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그는 중국의 진정한 수행자입니다. 그는 세 걸음과 한 번의 절로 4대 명산을 걸었습니다.
그는 중국의 진정한 수행자입니다. 그는 세 걸음과 한 번의 절로 4대 명산을 걸었습니다.
시대의 발전에 따라 현대사회에서도 많은 사찰도 일부 상업화의 영향을 받아 덜 조용해졌고 동시에 상업의 유혹을 받는 불교신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나중에는 불교 수행에 더 이상 관심을 두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들 전통 수행자들은 불교문화에서 오염되지 않은 유일한 승려들이 되었다. 옛날 중국의 진정한 수행자로 알려진 불교 제자가 있었는데, 그는 3보와 1배의 절로 4대 명산을 통과한 후 그의 발의 굳은살은 발바닥보다 더 단단했습니다. 신발. 그렇다면 이 특별한 사두는 누구입니까? 왜 그런 일을 했을까요?
이 수행자의 이름은 Shi Zhenghong입니다. 아마도 그는 한때 우리나라 Ashoka Temple의 승려였습니다. 한때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불교에 대한 존경심을 바탕으로 Shi Zhenghong은 수년 동안 불교 공부를 포기할 생각을 한 적이 없었습니다.
불교 문화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보면 사실 불교는 중국에서 유래한 종교 형태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불교가 중국 사회에 들어온 이후에는 이를 수행하기 위해 연구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많은 불교 신자들은 그러한 경험의 영향으로 불교 성지를 직접 여행하기로 선택하며 일부 불교 신비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옛날에 Shi Zhenghong은 수행 중에 불교 스승에게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당시 그는 스승의 강의를 듣다가 우리나라의 어메이 산 황금 정상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위에는 웅장한 불상이 있는데, 이 불상에 참배할 수 있다면 수행자들의 소원도 어느 정도 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Shi Zhenghong은 도보로 중국의 4대 명산을 방문하고 세 걸음마다 참배하는 불교 예절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수행 방식을 통해 불교의 진정한 의미를 빨리 이해하고 부처님께 경건하게 기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식으로 몇 가지 준비를 마친 후 Shi Zhenghong은 2013년에 우리 나라 절강성 닝보에서 공식적으로 출발했습니다. 이듬해 그는 또한 2015년에 보타산, 구화산, 우타이산의 3대 명산을 등반했습니다. , Shi Zhenghong도 어메이 산 황금 정상에 와서 대불에게 경건한 예배를 드렸습니다.
현대인들은 여행할 때 기차, 비행기, 자동차 등 현대적인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Shi Zhenghong의 견해로는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의심할 바 없이 부처님께 불경을 품는 것입니다. 이 생각의 영향으로 Shi Zhenghong은 걷기로 이 영적 여정을 완성하기로 결심했습니다.
4대 명산을 방문했을 때, Shi Zhenghong의 발은 이 영적 여정의 유일한 이동 수단이 되었습니다. 그에게 있어 사대산을 성공적으로 완수한다면 세계인들을 위해서도 기도할 수 있고 그들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긴 산책 동안 Shi Zhenghong은 재정적 자원이나 생활 물질 보장이 없었으며 Shi Zhenghong은 금욕을 수행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구호품에만 의존할 수 있었습니다. 한 식당 주인이 그를 저녁 식사에 초대하려고 했지만, 그는 이런 친절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의 의견으로는 그가 식당에 앉아 식사를한다면 그것은 금욕 관행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세 번 무릎을 꿇고 한 번 절하는 이 걷는 방식은 Shi Zhenghong의 무릎과 이마에 여러 번 부상을 입혔습니다. 또한 그의 걷는 방식은 발에 굳은 살을 덮게 만들었습니다. 굳은살이 자란 후에 비를 만나면 굳은살이 떨어져 나가고, 굳은살이 있던 자리에 새로운 피부가 생긴다는 사실을 누구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이 경우 사람의 발바닥도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
시정홍은 2년이 넘는 여행 동안 이런 고통을 여러 번 경험했지만, 결국 자신의 결정을 포기한다면 불교 수행은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그가 약간의 어려움에 직면하면 그는 독실한 불교 신자가 아닙니다.
Shi Zhenghong은 어메이 금봉에 도착한 후 자신의 생명을 위해 전혀 기도하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그는 모든 기도 내용을 백성들에게 두었습니다.
스정훙의 경험을 접한 후 많은 분들이 감동을 받았다고도 하더군요. 결국, 이렇게 성급한 현대 사회에서 그처럼 수행에 전념하고 세상을 생각하는 스님은 드물다. 비록 우리나라에서 불교가 매우 인기가 있지만 그와 같은 수행자는 흔하지 않다. 많은 스님들은 그처럼 세계를 여행하며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축복하기보다는 사찰에서 여생을 보내고 싶어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Shi Zhenghong의 이야기가 많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바로 Shi Zhenghong의 특별한 정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스정홍(Shi Zhenghong)에 따르면, 그의 행동은 자신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 아니었고, 단지 자신의 힘으로 불교 사상이 더 많은 가난한 사람들을 돌볼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래로 우리나라 불교는 여러 단계의 발전을 거쳐 우리 인민의 생활 수준이 점차 향상됨에 따라 다음 날 많은 승려들도 이런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스님들의 입장에서는 불교사상과 불교의 핵심은 남의 돈을 빼앗기 위한 수단일 뿐이라는 스님들의 영향으로 우리나라 불교문화도 어느 정도 영향을 받았다. .
어떤 사람들은 소위 승려에게 속은 후에 불교에 대해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불교 사상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다면 그 사기꾼 승려들이 바로 그들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부처님을 믿는 불교 제자가 아닙니다. 그들은 어떤 종교에 있든 개인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발전을 무시할 것입니다. 그러나 바로 시정홍과 같은 뛰어난 수행자들의 등장으로 인해 우리 민족의 불교문화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시정홍의 영향으로 더 많은 불교도들이 기꺼이 불교문화에 동참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수행자들과 이들 수행자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우리나라 불교문화도 더욱 밝은 발전 전망을 열어갈 것입니다.
사실 지난 수천년의 발전 과정에서 불교문화는 여러 가지 큰 영향을 겪었지만, 그 타격은 불교문화를 파괴했을 뿐만 아니라 소유하게 만들었다. 이 결과에서 볼 때 불교의 가르침은 중국에서 유래한 종교문화는 아니지만, 중국에 들어온 후에는 중국문화를 통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에 아주 잘 적응하고 자체적으로 더 많은 개혁과 발전을 수행합니다. 나는 앞으로 불교 문화도 중국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결론
시정홍의 이야기를 이해한 후에 우리는 오늘날 사람들이 시대의 발전에 따라 점점 더 성급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사회에는 여전히 불교를 공부하기 위해 기꺼이 마음을 가라앉히는 많은 사람들. 사실 불교 공부뿐만 아니라, 한 가지를 진심으로 공부할 수만 있다면 우리를 기다리는 것은 반드시 성공적인 결과가 될 것입니다. 이 사회의 삶의 속도가 어떻게 변하더라도 우리 자신의 마음을 붙잡는 한 우리는 반드시 삶의 진정한 의미를 얻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