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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전공은 다 뭐예요!
주요 카테고리는 순수예술과 디자인으로 구분됩니다.
물론 순수예술 분야는 예술가를 목표로 하는 분야지만, 화가가 되고 싶은 사람들은 차라리 그림을 그리느라 굶어죽는 게 더 어려운 것 같아요.
디자인 카테고리는 좀 더 실용적이고 기업에서 주로 사용하는 카테고리인데, 제약이 많지만 수입이 안정적이고 서민들이 공부하기에 적합해요.
순수예술을 선호하는 것으로는 중국화, 유화, 벽화, 조각은 물론이고 요즘 유행하는 실험적인 예술과 뉴미디어도 있는데, 저는 이런 면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나는 설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순수한 예술임에 틀림없습니다.
디자인도 물론 있고, 산업 디자인, 제품 디자인, 제본, 애니메이션 제작,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비교적 일반적이며 일반 디자인 회사, 게임 제작 회사 등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화 전공 개요: 이 전공은 회화 예술에 대한 특정 기본 이론과 기본 지식, 예술적 사고 및 회화 모델링에 대한 기본 교육, 회화 예술을 창작하고 가르치고 연구하는 능력을 갖춘 학생을 양성합니다. , 문화예술 분야, 교육, 디자인, 연구, 출판, 경영 부문의 교육, 창작, 연구, 출판, 경영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고위 전문가. 1. 전공의 기본 상황 1. 훈련 목적 : 이 전공은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일정한 기본 이론적 소양과 회화 예술을 창작, 교육, 연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문화 및 예술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학생을 양성합니다. 교육, 디자인, 연구, 출판, 경영 등 교육, 창작, 연구, 출판, 경영 등에 종사하는 고위 전문가입니다. 2. 훈련 요건 : 이 전공의 학생들은 주로 회화 예술에 대한 기초 이론과 기본 지식을 배우고, 예술적 사고와 회화 모델링에 대한 기본 교육을 받아야 하며,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지식과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 회화와 규율에 대한 기본 이론과 기본 지식을 습득합니다. ◆ 전문적인 예술 창작의 기본 능력을 갖습니다. ◆ 문화 및 예술 사업의 지침, 정책 및 규정을 이해합니다. 국내외 예술 발전 ◆ 문헌 검색 및 데이터 조회의 기본 방법을 습득하고 특정 과학적 연구 및 실무 능력을 갖습니다. 3. 주요 주제 : 예술. 4. 주요 과정: 사생, 채색, 전문 기술, 창작, 중국 및 외국 미술사. 5. 실습 교육: 사회 실습 및 예술 점검, 1년에 1~2회, 일반적으로 4~6주 동안 진행됩니다. 6. 수업연한은 4년이다. 7. 학사 학위 상태. 8. 관련 전공: 조각, 미술. 9. 원래 직업 이름: 중국어 회화, 유화, 판화, 벽화. 2. 전공에 대한 종합적인 소개 회화는 미술대학의 핵심과목 중 하나입니다. 본 전공은 크게 중국화(이하 중국화), 유화, 판화의 3가지 방향으로 나누어지며, 중국화, 사생, 채색, 유화기법, 중국 및 외국미술사 등을 공부하게 된다. 회화는 펜, 붓, 칼 등의 도구와 검정 잉크, 안료, 그리스, 용제, 시너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종이, 나무판, 직물, 기구, 벽 등에 눈에 보이는 이미지를 그리는 것입니다. 다른 평평한 표면 예술. 회화는 동양화계와 서양화계로 나눌 수 있다. 중국화로 대표되는 동양화는 자유로운 붓놀림과 표현적인 선을 강조한다. 전통적인 서양화는 사생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유화는 정통화법, 음영법 등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여 형태의 사실성에 주목하여 심오한 입체감을 만들어낸다. 일부 현대회화는 추상적인 표현을 추구하는데, 이는 전통적인 회화미술과 매우 다르다. 중국화의 기원에 대해 새로 편찬된 『삼자경』은 다음과 같이 요약하고 있다. “중국화는 고대에 기원을 두고 있으며 그림문자가 기초를 이루고 있으며, 문학과 회화는 처음부터 구별할 수 없었고, 중국화도 마찬가지였다.” 오랫동안 중화민족의 땅에서 형성되어 민족화를 발전시켰으며, 이는 세계미술 분야에서 독자적인 학교로 자리잡았습니다. 서양화(유화, 수채, 구아슈, 판화, 연필화 등을 포함하며 그 중 유화가 서양화의 주요 유형임)가 중국에 소개된 지 불과 100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주요 미술 분야에서는 대중화되었다. 학교. 고대 동굴 벽화부터 현대 컴퓨터 아트에 이르기까지 회화는 길고 어려운 발전 과정을 거쳤습니다.
회화는 주로 미술 학원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분업이 점점 더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일부 종합 대학에서는 인문학 과목 전체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문화 이론 수준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회화창작능력을 양성하고, 기존의 탄탄한 회화능력과 심오한 문화적 지식을 갖춘 높은 수준의 예술적 재능을 배양한다. 예술에 대한 문은 언제나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습니다. 예술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라파엘로, 레오나르도 다빈치, 반 고흐, 모네, 기바이시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며 인상주의, 추상화, 다다에도 관심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공간, 볼륨, 명암, 원근감과 같은 회화 용어에 익숙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개인적으로 회화에 종사하지 않았다면, 회화의 과학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언제나 회화 예술에서 아웃사이더일 것입니다. 예술에는 경계가 없지만, 원하는 대로 지원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그림을 지원하려는 지원자는 상당한 예술 지식과 특정 그림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미대에서는 학생을 모집할 때 구체적인 규정이 있는데, 회화도 예외는 아닙니다. 지원자는 "일반대학 입학을 위한 신체검사 기준"을 충족하는 것 외에도 전공 관련 요구 사항도 충족해야 합니다. 즉, 색맹이나 색약자가 아니어야 합니다. 회화 분야의 진로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전국 일반대학의 문학, 사학과 통합시험 외에 해당 회화시험에도 응시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생(사생 포함), 실기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일부 학교에서는 구술 시험도 요구합니다. 중국화는 화면에 시와 산문을 새겨야 하기 때문에 서예의 아름다움도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지원할 때 관련 대학의 특정 전공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스케치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스케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스케치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를 요구하지 않는 기관도 있지만 칭화대학과 중앙미술학원에서는 스케치의 30%를 차지해 회화적, 표현력이 요구된다. 보다 뛰어난 회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현재 국가에서는 학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학교 교육은 4년 동안 진행되며 졸업 후 문학사 학위를 수여합니다. 교육 측면에서는 종합 기초 교육, 스튜디오 학습, 종합 창작을 결합한 학습 방법이 일반적으로 각 주요 기관에서 결정됩니다.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적 소양과 회화 예술 창작, 교육, 연구 및 기타 분야의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졸업생들은 문화예술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거나 파벌을 자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기관, 연구기관, 디자인 부서, 언론출판 부서 등에 취업하거나 교직에 종사할 수도 있으며, 연구, 디자인, 출판. 기업, 기관 및 관리 조직에서 경력을 개발하는 데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예술, 광고 기획, 비서 업무, 관리 등의 분야에서 예술 전문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페인팅 전문 코드: 050404. 3. 전문 교육의 발전 상황 1918년 베이징에 중국 최초의 국립 미술 학교가 설립되었으며, 학부 회화 전공은 중국 회화와 서양 회화입니다. 이는 현대 중국 미술 학교의 회화 학문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초대 교장은 Zheng Jin이었고, Chen Shizeng, Li Yishi, Wu Fading, Yan Zhikai, Zhao Taitou 등 학교에서 가르친 사람들은 고난을 겪으며 예술 전문가 집단을 양성했습니다. 남쪽에서는 1928년 항저우에 국립미술학교가 설립되었다. 학장은 린풍몐(Lin Fengmian)이었다. 이 학교에는 중국화와 서양화가 두 전공이 있었는데 소수의 중국화 교수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교사가 예술가와 학자였다. 이후 프랑스에서 유학하면서 사회적인 변화로 인해 대학은 5번의 교명 변경, 10번의 위치 이동 등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대학의 교육은 한 번도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1947년까지 이 학교에는 중국화와 서양화의 두 전공에 132명의 학생이 있었습니다. 서비홍은 항일전쟁 승리 후 1946년 국립북평예술대학 교장이 되었습니다. 그는 강의에서 "그림은 모든 조형 예술의 기초"라고 주장하고 드로잉을 조형 예술의 필수 기초 과정으로 지정했습니다. 모든 전공은 Ye Qianyu, Li Shan, Li Keran 등입니다. 당시 해방구 Yan'an에서 중국 회화와 서양 회화를 전공하는 Jiang Feng, Cai Ruohong, Wang Shikuo 등이 있습니다. 루쉰예술학원 미술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통적 특성을 지닌 판화와 민속예술의 발전을 옹호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우리 나라는 1950년에 중앙미술학원을 설립했는데 이는 중화민국이 설립한 최초이자 최고 수준의 예술기관이다. 학교 설립 첫해에 회화과에는 100명의 학생이 등록되었습니다. 나머지 학생은 A, B, C, D의 4개 학급으로 나누어집니다. 1952년부터 중앙미술학원은 회화과를 유화과, 수묵과, 판화과의 3개 학과로 나누고 아이중신(Ai Zhongxin), 예첸우(Ye Qianyu), 리화(Li Hua)를 각각 학과장으로 하는 5년제 학부 제도를 설립했습니다. 1950년대에 이르러 우리나라는 외국 예술창작을 연구할 때 '일방적' 정책을 시행했고, 중앙미술학원, 루쉰미술학원 등 모두 스튜디오 시스템을 확립했다. .
중화인민공화국 건국부터 '문화대혁명' 이전까지 회화전공의 주요 업적으로는 리커란의 '토지개혁 분할 대암표기', 동희문의 '건국식', 나공류의 '터널전쟁', 왕시쿠오의 작품 등이 있다. Lu Xun 미술 아카데미의 교사 및 학생 인 "피의 옷" 그는 중남 미술 대학 Hu Yichuan의 "금주 정복"과 "전야"를 만들었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전국의 모든 미술학원이 분권화되어 군대의 관리하에 놓이게 되었고, 그 전공은 강풍(江峰), 후이촨(胡伯泉) 등 각 학원의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정체되어 잘못된 비판을 받았다. 전문적인 발전에 큰 타격을 줍니다. 개혁개방이 먼지로 뒤덮인 중국을 열었습니다. 사람들이 다시 서양화를 둘러보니 모든 것이 달라졌습니다. 이때 외국화전공은 새로운 발전방향에 들어서게 되었고, 전통적인 사실주의 표현방식은 현대 거장들에 의해 거의 완전히 폐기되었으며, 회화전공은 학생들의 개인적 창의력과 창의력을 배양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창작 방법과 새로운 재료의 적용을 장려합니다. 서구의 반(反)전통적 경향은 비평가들의 주목을 끌었고, 터무니없는 번짐 방식으로 만들어진 소위 '미술품'은 회화를 비원칙적인 상태로 몰아넣었다. 요즘은 전통적인 방식이 서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것이 새로운 세기의 '예술 르네상스'의 시작일지도 모른다. 우리나라에서는 개혁개방 이후 다양한 미술학교들이 전공을 재개하고 학생을 모집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중앙미술학원, 회화과를 개설하는 기관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중국미술학원, 광저우미술학원, 루쉰미술학원, 시안미술학원 등에서 활동한 Wu Guanzhong, Jin Shangyi, Zhang Ding, Liu Wenxi, Welson, Luo Zhongli 등. 이 기간 동안 여러 대학 등에서 개혁개방 시대의 스타일을 반영한 많은 작품을 창작했습니다. 각 대학의 회화전공 편성이 불규칙한 점을 고려하여 국가교육위원회는 1998년 전문목록을 조정하여 중국화, 유화, 판화전공을 회화전공으로 통합하여 전공 간 상호학습과 흡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기초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주로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각 기관의 학생수를 전공별로 15명 내외로 제한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오늘날 서양의 교수법과 창의적인 개념이 급속히 업데이트됨에 따라 우리 나라의 미술 학교에서는 여전히 소련의 교수 모델과 창의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학과 예술 창작의 국가는 개혁 개방 이후 중국의 지도 원칙이었으며 회화 분야의 발전은 편안한 사회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국제적으로 회화 전공은 상대적으로 유연한 교수법을 채택하고 학생들의 개인적인 창작을 장려하는 동시에 사회는 새로운 개념과 회화 방법의 출현을 위한 편안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개념적 발전 추세는 현재 중국 대중들에게는 용납될 수 없는 일이지만, 개혁개방 이후 우리 사회에는 여전히 화가의 성패를 가늠할 수 있는 강력한 현실적 능력이 필요하다. 중국 갤러리 산업의 발전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구매자의 미적 취향은 화가를 크게 좌우하며 생활 조건을 결정합니다. 중국의 개혁개방이 심화되고 중국이 세계와 통합됨에 따라 서구 현대 미술이 대중에게 더 많이 소개되고 점차 중국과 서구 문화의 충돌 속에서 전통적인 사실주의 방식이 부분적으로 인정될 것입니다. 도전. 회화전공이 키워야 할 것은 복제화가가 되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중국 회화계가 중국과 서양을 통합하는 데 더 큰 돌파구를 마련하고 새로운 영양분을 흡수하면서 계속 전진하며 새 시대의 특성을 반영하고 국가와 인민을 위한 뛰어난 작품을 창조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사회주의 건설에 봉사하십시오. 4. 전문취업자료 분석 5. 전문취업현황 및 동향 본 전공의 취업분야는 갤러리, 개인창작, 코칭 등이다. 갤러리산업은 우리나라의 개혁개방과 함께 해외에서 도입된 미술경영방식으로 현재는 대도시와 중도시에서 비교적 대중화되고 있으며, 국내 취업상황에 따라 수요가 크다. 최근 몇 년 동안 갤러리 산업은 많은 회화 전공자들이 중요한 일자리를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갤러리와 화가의 협력은 이 산업의 발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화가가 더 나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재정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개인 창작 산업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주로 구매자의 이익에 부응하기를 원하지 않고 순수한 예술 창작에 전념하는 사람들이며 예술에 대한 끈기를 바탕으로 자체 협력 및 판매 활동을 수행합니다.
학교에서의 교직은 이 전공 취업의 핫스팟이 되었으며, 직원 수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학교는 졸업생에게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경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교직 경험을 요약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인재 수요 측면에서 보면, 유화 전공의 취업률은 중국 회화 전공 및 판화 전공보다 현재 판화 전공의 교사 인력이 부족하고, 이에 대한 사회적 수요도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 전공의 인재가 취업 상황이 낙관적이지 않은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국가에서는 회화 분야의 혁신을 장려하기 위해 고용 정책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화 인재가 과잉됨을 고려하여 회화 산업 발전에 대한 혁신의 중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 회화 전공의 영향력있는 인물은 Wu Guanzhong, Jin Shangyi, Yao Duo, Wen Lipeng 등 사회의 다양한 예술 학교에서 여전히 유명한 예술가입니다. 회화 전공의 업적 중 많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평가와 전국 미술 전시회가 등장했습니다. 취업 측면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우리나라의 회화 교육이 여전히 전통적인 방법에 기초하고 있다는 점인데, 이러한 상황을 바꾸자고 제안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사회에서 회화를 판단하는 기준은 현실적인 관점에서 판단하는 것이다. 대중의 미적 기준은 장기적인 변화를 요구합니다. 회화에 대한 기본적인 숙달과 혁신 능력은 갤러리와 회사가 졸업생을 심사하는 중요한 측면이 되었으며 이는 미래 취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술 시장은 항상 투자가 적고, 고수익 현상 화가의 명성은 소득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졸업생에게는 시장 적응이 최우선입니다. 회화전공 학생들은 결국 미술시장에 진출하게 되기 때문에 중국 미술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우리나라 미술 시장의 급속한 발전은 개혁개방 이후 이루어졌습니다. 미술 시장은 정부에 의해 규제되고 지도되었으며, 예술 작품의 기획 및 관리에는 전문가 그룹이 참여했습니다. 현재 화단의 이비는 전통을 바탕으로 서양 유화의 장점을 활용하여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의 문화 풍경을 능숙한 기법으로 표현하여 경제적으로 높이 평가되고 있다. 사람들. 동시에, 국내 고급 화가 그룹도 공식적으로 시장에 통합하기 위해 전면에 나섰고 미술 시장은 점점 더 완벽해지고 있습니다. 해안이 발달한 도시에서는 미술품 투자가 주식, 부동산에 이어 세 번째로 인기 있는 투자가 되었습니다. 미술 시장의 번영과 발전은 회화 종사자들에게 좋은 시장 환경을 제공하여 그들이 훌륭한 작품을 많이 창작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예술 형식, 스타일 및 장르에 있어서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위조되고 열등한 미술품이 미술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점도 보아야 합니다. 시장 추세는 사람들의 기대를 뛰어넘었고 많은 사람들이 관망하는 태도를 취하고 있습니다. 회화를 전공하기 위해 직업을 바꾼 많은 사람들도 장래를 걱정해야 했고, 한때 유명했던 갤러리들도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회화전공 취업현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신흥 산업으로서 갤러리는 고유한 역사와 발전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갤러리의 형성과 발전은 미술 평론가, 중개인, 수집가, 재단 및 갤러리를 둘러싼 대중의 공동 노력의 결과입니다. 현재 갤러리는 일반적으로 12~15명의 계약 화가를 유지하여 각 화가에게 매년 최소 한 번의 미술 전시회를 위한 시간과 공간을 제공합니다. 전시 기간은 1~3개월입니다. 갤러리에서는 작품 가격을 인상합니다. 작품판매에 따라 현재 이 산업의 발전에는 일정한 문제가 있지만, 우리나라 경제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사람들의 미술품 소비도 크게 증가할 것이며, 갤러리 산업은 문화와의 성공적인 결합으로 계속해서 발전할 것입니다. 교직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산업이다. 사회학교의 증가와 미술대학의 발전으로 회화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미술대학을 졸업한 일부 학생들은 몇 년간의 노력 끝에 미술부의 중추가 될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은 회화 전공자들은 복잡한 미술 시장 진출을 꺼리고, 균형 잡힌 발전 공간을 찾기 위해 미술대학에 잇따라 진학하고 있다. 교직이 회화 전공 취업의 핫스팟이 되고 있다. 향후 취업 트렌드에서는 혁신 능력과 회화에 대한 탄탄한 기초를 갖춘 학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환경과 사회의 발전은 학생들이 캠퍼스 밖으로 나가 사회와의 접촉을 통해 능력을 발휘하고 적시에 기존의 결함을 발견하도록 요구합니다. 예술가가 진정으로 추구하는 것은 돈이 될 수 없다는 사실을 보아야 합니다. 돈은 예술의 퇴보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술은 상품이 될 수 있지만 예술 그 자체는 상품이 아닙니다. 진정한 발전은 삶을 진심으로 표현하고 시대의 정신적 경험을 표현하는 것이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올바른 사고방식입니다. 졸업 후 미용과 관련된 모든 직업.
사회에는 매우 광범위한 취업 전망이 있으며 다음과 같이 될 수 있습니다. 화가 - 영감을 사용하여 삶을 표현하고 자신을 표현합니다. 예술 및 공예 예술가 - 실용적인 아름다움을 사용하여 삶을 장식합니다(도자기 공예, 유리 공예 등, 종이 공예) 등); 교사 - 사람들을 교육합니다. 6. 전문학교 배분 (일부) 사천미술학원, 구이저우대학교, 윈난미술학원, 시안미술학원, 천진미술학원, 산시대학교, 내몽골대학교, 루쉰미술학원 , 길림예술학원, 상하이대학교, 난징예술학원, 산동예술학원, 허난대학교, 호북미술학원, 광저우미술학원, 광시미술학원 중앙민족대학교 북서민족대학교 중앙학원 중국미술학원 난카이대학교 쓰촨대학교 화이베이석탄사범대학교 칭화대학교 하얼빈사범대학교 연변대학교
하지만 처음 두 사람이 말했듯이 모든 기본은 컬러 스케치와 풍부한 상상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