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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의 절반은 여자': 남자의 절반은 '육체'이고 나머지 절반은 영혼을 치유하는 것
장셴량은 1957년 '대풍가'라는 노래를 작곡해 인민일보에 게재했다는 이유로 '우익'으로 잘못 분류돼 22년 동안 농촌 노동 수용소에 보내졌다.
장선량은 재활 후 자신의 노동개혁 경험을 바탕으로 반자전적인 소설 '반 남자는 여자'를 집필했다. 인간 본성의 왜곡과 상실.
책에서 장셴량은 중년 남성이 '무능력'에서 '기량'을 발휘하기까지의 생리적 질적 변화 과정을 과감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복잡한 심리적 구성을 주선으로 삼아 남다른 기록을 남겼다. 작은 사람의 부유감과 무력감.
장용린은 노동을 통해 개혁된 청년 지식인이다. 길고 암울한 개혁 생활 동안 그의 몸과 정신은 끊임없는 억압에 시달렸고 점차 본능을 잃어갔다.
하지만 장용린은 이 구원에서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러나 장셴량의 작품 속 여성은 관능의 상징일 뿐이다.
그들은 언제나 창조자일 뿐이고, 믿음도 추구도 없이 그들이 창조한 남자는 그들에게 전부이지만 진정으로 이해하거나 얻을 수는 없습니다.
장용린은 다른 노동교화형수들과 마찬가지로 춥고 어두운 작은 방에 갇혀 힘든 농사일을 하고, 거친 감옥 음식을 먹고, 밤에는 함께 침대에 누워 여자 이야기를 했다.
장용린은 다른 노동교도들과 달리 교육 수준이 높고 지식도 풍부하다. 다른 사람들은 아내에게 키스하는 것을 역겨운 일로 여기지만, 장용린은 여전히 사랑에 대한 환상을 품고 있다.
사랑은 문화의 표현이며, 온화해야 하고 기본적인 낭만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문화가 없는 곳에서는, 문화가 없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사랑에는 공식적인 규칙과 규정이 없습니다. 남편과 아내 사이의 가장 낭만적인 감정. 문에 들어서자 빛을 발하는 원초적이고 가장 기본적인 열정.
이렇게 험난한 환경 속에서 장용린은 그런 거친 사람들을 상대했고, 자신도 그들과 다를 바 없다는 듯 점차 거칠어지기 시작했다.
노동교화소의 여성 수감자들은 남성 수감자들과 분리되어 현장에 나가면 멀리서 여성의 모습이 지워진 검은 죄수복을 입은 여성 수감자들을 볼 수 있다. 혹독한 환경 때문에.
감옥에서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위로가 더 필요한 것 같다. 그들의 연약한 신경은 극도의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철조망 너머로 교도관들과 시시덕거리기도 하고, 철조망을 넘어 남자들을 덮치기도 한다. .
남자 죄수들도 수컷 개처럼 예민한 후각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여자 죄수들이 어디서 일하고, 어떤 길로 가는지, 심지어 여자팀에서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까지 꿰뚫어보는 것 같다. 오늘.
그러나 남성과 여성 수감자들은 매일 밤 만날 수 없다. 남성 수감자들이 사는 흙벽돌집에는 모든 남자의 꿈 속에는 남들이 알아들을 수 없는 잠의 언어로 말하는 여자가 등장한다.
장용린은 올해 서른한 살이다. 성인이 된 이후 지금까지 그는 실제 여성의 몸을 본 적이 없다. 꿈속에서 그는 이 집에 매달린 여자귀신만 볼 수 있었다.
장용린은 늦은 밤 약속대로 '꿈의 연인'이 찾아오도록 이불 한구석을 마련했지만, 장용린은 시종일관 그녀의 얼굴을 선명하게 볼 수 없었다.
방에있는 사람들이 여자 귀신이 그녀의 죽음을 얼마나 비참하게 보았는지에 대해 아무리 묘사하더라도 그녀의 혀가 입에서 나오고 눈이 커지는 것은 ... 장용린의 마음 속에서 그녀는 항상 아름다웠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워요.
이때 장용린의 마음 속에는 백합처럼 아름다운 사랑이 완전히 '몸'에 대한 욕망으로 변했고, 그녀의 몸에 남은 것은 동물의 생리적 욕구뿐이다.
사랑이 근본으로 축소되면 감정도 피부도 거칠어진다. 극도의 억압 속에서 사람들은 더 이상 고유한 개성을 갖지 못하고, 모두가 기본적인 욕구만 가진 원시인으로 전락한다.
시간은 점차적으로 수감자들의 얼굴에 노동개혁의 흔적을 새기는데, 이는 그들의 현재 상황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그들이 이생에서 어두운 심리를 떨쳐버릴 수 없는 운명을 안겨준다.
이 검은 죄수복 그룹은 일단 완전히 동화되면 삼켜지고 완전히 자신을 잃어 버릴 것입니다. 검은 색 교복을 입은 그룹에 완전히 흡수되지 않기 위해 장용린은 지켰습니다. 그들로부터 거리를 두세요.
장용린이 어둠의 가장자리에 완전히 삼켜지려던 순간, 갈대 사이에서 목욕하는 여인을 보았다. 장용린이 생애 처음으로 윤곽선을 본 것이다. 여성.
허리는 있지만 허리가없고, 몸매가 있지만 몸매가없고, 검고 붉고 부풀어 오른 얼굴 만있는 '콘셉트'에 불과했던 노동 수용소 여성들에 비하면 이 목욕 미녀는 그야말로 하늘에서 온 요정.
장용린의 '드림 우먼'보다 몇 배 더 아름다운 그녀의 젊음의 활력은 수년간의 노력으로 인해 피부가 탱탱하고 탱탱하며 건강한 피부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섬세한 눈꺼풀은 섬세한 장미처럼 아름답습니다.
장용린은 잠시 자신을 잊고 멈춰섰다. 목욕 중인 미녀도 자신을 잊고 서둘러 옷을 갈아입지 않았다. 두 사람은 경적이 울릴 때까지 멍하니 서로를 바라보았다. 이 모든 것이 깨졌습니다.
장용린은 그녀의 눈에서 오랫동안 억눌려왔던 고통을 보았고, 육체적인 배고픔도 보았다. 그러나 과거에 받았던 교육과 그의 마음속에 뿌리내린 문명 때문이었다. , 그는 그에게 그 필요가 일종의 영적 슬픔으로 바뀌도록 허용했습니다.
장용린은 자신과 그녀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다. 이런 무방비한 자세에서 장용린은 여귀를 위해 이불 한구석을 남겨둔 또 다른 자신을 보았다.
두 사람이 서로를 그리워한 후 장용린은 과거에 받았던 모든 교육을 경멸하기 시작했다. 문명은 사람을 묶는 밧줄에 지나지 않으며, 모든 것을 사람의 것으로 만드는 것은 인간의 본성에서 비롯된 요구 사항이 너무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동시에 과거에 교육을 받았다는 사실에 감사함을 표하는 것은 자신을 동물과 구별시켜주며, 위기의 순간에 인간만이 보여줄 수 있는 숭고한 행동을 보여줄 수 있게 해주는 문명이다. .
생각하는 능력이 있는 사람은 생각으로 살고, 생각하지 못하는 사람은 본능으로 산다. 그러나 본능은 사람을 강하게 하지만 생각은 사람을 취약하게 만든다. , 그리고 장용린의 꿈의 여신은 이후 완전한 몸매와 맑은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별 후 우연히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죽여줬으면 좋겠다!”는 말에 장용린은 여전히 그 속에 어떤 감정이 담겨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장용린은 자신의 이름이 황향주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후 두 사람은 다시는 만나지 못했다. 그 이후로 꿈 속의 여신은 8년 동안 매일 밤 파트너를 바꿨다. , 이불 한구석은 황향주에게 맡겨라였다.
노동교화소 시절, 인생에 대한 환상을 갖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장용린은 황샹과 오랫동안 사랑할 수 있다는 환상을 품고 있었기 때문에 그때부터 끝없는 고민을 겪었다. 아시다시피, 노동 수용소에는 사랑은 없고 정욕만 있을 뿐입니다.
다시 만났을 때 장용린은 아직 서른아홉 살이었고, 황샹주는 두 번 결혼한 젊은 여성이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그럼 너도 여기 있구나!
황샹주의 두 결혼 모두에서 남편은 노동개혁 문제를 이용해 그녀를 조종해 그녀를 탈출시켰다. 그러나 두 차례 노동개혁을 겪은 장용린에게서 황샹주는 감정을 느꼈다. 서로에 대한 동정심을 품고 두 사람은 탈출할 수밖에 없었다. 어둠 속의 한 남자가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 한 무리에 합류한다.
두 사람은 결혼 초기에 황향주가 애착과 변신이 가능한 남자만을 원했지만, 장용린은 황향주를 8년 동안 짝사랑해왔다. .판타지.
결혼식 밤의 영혼과 육체의 싸움에서 장용린은 여러 번 패배했고, 결국 땀 흘리며 패배를 인정하고 자신이 무능한 남자임을 인정해야 했다.
황향주는 부부 역할을 할 수 없는 남편을 위한 영혼의 결합에 만족할 수 없었다. 게다가 결혼 초기에는 장용린을 사랑하지 않고 그냥 가업을 운영했다. 합리적으로 둘 사이의 협력.
두 사람이 지내면서 황향주는 점차 장용린에 대한 감정에 질적인 변화를 가지게 되었고, 장용린의 정신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그에게 라디오를 사주고, 힘들게 번 석유를 장용린에게 모두 쏟아부었다. 용린이의 그릇 .
그러나 사랑은 단순한 상호 즐거움 그 이상입니다. 사랑이 없는 결혼에는 항상 균열이 있기 때문에 두 몸이 서로 맞지 않아 황샹주는 바람을 피우고 포기하게 됩니다. 당신이 사랑하지 않고 경멸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그의 몸.
장용림의 철학적 통찰력은 “거세는 거세를 탄다.” 인간과 말은 더 나은 통제를 위해 모든 가정을 거세했다. 박탈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장용린의 '거세'는 노동교화소의 모든 사람들이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던 시절부터 진행됐다. 당시 사람들은 마음 속 가장 아름다운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장용린의 순이었다. 문화인이 갖춰야 할 우아함을 유지하려면, 자신을 억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장기간 억압하면 소변을 참는 것과 같아서 결국에는 자신의 신체 부위를 통제할 수 없게 되고, 이로 인해 상실되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존엄성뿐만이 아니다. 남편, 그리고 삶을 직시하는 용기.
이 탈선한 글은 장용린의 상처뿐만 아니라 황향주의 숨은 고통까지 찢고, 일시적인 행복을 만족시키기 위해 결혼을 배신하고 자신의 영혼에 수치심을 더한 것이 틀림없다. 그것도 일종의 무력감이다.
루쉰 선생은 한때 의학을 버리고 문학을 추구했다. 사람이 항상 회피와 회피로 현실을 직시한다면 육체의 각성은 심리학에서 시작되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활력.
하늘은 부부의 결혼처럼 구멍이 뚫려 있고, 쏟아지는 비는 부부의 침대 중앙에 칸막이로 접은 이불처럼 구멍으로 가득 차 있다.
장용린은 하수관의 물을 막기 위해 목숨을 걸고 3~4m 깊이의 댐 아래 수십 가구까지 내려갔다. 마을 사람들에게 받아들여 진정한 영웅이 되었습니다.
장용린은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가치관을 발견했고, 이 존경심으로 인해 잠든 의식이 깨어났고, 이어진 것은 그의 몸의 각성이었다. 정복.
장용린은 젊음과 활력을 되찾았지만 황향주와 제작진의 좁은 세계는 더 이상 장용린의 야망을 수용할 수 없다.
그는 탈출하고 싶었다. 자신을 변모시키고 용납했던 이 노란 땅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바깥 세상이 더 힘들고 위험하고, 편한 환경도 없었지만, 그에겐 여전히 그리움이 가득했다.
하지만 황샹주의 목소리는 조용해졌다. 아무도 그녀의 속사정에 관심을 두지 않았고, 그녀가 몇 번이나 이혼했는지에 대해서도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았다. 그저 이 지루한 날이었는데, 뭔가 새로운 것이 있었다. . 주제.
황향주의 공들여 지은 작은 집은 마침내 남자 주인을 잃었고, 그녀의 마음속에 있던 사랑은 떠나려는 이 남자에게 빼앗겼다.
남자의 절반은 여자입니다. 여자는 남자의 삶에서 구원과 자유를 가져오는 역할을 하지만, 일단 남자가 자유로워지면 여자는 더 이상 그를 지켜줄 수 없습니다.
장셴량이 말했듯, 여자는 결코 자신이 창조한 남자를 지킬 수 없다. 여자는 언제나 남자의 절반일 뿐이고, 남자의 나머지 절반은 정신과 신념을 추구하는 존재이다.
『반 남자는 여자』는 장셴량이 남성의 시각에서 쓴 자서전이자 소설이다. 여성의 시각에서 보면 이 소설은 그야말로 '남성중심주의'로 가득 차 있지만, 이것이 목적이기도 하다. 소설의 성공.
남성 입장에서 본 여성의 '공허함'을 반영한 것. 여성은 일반적으로 중학교 교육을 받은 황샹주조차 어려운 환경에서 비싼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했다는 것이다. 집안일을 아주 재미있게 잘 챙기고, 나쁜 환경에 빠지지 않는...
하지만 아무리 달라도 남성 중심의 존재라는 족쇄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두 번의 결혼을 겪은 뒤에도 두 번째 결혼으로 상처를 받은 후에도 여전히 여자의 삶에는 남자가 꼭 있다는 생각이 든다.
이 남자는 '남자다운 외모'만 있다면 매일 때리고 혼내도 괜찮다.
남성의 관점에서 보면 여성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자 삶에 있어 매우 중요한 존재이지만, 여성만이 인생에 존재하는 것은 아니며, 특히 지적인 남성의 경우 여성 외에 영적인 수준도 더 높습니다. 추구하고, 여성은 풀뿌리 욕망의 생계일뿐입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계층 이론은 피라미드 구조를 사용하여 인간의 욕구를 낮은 욕구에서 높은 욕구로 나눕니다. 생리적 욕구 - 안전 욕구 - 소속감과 사랑의 욕구 - 존경의 욕구 - 자기실현의 욕구.
여성은 자신의 욕구를 모두 남성에게 두지만, 남성의 경우 여성은 생리적 욕구만을 충족시키며, 존중 욕구와 자아실현 욕구는 사회에서 충족되어야 한다.
장용린이 기본적인 생리적 욕구를 충족한 후 더 넓은 세상을 추구하기 위해 황샹주를 떠나야 한다고 주장한 근본적인 이유가 여기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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