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 11월 1일 ICBC Credit Suisse, HSBC Jinxin 등 14개 기관이 당사를 조사했습니다.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 11월 1일 ICBC Credit Suisse, HSBC Jinxin 등 14개 기관이 당사를 조사했습니다.

2021년 11월 1일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002555)는 ICBC Credit Suisse, HSBC Jinxin Credit Suisse, Xingquan Fund, Wells Fargo Fund, China Europe Fund, Sequoia Capital, Boshi Fund, Southern Fund, Huabao Fund, Soochow Securities, Tianfeng Securities, CICC, Shenwan Hongyuan 및 Haitong Securities는 2021년 11월 1일에 당사를 조사했습니다.

이 설문조사의 주요 내용:

질문: 새로운 비즈니스 측면에서 VR/AR은 새로운 개발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이 새로운 트랙에서 회사의 레이아웃은 무엇입니까?

질문: 회사의 해외 전략 중 일부를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답변: 회사의 전략은 대규모 시장에서 이에 맞는 전략, 카드, 모의 운영 등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큰 카테고리의 경우 다음 단계는 대상 카테고리의 게임 플레이에서 끊임없이 시도하고 실수하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가 돌파될 때까지 지역에서 더 쉽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게임 플레이가 있을 것입니다. 현지 시장에서 더 수용 가능한 테마, IP 등을 추가하여 제품 매트릭스를 구성하고, 이 범주를 철저히 이해하고, 이 범주에 있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게임 매트릭스에 배치합니다. 회사의 해외 사업은 과거에 일부 수업료를 지불했지만 회사의 팀은 안정적이며 이는 모든 전략 실행의 초석이며 진전을 위한 충분한 축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질문: 21년 3분기 매출채권은 어느 플랫폼에서 나왔고, 계정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주로 회사의 해외 수익 지분이 많이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상반기 해외 매출 매출 비중은 27.12%다. 해외 채널인 iOS와 Google Play는 과금 기간이 길고 성장이 주로 이들 플랫폼에서 나온다.

질문: 자체 연구에서 회사의 카테고리 확장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R&D 투자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1) 게임 연구 개발의 성공률을 높이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MMO 카테고리에서는 수치가 독특하기 때문에 이를 기반으로 연구개발을 하면 성공 확률이 높아지고 연구개발의 효율성도 높아지게 된다. 2) R&D 체계에서는 R&D 자원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R&D 센터팀 구축 등 공공 R&D 자원 고도화를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회사는 기존 자원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3) 맞춤형 제품과 에이전트 제품은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 제품의 중요한 소스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제품 보유량을 늘리고 더욱 다양하고 밀도 높은 R&D 생태계를 촉진합니다. 이는 오랫동안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질문: 회사의 향후 전체 해외 매출 목표는 무엇입니까?

답변: 올해 해외 성장이 비교적 빠르며 최근 해외 순위는 4위입니다. 해외로 나가려면 사업을 단단히 해야 합니다. 유럽, 미국, 일본, 한국 등 큰 시장에서 큰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계속해서 철저하게 수행하여 최종적으로 각 카테고리에서 제품 매트릭스를 형성합니다. 올해 해외 매출이 크게 늘었고 아직까지 상승세에 있다. 회사는 풍부한 해외 제품 매장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장 및 카테고리에서 매출 수준과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질문: 앞으로 더 많은 글로벌 해외 네이티브 IP를 고려할 예정인가요?

답변: 회사는 다음과 같은 대규모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경우 계속해서 검토하고 있습니다. 유럽, 미국, 일본, 한국에서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플레이가 현지 테마 및 IP와 결합될 수 있다면 당사는 이들 IP 제공업체와 협력할 것입니다. IP에는 보너스 효과가 있지만 궁극적으로 게임 자체의 게임 플레이와 스타일을 제공해야 합니다.

질문: 회사의 해외 사업을 위한 개발자를 찾을 때 경쟁 환경은 어떻습니까? 개발자와의 협력을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경쟁 우위는 무엇입니까? 오랫동안 해외사업을 해왔으며, 특히 자사 제품과 맞춤형 제품이 해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중국은 카테고리, 사용자, 시장, 채널 등에 대한 이해가 매우 높아 강력한 경쟁 우위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들이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개발자들과 심도 깊은 교류를 하고 사전에 시장 피드백을 받아 게임 개발의 성공률을 크게 높이고, 비공개적으로 작업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Sanqi에 대한 게임 업계의 인식도 큰 장점입니다.

질문: 회사의 현재 카테고리 비율 구조는 무엇입니까?

답변: 전체 시장에서 MMO 카테고리의 비율이 감소하는 반면 다른 카테고리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해외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MMO는 해외 시장에서 큰 카테고리가 아니며 MMO는 더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주요 사업에는 모바일 게임과 웹 게임의 연구 개발, 유통 및 운영이 포함됩니다.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2021년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주요 영업이익은 121억 110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7.27% 증가했으며, 모회사에 귀속되는 순이익은 17억 2100만 위안이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23.85% 감소, 비순이익 제외 15억1900만 위안, 2021년 3분기 전년 동기 대비 22.14% 감소, 회사의 단일 분기 주요 영업 이익은 45억7200만 위안입니다. 모회사의 1분기 순이익은 8억 670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54.77% 증가했으며, 1분기 비순이익은 882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5% 증가했습니다. 전년대비 81.39% 증가한 100만 위안, 부채비율은 30.99%, 투자수입은 9269.16만 위안, 금융비용은 -3362.58만 위안, 매출총이익률은 84.82%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90일 동안 ***29개 기관이 이 주식에 등급을 부여했으며, 23개 기관은 매수 등급, 6개 기관은 비중확대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지난 90일 동안 기관의 평균 목표 가격은 30.36입니다. 최근 3개월간 자금조달 순유출액은 4억 2200만 원, 유가증권 순유입액은 1521억 2000만 원, 유가증권 대출 잔액은 증가했다. Securities Star 평가 분석 도구에 따르면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002555)의 회사 등급은 별 3개, 주가는 별 3개, 종합 평가 등급은 별 3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