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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초의 비디오 게임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1969년 릭 브로미(Rick Bromey)가 PLATO 시스템을 위한 세계 최초의 온라인 게임 'SpaceWar'를 만들었습니다. 1972년에는 PLATO의 동시 접속자 수가 1,000명을 넘었습니다. PLATO는 초기 온라인 온라인 게임의 온상이 되었습니다. 1978년 영국 Essex 대학에서 Roy Trubshaw는 DEC-10을 사용하여 세계 최초의 MUD 게임인 "MUD1"을 프로그래밍했습니다. 이는 최초의 진정한 실시간 멀티 플레이어 대화형 게임이었습니다. 1984년 Marc Jacobs는 AUSI를 결성했습니다. 텍스트 롤플레잉 게임 "Aradath"를 시작합니다. 게임 과금 기준은 월 40달러다. 온라인 게임 역사상 최초로 월정액제를 도입한 게임이다. 1990년 3월 최초의 전투 중심 MUD 게임인 "DikuMUD"가 탄생했습니다. 1991년에는 최초의 AD 및 D 세트 온라인 게임인 "Neverwinter Nights"(Neverwinter Nights)가 탄생했습니다. 1991년에는 Sierra Company가 세계 최초로 설립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 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The Sierra Network는 1993년에 탄생한 중국 최초의 MUD입니다. 대만 국립청공대학교(National Cheng Kung University)의 박사과정 학생인 Mai Shuxiang(MSC)과 Jin Changli(CCC)가 원래 Merc Diku Mud 1.0은 거의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1993년 하반기 대만 어나힐레이터(Annihilator)가 LP 머드를 도입해 "Easten Story 머드"를 구축했는데, MudOS 드라이버와 TMI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최초의 완전 중국 머드였다. 1995년 3월 Annihilator는 "Eastern Story 2"를 설립했으며 1996년 1월 Fang Zhouzi와 Master Xiang은 MUD "Xia Ke Xing"을 설립했으며 1996년 가을에는 그래픽 온라인 게임 "Meridian 59"를 출시했습니다. "울타나 온라인"이 출시되었고, 온라인 접속자 수는 매우 빠르게 증가하여 10만 명을 돌파했고, Lianzhong Game World는 1998년 6월에 공식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1999년 4월에 원래 전화기를 업그레이드한 후 Le Fighter Working Group이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99년 7월 울티마 온라인 개인 시뮬레이션 서버가 등장했고 심천, 베이징, 상하이 등지에 다수의 시뮬레이션 서버가 등장했습니다. 2000년 3월, Lianzhong은 제1회 "중국-한국 온라인 바둑 대회"를 개최하여 당시 기록을 세웠으며 12,14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여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으며 기네스에 의해 공식 인증되었습니다. 2000년 7월, Huacai는 대만 Lei Jue의 "The King of Kings"를 본토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본토 최초의 실제 중국 온라인 그래픽 머드 게임입니다. 2000년 9월 Zhiguan의 전통 삼국지 테마 온라인 게임인 "온라인 삼국지"가 출시되었으며 2000년 11월 Uzhikotong의 "Light of Darkness"가 한국 온라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게임 중국 진출의 뿔 2001년 1월, 베이징 화이는 일본 시스템 서플라이 컴퍼니에서 제작한 온라인 RPG 게임 '스톤 에이지'를 출시했고, 이후의 온라인 게임에 많은 도움을 준 화이의 WGS(포인트 기반 과금) 시스템이 가동되었습니다. 참고 사항. 2001년 3월 중국 오리지널 온라인 게임 "The Fourth World"가 출시되었습니다. 2001년 3월 NetEase는 Tianxia Technology 인수를 발표하고 Tianxia Technology의 기술 직원을 팀으로 활용하여 "Westward Journey Online"을 개발했습니다. 그 이후로 온라인 게임은 NetEase의 두 가지 핵심 비즈니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01년 3월 아시아연맹, 대만성주, 징허시보 등이 한국 무협 온라인 게임 '밀레니엄'을 출시했다. 2001년 5월 '연중월드'는 2001년 5월 20일 세계 최대 온라인 게임 사이트로 성장했다. 20일, 타이드뉴미디어(Tide New Media)가 대표하는 한국 게임 '팡팡아이제너레이션(Pangpang i Generation)'이 공식 출시됐다. 2001년 5월 18일 베이징화이는 캐나다 버컴컴퍼니(Vircom Company)가 제작한 온라인 게임 '아치마스터(Archmaster)'를 2001년 6월 베이징화이와 함께 출시했다. 중국 차이나넷컴은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베이징, 상하이, 선전에 1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컴퓨터실을 구축하는 데 협력했습니다. 2001년 7월에는 Xigu가 대표하는 "Dragon"의 세 번째 물결이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중국에서 성공한 몇 안 되는 판타지 온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01년 7월에는 Yalian Games의 두 번째 온라인 게임인 "Red Moon"이 출시되었습니다. 2001년 7월에 Youlong Online이 출시되었습니다. 2001년 10월에 Tianfu Hotline Game Center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1년 11월에는 Shanghai Shanda가 대리하는 "Legend"가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Tianqing Phantom Ranger가 디지털로 출시되었습니다. 2002년 1월 Netstar가 대표하는 "Magic Baby"가 2002년 2월 출시되어 Legend의 동시 접속자 수가 150,000명을 넘어섰고 Shanda Network는 성공적인 온라인 운영으로 온라인 게임 연간 비즈니스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2년 5월 Cicada Software는 "결정적인 전투"를 시작했으며 NetEase는 2002년 6월에 "Elf"에 대한 테스트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다음을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및 게임 콘솔의 탄생(1960년대) 웹사이트: /2006/ 12/25081642403.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