 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이때의 외부 양 움직임은 실제 라이브 시간이 아닌 의도적인 홍보에 의해 발생한다.

백우찬 총주님은 "귀루만 보고 유연은 보지 마세요. ...하지만 이 문장은 집중해서 공부하세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독신자가 황정에 집중한다면 중궁, 그런 오류는 없으며 중궁은 Shenqi 지점입니다.

당나라 조사 사마성진(Sima Chengzhen)은 “사람의 몸과 하늘과 땅 사이에 상하 8만 4천 지점, 구백 구백에 깊은 통로라는 무의 구멍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365개의 기둥이 순환하며 무한한 하늘과 땅, 그리고 미세한 먼지를 덮고 있다. 얼굴이 보이지 않으면 이곳을 자기점(端岸端)이라고 하는데, 가운데에 빈 구멍이 걸려 있다.” /p>

장자양(張子陽)의 『황금알약사백자』에는 “이 구멍은 특이한 구멍이고, 우주는 하늘과 땅으로 구성되어 이름이 붙여져 있다. 간리경이 안에 있는 신치점이다. ."

시 타이(Shi Tai) 총대주교의 '환위안 장(Huanyuan Chapter)'에는 "하나의 구멍은 Xuan Ni라고 불리며, 기(氣)와 신(God)이 담겨 있다. 외부의 진실을 찾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 구멍을 누가 알겠는가"

또한 “신의 기운이 그 뿌리로 돌아가고, 몸과 마음이 다시 살아나는 곳에서는 이러한 진짜 구멍과 구멍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도 합니다.

창설자는 분명히 지적했습니다. 신의 기운이 인체의 중앙, 즉 음양이 만나는 곳에 있고, 그 안에는 진음과 진양(간리의 본질)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노현자는 "곡신의 불멸을 현니라 부른다. 현니의 문은 천지의 뿌리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 만물이 섞여 있으니 이것이 최초의 하늘과 땅이다." 태어나서 외롭고 외롭고, 독립적이고 변하지 않고, 죽지 않고 돌아다니는 네가 세상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

약은 학자가 수집하면 사라지나요? "하늘과 땅의 뿌리"인 중공에 기인하는 이 약은 타고난 어머니 기입니다. 획득된 신체의 음기와 타고난 모기가 중궁에서 교차하는데, 이는 음양의 두 기의 교차점, 즉 '하늘과 땅의 결합'입니다.

'재경도'에서는 중궁의 위치를 ​​지적하고 있다. "심장 밑에 강공이라는 지점이 있는데, 용과 호랑이가 만나는 곳이다. 3인치이다. 6분 정도 직진하면 흙 가마솥, 황정(黃庵)이라 불린다. 경혈은 중단전이고, 왼쪽이 명당이고, 오른쪽이 신부실이고, 왼쪽이 백원이다. 오른쪽은 폐(肺)이며 기(氣)를 정제하는 가마솥은 배꼽 아래 6개소라 한다. 땅에는 여섯 점이 있고, 하늘에서 땅까지는 심장에서 신장까지가 팔치 네 점이요, 땅의 콩팥은 삼치 여섯 점이요. 단전에는 1인치 2점이 있는데 왜 8인치 4점이 아닌가?"

루주윤은 "이건 그냥 더 노력할 뿐입니다. 낮." 총각이 진짜 납을 모으고 납에 수은을 첨가하면 몸 속의 음기가 점차 사라지고 양기가 중궁에 여전히 살고 있으므로 중앙 궁전은 신이자 기점입니다. . 이 신은 양신이자 원심이며, 기는 진양의 기입니다. 학자들은 연금술경을 읽을 때 주의 깊게 고려해야 합니다!

천도의 경우 내부 수련에는 오행 천추 외에 1년을 한 달로, 한 달을 하루, 하루를 한 시간으로 압축하는 천추법도 있고, 그리고 한 시간을 한 시간으로 나누면, 아이가 살아 있을 때 이것은 불이 쌓이는 것입니다. "1년 동안 달의 삼경에 태양이 빛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고대에는 낮과 밤이 12시간으로 나뉘었는데, 그 중 5시간은 완전한 밤이었는데, 이를 오경이라고도 합니다. 저녁에는 서시가 첫 번째 시계, 해시가 두 번째 시계, 자시가 세 번째 시계, 주시가 네 번째 시계, 음시가 다섯 번째 시계입니다. 세 번째 시계의 시간은 정확히 Zi의 시간입니다.

단가는 한 해의 행운을 산 아이의 공덕으로 응축했는데, 이는 이 공덕이 기초를 다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함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Shang Yangzi는 "화재 상태를 묶는 방법은 1년의 72주기를 사용하여 하루를 형성하고, 360개의 선을 사용하여 한 달을 형성하고, 36개의 기호를 사용하여 낮과 밤을 계산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2시로 나누어져 있으며, 한번에 6개의 기간이 있으며, 불은 2개의 기간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에 3개의 부적이 있으며, 비약을 찾는 속도는 1개의 부적만큼 빠릅니다. 부적 하나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러므로 황제는 사람은 자기의 신을 알지만 신은 모른다고 말했다. 이때 천육백 영혼의 의는 태에 흡수되고 해와 달의 본질은 모태에 흡수된다. 불로에 뱀이 휘감고 있고, 새와 토끼가 황도를 걷고 있고, 흑과 백이 얽혀 있고, 강하고 부드러운 것이 솟아오르고, 옥집에 상서로움이 있고, 자색 꽃이 서쪽에서 빛나고, 붉은 새가 있다. 불이 하늘에 있어 불이 가마솥 안으로 들어가도록 재촉한다. , 김이 나는 태양의 기운이 노란 비약과 결합된다."

'약의 거울'은 "물과 불이 만나면, 결코 늙지 않을 것이다." 물은 본성 오행의 제1기이며, 화는 획득성기이다. 단가에서는 이를 4가지 형상의 조화, 5행의 집합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이 경지는 마치 장자양(張子陽) 장자양(張子陽)이 『금약사백자서문』에서 말씀하신 바와 같습니다. 네 가지 현상 중 눈은 보지 못하되 마음은 있고, 간은 조용하나 신장에 있고, 혀는 조용하나 마음은 향기롭지 아니하니라. 폐에서는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비에 있으므로 이를 무조원(五機源)이라 부른다. 왕충양(王忠陽) 선사는 "기와 심(心)이 합하여 오행사현상이 자연스럽게 모여 기의 정수가 응축된다"고 말했다.

3. 연금경을 읽을 때 주의할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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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하려는 선비라면 도의 마음과 괴로움의 바다에서 벗어나려는 야망을 가지고 스승을 만나기 전에 퇴근 후 부지런히 연금경을 공부해야 한다. 진니완(陳波灣) 총주교는 "스승을 만나기 전에 시를 읽으면 시 속에 숨겨진 비밀을 쉽게 실천할 수 있다. 봉래로에 이르지 못하더라도 세상에서 늦게 죽는다"고 말했다. 고전에서 스승을 대할 때 연금술경을 시금석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스승의 진위를 구별하는 것은 도광대사가 성림사를 만나는 이야기와 같습니다. 장래에 깨달은 스승을 만나 비법을 가르쳐 준다면 많은 선조들의 연금술 경전을 통해 스승의 연금법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구름을 걷어내고 푸른 하늘을 보면 과거의 모든 의심이 사라지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명나라 스승은 정말로 하늘을 고치고 창조의 예술을 이어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신자는 그의 스승을 존경하고 그를 섬길 수 없습니다!

연금술경에서는 '오행의 의미가 깊고 이해하기 어렵다', '상호의존이 미묘하다'고 말하지만, 스승을 찾는 한 스승 아래에서 예배하라. , 스승을 섬기고 스승이 비법을 전수하기를 기다리면 수천 권의 연금술 서적을 이해할 수 있으며 계속 열심히 수행하면 때가 오면 훌륭한 직업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당신은 "우주를 내려다보고 흰 구름을 타고 보라색 기둥 위를 걷는다"는 것입니다. 이제 "Dacheng Jie Yao"의 악보를 정중하게 녹음하여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지한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같은 마음과 덕을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중산층이 주류인 한 외로운 나무가 숲이 되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폭풍이 몰아칠 때에는 용과 호랑이의 포효도 없을 것입니다. 안개가 사라지고 날씨가 맑아지면 우주에 붉은 태양이 빛납니다.”

4. 수집의 목적. 허브

두 경락을 금액의 이동 경로로 감독하고 지정합니다. Du Vein은 척추에 위치하고 있으며 Chen Ni Wan의 창시자는 "백색 정맥이 Ni Wan을 향해 간다"고 말했습니다. "Wuzhen"은 "Ren Vein은 길어야합니다." 음맥의 바다. 두 경락이 만나는 지점이 회음점인데, 남자의 경우 음낭뿌리와 항문을 연결하는 선의 중간점이다. 대음순 뒤와 항문을 연결하는 선의 중간점입니다. 의사의 해부도를 살펴보면 회음부 동맥과 정맥의 가지와 회음 신경의 가지가 있는 표면 및 깊은 횡단 근육이 있는 해면체의 중심에 있습니다.

회음점에는 생사구, 부량하호, 인차오, 천근, 망자의 집, 부명관, 웨이루제디, 태이, 물과 불의 근원, 음의 변화 등 많은 이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양.고향, 우정의 장소, 자녀 이별의 길, 지방 가정의 금지된 문, 서위 지점, 삶과 죽음의 해안, 삶의 문, 납이 생산되는 곳...

회음점이 포함되어 있어 수련 시 매우 중요합니다. 장자양(張子陽) 장자양(張子陽)의 『팔경(八樂)경』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을 깨닫고 참 기운을 모아 흩어지게 하고 그 구멍을 닫으면 하늘의 문은 항상 열리고 땅의 문은 항상 눈 속에 피어나리라. 소위 천근월동(Tiangen Yue Cave)이 왔다 갔다 하며, 36개의 궁전은 모두 봄이다." "흥명귀덕지"는 말한다: "물과 불의 근원도 여기에 있고, 음양의 변화도 여기에 있으며, 여기에는 상호 작용이 없으며 어머니와 아들도 여기에 있습니다. 청나라 유고기는 『도원정위송』에서 이렇게 말했다. “서위점은 지방 가정의 금문으로 통천곡으로 올라가고 용천으로 내려간다. 양이 처음 태어나면 반드시 이곳을 거쳐야 한다.” 포인트이므로 가장 큰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과거 루조는 유하이찬에게 "물속에서 불을 피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쉬웨이 지점에 있다"고 가르쳤고, 그래서 유하이찬은 인교에 앉아 늙어 젊어졌다. "연금술 도교에서는 이 지점이 '생사의 해안과 연결되어 있다'고 믿으며, 이곳에 에너지가 모이고 흩어지는 경우가 많다.

'녹색이 하얗게 변했다가 검은색으로 변한다'는 것은 '녹색'을 의미하고, '하얀'을 뜻한다. "와 "검은색" 세 글자는 "붉은 쪽으로 가서 황궁에 들어가라"의 두 글자 "빨간색"과 "노란색"과 다른 은유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은 파란색의 색인 후천기를 뜻합니다. 용은 원징을 뜻하고, 흑호는 원징이 변화시킨 천진한 물인 감로를 은유한다. "는 남주새의 색으로 내정재배의 중요한 관건인 강공을 비유한 것이다. 진홍색은 붉은색을 뜻하며 불같은 붉은색을 의미하고, 노란색은 내련의 황포를 의미하며 내정을 의미한다. 진정한 의미는, 여기서는 감로가 응축되는 곳인 중궁에 비유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청"은 Houtianqi, Canglong을 의미하고 "White"는 Yuanjing을 의미하고 "Black"은 꿀, "Red"를 의미합니다. "는 Jiang Palace, Suzaku를 의미하고 "Yellow"는 Zhong Palace, Beidou를 의미합니다. 천계에서 Beidou는 명령을 내리고 별이 회전하도록 지시하며 내부 비약은 중앙에 있습니다. 진정한 의미는 약이 위로 올라가도록 지시합니다. 진흙약을 먹고 꿀로 변해 선영을 거쳐 강궁으로 가서 중공으로 돌아오므로 늙은 현자는 '정월부명'이라고도 했다.

'청곡'은 기(氣)를 얻었다는 뜻이다. 획득한 기가 이공의 중심에 있기 때문에 회음점으로 하강하다가 이제는 회음점으로 내려가 심장위치를 벗어나게 되었다고 하여 '구'라고 부른다.

" 바이라이'는 천기가 타고난 원경을 붙잡은 뒤 두자락을 따라 니완으로 올라가고, 선천원경이 니완에 이르고 이를 '라이'라 부른다는 뜻이다.”.

"白来"뒤에 "黑"이 붙는다는 것은 본래의 본질이 감로로 변한다는 뜻이며, 감로는 감로로 변한 후 하강하여 선영을 거쳐 "붉은색에 이른다"는 뜻이다.

두 문장은 "물과 불이 교차하고 호랑이가 용, 금인과 소녀를 만난다". 패권 다툼', '물과 불이 교차하는 곳'은 회음점에서 '금왕'을 타고난 본질에 비유하고, '소녀'를 획득한 기로 비유한다. 회색 용과 백호 회음점에서 서로 패권다툼을 하고, "용들이 야생에서 싸운다"(회음점은 인체의 중궁과 마주보는 국경지대이다. "백호는 청룡을 이길 수 없고, 그래서 흙덩이가 꿀로 변할 때까지 순순히 따라갑니다.

회음점이 왜 국경지대인지에 대해서는 여기서 의문점을 해소하겠습니다. 왜냐하면 내면의 연금술에서는 중간 궁전은 Beichen 및 Beidou와 같은 천구의 북극 지역에 해당하고 Jiaji는 Qinglong의 중앙 방에 해당하며 Huiyin 지점은 Xuwei 별자리에 해당하고 Niwan은 Suzaku Zhang에 해당하고 Western White Tiger는 플레이아데스는 장궁(江殿)에 해당한다. 즉, 베이첸은 왕이고, 두는 황제의 마차이며, 정치적으로는 중심이 주변부보다 우월하며, 중심이 사방을 관장한다. 사방이 중심에 복종하는 것이 중국 사람들의 예로부터 천도(天道)관, 천인합일관이다.

결론

펭. 조상 백옥찬(白玉然)의 직계 후손인 촉(興)은 『도변원서(道衆圓記)』에서 “경가에는 오행(五行)의 집합체가 있고, 사상(五象)과 오행(五行)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오행이 화합하면 상생상제의 근심이 없고 세 가족이 서로 만나는 기쁨이 있다. 경가설에 따르면 경은 "세 번째에 나온다"는 뜻이다. 정월". 한 양이 먼저 움직여 구멍이 없고 두 번의 타격이 없을 때 A는 "십오"를 의미합니다. "일원가"는 해가 돌아와서 약을 모으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꿀은 원으로 돌아갑니다. 중궁은 획득한 기(氣)와 행복하게 결합하여 황금의 비약으로 응축되어 따뜻함과 영양을 공급한다. "금속과 나무가 분리될 염려가 없으며, 같은 땅과 물에서 나온 것을 축하합니다." .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보라, 공중댄스를 연습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진정한 수행의 길에서는 스승님만이 '색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독신자가 빨리 스승님을 찾아오길 바랍니다! 스승님은 술을 손에 쥐고 사나운 백호를 묶고 "물에 녹일 수 있고, 그리고 말 이빨은 말라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더욱 응축시켜 황금 비약으로 만듭니다.

Dao Qi가 영원히 살기를 바랍니다!

('홍다오' 2호, 2017년 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