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소말리아에서의 120일 소개

소말리아에서의 120일 소개

The 120 Days of Sodom, Salo, the 120 Days of Sodoma' 영상 소개:

영문명: Salo o Le 120 Giornate di Sodoma

경고: 이 영화에는 충격적인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소돔의 120일"은 Sade의 가장 유명하고 가장 많은 비판을 받았지만 가장 유명한 걸작이기도 합니다.

파솔리니가 영화에서 묘사하는 이 부조리하고 비인간적인 세계에는 모든 변태적인 행위가 그에 상응하는 이름으로 나타나며, 다양한 시스템이 잘 조직되어 있다.

보다 극단적인 에로틱한 이 작품에서는 섹스의 사도마조히즘적 관계를 극단적으로 밀어붙이고, 인간 본성의 가장 깊은 검은 그림자를 이런 용납할 수 없는 방식으로 탐구한다. 하지만 이탈리아의 유명한 게이 시인이자 감독인 파솔리니는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파시스트 통치 시절의 배경을 설정하고, 원작에 있던 광란의 말들을 이미지로 바꾸어 놓은 것은 정말 놀라운 작품이다. 성에 의한 온갖 잔학행위와 권력에 의한 학대를 냉철하게 묘사한 이 영화는 관객들로 하여금 견딜 수 없는 심리적 극한 상황 속에서 인간의 궁극적인 본성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다. 안 보면 다시 볼 수 없잖아요.”

몇 가지 의견:

1975년, 피에르. 폴. 파졸리니의 시체 조각들은 이탈리아의 하얀 해변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살의 부패 정도로 보아, 살인자는 파졸리니의 성기 가장자리를 따라 조심스럽게 절단하기 시작했고, 그 다음에는 사지가? 손발과 하얀 근육, 금빛 털, 바닷물에 젖어 혈관 밖으로 노출된 파란 털, 부러진 팔에서 응고된 검은 혈전이 주변의 썩은 하얀 근육과 함께 붙어 있는 걸까요? , 그것은 <사로, 혹은 소돔의 120일>, <혀가 잘린 소년, 혹은 소녀>처럼 그 추악하고, 역겹고, 검고, 무서운 것들이 항상 그의 영화와 어떤 특별한 연관성을 가질 것임을 암시하는 것 같다. 두피가 잘린 사람인데, 파솔리니가 영화 밖에서도 이런 극단적인 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는지, 아니면 <사로> 촬영을 마친 후, 아니면 <사로> 이후 죽음을 예감하지 않았는지는 알 수 없다. 소돔의 120일'? 하지만 이 영화의 모든 디테일에는 죽음이 광적으로 퍼져 있으며, 곧 그의 영혼을 삼키고 몸을 갉아먹을 것 같다. 여기서는 두려움을 생각하고 끔찍함을 느꼈지만 이런 두려움과 공포는 『사로, 소돔의 120일』의 스토리와 시각적 이미지에서 나타나는 공포와는 다르지만, 내가 이단자가 아니기 때문에 두려운 것은 아니다. 영화를 볼 때면 항상 기대와 즐거움이 있다. 특히 파솔리니의 영화는 물론 메스꺼움과 구토가 불가피하다. 특히 그 '똥잔치'가 나에게 잠시 '음식공포증'을 안겨주었지만, 생각하기 전까지는 두려움도 공포도 아니었다. 나중에 죽음을 생각하고, 파졸리니의 차가운 시체를 생각했다. 찬 바닷물에 부식된 파편이 썩은 벌레들의 행복한 천국으로 변했을 때 내 마음은 떨렸고, 그 때 나는 베르톨루치가 파솔리니의 죽음에 대해 의문을 품었던 것을 기억했다. 그리고 그는 파솔리니의 죽음이 어린 소년의 극단적인 행동이라기보다는 정치적 음모였다고 더 믿었다. 또한 성경에 묘사된 소돔이 실제로 존재했는지 의심하는 것처럼, 역사로 확립된 어떤 사실들을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독실한 기독교인과 여전히 정통적이고 도덕적인 사회에 있는 청년에 대한 것입니다. 믿을 수 없는 행동과 아이디어. 『소돔의 120일』에서 파졸리니는 종교, 정치, 귀족, 도덕사회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그러던 어느 날 주교는 젊은 창녀를 불러 그에게 칼이나 전기톱을 사주었다. 슈퍼마켓에 가서 영화처럼 논리적으로 일이 일어났습니다. 파솔리니와 신체 부위가 발견되었고 이탈리아의 모든 이단과 섹스 가학적인 환상 주의자들이 꾸짖고 한탄하고 있습니다.

파솔리니의 삶의 경험에서 <사로, 소돔의 120일>의 이미지 영혼을 탐구하려는 것은 복잡하고 추적할 수 없는 일이 아니라 사실상 파솔리니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개인의식과 자기도덕적 기준을 영화에 강요하는 '강간'을 좋아하여 '사로, 즉 소돔의 120일'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일종의 '이단' 영화와 그들이 표현하는 주제이지만, 주제에 관해 우리는 일반적으로 영화를 연속적인 그림으로 이데올로기적 주제를 제시하는 예술적 방법으로 생각해야 하는데, 파솔리니의 주제는 어떻습니까? 아니면 파솔리니의 영화에는 주제가 전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사로, 소돔의 120일"이 파솔리니의 모든 영화 중에서 진정한 정치적 영화라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는 주교, 공작, 판사들을 비난하고 조롱했습니다. , 그리고 장관들은 인간의 자유와 평등을 노예화하는 4대 전체주의 권력을 대표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말은 파솔리니 자신도 완전히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어서 다른 사람이 나왔고, 그들은 단테마저도 파솔리니와 연관되어 있었고, 그렇게 완고하게 믿었습니다. 『사로스, 소돔의 120일』은 파솔리니의 『신곡』으로, 모든 것을 추악하게 하고, 모든 것을 비판하고, 모든 것을 폭로하는 폭력적인 말을 사용하여 인류 전체의 미래와 운명을 모색하는 자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