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두 올림픽 행운의 우승자, Lin Miaoke와 Yang Peiyi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두 올림픽 행운의 우승자, Lin Miaoke와 Yang Peiyi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밀린과 양은 2008년 올림픽에서 주목받은 소녀들이다. 개막식에서 네일린은 맑고 울려퍼지는 목소리로 '조국을 노래하다'를 불렀다.

곧 이 노래의 원곡자가 나이린이 아니라 양이라는 다른 어린 소녀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양은 나이린만큼 귀엽지 않았고 양은 이빨을 잃어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미지와 외모를 고려하기 위해 장이머우 감독은 한 사람은 배경에서 노래를 부르고 다른 한 사람은 앞 무대에 등장해 팀의 의견을 들었다.

이번 사건의 폭로로 인해 네일린은 전면에 밀려나게 됐다. 그 동안 그녀는 온라인에서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부모님은 그녀가 댓글을 읽지 못하게 하려고 애썼지만, 그녀는 몰래 댓글을 읽었습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네일린은 캠퍼스 내에서 많은 부당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밀크린은 예술적인 집안에서 태어났다. 그의 할아버지는 인민미술출판사 전업 화가이자 전국 일류 예술가이다. 그의 삼촌은 중국 미술 출판사 편집장이자 중국 작가 협회 회원입니다.

아버지는 할아버지의 큰 나무에 의지했고, 당시 돈을 내고 사진을 배우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점을 이용해 사진기자가 됐다. 우리 어머니는 보모 린(Nanny Lin)을 낳은 이후로 전업주부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주요 업무는 딸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양의 아버지는 985대학교에서 이공계를 전공했다. 졸업 후 중국전자연구원에 입사했다. 그는 자신의 노력으로 베이징에 거주하며 활동하고 있다. 양씨는 기껏해야 중산층 교사의 딸이다.

두 아이는 어릴 때부터 다양한 관심 수업을 받아왔다. 네일린은 미술 공부를 주로 하고, 노래와 춤이 취미이고, 양씨는 문화수업에 집중하고 있다. 그녀는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영어 수학 올림피아드 수업을 시작했고, 3학년부터는 초등학생들에게 수학 경연 문제를 주기 시작했습니다.

노력과 탁월함으로 인해 양씨는 베이징 최고의 대학에 입학했다. 아버지는 노래하는 걸 좋아하시고, 노래에도 재능이 많아요.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나이를 뛰어넘는 목소리를 냈습니다.

올림픽 전부터 밀킨은 지역 아역스타로 유명했다. 그녀는 TV 시리즈의 많은 광고와 게스트 역할에 출연했습니다. 올림픽의 기회는 네일린과 그녀의 가족들에게 강한 동풍이었고, 돈도 바람에 날렸다. 이는 엄마들이 목표를 빨리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네일린이 부모님에게 속았다는 얘기도 많았다. 그녀의 부모님은 그녀가 어렸을 때 유명해지길 바랐지만 그녀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은 전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네일린은 7~8세 때 온라인 폭력에 시달렸다.

그 후 몇 년 동안 부모님은 그녀가 서클에서 탈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고 인터넷에서는 네일린에 대한 검색이 수시로 뜨거웠습니다. 대부분이 부정적인 검색입니다. 지금까지 누군가가 네일린을 언급하면 ​​여전히 많은 비판이 있을 것이다. # 밀크포레스트, 올림픽 립싱크에 반응#

올림픽 이후 양양은 공부생활을 시작했다. 2009년 인터뷰에서 그녀는 "더 이상 올림픽과 함께 노래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양 아빠도 외국 초청과 공연을 모두 거부하고 딸을 공부시키는 등 매우 절제된 성격이다. 조용히 .

수년 만에 올림픽에 대한 데어리 린의 첫 립싱크 반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0월 21일 밀킨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최근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그녀는 2008년 올림픽에서의 '립싱크'에 대해 공개적으로 답변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에 대한 부정적인 댓글을 포함해 일부 정보를 온라인에서 읽을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논란에 직면한 그녀는 모든 사람이 자신을 좋아하거나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급자족하고, 용감하게 직면하고, 시간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바꾸도록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올림픽에서 '립싱크' 논란은 늘 그녀 같은 어린 소녀를 동반한다. 그녀는 수년 동안 인터넷에서 부정적인 여론에 영향을 받아 조롱당했고 심지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매우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올림픽 개막식에서 밀크 포레스트의 공연은 놀랍고 인상적이었습니다. 올림픽 개막식이 전 세계의 관심을 끌면서 어린 소녀의 연기는 정말 눈부셨고 빠르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실제 실제 가수는 양씨인 것으로 밝혀졌고, 나오린은 립싱크를 하던 중 여론이 들끓었고 나오린 역시 많은 비난을 받았다. 한동안 외부의 많은 칭찬은 그녀가 양씨에게 속해야 할 무대를 빼앗아 제단에서 떨어뜨릴 뻔했다는 비판으로 바뀌었다. 그러나 장이머우 감독은 나중에 이 일명 '립싱크' 사건에 대해 해명 성명을 발표해 당시 네일린의 목소리는 괜찮았으나 음조가 약간 결함이 있었다고 말했다. 기술팀에서는 양씨의 목소리를 선택하는 것이 더 낫다고 판단해 양씨의 실제 목소리를 사용했지만, 그렇게 한 것을 후회했습니다. 실제로 네일린의 목소리를 활용하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장예모 감독팀은 올림픽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대에서 관객들에게 더 나은 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선택을 해야만 했다고 볼 수 있다. 결국 그러한 무대는 국가 이미지와 관련이 있고 완벽해야합니다. 이에 기술진은 최선의 선택을 선택했고, 밀크 포레스트의 완성도 높은 모습과 양현석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결합해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영상 인터뷰를 보면 이제 네일린이 성장해 '립싱크'에 대해 비관적인 태도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녀는 과거에 대해 감사하고 자기 자신이 되어야 한다는 부정적인 여론에서 나왔습니다. 사실 그녀는 최근 몇 년간 '립싱크' 논란으로 큰 영향을 받았고, 이는 그녀에게 큰 부담이 될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그녀는 좋은 심리적, 의지적 자질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삶을 살 수 있고 진지하게 분쟁에 직면할 수 있어 격려할 만합니다. 우리는 이런 종류의 일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그 당시 프로그램 공연의 선택은 그녀와 같은 어린 소녀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무대 공연을 담당하는 기술팀에게 있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성능을 수행할지에 대한 최종 결정권은 기술팀에 있으며 어린 소녀는 이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나일린과 웨이보의 굴욕을 누가 알겠는가: E 시대의 미성년자를 어떻게 보호할 것인가?

14세 소녀 밀크린은 이모가 식당에서 국수를 끓이는 사진을 웨이보에 올렸다가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모욕과 조롱을 당했다. 인민일보조차 그녀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어쩌면 샤오미오에게 목격된 후 부적절한 발언은 평생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이 취약한 미성년자를 공격하는 경우가 수차례 있다는 사실은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이는 실제로 현재로서는 가장 실현 가능하고 원활한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네티즌들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일부 미성년자를 공격하고 장난하는 행위를 중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더 많은 미성년자가 피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14세 네일린(또는 그의 부모)은 이러한 이중적인 발언을 참을 수 없어 웨이보에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해로운 댓글은 근절되어야 하며, 그런 발언을 해서는 안 된다고 촉구했습니다. 인터넷에 살고 있으며 공중에서 인터넷을 오염시키는 것이 허용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Kaifu Lee는 Weibo에서 Nai Lin에게 "유해한 발언"에 대한 평가는 매우 주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표현의 권리는

인간의 양도할 수 없는 권리여야 합니다. 이개푸의 교과서 샘플에 대한 댓글이 인터넷상에서 터져나왔고, 많은 웨이보 유명인들도 이개푸가 린 미아오케에게 가르친 것이 부적절하다고 조롱하기 시작했다. 이 카이푸의 발언은 약간 알레르기가 있다고 해야 하지만, 이 카이푸가 린 미아오케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대상으로 발언을 규제하기를 바랍니다. 고양이 학대 사건의 주인공이 동물을 죽였다고 비난을 받았고, 브론즈비어드 사건의 네티즌 브론즈비어드가 타인의 가족을 파괴했다는 비난을 받았던 것을 아직도 기억하실 것입니다. 인터넷이 저절로 여론을 형성하는 것은 다행한 일이지만, 안타깝게도 정의감에 이끌려 네티즌들의 노골적인 욕설, 심지어는 온갖 음담패설도 자연스러워졌고 점차 새로운 형태의 언어폭력으로 변질되고 있다. 고작 14세의 미성년자를 마주한 일부 네티즌들의 언어폭력은 너무 추악해서 입을 다물어야 하는 이들도 있다. 인터넷에서 언어폭력이 자주 발생하는 이유는 이러한 폭력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감히 책임을 지지 못하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가상의 천국에서 살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 언어폭력 가해자는 인터넷의 익명성을 이용하고, 자신의 행위에 대해 사회적, 법적 책임을 질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언어폭력이 만연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사회에서 주체적인 마음을 가진 어른이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없다면, 그의 행동과 언어의 합리성과 논리는 무엇으로 보장될 수 있겠는가? 이는 현실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이며, 온라인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공격자가 온라인 세상을 벗어나면 과연 책임을 질 수 있을지도 걱정된다. 그러므로 이제 인터넷상에 널리 퍼져 있는 언어폭력에 대해 반성해야 할 때이다. 우리 사회가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고 생각하기 위해 논리, 이성 및 현대 가치를 사용해야만 사물의 본질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속담처럼: 자물쇠는 신사만 잠글 수 있지만 악당은 잠글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개인의 도덕적 자질과 관련이 있으며 도덕적인 자기 훈련이 필요합니다. 더 히스테리하게, 힘으로 남을 압도하려는 모습, 내가 누구인지,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는지 모르는 듯한 모습! 비겁하고 악당 같은 모습.