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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사 저격 게임에서 즉석 저격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생사 저격 모바일 게임 즉석 저격, 생사 저격 모바일 게임 즉석 저격 기술, 이 게임은 출시 이후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인생과 죽음의 순간 저격 기술을 알고 싶은 분들과 Death Sniper 모바일 게임 최신 전략과 뉴스 정보는 어떻습니까? Xiaogu를 따라 모바일 게임 Life and Death Sniper의 즉석 저격 기술에 대해 알아보고 나면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생사저격 : 일반 대회에서는 원거리에서 즉석 저격을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면 즉석 저격의 기술은 무엇일까요? 모두가 공유할 수 있도록 편집자 Mo Li'er와 함께 생사 저격수 즉석 저격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즉석 저격은 화려한 저격 방식이다. 즉, 즉석 저격은 슬록의 전시 게임과 동일하다. 화려하고 비현실적이지만, 분명히 죽여야 할 사람은 즉석 저격을 사용해야 한다. 그들은 죽을 수 없습니다. 거리에 관계없이 순간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불안할수록 순간적으로 달성할 가능성은 낮아집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순간적으로 실천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요즘 역전 저격수는 일대일 저격과 실제 경쟁 저격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대1 저격은 별로 본적이 없고, 1V1 인스턴트 방도 잘 안가서 간단히 얘기만 할게요. - 소총을 들고 일대일로 싸우는 것은 생명을 위해 피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저격은 단 몇 초면 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는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결투에서 어떻게 움직여도 그가 당신을 때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철거 게임이나 팀에서는 그럴 수 없습니다. 순간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지만, 순간 스킬을 사용하는 사람보다 폭발 중에 더 많은 사람을 죽인다. 이것이 저격의 실용성이다. 실용성을 따지면 실제 게임 저격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인식, 명확한 사고, 팀원과의 협력 등 너무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전체 전투 상황 등을 판단하여 경쟁 저격수는 적을 죽이기 위해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저격 방법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저격수는 EP의 Huahua처럼 일대일 전투에서 반드시 그다지 강력한 것은 아닙니다(포스터에서는 이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 의식은 한 명의 플레이어가 도달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납니다. 진짜 저격수는 적을 얼마나 많이 죽였는지, 저격수가 얼마나 멋진지를 따지는 것이 아닙니다. ACE를 얻고 결국 게임에서 진다 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저격수는 특히 근거리 중거리에서 한 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을 죽일 수 없으면 다른 사람이 죽게 됩니다. 그러므로 저격을 잘하려면 모든 저격 기술을 구사해야 하며, 대회는 단순히 즉석 사격만 하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좋은 인식을 갖고 있다면, 당신은 절반쯤 온 것입니다.

기본:

1. 저격의 기본: 즉석 저격은 저격의 심오한 기술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초기 단계에서는 즉석 저격을 잘 연습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저격도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지만, 즉석 저격을 잘 연습하면 여러분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저격수를 뽑고 즉석 저격을 하고 싶다고 할 수는 없지만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기초를 다지고 연습해야 한다. 인스턴트 스나이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나이퍼 미리보기를 한 후 마우스 왼쪽, 오른쪽 버튼을 누르는 것입니다. (이때 오른쪽 버튼이 조금 더 빠릅니다.) 잠시 동안 스나이퍼 스코프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총알이 발사되었습니다. 여기에도 좋은 리듬감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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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과 죽음은 축복도 아니고 반격도 아닙니다. 오른쪽 버튼을 눌렀을 때 약간의 딜레이가 있거나 동시에 왼쪽 버튼을 누르면 스나이퍼 스코프가 깜박이지 않습니다. 밖으로 나가면 그것은 완전히 실명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순간적인 실수가 발생하는 이유는 사실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2. 연습 맵: 연습 맵은 잘 알려진 것을 선택하겠습니다. 개인 저격 전투 샤에, 이 사진도 비교적 고전적입니다. 내부 지형이 비교적 복잡하고 중거리 및 근거리에서 적과 조우할 가능성이 높으며 즉석 저격 연습에 더 적합합니다. 총기 선택에 관해서는 엄격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주요 것은 가볍고 재장전이 빠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Thunderton, AWM, Type 10, 석궁 등). 마우스 속도는 20을 초과하거나 5보다 작아서는 안 됩니다(참고: 이는 마우스의 DPI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마우스의 DPI는 300-600입니다). 추월하기 쉽고, 너무 느리면 시야각을 바꾸기가 어렵습니다. 즉석 저격수의 경우, 저격 조준경의 이동 속도는 아무런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결국 조준을 위한 조준경이 열리는 것은 아니지만, 조준경이 열리는 순간은 탄도 궤적의 정확성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3. 즉석 저격을 연습하는 세 가지 방법:

(1) 레드네임 방법(생사에는 권장하지 않음)

레드네임 방법, 이것도 인터넷에 널리 퍼진 방법 중 하나로, 카메라를 열지 않고 마우스를 조정해 적을 조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적에게 빨간색 이름이 나타나면 이미 십자선이 그 위에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쓸모가 없지만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첫째, 목표로 삼을 때 빨간색 이름이 나타나는 데 시간이 꽤 걸린다는 것입니다. 둘째, 가까운 거리에서는 빨간 이름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먼 거리에서는 어떨까요? 빨간색 이름을 찾았다고 해서 반드시 조준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조준경을 열어 적이 조준선 안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적과 거리가 조금 떨어져 있어 공격할 수 없습니다. 당장 나가면 그렇지. 저격은 속도가 관건입니다. 단 한 발이면 적군이 천천히 자신의 이름을 찾을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2) 건로드 방식

또 다른 방법인 건로드 방식이 있는데, 건로드를 선으로 삼아 일정한 각도로 계속해서 위쪽으로 뻗어나가는 방식이다. 십자선을 통해 (총을 잡는 각도는 게임마다 다릅니다), 상승 정도도 다릅니다). 이 방법도 가능하지만 저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십자선을 통과하게 되지만 여전히 십자선의 위치를 ​​알 수 없으며 화면/해상도를 변경하면 눈이 멀게 됩니다.

(3) 화면 중심 감지 방법

마지막 방법이 가장 정확하면서도 실천하기 가장 어렵습니다. 화면 중심 감지 방법은 배우기가 매우 어렵고 오류율이 높으며 특히 중심 감지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먼저 화면 중심에 대한 자신만의 감각을 키우고, 마음 속 중심점의 위치를 ​​파악하고, 적을 봤을 때 마음속 중심점을 적을 향해 던져야 합니다. 즉석 저격을 배우려는 많은 플레이어가 이 단계에서 실패합니다. 목표물을 맞추지 못해서 좌절하게 되고, 마음이 점점 차분해지게 되는데, 이는 마음의 중심감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어 즉석 저격을 포기하게 됩니다. 이때는 침착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점수가 떨어지면 다시 시도해서 할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보세요. 각각의 죽음으로부터 배우고 중심을 조정하십시오. 계속 노력하면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한동안 지루함을 느끼고 욕설을 반복하게 되지만, 한동안 플레이를 하고 나면 화면 중심에 대한 감각이 무의식적으로 형성되어 점점 더 선명해지고, 일부러 찾지 않아도 빠르게 찾을 수 있게 됩니다. .

인스턴트 스나이핑 단축키 (초보 전용)

1. 마킹 방법

인스턴트 스나이핑을 할 때 화면에 마킹을 하는 것에 익숙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마크는 참조의 중심으로 사용됩니다. 이는 처음 시작할 때 정말 좋지만 일단 순간을 마스터한 후에는 천천히 이 습관을 깨고 의존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설명이 별로 없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할 때는 자신의 인식력과 슈팅 능력에 의존하게 되기 때문에 십자선을 가리키는 것이 별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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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소개하는 바이두(Baidu) 간단한 게임, 다음에는 생사탐색 저격수 두 가지 스크립트가 있는데, 둘 다 전원을 켠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조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조준은 마킹 방법과 유사하게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하지만 가끔씩 켜졌다 꺼졌다는게 장점이고 마킹 방식을 그만두는 것이 더 좋은 방식이다

이 방식에 대한 논란은 스크립트라는 단어에 있다. 네, 이것이 끊김 현상인지에 대한 논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대본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끊기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넷, 기본의 결론

요약하자면, 즉석 저격을 잘 연습하려면 제한만 하면 안 됩니다.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배워야 하며, 이 세 가지 방법을 하나로 결합할 수 있으면 여러 번 연습한 후에 자유롭게 익힐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즉시 저격의 달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명언은 초보자는 기술을 연습하고 베테랑은 정신력을 연습한다는 것입니다.

즉석 저격의 길은 험난하지만, 이 길의 끝에는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빛이 있습니다. 이제 막 즉석 저격을 시작한 플레이어 여러분, 인내심을 갖고 결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5. 기타 저격 방법

아까 말했듯이 저격수는 어떤 상황에서도 슌을 놓지 않고서는 잡을 수 없습니다. ? 저격하고 나만의 리듬을 연주하세요.

1. 미리보기 저격수(고정점 저격수라고도 함): 다들 익숙하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포인트를 고칠 때 각도를 살펴보세요. 75~90도 각도로 (거의 정반대) 인물이 나오고 싶은 위치에 가깝고, 몸의 반(사람의 반 공간, 생사의 여성 캐릭터가 얇기 때문에)을 남겨둔다. , 너무 비워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리 조준하면 기울어진 각도에서 사람이 나올 위치에 가까운 위치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장점: 성공률이 높다.

단점: 한번 실패하면 막힌다?

2. 점프 저격수와 점프 웅크린 저격수는 별 차이가 없지만 더 빠르게 하고 싶다면. , 점프 저격의 장점은 착지 직전, 즉 공중에서 몸이 일직선으로 떨어지는 것을 느낄 때 발사할 수 있고 총알이 날아가지 않는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공중 저격 같은 것이 없다고 말합니다. 내가 본 최고의 저격수는 실수하기 쉽다는 것을 인정한다. 전성기에는 성공률이 30~40%에 불과했다.

적의 위치를 ​​알면 뛰어내려 나가면 된다. 이중 조준경 또는 콤보를 열어 이중 조준경을 열고 발사하세요. 적의 위치를 ​​모르면 그냥 뛰어내려 적의 위치를 ​​먼저 살펴보고 스코프를 열지 않고 조준한 뒤 더블 스코프를 열어 사격하면 된다. 연속 점프 저격은 게임에서 할 시간이 없습니다. (이건 이전에 누군가가 남겨준 것이라 점핑 저격수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장점: 놀라움.

단점 : 명중을 놓치면 몸이 완전히 노출된다

3. 플래시 저격수 (일반적으로 장거리에서 사용하지만 연습을 잘하려면 가까운 곳에서 시작하세요) 범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헤드샷을 찍는 것은 매우 빠르고 매우 쉽습니다. 저격을 피하는 열쇠는 벽 옆에 붙어서 피하는 순간 스코프를 열고 사격하는 것입니다.

장점: 빠르다? 안정적이다.

단점: 타격이 어려운 것 외에는 단점이 없다.

4. 블라인드 저격:

진짜 블라인드 저격은 없습니다. 감정을 바탕으로 카메라를 열 시간이 없는 순간에 감정이 집중되어야 합니다. 적이 당신을 때리지 않는 한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소위 블라인드 저격수는 즉석 사격으로 먼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왼쪽 클릭을 의미합니다.

장점: 빠릅니다.

단점: 부정확하고 섬광 저격보다 공백 사격이 쉽습니다

다른 저격 방법으로는 공중 저격과 돌격 저격을 생각하면 위의 사항을 조합한 것일 뿐입니다. 일반적인 플레이 방법은 즉시+회피(돌격 저격수)이고, 즉시+점프(공중 저격수도 그중 하나입니다)도 본 적이 있습니다. 물론 조합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으니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