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블리자드는 어떻게 옛 제단의 왕좌에서 물러났는가!
블리자드는 어떻게 옛 제단의 왕좌에서 물러났는가!
한때 100년의 거인인 닌텐도와 맞먹을 정도로 명성이 좋은 게임회사가 있었습니다.
한때 플레이어가 기꺼이 '아빠'라고 부를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게임 회사가있었습니다.
한때 XX에 들어가서 인생에 후회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 게임 회사가있었습니다.
한때 게임 회사가 있었는데 플레이어들은 XX가 생산하는 제품이 고품질 제품임에 틀림없다는 소문을 자발적으로 퍼뜨렸습니다!
이 게임 회사는 블리자드라고 해요!
1991년, 미국에서 막 대학을 졸업한 꿈을 가진 세 청년 마이크 모하임, 앨런 애드햄, 프랭크 피어스는 *** 때문에 같은 나라에서 태어났다. 다른 하나는 컴퓨터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세 사람이 공동으로 Silicon & Synapse를 설립했습니다. 1994년 실리콘앤시냅스는 공식적으로 이름을 블리자드로 바꾸었고, 이후 완성도 높은 게임임에 틀림없는 블리자드 게임회사가 정식으로 설립됐다.
그 이후로 Blizzard의 가장 오래된 세 가지 최상위 IP 시리즈가 모두 탄생했으며 향후 수십 년 동안 게임 산업과 플레이어에게 계속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킬 것입니다.
네, 우리 세대는 게임을 접해본 사람이라면 게임 기억 속에 어느 정도 블리자드의 그림자가 있을 것입니다. "아제로스를 위하여!" "아이엘을 위해 싸워라!" "와서 불 옆에 앉아라", 그 남자 네팔렘 등 열정적인 슬로건과 재미있는 농담 등 블리자드 게임은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전 세계 수많은 청소년들이 블리자드가 창조한 게임 세계에 매료되었습니다.
2016년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기 전까지 저는 블리자드가 여전히 게임 왕국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블리자드가 만드는 제품은 확실히 품질이 좋은 제품이겠죠!
2008년 7월 9일 Activision Blizzard는 공식적으로 Vivendi에 합병되었습니다. 2013년 7월 Activision Blizzard는 모회사인 Vivendi로부터 대부분의 주식을 매입하여 독립 회사가 되었습니다.
12년 전에 시작된 이 작은 변화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대수롭지 않게 보일 수도 있지만, 디구아가 보기에는 이것이 블리자드의 명성이 무너진 근본적인 원인이다.
왜 블리자드는 플레이어에 의해 신이 될 수 있나요? 세 리더의 초기 개념은 매우 명확하기 때문입니다. 즉,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세요! 모두가 좋아하는 게임을 만들어보세요! 따라서 블리자드는 비용에 관계없이 작품을 다듬고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작품을 볼 의향이 있습니다. 이들은 몽상가이며 추구하는 바가 있습니다!
그러나 Vivendi이든 Activision이든 그들은 자본을 사용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플레이어를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게임은 자산가치를 높이기 위한 사업일 뿐, 그 이상은 아닙니다!
개발 비용 절감, 플레이어 가치 추출, 게임 IP 포기 등은 모두 일상적인 작업이며, 자본가가 게임 작품과 플레이어 사이에 감정을 조성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현금에 지나지 않습니다.
아마도 블리자드의 우뚝 솟은 나무는 그 때부터 기초부터 썩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블리자드에는 짧은 시간 안에 문제가 없었지만 단지 나무가 너무 무성했기 때문일 뿐입니다. 하지만 치료하지 마세요. 최종 결과가 미리 정해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워크래프트'는 도타 맵의 인기에 기여한 인물이기도 하다. 블리자드는 사실 블리자드의 창시자인 아이스 프로그(Ice Frog)와 접촉하게 되었지만 그들의 교류는 그다지 유쾌하지 않았다. 게임계의 거물인 블리자드의 경영진은 "작은 녀석"인 아이스 프로그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아이스 프로그에게 팀과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Ice Frog의 게임은 여전히 자체 "워크래프트"에서 재현됩니다.
블리자드의 이러한 결정은 명백히 오만한 것입니다. 그들은 아이스 프로그의 재능을 거부하고 '도타 2'와 같은 인기 게임도 거부했습니다. 블리자드는 아이스 프로그와 같은 젊은 남자가 사라졌다고 생각했습니다. 스스로 표류하는 눈보라.
현실은 곧 블리자드의 오만한 행동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만들었다. '도타2'를 거부했다고 해서 블리자드가 당시 곤경에서 벗어났다는 의미는 아니다. 'LOL'과 경쟁할 수 있는 MOBA 게임이 시급히 필요했던 것이다.
그래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탄생하게 된 거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그야말로 전통적인 MOBA 게임을 바탕으로 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장비 머니 시스템을 없애고, 팀의 경험치가 동시에 업그레이드되고, 각 레벨업에 따른 재능 선택도 함께 업그레이드되어 영웅이 장비가 없어도 게임플레이 아이디어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디구아는 항상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좋은 게임이라고 믿어왔고 지금은 가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지만 과학에 편협한 학생들이 성공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팀 공유 경험 업그레이드의 단점은 즉, 팀에 부정 행위를 하는 팀원이 있으면 아무리 노력해도 게임이 패배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모든 MOBA 게임에는 이러한 단점이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Storm에서는 특히 심각합니다!
결과적으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흥행에 실패하며 시장과 플레이어들의 호응을 얻지 못한 반면, 당시 인기를 끌었던 MOBA 게임 케이크는 블리자드의 자본이 분명했다. 사전 예고도 없이 노출됐는데, 프로선수의 경우 업데이트 중단을 직접 선언한 것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팬들에게 얼마나 용납할 수 없는 일인가. 이는 블리자드에서 당신을 위해 일하기를 고집하는 프로 선수들에게 큰 타격입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직업을 잃는 것과 같습니다.
중국의 옛 속담처럼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이때 게임과 인재, 선수를 대하는 블리자드의 태도는 조용히 변화한 것 같다.
하스스톤 버전의 새로운 카드가 점점 더 빠르게 출시되면서 플레이어들은 실제로 왜 플레이어들이 돈을 벌 수 있게 하려는 블리자드의 의도가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2016년 오버워치 때문에 플레이어는 거의 없습니다. 블리자드의 게임 품질에 대해 공개적으로 질문합니다.
블리즈컨 2018을 앞두고 블리자드는 주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올해 카니발에서 큰 일들이 발표될 것이라고 약속하며 팬들의 식욕을 돋웠다.
기대에 부푼 플레이어들은 블리즈컨 가상 티켓을 구매하고 집에 있는 컴퓨터 앞에 앉아 늦게까지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신비한 피날레 프로그램이 무대에 올랐고, 디자이너 와얏트 청(Wyatt Cheng)이 무대에 올라 연설을 했고, 그는 디아블로 티셔츠를 입고 있어 이번 피날레 프로그램이 '디아블로' 시리즈에 속한다는 것을 알렸다. , 화면에는 '디아블로 이모탈'이라는 모바일 게임의 영상이 흘러나왔고, 관객들은 침묵에서 집단 야유로 바뀌었다.
'디아블로 이모탈' 홍보 영상은 유튜브에서 팬들로부터 많은 싫어요를 받았다. 그 수가 무려 400,000명에 이르렀습니다.
이제까지 처음으로 블리자드 팬들의 대규모 반항이 시작되었습니다. 인터넷상에서는 모든 플레이어들의 마음 속에서 블리자드의 입장이 크게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의심스러운 목소리가 계속 나오고 있다.
그런데 이번 블리즈컨 2018에서 블리자드는 미래에 가장 크고 무거운 폭탄을 스스로 설치했습니다! 바로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에디션'입니다.
이상에 이어 2018년 블리자드 카니발의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는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야 워크래프트의 IP가 블리자드의 영혼이 된 지 오래라고 할 수 있다. 고전 작품이지만 락스타나 GTA를 떠올리는 것처럼 블리자드에 대한 첫인상도 '워크래프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블록버스터를 제대로 활용한다면 시장에 불을 붙이고 블리자드를 부활시키는 블록버스터가 될 것이다~
그냥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에디션'이라 할지라도 "완성은 꽤 만족스럽고 모두에게 눈길을 끄는 효과는 없습니다. Digua는 여전히 "워크래프트"라는 네 명의 캐릭터만으로도 팬과 플레이어가 여전히 블리자드의 작업에 호응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수년 동안 수많은 플레이어들은 블리자드가 이 고전을 재설정하여 플레이어들이 아서스의 사랑과 증오를 다시 경험할 수 있게 하고, 블리자드 게임 세계가 다시 한 번 영광을 누릴 수 있기를 밤낮으로 바랐습니다.
블리자드가 리셋 CG를 공개했을 때, 생각만 해도 손이 떨리고 가슴이 뭉클할 정도로 너무 신났어요.
디구아는 개인적으로 이 클래식 IP가 블리자드의 가장 큰 비장의 카드라고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이렇게 중요한 작업을 하려면 블리자드는 위의 세 가지 길 중 중간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작품을 통해 청춘에는 후회가 없다는 걸 증명하고 싶었지만, 결국 청춘은 그대로 산산조각이 났다. . . . . .
2018년에 리셋 게임으로 발표됐는데, 사실 2019년에 블리자드가 출시 연기를 발표한 적도 있었습니다. 잘 다듬어지고 게임 품질이 통과되면 팬들은 기꺼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Blizzard는 신중하게 완성할 시간을 주며 2020년 1월 29일에 Blizzard는 서둘러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한 후 플레이어들은 블리자드가 프로모션에서 그린 파이가 정말 너무 크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블리자드는 프로모션 당시 게임이 완전히 초기화됐다는 컨셉을 몰래 바꿨다. 출시 후 게임이 단순히 고화질로 변경한 것으로 드러났다. 지도와 디테일은 게임과 동일했고, 홍보 영상과의 격차가 매우 컸습니다.
내세웠던 신모델은 외주업체에서 제작한 캐릭터 모델의 리셋으로 밝혀졌습니다~
4시간이 넘는 약속된 신규 컷신 CG가 밝혀졌습니다 홍보영상에 나온 그대로~
UI 맵 에디터는 참신한데, UI 기능은 완전 축소됐네요~
최적화가 너무 안 좋고 프레임이 자주 드랍됩니다 구성을 충족하는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때 악의적인 버그와 심지어 번역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요구가 너무 높고 까다롭다고 할 수 있지만, 이는 블리자드가 카니발에서 플레이어들에게 한마디씩 약속한 것입니다! 게다가, "워크래프트"는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고전으로 여겨졌고, 수많은 플레이어들의 마음 속에 대체할 수 없는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블리자드는 그런 태도로 플레이어들을 속여서는 안 됩니다!
블리즈컨 2018에서 디아블로의 프로모션과 결과를 보면, 그것은 약간의 거짓 선전에 불과했습니다. 이번에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는 많은 팬들과 플레이어들에게 사기의 맛을 선사했습니다. 블리자드가 현재 플레이어들을 어떻게 대하는지를 세상에 완전히 보여주고 블리자드의 모든 게임과 지속되는 자신감을 무너뜨린 것은 바로 이 폭풍이었습니다.
"블리자드가 만드는 모든 것은 고품질이어야 한다"는 슬로건은 사람들에게 잊혀졌거나 버려졌습니다!
기사 초반에 소개된 블리자드 창립자 세 명은 모두 블리자드를 떠났다. 앨런 애드햄(Allen Adham)은 블리자드를 떠난 첫 번째 창립자다. 블리자드를 떠난 두 번째 보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의 마지막 창립자 프랭크 피어스가 28년 만에 회사를 떠났다.
세 명의 창립자가 블리자드를 떠난 이유는 아무도 모르지만, 확실한 것은 그들이 플레이어들에게 가져온 아름다움과 감동도 동시에 블리자드를 떠났다는 것입니다.
이제 블리자드의 상황이 쇠퇴하고 있는 지금, 어쩌면 언젠가 블리자드의 작품이 다시 한 번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감동을 주고 그들의 청춘이 되겠지만, 오늘이 얼마나 먼가요? 누가 알겠습니까?
블리자드를 축복하거나 애도합시다.
- 관련 기사
- 최우수 여배우 서기는 16세에 데뷔했고, 리밍왕은 그녀에게 반했다. 지금은 어떻게 지내?
- '디플레이션'과 '인플레이션', '돈 부족'의 관계와 원인, 돈 부족으로 인한 주식 시장 폭락의 원인에 대해?
- PBOC 하트 모양 기념주화
- Skyworth 42l01hf 매개변수 소개 및 자주 묻는 질문
- 징기스칸의 유럽전쟁 과정
- 페이둥현의 한 병원 간호사가 유산약을 낙태약으로 잘못 배포해 우려를 샀습니다. 양측은 합의에 이르렀나요?
- 홍옌 1장 2장 주요 내용 만족 시 추가 30점
- Luo Ziling과 Ouyang Feifei의 소설 이름이 무엇입니까?를 무료로 읽어보세요.
- 길가의 찻집에 흩어져 있는 인물들을 그린 노래는 무엇인가요?
- Bilibili Comics에서는 어떤 야한 만화를 읽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