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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의 거장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게이인가요?

1476년, 그는 베로키오의 다른 제자들과 동성애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됐으나 이를 부인했기 때문에 마침내 풀려났다(24세의 나이) <<다빈치 코드>> 미술사를 전공하는 나로서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에게 동성애와 오이디푸스 콤플렉스 외에 피상적인 현대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비밀이 있었다고는 상상하기 어렵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 소개 - - 1452년 4월 15일 이탈리아 피렌체 공화국 빈치 마을 교외에서 세르 피에로 다 빈치는 카테리나에게서 태어나 1465년 베로키오에 입문했다. 베로키오(13-14세)는 1473년에 '성수태고지'를 창설했다. 1476년에는 베로키오의 다른 제자들과 동성애죄를 범했다는 죄목으로 기소돼 결국 석방됐다(24세). ) 1482년 <세 현왕의 경배>를 그리고 밀라노로 돌아왔다(30세). 1483년 아시시의 성 프란치스코와 대성당으로부터 <바위 위의 성모>를 만들라는 명령을 받았다. " (31 세). 1495 년에 그는 "The Last One"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저녁 식사" (43 세) 1502 년부터 2003 년까지 피렌체로 돌아와 "모나리자"(50 세)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1516 년 프랑스 국왕의 초청으로 프랑스 앙베루아즈로 갔다(64세) 1519년 5월 2일 앰버와츠에서 사망(67세) 소위 '경이로운 책' '다빈치 코드'를 늘 보아왔다. 회의적인 태도로 국내외에 크게 알려졌습니다. 다른 두 르네상스 거장인 미켈란젤로와 라파엘에 비하면 아마도 가장 많이 연구된 사람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일 것입니다. 모나리자의 신비롭지 않은 미소 때문인지, 아니면 프로이트 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미덕을 위해서. 그러나 미술사를 전공하는 학생으로서 나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에게 동성애와 오이디푸스 콤플렉스 외에 천박한 동시대의 독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비밀이 있었다고는 상상하기 어렵다. 물론 저자가 역사책을 넘기며 만날 수 있었던 유명한 인물들이 모두 포함된 비밀조직, 사랑스러운 시온 수도회를 우리는 잊을 수 없다. 나는 댄 브라운이 글을 쓰면서 르네상스에 관한 인기 있는 과학 서적을 읽고, 보티첼리의 이름을 보고 "아, 이 사람 참 좋아 보이는데, 1483년부터 1510년까지의 수도회의 장로가 되겠다"고 생각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내가 운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저자가 적어도 보티첼리의 사망 연도를 정확하게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위고와 드뷔시의 이름을 보고 몇 번이나 웃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항상 니콜라스 마일즈가 프로이트와 셜록 홈즈를 하나로 묶어준 인물이라고 생각해왔다. 역사적 유명인들이 뒤섞인 '비밀 조직'인 시온 수도회를 만든 사람은 댄 브라운이었다. & 다만 이 책의 장점부터 먼저 말씀드리고, 그렇지 않고 계속 이렇게 풍자한다면 작가님께 좀 미안할 것 같습니다. 디스커버리 채널 시청자라면 누구나 막달라 마리아와 그리스도의 불륜이 뉴스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다빈치 코드』가 이런 방식으로 독자들에게 제시되는 것은 처음이다. 성경이 위대한 책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사해사본, 외경 4권, 몰몬경은 제외하고, 가톨릭교회가 인정한 것은 신약성서와 구약성서뿐입니다. -모순과 모호함. 특정 조건 하에서 어떤 해석이라도 확립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세가 시내산에서 내려왔을 때 장갑을 끼고 있었는지, 머리에 뿔을 달고 있었는지는 독자가 어떤 성경을 읽고 있는지, 어떤 이론을 믿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막달라 마리아에 관한 다양한 연구에서도 마찬가지이다. 개인적인 관점에서는 막달라 마리아와 예수의 관계에 대해 회의적이지만, 언젠가 고고학이 두 사람이 실제로 부부였다는 것이 증명된다면 놀라거나 받아들일 수 없을 것입니다. 결국 13세기 프란체스코회에서 시작된 그리스도를 인간화하려는 노력이 결국 이 지경에 이르게 되는 것이 전혀 불가능해 보이지는 않는다. 그러므로 나는 이 책의 이론적 핵심에 반대하는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책의 다른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우스꽝스럽다는 것 외에는 더 적합한 형용사를 찾을 수 없습니다. OK Dan?6?1 Brown의 이론적 구조를 이해하려면 먼저 소위 "역피라미드" 구조를 이해해야 합니다. 저자는 낡은 종이 더미에서 막달라 마리아와 그리스도의 관계에 대한 모든 힌트를 찾은 다음, 다양한 베스트셀러 소설에 필요한 요소가 가득한 '역피라미드' 세트를 층층이 구성했습니다.

비밀조직, 종교, 섹스, 왕족, 피비린내 나는 고문과 박해, 변태적인 욕망으로 가득 찬 주인을 향한 하인들의 어리석은 충성심, 줄거리와 무관한 남녀 주인공의 로맨스, 그리고 독자들을 만족시킬 비공식 역사에 관한 일화들까지 ' 호기심. 베스트셀러 소설에서 무엇을 더 바랄 수 있겠습니까? 자신의 이론을 뒷받침하기 위해 댄 브라운(Dan Brown)이 사용한 주장은 훨씬 더 허약합니다. 최후의 만찬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기사에는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만든 최후의 만찬에서 그리스도의 오른편에 앉아 있는 인물이 마리아였다고 나와 있는데, 그녀를 성 요한으로 착각한 이유는 고대 그림이 충분히 청소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미술사에 대한 대학 수준의 지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르네상스 벽화를 만드는 프로토콜은 젖은 회반죽에 색을 칠하여 회반죽이 건조된 후에도 그림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최후의 만찬>을 만들면서 마음을 계속 바꾸고 밀라노를 떠나 여러 곳을 여행했기 때문에 석고에 채색하는 일반적인 관행에 어긋났습니다. 그 결과, 레오나르도가 살아 있는 동안 그림의 색이 벗겨지기 시작했습니다. "최후의 만찬"이 있는 수도원은 1796년 나폴레옹이 밀라노를 침공했을 때 창고로 사용되었고, 4년 후 침수되었으며, 그 후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폭격을 받았습니다. -제정신 그 스님은 실제로 벽화가 있던 벽에서 문을 파고 그리스도의 발 전체를 잘라냈습니다. (이 불운한 스님은 분명히 죽은 후에 지옥에 갈 것입니다.) 그림의 품질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부 학자들은 그림이 이후 예술가들에 의해 여러 번 다시 그려졌다고 믿습니다. 그러니 이제부터 '최후의 만찬'에 남는 것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원작 걸작의 창백한 그림자일 뿐입니다. 또한 레오나르도 다빈치 스타일의 특징 중 하나는 그가 창조한 남성 캐릭터가 다소 여성적이라는 점이다. 그리스도의 오른편에 앉은 성 요한이 여인처럼 보인다면, 왼편에 앉아 있는 성 필립보의 모습은 더욱 여성스러운 슬픔과 다정함으로 가득 차 있지 않을까요? 또한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최후의 만찬에 막달라 마리아를 넣었다면 젊고 잘생긴 성 요한은 어떨까? 작가가 이후에 그리스도의 생애 체험, 비밀 결사 등에 관해 기술한 내용은 조작의 수준이 환상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Ya ?0?8 미스터리 포럼 -- 미스터리 얼라이언스 공식 포럼 Q. 이러한 역피라미드 이론은 순전히 독자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다빈치 코드에 비하면 인디애나 존스 시리즈의 성배와 언약궤에 대한 묘사가 더 마음에 듭니다. 역피라미드의 이론적 구조를 사용하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결국 이것은 모두가 역사에서 한 문장을 파헤쳐 소설을 쓰는 방식입니다. 셰익스피어는 카이사르가 죽기 전에 다음과 같은 운명적인 문장을 말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 나는 방금 허공에서 고전 희곡을 썼습니다. 결국 이러한 파격적인 이론을 갖는 것은 다빈치 코드의 장식일 뿐입니다. 댄 브라운의 진짜 문제는 소설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구조, 줄거리, 등장인물에 있습니다. 먼저 구조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세 가지 주요 스토리 라인의 평행 구조는 거의 모든 베스트셀러 소설 작가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주인공과 히로인에 대한 주요 단서, 서브 단서(여기서는 파리 경찰의 서브 라인), 비밀 배후에 있는 악당에 대한 단서(독자는 일반적으로 이 단서를 읽을 수만 있음)부터 끝까지 서로 맞지 않는 퍼즐 조각까지. 이는 그다지 복잡하지 않은 플롯이 웅장함과 복잡성의 환상을 만들어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서를 변경할 때 예상치 못한 텍스트 위험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렇게 대중적인 삼선 구조가 계란과 토마토와 같아서 어떤 일이 있어도 더 나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늘 생각해왔다. 하지만 댄 브라운(Dan Brown)이 이렇게 뻣뻣하게 세 번째 줄의 구조를 쓰는 것을 본 것은 처음입니다. 단서의 대체와 3줄 구조의 최종 요약은 모두 매우 형편없게 작성되었습니다. 나는 Sidney?6?1 Sheldon을 좋아하지 않지만, 베스트셀러 소설가로서 Sheldon의 작품은 확실히 구조적으로는 유창하지만 독자들이 책을 내려놓을 수 없게 만든다. Dan?6?1 Brown은 Sheldon에게서 구조를 배워야 합니다. 내가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은 결정적인 순간에 한 장을 끝내고 단서를 바꾸는 것으로 전환하는 작가의 나쁜 습관이다. 댄·6·1 브라운은 이런 빈약한 글쓰기 기법을 너무 좋아해서 처음에는 다빈치 코드가 원래 잡지에 연재된 줄 알았는데, 작가는 독자들의 다음 호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결정적인 순간에 집필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잡지.

브라운 씨, 당신은 책을 집필하고 계시는데, 독자들이 계속 읽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런 전술을 써야만 합니까? 다빈치 코드의 이야기는 내가 읽은 것 중 최고는 아니지만 여전히 B+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작가의 글쓰기 방식이 나에게 모든 흥미를 잃게 만들었습니다. 미스테리어스 포럼 - 미스테리어스 얼라이언스 공식 포럼 이제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했으니 다빈치 코드의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70장에 이르렀을 때 이 책에 B 등급을 주었지만, 마지막에는 거의 D-에 가까운 등급으로 떨어졌습니다. 결국 베스트셀러 소설의 첫 번째 요소인 남주인공의 불필요한 로맨스에 구둣발을 하는 작가의 모습을 나는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초간단한 스토리 전개와 본편에 아무런 도움도 연결도 없는 파격적인 결말, 그리고 여주인공의 친척과 인생 경험에 대한 짐은 좀 유치해 보이죠? . 나는 예측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배후에 누가 있는지 예측하는 것을 잘 하지 못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3분의 2의 시간 동안에는 배후에 누가 있는지 알 수 있는데, 이것이 소위 " 리더의 진정한 정체성. 줄거리 전개는 대부분의 모험과 미스터리 비디오 게임을 연상시킵니다. 주인공은 퀘스트를 하나씩 받게 되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토리 전개 위치가 변경되면서 줄거리가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 책은 베스트셀러 소설이라기보다는 영화 대본, RPG나 어드벤처 게임의 대본에 가깝다. m특성화는 구조와 플롯을 합친 것보다 더 나쁩니다. 성격이 전혀 없는 끔찍한 여주인공은 말할 것도 없고, 작가가 왜 그런 인물을 이야기에 넣었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결국 이 작품에는 기억에 남는 인물이 없다. 이 책을 읽은 지 3일밖에 안 됐는데, 책 속 주인공들을 떠올리는 데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다. 내 생각엔 악당이 제일 쓰기 어려운 것 같은데, 다빈치 코드에는 개성 있는 악당은커녕 개성 있는 착한 놈도 없다. 원래는 영국 재즈의 심리학, 미국 전문가의 심리학, 비숍의 심리학 등 클로즈업할 만한 것들이 많았지만, 우리가 보는 것은 주체적이지 못한 여성의 덜 짜릿한 추억들이다. 그리고 이러한 기억들이 이 그다지 똑똑하지 않은 여성에게 가한 그다지 심각하지 않은 정신적 피해도 있습니다. . . 맙소사! 캐릭터의 얇음은 베스트셀러 소설 중 최고입니다. 너무 까다로울 수도 있지만 Dan Brown도 Mario Puzo로부터 개성과 의미를 지닌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너무나 칭찬했던 암호화 및 암호 해독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이것은 Myst와 같은 퍼즐 게임을 생각나게 합니다. 나는 저자가 아마도 퍼즐 비디오 게임의 팬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사용된 디코딩 기술은 제가 거의 모든 퍼즐 게임에서 접했던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는 Myst 3부작, Dark Fall 및 Sherlock Holmes 시리즈를 적극 추천합니다. 암호 해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구입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러면 The Da Vinci Code의 암호 해독 게임이 어린이 놀이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7 미술사 연구자이든 약간의 지식이 있는 독자이든 나에게 <다빈치 코드>는 세심하게 만들어지지도 않은 형편없는 농담에 불과하다. 그러나 그 이론이 아무리 뒷받침되지 않고, 구조가 아무리 형편없고, 줄거리가 아무리 단순하고 예측 가능하고, 인물이 얼마나 창백하더라도, 그것은 적어도 겨울 오후에 몇 번이나 웃게 만들고 테이블을 뺨을 때리게 만들었습니다. 눈물이 난다. 결국 어떤 농담도 이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우선 이 책을 읽는데 들인 몇 시간이 아깝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