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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harya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전체(Acharya 무료 번역)

Ashali, Acharya, Ajili 및 Achariya라고도 합니다. 줄여서 배(pear)라고 합니다. 무료 번역은 표준 교사이며, 올바른 행위, 대중을 기쁘게 하고, 실행 가능해야 하며, 지원되어야 하며, 가르치고, 현명하고 현명해야 하며, 가르쳐야 합니다. 제자들을 가르쳐 바르고 바르게 행동하게 하는 스승을 뜻하며, 그 자신도 제자들의 본보기가 될 수 있어 멘토라고도 불린다. 기본 소개 중국 이름: Acharya라고도 함: Acharya, Acharya, Ajali 등 무료 번역: Guanfanshi, Zhengxing, Yuezhong 등 일명: 교사 Foguang 사전 Acharya는 수도사 Acharya, Karma Acharya, Acharya 가르치기, 경전 받기를 의미합니다. , 당나라 아차야의 자격과 질서, 부처님의 대사전 아차야는 아차야를 의미합니다. 다섯 종류가 있습니다: (1) 아차랴 스님은 계계를 받을 때 십계사를 수여받았으므로 또한 십계 아차야가 되었습니다. (2) 계율을 받은 아차리아는 계율을 완성한 카르마 스승이므로 카르마 아차랴라고도 불린다. (3) 아차리아 교수는 완전한 계율을 받았을 때 의식의 주인이므로 위엄의 아차랴라고도 불린다. (4) 아차리아경(Acharya Sutra), 경전의 읽기와 의미를 가르치는 스승. (5) 비구와 함께 살면서 비구의 일상생활을 지도하는 스승, 또는 비구가 하룻밤 동안만 공부하는 스승을 아차랴 구루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위의 5가지 유형과 면도된 Acharya가 6가지 유형의 Acharya를 형성합니다. 온전한 계율을 받으려면 세 사부, 일곱 사부 등 열 사부가 있어야 합니다. 세 스승은 계율을 받은 승려, 카르마 아차랴, 가르침 아차랴를 가리킨다. 소승법은 세 명의 스승이 직접 참석해야 하는 반면, 보현경에 따르면 대승법은 부처님, 만주슈리, 미륵상으로 대체됩니다. 예를 들어, 대승은 계율을 완성합니다. 즉, 부처님은 계율 승려이고, 만주슈리는 카르마 아차리아이고, 미륵은 가르침 아차랴입니다. 대지혜론(大智論) 제13장에 따르면, 재가자가 사미나 사미가 되기를 원한다면 계율을 행한 비구와 아차랴가 있어야 합니다. 이 교사들은 비구의 부모에 비유됩니다. 선 수행자의 계도에는 계사, 독창하는 스승, 일상생활을 지도하는 스승이 참석해야 합니다. 밀교에서는 만다라와 모든 신, 진언, 무드라를 이해하고 땅에서 명상하고 입문을 전하는 자를 아차리아(Acharyas)라고 합니다. Mahavadhisattva Sutra의 예정된 장에 따르면 Acharya는 다음과 같은 13가지 미덕을 가져야 합니다. (1) Bodhicitta를 생성합니다. (2) 묘회와 자비. (3) 모든 생명체를 고려합니다. (4) 반야바라밀다를 능숙하게 수행하라. (5) 세 대의 차량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6) 진리의 참 뜻을 잘 이해하라. (7) 모든 생명체의 마음을 알아라. (8) 부처님과 보살님을 믿으십시오. (9) 만다라 그림에 대한 입문 및 기타 훌륭한 해석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10) 본성을 낮추고 자기 욕심을 멀리하라. (11) 진실한 말과 선행으로 결심하라. (12) 요가를 공부하세요. (13) 용감하고 강한 보리심으로 살아라. 이를 바탕으로 밭을 열심히 일구면 반드시 풍년을 누리는 것처럼 성실하게 아차리아를 섬기면 큰 복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따라서 아차랴는 아차랴 밭이라고도 불리며, 팔복밭 중 하나. 게다가 밀교의 아차리아(Acharya)는 일반적으로 무상사(Supreme Master)와 바즈라 스승(Vajra Master)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의 설명에서 언급했듯이 입문을 수행하고 다르마를 가르칠 수 있는 아차리아를 대아차리아라고도 합니다. 그러나 탄트라 불교의 경전과 궤적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아차리아는 법의 입문을 연구하고 받는 아차리아와 법과 권능을 전달하는 아차리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두 범주 사이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그는 수도사 아카랴가 되었고 수도사 아카랴가 되었습니다. 다섯 가지 유형의 아카리아 중 하나. Acharya는 교사를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 a^ca^rya를 음역한 것입니다. 수도사 Acharya는 계율을 가르치는 계율을 말합니다. 그가 처음 출가했을 때 의지했던 스승을 아차랴(Acharya) 승려라고도 부릅니다. 카르마 아차리아(Karma Acharya)는 안수받은 아차리아(Acharya), 산스크리트어로는 카르마카르야(Karmacarya), 팔리어로는 카르마짜리야(Kammacariya)라고도 합니다. 그는 안수받은 세 명의 스승 중 한 명입니다. 즉, 성품을 받은 사람들에게 안수식 장소에서 의례, 구걸, 계율 등의 의식을 수행하도록 가르치는 아차리아(Acharya)입니다. 카르마 프리셉터(Karma Preceptor) 및 카르마 마스터(Karma Master)라고도 합니다. 셍카르마 두루마리(중학교 5월 4일, 5월 14일): "이제 나는 큰 선하신 분에게 카르마 아차랴가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위대한 선하신 분께서 나에게 카르마 아차랴가 되기를 바랍니다. 큰 덕에 따라 나는 완전한 계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황보청귀범천장'(다 82.769): '계율을 승화하기 위해 제단을 열고자 할 때마다 주지가 미리 대청에 와서 카르마와 교수, 인증자를 초대하고 모두를 초대한다. 목사들과 수행원들. ' 소나야나에서는 현재의 스승(학덕과 샤라를 갖춘 사람)이 카르마 아차리아로 사용되고, 대승에서는 문수리 보살이 카르마 스승으로 초대됩니다. Acharya 교수는 세 명의 스승 중 한 명이며 다섯 종류의 Acharyas 중 하나입니다. 또한 교사입니다. 수도원 부지에서 Acharya는 수도원 규율, 예절, 예절 등을 가르쳤습니다.

소승수행에서는 현 스승이 아차랴의 스승이고, 카르마 아차리아와 아차랴 모두 출가한 지 5년이 넘었습니다. 대승수행에서는 미륵보살이 스승으로 초대되지 않습니다. 또한, 탄트라교에서는 수혜자를 입문 도장으로 안내하고 꽃 던지는 방법과 기타 기술, 진군과 퇴각을 가르치며, 이를 가르치는 아차리아, 즉 가르치는 사람이라 부른다. 다섯 종류의 아차리아(Acharyas) 중 하나. 약칭 Jie Li. 경전을 받아들이고 지키는 것을 경전이라고 합니다. 완전한 계율을 설할 때 스승은 경전을 읽고 경전의 원리를 설명하여 받는 사람이 경전을 지키고 지킬 수 있도록 합니다. 그는 다섯 가지 유형의 아짜리아 중 하나입니다. 경전을 의지합니다. 또한 지원 교사로. 새로 출가한 비구가 다른 선배 비구들에게 의지하고 그들의 지도하에 법을 배운 후에 이 스승을 아차랴 아차랴(Acharya Acharya)라고 합니다. Shi's Yaolan Volume에 따르면 두 가지 유형의 교사가 있습니다. 하나는 개인 교사, 즉 승려이며 경전을 받는 승려이고, 다른 하나는 대장경을 부여받은 승려입니다. . 선의 숲에서는 선 스승을 선 스승이라고도 부릅니다. 계율에 의지하는 것에 관한 규정을 의지법이라 부른다. 5부 율장 16권과 17권에는 계를 받는 방법, 4부 율장 33권과 34권, 계계 간다, 팔리 율의 첫 번째 대간다(마하칸다카) 등이 나와 있다. Guanglu Vinaya와 Pali Vinaya에 첨부된 Nissaya-vagga의 안수에 관한 장에 계수 수혜자의 구루에 대한 자세한 기록이 있습니다. 여성초4권 『사부사진』의 세 부분은 의탁을 기본으로 하고, 명 제자의 의탁과 명 두 스승의 수용의 두 문이 성립된다. 스승은 없고, 지안 스승의 덕은 명(命)이다. 스승마다 다르며, 스승에게 명확하게 묻는 법, 스승을 받아들이는 법, 벌을 주는 법, 7가지로 자세히 설명한다. 주인을 비난하고, 주인을 명백히 실패시키는 방법. 그 중에 새로 서품을 받는 사람은 모든 것을 모르고 법을 어기는 경우가 많다고 규정되어 있으므로 5세 미만이거나 5여름이 된 사람은 덕이 있는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그리고 법의 가르침을 참고하십시오. 당미아차랴의 자격과 순서는 당미진언종의 규정에 따른다. 순수한 계율을 지키고 사계를 완수한 승려만이 입문 허가를 받은 후 제단에 들어갈 수 있다. 또는 대법 입문과 수여가 법아차야(Dharma Acharya)가 될 것입니다. 일본 고야산에서 법을 얻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계를 받고 계를 얻습니다. 2. 세 개의 제단을 받습니다. 3. 종이접기와 허가증을 가지고 법의 허가를 받습니다. 5. 100일 동안 4가지 예비 수행, 즉 "18도 예비 수행", "금강계 예비 수행", "태보계 예비 수행" 및 " 호모 달마 예비 연습", 각 줄 앞에 종이접기 지침과 증명서가 있습니다. 6. 입문을 위해 두 개의 제단에 들어가십시오. 완료 후 위대한 아차리아가 인장과 상속 증명서를 수여하고 학습자는 아차리아를 전수하는 지위를 얻게 됩니다. 7. 만약 당신이 빛을 전달하는 아차리아 지위를 얻고 싶다면, 이를 바탕으로 모든 다르마 수행과 의식에 대한 일류 가르침도 받아야 하며, 그런 다음 아차랴의 지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증서로 인감. 법을 가르치는 아차랴는 모든 공덕을 지녀야 할 뿐만 아니라 이른바 진술, 기술, 의술, 원인, 내적 해명이라는 다섯 가지 명료함도 지녀야 합니다. 진술이란 언어, 이름, 문장, 문신 등이 어떻게 성가와 성가로 구성되어 있는지를 연구하는 것을 말한다. 특히 탄트라의 성가를 이해하지 못하면 시력을 잃게 된다. 『요가시 지론』에 따르면 공교명(孔橋命)은 농사, 장사, 왕, 서적, 표식, 계산, 수, 인장, 점성술, 주문, 건축(조각, 회화), 세대(6마리 동물 키우기 등)를 가리킨다. 방지(직물, 직조, 봉제), 헤헤(분쟁조정), 성숙(외식업), 음악 등 12가지 유형을 방지합니다. 의료처방은 현대의학 및 의료기술과 동일합니다. Yinming은 원래 고대 인도 논리를 의미합니다. 평신도의 관점에서 보면 원인과 결과에 대해 논쟁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내면의 빛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경전인 보살(Bodhisattva)과 성문(Shravaka)을 포함하여 석가모니(Sakyamuni)의 가르침을 말합니다. Acharya는 법을 가르치기 전에 다섯 가지 힘을 소유해야 합니다! 회창법재난 이후 당미가 회복하지 못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오명대 스승인 굴여(Que Ru)가 없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