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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우우'에서 나를 위해 울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텍스트/낙담한 삶
'나'를 위해 울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쥐'가 패하고 시시(귀가 아름다운 여자친구)가 떠난 후 '나'는 반년 동안 외부 세계와 모든 연락을 끊고 사무실에서도 직장을 잃게 되었고, 한 번도 가지 못했다. 밖에 나가서, 아무도 보지 말고, 술도 마시지 말고, 고양이와 말도 하지 마세요. 슬픔의 감정이 내 주위에 몰려들고 숨어서 나에게서 모든 힘과 욕망을 빼앗아갑니다. "나"는 "Do Nothing"에서 사라진 것들과 그 이유에 대한 단서를 정리하는 데 반년을 보냈습니다. 물론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시간은 최고의 회복제이다. 반년 동안 세상과 고립된 끝에 '나'는 마침내 현실 세계와 접촉하기로 결심하고 사회로 돌아와 지루한 문화적 제설기를 찾았다. 직업은 잡지 광고에 과시하기 위해 몇 단어를 쓰는 것 이상입니다. 비록 지루하고 직업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아니지만, 생계를 유지하기에는 충분하며, "나"에게는 세상에 새롭고 흥미로운 것이 많지 않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직장에서 전화국에서 일하는 소녀를 만났는데, 시간이 지나 그 소녀는 조용히 떠나가며 과거의 일이 되어버렸다. 왜 '나' 주변의 사람들은 하나둘씩 떠나가는 걸까요? 마음속의 공허함을 느끼시나요? "다른 사람들은 차례로 떠났지만 나만은 영원히 연장된 전환기에 갇혀 있는 셈이다. 현실적이면서도 비현실적인 삶."
'나'는 늘 꿈이 있다, 꿈꾸다 허름하고 가련하고 불쌍한 돌핀 호텔. 그곳의 누군가가 '나'를 위해 눈물을 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곳은 '나'를 위한 곳이었습니다. 어딘가 어딘가에서 무언가가 "나"를 인도하고 있으며, "나"는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뭔가를 해야 했다. 비록 그 의미와 방향이 불분명하더라도 말이다. 그렇게 현실 같기도 하고 환상 같기도 한 여행이 시작되는데...
'나'의 소중한 절친을 건드리지 않으려고 조심스럽게 4년을 보낸 돌핀 호텔. 하지만 현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나"는 이것을 마음 속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삿포로 돌핀 호텔 행 비행기 표를 예약하고 옛 장소를 다시 방문하며 꿈에서 온 수많은 전화를 포착했습니다.
돌핀 호텔은 더 이상 예전의 황폐한 상태가 아니며, 거리의 풍경도 매우 달라졌습니다. 리셉션 데스크에 안경을 쓴 소녀가 나를... 나는 조금 감동했고, 그녀를 개인적으로 "호텔 요정"이라고 불렀습니다. 그 소녀는 아름답고 약간 신경질적이었지만 "나"는 그것을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녀와 공통점이 있었다. 유사점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나'는 호텔요정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고, 잠도 자고 싶다. 그런데 잠을 자도 아무데도 갈 수가 없어요.
공기마저 곰팡이 핀 춥고 습한 방에서 양 사나이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양 사나이는 여기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돌핀 호텔은 '나'를 기다리고 있고 이곳은 '나'를 위한 곳이었다. 이것은 비현실적인 세계입니다. "나"는 현실 세계에서 무엇을 찾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비현실적인 세계에 삼켜집니다. 완전히 길을 잃으면 결코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양 사나이는 또한 "나"에게 춤을 추라고, 가능한 한 많이 춤추고, 우아하고 사람들이 납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춤을 추라고 말했습니다. 춤은 어려움에 정면으로 맞서는 것을 의미하며, 양남자는 '나'의 심장이다. 고통에 얽매여도, 세상과 현실이 '나'에게 그다지 좋지 않은데도 '나'는 여전히 나만의 속도를 지키고 싶다. 점점 발전하는 사회에서 '나'는 늘 뒤처져 있었다.
춤만 추면 세상은 언제나 연결됩니다. 배전반을 연결하면 전기가 흐르고, 그것으로 인해 세상이 움직이고, 생명도 움직인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 다가올 모든 것을 환영하기 위해 두 손을 펼칩니다. 다음으로 '나'는 26층 바에서 레코드 소리를 멈추지 못하는 열세 살 소녀 유키를 만났다. 늘 우아한 중학교 동창 고탄다와 재회한 것. 어머니의 새 남자친구인 외팔 시인 딕과 우아한 콜걸 미미도 만나 즐거운 밤을 보냈습니다.
"나"는 몸에 반점이 없는 평범하고 평범한 제설차라고 말하지만, 소녀에게는 "이상하고" 어리석은 사람으로 간주됩니다. 친구들. 딕도 "나"에 대해 좋은 인상을 받았고 여전히 그와 헤어지기를 꺼려했고, 미미는 "나의" 명함을 받아 지갑 가장 안쪽에 넣어 두었고, 염소 미미를 기대했습니다. 함께 눈을 터뜨리는 흑곰. "나"가 그들을 소중히 여기는 만큼 그들은 "나"를 소중히 여깁니다. 그러나 결국 미미는 호텔에서 스타킹에 목이 졸려 숨졌고, 딕은 쇼핑을 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고, 고탄다는 결국 자신의 설정에 따라 마세라티를 바다로 몰고 갔으나 그가 낚시한 것은 밖에는 시체가 있었다. '나'에게 소중한 사람들은 늘 '나'를 떠나는데, '나'가 어떻게 춤을 출 수 있겠는가? 마음은 부식되고 닳아가고, 소중한 것들은 사라지고, 점점 무뎌지고 굳어지는 '나'의 몸만 어떻게 하면 멋지게 춤출 수 있을까요? '나'는 살아남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비록 지구에 사는 달의 사람들처럼 외롭지만, 그래도 어떤 자아를 유지하고 소중한 것들이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기 위해 열심히 싸워야 합니다.
전화 반대편에서 호놀룰루의 뼈로 가득 찬 방에서 Xixi는 양 사나이이든 Xixi 자신이든 모든 뼈는 "나"라고 말했습니다. "나".
'나'를 위해 울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아무도 없어요. 예, 아무도 없습니다.
'나'는 나 자신뿐이다. 끊임없는 상실과 장기적인 외로움 속에서 나는 너무 많은 감정, 끊임없는 상실에 대한 두려움, 외로움, 존재 의미에 대한 혼란을 축적했습니다. 여러 가지 감정이 뒤섞여 있는 성격이라 이 감정을 표출할 수도 없고, '나'도 울지 못한다! 그래서 이 감정은 꿈으로, 양사나이와 시시의 등장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에너지는 배출구가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울 수 없는 것을 위해 울고 있다." '나'는 서른네 살 남자의 수십 년 동안의 오랜 감정을 이렇게 표출한다. 결코 남에게 보여주기는 쉽지 않지만, 언제나 '나의' 감정을 숨어서 감싸준다.
서른네 살의 '나'로서, 시간은 '나'에게 편안하게 살아남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게 했을지 모르지만, 동시에 '나'를 더욱 슬프고 연약하게 만들었습니다. 과거의 후회를 쉽게 기억할 수 있었고 내적인 희망도 점점 희미해졌습니다. Snow는 "나"가 그녀의 젊은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허용했고, "나"는 내가 이전의 자신을 보호했던 것처럼 그녀를 보호했습니다. 외팔이 딕의 낙천주의와 용기는 바로 "나"에게 부족했던 우아함과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나'가 움직일 준비가 된 순간이기도 했다. 그들 안에는 '나'라는 그림자가 있고, '나'에게 꼭 필요한 것들이 있어서 서로에게 끌리게 된다. 그러나 사라진 것은 아무리 간직하고 싶어도 불가능하다. 그리하여 고탄다, 딕, 미미는 모두 사라졌다. 그러나 남은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희망이 있습니다. 아이 Xue는 많이 성장한 것처럼 보였고 학교로 돌아가 새로운 삶을 시작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나'는 현실과 비현실을 구분한 적이 없습니다. 잃어버리고 상처받은 것은 현실이고, 현실에 남아 있는 것은 소중히 간직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이 순간에서야 깨달았다.
마치 원점으로 돌아온 듯 현실적이고 환상적이었던 여정이 끝났다. 마치 인간의 세계에서 고난을 겪고 삶과 죽음을 겪으며 마침내 깨달음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현실로 돌아가서, "나"는 "나"가 돌핀 호텔의 호텔 엘프인 유메이지라는 소녀에 대한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의 강한 욕구는 단순히 그녀와 함께 자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가 여섯 번째 해골이라는 것을 두려워하고 그녀가 사라질 까봐 두려워 그녀를 간절히보고 싶습니다. "나"와 요메이지가 서로 솔직하게 말하고, 그녀의 피부 구석구석에 키스하고, 그녀의 몸에 들어갈 때, 나는 여전히 이것이 현실인지 주의 깊게 확인하고 확인했습니다. 현실에는 아름다움이 별로 남지 않았고, "나"는 더 이상 부식으로 인해 손실될 여유가 없습니다.
시침이 7시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여름 아침 햇빛이 창문을 통해 들어와 카펫 위에 약간 기울어진 사각형 모양을 그린다. "유미지야, 아침이 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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