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강한나와 신하균이 정말 아름다움과 긴장감을 추구하는 댄스 섹스신을 찍은 걸까?
강한나와 신하균이 정말 아름다움과 긴장감을 추구하는 댄스 섹스신을 찍은 걸까?
강한나와 신하균이 정말 그랬을까? 3급 영화를 만드는 데에는 어느 정도 기술이 있어서 가짜와 진짜를 혼동할 수 있다. 비록 두 사람이 비록 최종 고비에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두 사람의 친밀도는 실제 그랬던 것과 같거나 그 이상이다. 섹스신을 찍는다는 건 두 배우도 즐길 수 없는 일이라는 걸 아셔야 해요. 촬영이 한 번에 끝나는 게 아니잖아요. 인생에서 섹스를 하고 누군가에게 방해를 받는다는 게 어떤 기분일지 생각해 보세요.
두 사람의 섹스 장면은 실로 규모가 엄청나다. '색계'가 방송됐을 때는 한국판이라고 한다. 많은 시청자들도 대규모 섹스 장면에 매료됐다. 하지만 <색계>에는 성적인 장면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고민하게 만드는 플롯도 많다. <에로 왕조>도 마찬가지다. 단순히 3류 영화라고만 볼 수는 없다. 스토리 전개의 줄거리도 면밀히 살펴볼 수 있고, 섹스 장면도 감각적일 뿐만 아니라 영화의 발전을 촉진한다. 구성.
<에로왕조>의 섹스 장면 역시 두 사람의 관계와 감정을 각기 다르게 보여주는데, 섹스 장면에서는 두 사람의 감정 변화를 엿볼 수 있다. 단계. 영화 촬영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섹스 장면을 멋지게 보이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영화에는 두 사람의 위치를 끊임없이 연구해야 합니다. '색계'의 포지션처럼 현실에서도 시도해서는 안 되는 포지션이다. 이미 병원에 입원한 시청자도 있다.
'에로 왕조'의 일부 섹스 장면에서는 두 사람이 춤을 추는 것 같은 모습을 보면 일종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샷을 완료하려면 현장에서 여러 번의 샷이 필요하며 한 샷을 몇 시간 동안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두 사람 모두 매우 피곤합니다. 더욱이 두 사람 모두 사적인 부분에 보호 조치를 취하므로 두 사람이 실제로 서로 접촉하더라도 관계가 실제로 이루어졌음을 시각적으로만 보여줄 뿐이므로 그다지 현실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결국 배우의 관계는 그냥 작품 관계일 뿐이다. 두 사람이 부부라고 해도 카메라 앞에서 진지하게 대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정당화될 수 없다. 하지만 그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결국 관객 각자가 작품에 대해 각자의 견해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배우가 영화에서 연기를 마쳤을 때, 배우의 초기 해석과 관객의 후속 이해는 종종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신중하게 가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