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쇼팽은 A플랫 장조로 폴로네즈를 작곡하면서 어떤 환각을 느꼈나요?

쇼팽은 A플랫 장조로 폴로네즈를 작곡하면서 어떤 환각을 느꼈나요?

어느 날 밤, 쇼팽은 집에서 이 곡을 혼자 연주했습니다. 깊은 생각에 잠겨 있던 그는 갑자기 환각을 느꼈고, 폴란드 전사들과 귀부인들이 그의 방으로 쳐들어오는 행렬을 느꼈다. 그래서 쇼팽은 당황하여 방 밖으로 뛰쳐나갔고 밤새도록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폴로네즈-환타지 A플랫 장조, Op. 61(The Polonaise-fantaisie in A-플랫 장조, Op. 61)은 1845년경에서 1846년경에 완성된 마지막 폴로네즈입니다. 쇼팽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견해는 1930년대에 이르러서야 음악가들 사이에서 널리 인식되었습니다. 이 작품의 구조는 상대적으로 복잡하고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전체적으로는 3부작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음악에는 무궁무진한 주제와 음악적 사상이 담겨 있다. 반면, 이 곡은 "Polonaise-Fantaisie" 또는 "Polonaise-fantaisie"라고 불리기 때문에 즉흥적인 발상과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져 환상적 요소가 더 크고, 섬세한 리듬이 얽혀 있어 평소의 단순함이 아닌 음악적 이미지의 명백한 대조. 주제는 톤과 분위기가 매우 유사하지만 우울한 환상과 극적인 요소와 대조됩니다.

쇼팽이 '환타지 폴로네즈 A단조'를 작곡한 것은 36세였다. 모래가 깊어지면서 우울증과 고통이 완화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곡에서 우리가 느낄 수 있는 것은 쇼팽의 복잡한 생각과 슬픔에 맞서 싸우려는 의지가 있지만, 결국은 절망으로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