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앞서 언급한 중앙평원의 경계는 무엇이었나요? 이는 해당 지역이 중부평원에 속한다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중앙평원의 경계는 무엇이었나요? 이는 해당 지역이 중부평원에 속한다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중원은 역사적으로 허난성 중북부, 산시성 남부, 산시성, 산둥성을 포함한 황하 중하류를 일컫는다. 중국 민족의 요람. 일부 학자들은 중원이 원래 산서성 남서부 지역을 가리킨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요왕의 수도가 평양(현 임분), 순의 수도가 포반(현 영기), 우왕의 수도가 안의(현 하현)였다는 역사적 기록에 근거해 있기 때문이다. 모두 산시(山西) 남서부에 있다. 이후 중원의 범위는 점차 확대되어 황하 중하류, 즉 황하 유역 전체를 가리켰다.
"하카족의 기원은 고대 중부평원 전체, 특히 만리장성 남쪽과 양쯔강 북쪽의 광대한 지역에 있다." 이렇게 위에서 언급한 중부평원은 " 작은 중앙 평야". 9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하카족 조상이 세 차례에 걸쳐 대이동하는 동안 "그들은 허뤄(Heluo) 지역 외에 다른 광대한 지역을 통과했습니다." 진룽문화, 안조문화, 산진문화, 기루문화, 징추문화, 오월문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고대 중원' 지역이 얼마나 광대했는지 알 수 있다.
오제시대는 중원 문명 요인의 발생부터 중원 문명 사회의 형성까지의 기간이다. 양소문화 중후기와 용산문화시대의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양소문화 중후기에는 문명적 요소가 발생하고 축적되어 중원문화의 발전수준과 주변 문화는 같은 수준에 있었고, 이 시기 중원은 지리적으로 중심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었으며 용산문화 시대에는 아직까지 1차 문명이 이루어지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양소문화에서 이리두문화에 이르기까지 중원지역의 문명요인이 뚜렷해지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는 급속한 성장세를 보였는데, 이는 주변 지역의 문화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고, 한때 영광스러웠던 마가방양주 문화는 마교 시대에 이르러 이미 그 세력이 종말을 고하고 있었습니다. 대원구문화는 용산문화를 거쳐 월시문화로 이어지면서 사람들에게 쇠퇴감을 주었다. 양소문화시대에는 산동의 대문구문화와 강한지역의 곡가령문화가 하남성 동부와 광역지역으로 확산되었다. 중원(南河)은 용산(龍山) 문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상추(商丘), 주구(周湖), 서창(徐昌), 정저우(鄭州) 등의 대원구 문화(大文湖文化)가 산둥성으로 돌아가거나 지방에 합병되어 완전히 대체되었다. 허난성 용산문화에 의해 서남부의 곡가령문화와 석가하문화도 같은 운명을 겪었다. 중원문화의 사회적 생산성은 더욱 향상되었으며, 하왕조를 상징으로 삼아 중화문명의 왕으로서의 위상을 확립하였다. 문명의 요소를 예로 들면, 청동 제련은 새로운 시대의 상징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용산 시대에 점차 대중화되었으며, 왕청강에서 출토된 청동 제련 유적이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덩펑(Dengfeng)과 도사 유적지(산서성 샹펀 현 북동쪽)의 구리 종은 당시 최고 수준의 청동 주조 기술의 발전을 나타냅니다. 이후 이리터우 문화에서 대량의 청동 무기와 의식용 그릇이 출토되었습니다. 중원부 문명의 양식을 보여주는 유적지.
중원에서는 양소문화 시대에 정저우 시산의 고대 도시 하나만 발견되었으며, 한 곳에서는 동시대 도시 유적지가 6곳 더 발견되었습니다. 안양호우강, 화이양핑량대, 덩펑왕성강, 염성하오자타이, 혜현맹장, 신미고성 성곽 등이 발견됐다. 중앙 평야에 많은 국가가 있는 1차 문명 사회의 출현
신정현의 페이리간에서 양소(면지현) 문화의 상징인 대모갑 부적(초기 신석기 문화)까지. 산시(山西) 도사(道施), 허난(河南) 왕성강(王成庭), 산시(陝西)성 장안(長庵) 화루자(淮樂子)의 도자기와 뼈문은 후세의 갑골문과 같은 맥락이다.
1975년 산시성 샤현 동샤펑촌에서 하왕조에 해당하는 성터가 발견됐다. 우물, 지하실, 무덤 등이 출토되었으며, 석기, 뼈 도구, 토기 등이 다수 출토되었으며 청동 도구도 일부 출토되었습니다. 산시성 남쪽에는 동샤펑성과 유사한 건축 유적이 35개나 있는데, 북쪽의 린펀에서 시작하여 남쪽의 황하, 동쪽의 이청, 서쪽의 허진에 이릅니다. 이러한 발견은 Jizhou, Taiyuan 및 Zhou 사람들이 "Yu Gong"에 기록된 "Daxia" 및 "Xiaxu"라고 불렀던 내용과 일치합니다.
고대 문헌 기록에 따르면 하족의 주요 활동 지역은 산시성 남부의 펀(Fen), 회(Hui), 수수이(Sushui) 유역, 허난 서부의 이(Yi), 뤄(Luo), 잉수이(Yingshui) 유역, 심지어는 관중 평야(Guanzhong Plain)까지 포함됩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샹펀 도사 유적지의 발견과 발굴은 초기 하문화의 확증과 돌파에 기여했습니다. 타오시에는 도시 유적지, 주거지, 무덤, 의식 도구, 악기, 청동 등 전체 세트를 포함하여 100개 이상의 문화 유물이 있습니다. 도사 문화는 시대적 특징이 매우 뚜렷합니다. 첫째, 항아리, 병, 대야, 접시, 콩 등의 채색 도자기가 출토되었으며, 그 중 채색 용 토기 접시가 중심으로 간주됩니다. 두 번째는 케이스, 테이블, 항아리, 상자, 접시, 양동이, 콩, 드럼 및 기타 도구를 포함하여 일부 사회적 조건을 반영하는 채색된 나무 도구의 발굴입니다. 세 번째는 발굴된 농업 도구 묶음, 여러 개의 우물로, 당시 사람들이 우물 굴착 기술을 숙달했으며 거주지가 더 이상 수원에 의해 제한되지 않았으며 활동 범위가 확장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넷째, 유적에서 청동기 그릇과 글이 발견되었다. 무덤에서는 구리 함량이 98%에 가까운 종 모양의 그릇이 출토되었는데, 이는 당시 사람들이 야금 기술을 습득했음을 입증합니다. 집에서 출토된 납작한 토기에는 옹기 벽에 서예문이 새겨져 있는데, 그 구조가 갑골문과 매우 유사하다. 이는 우리가 본 중국 최초의 서예 서예이다. 다섯째, 사찰 내 1000개가 넘는 무덤은 계급이나 계급의 차이가 뚜렷이 드러난다.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유사한 악기 중 가장 오래된 보물입니다. 도사문화는 이 시기에 중원의 의례와 음악체계, 계급구분, 민족형태가 출현했거나 형성되고 있음을 세계에 보여주면서 산시진난지역이 중화문명시대 도래의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
역사상 시대에 따라 중원에 대한 견해가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현재의 산시(山西), 산시(陝西), 허난(河南), 산둥(山둥) 등 지역에 집중되어 있다. 고대 사람들은 중국을 중평원, 중원인, 중원말 등으로 부르기도 했다. 지금 우리가 말하는 중원은 일반적으로 허난성(河南省)을 가리킨다.
- 관련 기사
- 고망(Gu Mang)과 루성저우(Lu Chengzhou)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은 인기가 없지만 조연은 인기가 많은 경야오의 드라마 '꽃은 꽃이 아니고 안개는 안개가 아니다'는 얼마나 독한 존재인가?
- 마이다스 버거에는 가입 자격이 있나요?
- 벌과 개미, 각각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최근 현대인의 삶의 현황에 대한 논문을 준비하고 있는데, 들어와서 토론해 보겠습니다.
- 더 윈드에는 누가 출연하나요?
- 올해 대학 입시 에세이 주제는 무엇인가요?
- 술취한 남자는 도로를 무대로 삼고 차를 멈추고 노래하고 춤을 췄습니다. 이 행동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 딸이 결혼할 때 아버지는 왜 우나요?
- 순정 로맨스 만화 업데이트는 어디에 있나요?
- 주걸륜의 웹사이트 주소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