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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기를 나온 여자 드라마 평론

극은 전쟁의 잔혹함과 민중의 인내를 긍정적인 시각으로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시각을 선택하고, 한 무리의 여군에 카메라를 집중시키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 전쟁과 임신한 군인의 가족들. 진다만(Chen Daman), 궈샤오펑(Guo Xiaofeng) 및 기타 여성의 이미지 형성을 통해 잔혹한 투쟁 기간 동안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기는 총소리 속에서 태어나고, 화약 연기 속에서 생명은 영원하다. 이것은 나의 어머니에게 바치는 훌륭한 시입니다. (시나연예리뷰)

'연기에서 나온 여자'는 남성 권력이 지배하는 전쟁 드라마의 기존 창작 모델을 깨고, 독특하게 여군과 그 가족들에 초점을 맞춘다. 더욱이 극의 개인화되고 구어적이고 지역적인 언어 스타일과 블랙 유머, 터무니없는 조소가 결합되고 등장인물의 독특한 정신 상태도 결합되어 '비범한 시대'의 독특한 '비범한 전설'을 제시한다. (리뷰: 오리엔탈 투데이)

이 작품이 기존 유사 소재와 다른 점은 독특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전쟁 중 임산부 집단을 보호하는 이야기, 남북 간 투쟁을 그린다는 점이다. 공산당과 국민당 두 군대의 전쟁, 적과 적의 내부 분쟁에서 인간 본성에 대한 서로 다른 인물의 태도. 여성을 면밀히 묘사하고 인간의 본성에 초점을 맞춘다는 점은 비슷한 주제 중에서도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신민저녁뉴스 리뷰) 극중 캐릭터 중 일부가 과도하게 표현됐다. 임산부 손지연은 항복한 전 국민당 군의관 서송을 늘 의심해왔으며, 적에게 발견된 주변의 임산부들을 무시하고 동네 말괄량이처럼 욕설을 퍼붓기도 했다. 국민당 수비대 사령관인 고우푸귀(後富起)는 실제로 사령관의 선동을 믿었고 그의 군대에 그의 공범자들에게 발포하라고 명령했다. 나중에 그는 사령관을 협박하고 "둥지에서 싸우기" 위해 의도적으로 "국민당을 놓아주었다". 비록 세부적인 부분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드라마 전체는 '피의 폭풍 속에 따뜻함과 인간미가 있다'는 주제를 비교적 잘 파악하고 표현하고 있다. (신민저녁뉴스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