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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릉십이비녀의 판단에 대한 분석

1. 린 다이위(Lin Daiyu)

린 루하이(Lin Ruhai)와 지아 민(Jia Min)의 딸로, 부모님이 연달아 돌아가셨기 때문에 외할머니인 ​​지아 무(Jia Mu)는 그녀의 외로움을 안타까워하며 그녀를 롱궈 맨션(Rongguo Mansion)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녀를 키우세요. 그녀는 남의 보살핌을 받으며 살아가는 고아이지만 천성적으로 냉담하고 순수하고 솔직하며 감상적이다. 그녀와 Baoyu는 모두 봉건 반역자였으며 Baoyu에게 봉건의 공식적인 길을 택하라고 조언한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명성과 권력을 경멸했습니다.

보옥은 베이징 왕이 성령께서 선물로 주신 귀중한 묵주 한 줄을 그녀에게 주었을 때 그녀는 "어떤 냄새나는 사람이 가져갔나요? 나는 이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보옥은 같은 이상과 관심사를 갖고 서로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이 사랑은 왕부인과 다른 사람들에 의해 잔인하게 목이 졸려 죽고, 임대옥은 눈물을 흘리며 죽었습니다.

판결:

용쉬의 재능에 비해 시간을 멈추는 미덕이 불쌍한 게 아쉽다.

옥대(玉帯)는 숲 속에 걸려 있고, 금비녀는 눈 속에 묻혀 있다.

참고:

① "Yong Xucai"는 재능 있는 여성 Xie Daoyun에서 유래되었으며 나중에 시에 능숙한 여성을 칭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Yong Xucai"라고 적었습니다. "이 비유는 Daiyu가 불쌍히 여겨야 함을 의미합니다.

② "옥대(玉帯)가 숲에 걸려 있다"는 것은 "린대우(Lin Daiyu)"가 거꾸로 매달려 있다는 뜻이다. 봉건 관료의 아름다운 허리띠가 죽은 나무에 매달려 있는 모습은 다이유의 재능이 무시당하는 것과 그녀의 비극적인 운명을 그린 것이다.

2. Xue Baochai

Jinling의 12명의 미인 중 한 명으로 Xue 이모의 딸로 그녀의 가족은 백만장자가 있습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 부드러운 근육과 뼈, 우아한 매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공식 직업 경제'에 관심이 있었고 Baoyu를 설득하여 공식 직업 경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관리들과 회의에 갔지만 Baoyu는 비밀리에 그녀를 '개자식 이야기'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봉건적 여성 윤리를 준수하며 도시는 꽤 깊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으며 Jia 가족 모두로부터 칭찬을 받습니다.

그녀는 "결코 떠나지 말고, 결코 포기하지 말고,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금 자물쇠를 걸었습니다. Xue 이모는 오랫동안 "옥이 달린 금 자물쇠를 선택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ia의 경우, Jia Baoyu는 그의 어머니인 Wang 부인과 다른 사람들의 통제하에 Xue Baochai와 결혼하도록 강요당했습니다. 두 당사자의 이상과 관심이 같지 않았기 때문에 Jia Baoyu는 결혼 후 곧 그의 절친한 친구 Lin Daiyu를 잊을 수 없었고 그는 곧 승려가 되었습니다. Xue Baochai는 남은 생애 동안 원한을 품고 텅 빈 내실에 혼자 머물 수밖에 없었습니다.

판결:?

나태의 미덕을 멈추고 용쉬의 재능이 불쌍하다.

옥대(玉帯)는 숲 속에 걸려 있고, 금비녀는 눈 속에 묻혀 있다.

참고:

① '덕을 멈추다'는 춘추전국 시대의 이야기로, 연나라 낙양자(樂陽子)의 아내가 남편의 명예를 추구하기 위해 길쌈을 그만두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미덕. 봉건적 도덕 기준을 따르는 여성은 "덕을 멈추십시오"라고 말합니다. 여기서 그녀는 보채를 찬양하고 있습니다.

② "금 비녀가 눈 속에 묻혀 있다"는 설보채가 그림 속의 금 비녀처럼 눈 속에 묻혀 있다는 뜻인데, 이 역시 제자리에 있지 않아 설보채가 빠져야 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외롭다.

3. 왕희봉

금릉의 12미녀 중 한 명으로 지아련의 부인이자 왕부인의 조카이다. 그녀는 한 쌍의 붉은 봉황 삼각형 눈, 두 개의 곡선 버드나무 잎 눈썹, 날씬한 몸매, 요염한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똑똑하고 유능하여 Jia의 어머니와 Wang 부인의 신뢰를 얻었고 Jia의 집에서 실제 가사도우미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수백 명의 자 가문의 가정부 왕좌에 앉아 있으며, 그녀의 웅변과 힘은 그녀의 상사에게 아첨하고 부하들을 괴롭히는 무기입니다. 그녀의 목적은 권력을 장악하고 부를 훔치는 것입니다.

지아루이 같은 바람둥이는 죽어 마땅하지만, 그녀의 잔혹한 복수는 그녀의 '유독한 상사병 함정'에서도 엿볼 수 있다. "철간사"는 은화 3천 냥의 뇌물을 받고 장씨 가문의 딸과 어떤 경비병의 아들을 강제로 자살시켰습니다. 둘째 자매 유씨와 뱃속에 있던 태아도 왕희봉에게 빌린 칼로 죽이는 수법으로 살해됐다.

그녀는 "나는 지옥의 어떤 보복도 믿지 않는다. 내가 하겠다고 하면 어떻게든 할 수 있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 그녀는 또한 돈을 빌려주기 위해 매달 공적 자금을 연체하는 데 의존했습니다. 이 항목은 개인 이익으로 수백 또는 수천 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첨함, 바람에 순응함, 지위를 과시함, 무례하고 무례함, 형체를 보기 전에 소리를 듣고 교활함, 오만함, 관대함.

그녀의 집이 약탈당하자 집에서 5만~7만 골드와 대출쿠폰 한 상자를 빼앗겼다. 왕희봉이 한 일은 의심할 바 없이 가씨 가문의 쇠퇴를 가속화시켰고, 결국 그들은 "한 사람, 두 사람, 세 사람이 죽었고, 금릉에게 우는 것은 더욱 비극적이다"라는 운명에 이르렀습니다.

판단:

모든 새는 세상 끝에서 왔으며 이 재능에 감탄할 줄 압니다.

팔로우 하나에 둘이 세 명을 죽게 만드는데, 진링을 향한 눈물은 더욱 안타깝다.

참고:

'판냐오(Fanniao)는 세상 끝에서 온다'는 펑 자매처럼 유능한 강인한 여성이 세상 끝에서 태어난 불행을 뜻한다. "는 또한 Wang Xifeng을 암시합니다. '판니아오'라는 단어는 평범함을 묘사하기 위해 '봉황'이라는 단어에서 분리되었습니다. 루안이 시진핑에 대해 언급한 것을 빌려 '봉황'을 지적하는 것은 당연히 일종의 조롱입니다. 그림 속 암봉이 기대어 있는 빙산은 녹아내리는 지아 저택이 상징하는 등받이를 가리킨다.

'하나의 순종과 두 가지 결과가 세 사람을 죽게 한다'는 남편 지아롄이 펑 자매를 대하는 태도의 변화를 가리킨다. 결혼식 후, 그녀는 먼저 그녀에게 순종하고 모든 일에 그녀에게 순종하는 "순종"합니다. "erling"은 그녀에 대한 남편의 점진적인 무관심과 그녀에게 명령을 내리기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차가운"으로 해석됩니다. 사람' '나무'라는 단어는 결국 버려지는 그녀의 운명을 뜻한다.

'진링에게 눈물을 흘리니 상황이 더욱 슬프다'는 그녀가 버림받은 후 부모님 집으로 돌아가 울부짖는 모습을 슬픈 묘사로 표현한 것이다. 당시 봉건 사회에서 버림받는다는 것은 매우 비극적인 일이었습니다.

4. Jia Qiao 자매

Jia Lian과 Wang Xifeng의 딸인 Jinling의 12명의 미인 중 한 명. 그녀는 음력 7월 7일에 태어났기 때문에 Liu 할머니는 두 번째로 Rongguo Mansion에 들어갔을 때 그녀를 "Sister Qiao"라고 명명했습니다. 그녀는 Liu 할머니의 손자 Ban'er와 베르가못 손과 유자(자몽)를 교환했습니다. 그들의 미래 결혼을 암시합니다.

차오 자매는 어릴 때부터 부유한 집안의 딸로 부유한 삶을 살았지만, 가씨 가문이 몰락한 후 그녀의 무자비한 삼촌인 왕런(王仁)에 의해 그녀를 사창가에 팔아버렸다. 그녀는 은혜를 갚을 줄 아는 리우 할머니에게 구출되었고, 나중에 반어와 결혼하여 시골에서 "우연히 은인을 만났습니다".

판결:?

상황이 패하면 윤귀를 떠나고, 가족이 망하면 친척 얘기를 하지 말라.

류씨 가족을 도운 결과 우연히 은인을 만나게 됐다.

참고:

'권력이 지면 윤귀를 막으라'는 것은 권력이 쇠퇴하면 과거의 부를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가문이 죽었을 때 친척 이야기를 하지 말라'는 것은 가업이 시들해졌을 때 혈육을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우인지 마을 여인'은 한때 류 할머니를 '도왔던' 차오지에의 어머니 왕희봉을 가리킨다.

'우연히 은인을 만나다'에 나오는 '교'는 말장난이다. 이는 분명히 우연의 일치를 의미하며 Qiao 자매를 암시합니다. 후원자는 Liu 할머니를 말합니다. Qiao 자매는 "Wangren"과 동음이는 삼촌 Wang Ren에게 납치되어 인신 매매되었습니다. 다행히 그녀는 Liu 할머니에게 끌려가 호랑이 입에서 탈출했습니다.

원문 '류 할머니가 두 번째로 대경원에 입장하다'에 따르면, 차오 자매와 반아가 자몽과 베르가못 손을 교환하는 장면이 있는데, 작가는 이 장면을 자세히 썼다. , 이는 Qiao 자매와 Ban'er의 결혼을 암시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 판결은 봉건 통치자 내부 사람들 사이의 위선적 관계를 폭로했습니다.

권력 있고 부유할 때는 가족 관계를 논의하고, 쇠퇴할 때는 서로를 속이고 납치하고 죽이는 것은 완전히 적나라한 권력과 돈의 거래입니다. Qiao 자매의 경험은 불쌍합니다. 그녀는 시골로 와서 농가에서 자랐고, 마을 소녀가 되었습니다. 비교적으로 말하자면, 그녀는 이모들보다 훨씬 운이 좋다.

5. Jia Tanchun

Jia Zheng과 그의 첩 Zhao 사이에서 태어난 그는 Jia 가문의 세 번째 부인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녀는 똑똑하고 유능하며 계획적이고 결단력이 뛰어나며 왕 부인과 펑 자매도 그녀를 칭찬하며 "장미 꽃"이라는 별명을 얻습니다. 그녀는 유난히 봉건적 위계의식을 갖고 있어서 친어머니인 조아줌마를 하녀이자 첩의 위치에 있는 것을 경멸하고 싫어하며 무자비하다.

대관원을 점검할 때 하녀들 앞에서 주인으로서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하녀에게 촛불을 들고 문을 열도록 명령했다”고 한다. 그녀의 캐비닛을 만지지 말고 그녀의 하녀를 만지지 마십시오. "마음속에 계산이 없다." 왕산보 가족은 이를 이해하지 못하고 탄춘을 건드려 그 자리에서 뺨을 맞았다.

탄춘은 지아의 저택이 직면한 위기와 건물이 곧 무너질 위기에 처해 있다는 사실에 깊은 감동을 받았고, 상황을 구하기 위해 사소한 개혁을 통해 '장점을 높이고 단점을 제거'하고 싶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이익. 결국 Jia Tanchun은 집을 떠나 결혼했습니다.

판단:

재능은 기민함과 야심에서 나온다. 마지막 시대에 태어나 운이 쇠퇴했다.

청명절에 눈물을 흘리며 강변을 바라보면 수천 리 떨어진 동풍이 꿈만 같습니다.

참고:

"재능은 기민함에서 나오고 야망은 높은 것에서 나온다"는 그녀의 높은 야망, 기민함과 능력, 절주와 기민함, 부에 눈이 멀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말세 말세 태생'은 봉건 사회가 쇠퇴하는 말세에 태어났다는 사실을 평민의 불행이기도 하다고 표현한다. 그녀의 '재능'과 '야망'이 제대로 활용되지 못한 것이 안타깝다.

'청명절에 눈물을 흘리며 강변을 바라보며 수천 리 동풍을 맞으며 꿈을 꾸다'는 탄춘이 국경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시집을 가서 연처럼 돌아오지 않을 것임을 암시한다. 끈이 끊어진 그녀는 결혼하면 배를 타고 떠날 것이다. 문장에 있는 '청명'이라는 단어는 그녀가 청명절 기간에 타지에서 결혼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종관 그림 속 여인처럼 그녀도 강을 바라보는 배 위에서 '얼굴을 가리고 울며' 작별 인사를 합니다. 부모님과 가족, 그리고 남은 여생을 가족과의 재회에서만 보낼 수 있습니다.

6. Jia Yuanchun

Jia Zheng과 Wang 부인의 큰 딸. 그는 어렸을 때부터 Jia Mu에 의해 자랐습니다. 큰 누나로서 그녀는 바오위가 서너 살 때 읽고 쓰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그들은 남매이지만 마치 어머니와 아들과 같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덕이 있고 효심 있고 재능 있는 사람들로 인해 궁궐의 여관리로 뽑혔습니다. 곧 그녀는 Fengzao Palace의 장관이라는 칭호와 미덕 후궁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녀가 친척을 방문하는 것을 환영하기 위해 Jia 가족은 친척을 위해 별장을지었습니다. 빌라는 너무 고급스러워서 Yuanchun조차도 너무 고급스럽고 비싸다고 생각했습니다!

후궁 원은 가씨 가문에 '불식용유, 비단으로 피어나는 꽃'을 가져왔지만 그녀는 왕궁에 갇혀 있었다. 방문하는 동안 그녀는 궁전을 "사람을 볼 수 없는 곳"이며 "궁극적으로 지루하다"고 묘사하면서 무언가 말하거나 울었습니다. 이번 혼인 이후, 원후궁은 궁궐을 떠날 기회가 없었고, 나중에 치열한 궁중 싸움에 휘말려 궁궐에서 죽고 "큰 꿈의 귀환"을 하게 되는데, 이를 '호랑이와 호랑이'라고 한다. 호랑이 만나, 큰 꿈이 돌아온다"

심판:

20년 동안 옳고 그름을 구별한 끝에 석류꽃이 궁궐을 밝게 비춘다.

첫 번째 봄 장면을 놓고 세 샘이 경쟁하고, 호랑이와 호랑이가 만나 큰 꿈을 향해 돌아온다.

참고:

'20년의 옳고 그름 구별'은 원춘이 20년 이상 궁궐에서 살면서 명예와 치욕, 명예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고 기록합니다. 세상의 기쁨과 슬픔을 느끼고, "아무도 볼 수 없는 곳"에 가면 "결국 지루하다"고 느낀다.

'석류꽃이 피어 궁궐을 밝히다'는 원춘에서 여사(女史)부터 풍조궁부신(峰蔵官官), 고귀한 후궁까지 한동안 영광을 누렸다고 적고 있다. 석류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외부인의 눈에는 봉건 사회의 여성으로서 만족해야 하지만 원춘의 결론은 그녀가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법'을 배웠고 궁궐 안의 모든 어둠과 부패를 깨닫고 부정적인 태도를 취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인생 길을 향해.

'세 샘이 이른 봄의 풍경을 다투다'에 나오는 세 샘은 봄을 맞이하고, 봄을 탐색하고, 봄을 소중히 여기는 원춘의 세 자매를 가리킨다.

'호랑이와 시가 꿈에서 만난다', '호랑이와 시가 꿈에서 만난다'는 것은 호랑이와 코뿔소의 싸움을 뜻한다. 원춘이 죽은 12월은 인년(寅年)의 끝일 뿐만 아니라 인년(寅年)의 시작이기도 하므로 '호랑이해'라고 한다. 토끼가 만난다.” 토끼가 호랑이에게 잡아먹히는 것은 원춘이 궁궐에 들어가 첩이 된 필연적 결과이다.

여기서 저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성'하고 침해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하는 제국의 권력을 직접적으로 비판합니다! 코뿔소의 일종으로, 고대 문헌의 이 진술은 두 힘의 균형을 반영합니다.)

7. Jia Xichun

Jia Zhen의 여동생인 Jinling의 12명의 미인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어렸을 때 돌아가셨기 때문에 Rongguo Mansion의 Jia Mu 옆에서 자랐습니다. 부모의 사랑과 애정이 없이 그는 마음이 차갑고 입이 차갑고 내성적이고 무관심한 성격을 갖게 되었습니다.

대관원을 둘러보던 그녀는 이를 악물고 다른 사람들의 눈물과 슬픔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순진한 하녀를 그림 속으로 몰아넣었다. 4대 가문의 쇠퇴와 같은 가문의 세 자매의 불행한 결말로 인해 그녀는 출가의 생각을 갖게 되었고 나중에 추이추이사에서 비구니가 되었다.

판결 :

봄의 풍경이 오래 가지 않고, 청순한 옷차림이 갑자기 예전의 옷과 달라진 점은 주목할 만하다.

불쌍한 자수집 소녀는 녹색 등불을 들고 고대 부처 옆에 혼자 누워 있습니다.

참고:

"탐험 세 가지 봄 풍경은 오래 가지 못한다"에서 "세 가지 봄 풍경은 오래 가지 못한다"라는 문구는 말장난입니다. 말 그대로 늦봄(즉, 늦봄)을 의미하지만 실제로는 "세 샘"에서 시춘의 세 자매(즉, 원춘, 잉춘, 탄춘)의 비참함을 의미합니다.

'缁衣'는 옛날 화장에서 바뀐다', 缁衣는 수녀들이 입는 검은 옷을 말한다. 이 두 문장은 서춘이 세 자매의 경험을 통해 봉건 지배층의 좋은 시절이 오래 가지 못할 것을 보고 세속을 버리고 불교에 입문하기로 결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등불을 들고 고대 불상 옆에 홀로 누워 있는 불쌍한 수녀'는 지아 가문의 시춘 여사가 마침내 비구니가 되어 더 이상 정부의 딸이 아니었음을 구체적으로 지적한다. 구걸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이 시는 시춘이 세 자매의 불행한 일로 인해 장래에 좋은 결과가 없을 것을 예감하고 비구니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을 도피하는 이 암울하고 외로운 길은 여전히 ​​먹히지 않는다. 시 속에 드러나는 연민과 회한은 작가의 양가적 정서를 잘 반영하고 있다.

Jia Yuanchun, Jia Yingchun, Jia Tanchun, Jia Xichun 네 자매의 이름인 'Yuanying Tanxi'는 'Yuan Ying Sigh'와 동음이의어로서 네 자매의 비극적이고 울퉁불퉁한 운명을 말해줍니다. 자매.

8. 가잉춘

가잉춘은 가서와 그의 첩 사이에서 태어나 가씨 가문의 둘째 부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녀는 정직하고 무능하며 비겁하고 문제가 생길 것을 두려워하며 "나무 두 조각"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시를 쓰고 수수께끼를 맞추는 데 있어서 그녀의 자매들만큼 능숙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행동에서 다른 사람들이 그녀를 괴롭히는 것을 포기하고 허용했습니다.

그녀의 황금 봉황 보석은 하인들이 도박에 사용했지만 그녀는 그것을 추구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녀를 위해 그것을 되찾으려고 했지만 그녀는 "왜 화를 내느니 차라리 그것을 잃는 것이 낫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버지 지아는 손씨에게 은화 5천 따엘을 빚졌는데도 갚지 못해 손씨와 결혼해 빚을 갚았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손샤오즈에게 학대를 당해 사망했다.

심판:

그는 중산의 늑대이며, 성공하면 날뛰게 ​​될 것입니다.

금빛 내실꽃과 버드나무의 품질이 오래도록 지속됩니다.

참고:

'Zixi Zhongshan Lang'에서 두 문자 'Zixi'는 Yingchun의 남편인 Sun Shaozu를 가리키는 중국어 번체 문자인 'Sun'으로 결합됩니다. '중산늑대'는 잔인하고 잔인하며 배은망덕한 사람을 가리키는 '중산늑대전설'에서 따온 말이다. 이는 영춘의 남편 손소주의 사악함과 영춘의 고통을 비유한 것이다.

"성공하면 난폭해진다." 성공하면 악을 행하고 패권을 잡게 된다. Sun Shaozu는 가족이 어려울 때 Jiamen의 집에 머리를 숙이고 도움을 간청했습니다. 나중에 Sun Shaozu는 베이징에서 공식 직위를 차지하고 "전쟁 부에서 승진을 기다렸으며" "누보 부자"가되었습니다. 가씨 가문이 쇠퇴한 후, 손소조는 그 가문에게 빚을 강요하고 영춘을 마음대로 짓밟았습니다.

'황량1년'은 1년 후 잉춘과 손소조가 남편들에게 모욕을 당해 죽임을 당했다는 뜻이다.

9. Li Wan

Gongcai라는 이름의 Li Wan은 Jia Zhu의 아내였으며 그의 아들 Jia Lan을 낳았습니다. 그녀는 금령(Jinling)의 유명한 내시에게서 태어났고, 그녀의 아버지 이수중(Li Shouzhong)은 한때 황실 대학에 와인을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로부터 "여자의 재능이 부족한 것이 미덕이다"라는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몇 마디만 알아볼 수 있고, 전 왕조의 몇몇 덕망 있는 여인들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Jia Zhu는 스무 살이 되기 전에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리완은 오랫동안 과부로 살았지만, 아름다운 것들에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죽은 나무와도 같다. 그녀는 봉건 예절을 지키는 고결하고 순결한 여성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그녀의 아들은 가씨 가문이 몰락한 후 관직을 얻었습니다. "복숭아와 매화가 핀 후. 결국 난초 한 화분."

그러나 나중에 그는 "서로를 얼음물처럼 질투하고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해도 소용없다"라고 썼기 때문에 안타깝게도 사망했다. Wan은 여전히 ​​"Bao Ming Si"의 문 밖으로 나갈 수 없었습니다.

심판

복숭아와 자두의 봄바람은 열매를 맺었지만 결국에는 난초 화분과 같습니다.

얼음물처럼 질투도 헛되고, 남에게 농담을 해도 소용없다.

참고:

"봄바람에 복숭아꽃과 매화가 완성되었습니다." 여기서는 "Li"이고 "End"는 Li Wan의 이름을 암시합니다. 리완의 청춘은 봄바람에 피어나는 복숭아꽃과 같고, 열매를 맺으면 시들어 버린다.

'결국 난초 화분 같은 사람'은 사진 속 지아란을 가리킨다. 이 문장은 Jia 가족의 마지막 후손 중 Jia Lan만큼 "유망한" 사람이 없다고 말합니다. '얼음물처럼 좋고 비어 있으면 질투한다'에서 '얼음물처럼 좋다'는 말은 어려서 남편을 잃고 예절과 성실을 존중하며 고아를 낳은 리완을 묘사한 것이다. 이런 성격은 봉건 통치자의 눈에는 얼음물과 같았고 마찬가지로 깨끗하고 아름다웠습니다. '공상 질투'는 비록 가란이 과거에 합격하고 이완도 '순결'의 명성을 얻었지만, 이는 가씨 가문의 쇠퇴를 되돌릴 수 없었고 다른 사람들의 질투를 헛되이 만들 뿐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난해도 헛되다'는 말은 남에게 웃을 일이 없게 해준다는 뜻이다. 리완은 평생 '삼순사덕'을 추구해 덕과 순결의 모범이 됐다. 봉건사회의 여자. 결국 Li Wan은 "죽은 나무 재"만 남기고 봉건 윤리의 매장 인형이되었습니다.

10. 먀오위

쑤저우 출신. 그녀의 조상은 학자이자 관료였습니다. 어릴 때부터 몸이 아파서 대리품을 많이 샀다. (예전에는 재난을 당할 사람이 목숨을 바쳐 승려나 도사가 되어야 한다는 미신이 있었다. 부유한 사람들은 승려를 대신하기 위해 가난한 집안의 아이들을 샀다.) , 대체품이라고 함), 그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불교에 입문해야만 몸이 건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선도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그의 부모는 죽었고, 그는 두 노부인과 어린 소녀를 데리고 그를 시중들었습니다. 그녀는 글을 읽고 쓰는 능력이 뛰어나고 고전에 매우 익숙하며 외모가 매우 좋습니다.

그녀는 열일곱 살 때 스승을 따라 장안에서 수행을 했고, 스승이 돌아가신 후 가씨 가문의 초대를 받아 추이추이사에 데려가 수행을 인도하게 됐다. , 그녀는 "깨끗하고 싶었지만 구름은 비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Liu 할머니 그녀는 자신이 마신 찻잔이 더러워서 원하지 않았지만 Baoyu에게 마시라고 준 찻잔은 그녀가 사용한 녹색 옥 물통이었습니다. 일일. Baoyu의 생일을 맞아 그녀는 특별히 누군가에게 "외부인 Miaoyu가 멀리서 그녀를 두드립니다"라는 사본을 보냈습니다. 나중에 지아 가문이 쇠퇴하자 엑스터시 향에 질식하고 강간당하고 납치당했습니다.

판결:

깨끗하고 싶다면 어떻게 깨끗할 수 있습니까?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난한 금과 옥은 결국 진흙 속으로 가라앉게 마련이다.

참고:

"Jie"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의미는 세속 사회의 소란과 불결함을 싫어하여 불교로 도피했다는 것이고, 두 번째 의미는 그녀도 한때 그녀와 함께 차를 마셨고 실제로 한 조각을 사용하고 싶었다는 것입니다. 류 할머니가 쓰던 차는 귀한 가마컵만 버려졌다.

그녀는 흠집 하나 없이 깨끗하고 싶어하지만, 그 사회는 그녀에게 그런 조건을 마련해주지 않고, 운명은 그녀를 가장 더러운 곳으로 가게끔 마련할 것이다.

법률에 따르면 승려가 되려면 '육근 정화'가 필요하지만 그녀는 '머리 수련'을 고집하며 여전히 손이 닿는 것 같다. 이것이 그녀의 흔들리지 않는 마음의 기초입니다. 제63장: 보옥이 자신의 생일을 축하할 때 묘우는 특별히 인사말을 보낸다. "문턱 밖에 있는 낯선 사람 묘옥이 멀리서 방진을 정중히 안고 있다."

당시 젊은 비구니가 귀족 왕자에게 생일 축하를 한다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었다. 이는 그녀가 무의식적으로 보옥에 대한 동경을 품고 있었음을 드러내는 듯했다. 이런 곳은 소녀의 은밀한 생각을 아주 자세하게 묘사한다.

작가는 먀오위를 추하게 보이게 하거나 비난하기 위해 이런 내용을 쓴 것이 아니라, 그녀에 대한 연민을 표현하기 위해 글을 쓴다. 온갖 재능과 아름다움을 지닌 소녀가 사찰에 숨어 외로운 삶을 산다는 것은 얼마나 잔인한 일인가! 그녀의 마지막 결말은 무엇일까? ."마른 뼈”.

용복이 멸망한 후 광주로 유배되어 어떤 노쇠한 부자(시든 뼈)에게 첩으로 팔렸을 것으로 추측된다. 정말 비극입니다. 이것이 '드디어 진흙 속에 갇히다'라는 뜻이 되어야 한다.

"금과 옥 품질" 금과 옥은 소중함을 의미합니다. 『시·소야·백거』: “금과 옥의 소리는 없고 몽환적인 마음이 있다.” 고대에는 금과 옥이 화려하거나 귀한 것을 비유하는 경우가 많았으며 품질이 본질이었다. 금과 옥의 품질은 몸이 금과 옥처럼 귀하고 순결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Yu Miaoyu의 정체성. 가씨 가문의 한 하인은 "조상도 선비 집안 출신이다. 서예에도 능하고 고전에도 능통하며 외모도 아주 좋다"고 말했다.

11. 진커칭

가롱의 부인 금릉의 12미녀 중 한 명. 그녀는 Yangsheng Hall에서 입양 된 유지 관리 부서 의사 Qin Bangye의 딸입니다. 그녀의 별명은 Ke'er이고 그녀의 이름은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우아하고 섬세하며 낭만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행동이 온화하고 평화롭습니다. 그녀는 Jia Mu와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시아버지 Jia Zhen은 그녀와 모호한 관계를 가지고 있었고 이로 인해 그녀는 젊은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판단:

하늘과 바다의 사랑은 사랑과 육체의 환상이다. 사랑이 만나면 정욕으로 이어진다.

횡설수설과 부정직함은 모두 드러나지만 사실 싸움을 시작하는 것은 평화로운 일이다.

참고:

'Qing Tian Qing Hai Huan Qing Shen'에서 'Qing Tian Qing Hai'는 남녀 간의 깊고 넓은 사랑을 의미합니다. '판타지(Fantasy)'는 환상과 부조리를 의미합니다. 이 문장은 Jia Rong의 아버지 Jia Zhen과 그의 며느리 Qin Keqing 사이의 부적절하고 모호한 관계를 드러냅니다.

"모든 부도덕한 것은 룽에게서 나오고, 문제는 닝에게서 시작된다"는 부도덕한 아이들이 모두 룽궈 저택 출신일 뿐 아니라 실제로 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닝궈 저택 사람들이라고 지적합니다. 우선 문제. Qin Keqing도 Jia Zhen에게 강간을 당해 자살을 강요당했습니다.

12. 시향운

금릉의 12개의 비녀 중 한 명으로 가목의 조카입니다. 그녀는 부유한 집안의 딸이지만 어렸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셨고 그녀의 숙모인 Shi Ding에게 자랐습니다.

삼촌 집에서는 통제력이 전혀 없어 가끔 자정까지 바느질 일을 해야 했다. 그녀의 인생 경험은 Lin Daiyu와 다소 유사하지만 Lin Daiyu의 반항 정신이 없으며 어느 정도 Xue Baochai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솔직하고 명랑하며 장난꾸러기이며, 술에 취하면 감히 정원의 큰 청석 위에서 잠을 자기도 합니다. 그녀와 Baoyu는 함께 있을 때 때로는 다정하고 때로는 화를 내는 좋은 친구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개방적이었고 자녀의 개인적인 관계에 전혀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Wei Ruolan과 결혼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중병에 걸렸고 나중에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판결:

부(富)란 무엇인가? 부모는 아직 어릴 때 그것을 위반한다.

눈을 쭉 뻗고 비스듬한 빛을 걸면 샹장강 물이 지나가고 구름이 날아간다.

참고:

"부(富)가 무슨 소용이 있는가? 부모가 어릴 때 불순종하는가?"에서는 샹운이 봉건 귀족 가문의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적고 있다. 소위 "300 마일 떨어진 에팡 궁전은 금링에있는 사람을 수용 할 수 없습니다"는 그녀의 집을 말합니다. 하지만 그래서 어쩌죠? Xiangyun의 부모는 그가 어렸을 때 돌아가셨습니다. 그는 부자이고 누구에게도 관심을 받지 않지만 어렸을 때부터 따뜻함을 받아본 적이 없습니다.

"눈을 뻗어 비스듬한 빛을 본다"는 것은 눈 깜짝할 사이에 혼자 노을을 마주한 사람이 샹윤뿐이었고 감상적이었다는 뜻이다.

'향강물이 고갈되면 추윤페이'는 '향운'이라는 단어를 지적한다. 향강은 호남성(湖南省)에 있고 고대 초(楚)나라에 속하므로 추운(極雲)이라 불린다. 향강이 흐르고 초운이 흩어지는 것은 역사가 가문의 쇠퇴와 향운 부부의 짧은 수명에 대한 은유이자 가문의 파멸의 징조이다. 오산 여신과의 만남을 갖는다.

추가 정보

금릉십이미인을 선택하는 데는 세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하나는 '귀족'이고, 다른 하나는 '같은 성'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좋은 것', 즉 똑똑하고 잘 생기고 선하고 악한 상급, 중급, 하급의 재능 있는 여성을 의미하며, 3급은 '불운한 운명'이라고 합니다. 교장, 부, 대리의 직함을 정하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장의 직함은 소녀, 귀부인, 할머니이고, 부칭의 직함은 둘 사이입니다. 또는 첩과 같은 지위.

이 기준에 따르면 설바오친(Xue Baoqin), 리원(Li Wen), 리치(Li Qi) 등 재능과 미모를 겸비한 귀족 여성과 얼야터우(Er Yatou) 등 금릉성 외 여성은 선발할 수 없다. 하금계는 부유한 가문의 귀족 여성이지만 성격이 사악하고 금릉 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금릉 12미녀에 속하지 않습니다.

지피의 연구에 따르면 소설 말미에는 경찰 판타지 러브리스트가 나오는데, 그 주제는 금릉십이미인이다. 그러나 영묘한 아름다움의 관점에서 볼 때 저자는 이 목록을 하나씩 완성하고 싶지 않은 것 같아 일부러 비워 두었습니다.

이제 Qing은 Dai Ying, Xi는 Chai Ying, You Erjie는 Qin Keqing의 대리인, Xiuyan은 Miaoyu의 대리인, 우리는 초, 중, 이차의 내부 법칙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부서는 본서에 나오는 12명의 미녀와 짝을 이루는데, 그들은 성격, 기질, 운명이 매우 유사하다.

바이두 백과사전-금릉 십이비녀 지도

바이두 백과사전-금릉 십이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